适合单曲循环播放,虽然是百度了才知道歌词的意思,和大家分享一下[haha]

내안에숨은것들이말이야
话说我身体里藏的那家伙
날참많이변하게했잖아
真的让我变了太多
날잠재우고두손묶고선
让我睡去然后绑住我的双手
어두운방에가둬놨잖아
把我锁在这漆黑的房里
잃어버린시간의조각들
那些逝去的时光碎片
내가버린사랑의기억들
还有我忘却的爱情回忆
삭제되고버려진채
好像全都被删去
껍데기만남았잖아
只留下我这副躯壳
아무것도모른체
一无所知的我
난그저소리쳤고
只会声嘶力竭
그저그기억뿐이지
好像只剩下那段回忆
얼음처럼차가웠던내마음도
我曾如冰块般冷漠的内心
자고나면잊혀지겠지
也睡去的话 我是否就能忘记
벗어나고싶어
我也想逃离
날옥죄는고통에서
从这苦痛压迫的困境中
누가나를꺼내줘
谁来将我救赎
이상처로가득한내영혼속에서
从我这伤痕累累的灵魂之中
깊게물들인밤하늘은
被染上墨色的夜空下
떠나지못한너의모습이
你不愿离去的身影
잠든나를깨우고나서
将入睡的我叫醒
다시입을맞추고
再次与我相吻
사랑해속삭이던
曾是爱情絮语
네목소리가너의향기가
你的嗓音 你的香气
매일귓가에들려온다
终日在我耳边萦绕
넌어디있는데
你如今又在何处
넌볼수없는곳에감췄고
我在你看不到的地方躲藏着
날대신해서받는고통
代替我所受的痛苦
내분노하나되면
成了我唯一的愤怒
깊게잠들어잃어버린기억을쫓고
在熟睡中追逐着我遗失的回忆
너아닌진짜날찾고싶어도
我想找回真正的我 而不是你
내가슴에든멍이너무도커
我心上的淤痕不断滋长
감춰봐도내안에숨어있던
即使掩饰 也刻在我心上
놈들이나타나잠을깨워
那些家伙的出现让我苏醒
끔찍했던내기억저편에서
在我恐怖的记忆彼岸
널마주했었고
曾与我相遇
내잃어버린감정까지감싸주며
如果我能忍耐我遗失的感情
널브러진날일으켜줬어
再次揭开我重创的伤口
꼭잡은손놓지않으려
不放开紧紧握住的手
악몽의시간깨끗이지우려
将噩梦的时间完全消除
안간힘쓰고있어
我将竭尽全力
내가날가둬둔이곳에서
是我将自己囚困于此
어둠을걷어
行走于黑暗中
너를찾고싶은데
我想找到自我
널만질수도
却触不到
안길수도없는데
也抱不到你
날지배하는건
能将我支配的
내안에살고있는그런놈들이아냐
并不是活在我身体里的那些家伙们
날치유하는건독한약이아냐
能给我自由的不是那毒的良药
단지사랑두글자
唯有爱情两个字
귓가에들리는목소린
耳边响起的声音
잃어버린나를깨우고
那个迷失的我惊醒
몸을감싸고입맞추고난뒤
拥抱着你 亲吻着你
사라지고더는볼수없잖아
我却你身后慢慢消失 再不能与你相见
깊게물들인밤하늘은
被染上墨色的夜空下
떠나지못한너의모습이
你不愿离去的身影
잠든나를깨우고나서
将入睡的我叫醒
다시입을맞추고
再次与我相吻
사랑해속삭이던
曾是爱情絮语
네목소리가너의향기가
你的嗓音 你的香气
매일귓가에들려온다
终日在我耳边萦绕
넌어디있는데
你如今又在何处
닿을수없는밤하늘엔
遥不可及的夜空下
뒤돌아서는너의모습이
你转身离去的身影
지친날이렇게벗어나
疲惫的我选择这种方式摆脱
그림처럼만든다
幻作画影
미안해널붙잡고
对不起 我执着于你
멀어지지마애타게불러
不要远离 我焦急的呼唤
다시보이지않는슬픔에
再次陷入看不见的悲伤
또눈물만흘러
又潸然泪下 https://t.cn/RxBsCFp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만나시고 축하해주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9월 8일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시고 따뜻이 축하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조국에 대한 충성의 일편단심을 지니고 나라의 방방곡곡에서 애국의 열정과 성실한 노력을 다 바쳐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고있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뜻깊은 9월의 경축행사장에 불러주신데 이어 성대한 연회를 마련해주시는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대를 두고 길이 전할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속에 인생의 가장 영광스럽고 행복한 자리에 초대된 참가자들의 무한한 감격과 환희가 당중앙위원회뜨락에 뜨겁게 감돌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어머니조국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자기들의 삶과 투쟁을 조국과 인민앞에 가장 값높이 내세워주시는 총비서동지를 격정의 눈물속에 우러르며 《만세!》의 환호를 터치고 또 터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손을 반갑게 일일이 잡아주시며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에 공헌한 긍지와 자랑을 안고 공화국창건일을 맞이하는 그들을 축하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의 성스러운 애국의 력사속에는 지켜선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근로의 땀을 뿌리며 나라의 재부를 늘이고 과학과 문화전선의 선두에서 조국의 영예를 떨치며 사회주의문명의 개화기를 열어나가는데 크게 공헌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공적이 진하게 슴배여있다고 치하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억센 기상은 애국열의에 불타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의 고귀한 결정체이라고 하시면서 엄혹한 격난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뚫고 헤치며 백번을 일떠서고 천번을 솟구쳐올라 사랑하는 조국을 떠받드는 강의한 인민의 불요불굴의 투쟁이야말로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주체조선특유의 국위이고 국풍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가사보다 국사를 먼저 생각하고 궂은일, 마른일 가림없이 한몸을 내대며 조국의 큰짐을 하나라도 덜기 위해 헌신분투하는 애국자들이 많은것은 우리 당과 국가에 있어서 커다란 힘과 고무로 된다고 하시면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국을 위한 성스러운 복무의 길에서 뜻과 정을 같이하는 령도자와 전사들사이의 혈연의 화폭이 펼쳐진 당중앙위원회뜨락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과 함께 충성의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기념촬영에 이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본부청사 정원에서 성대한 경축연회가 진행되였다.

최룡해동지, 조용원동지, 김덕훈동지, 박정천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군부의 간부들이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뜻깊은 자리를 같이하였다.

연회에서는 축하연설이 있었다.

자애로운 어버이를 모시고 한식솔의 정을 나누며 꿈같은 행복의 시간을 보내는 참가자들의 격정과 환희가 연회장에 차넘쳤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업, 농업, 과학, 교육, 보건, 체육, 문화예술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충성과 애국의 길에 한생을 묵묵히 바쳐가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몸가까이 불러주시고 그들의 건강과 사업성과를 따뜻이 헤아려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이 자신들의 삶의 지향과 꾸준한 실천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가꾸고 온 나라에 혁명열, 애국열을 고조시키는데서 기수가 되고 열원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우리 공화국의 힘과 존엄을 더욱 키우고 부흥강국의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보다 혁혁한 위훈을 떨쳐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였다.

학습과 소년단조직생활에서 남다른 모범을 보인 평범한 근로자들의 자녀들도 몸가까이 불러주신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함께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 초대된 소년단원들이 참으로 기특하고 대견하다고 하시면서 자식들을 나라의 훌륭한 역군으로 키워가는 부모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원수님께서 부어주신 뜨거운 육친의 정과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잊지 않고 끊임없이 전진비약하는 위대한 김정은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힘있게 추동하는 참다운 애국자, 열혈충신으로 삶을 빛내여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

혼연일체, 이 위대한 힘으로 언제나 승리하리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수도의 전체 당원들에게 공개서한을 보내주신 1돐을 맞으며

원대한 포부와 리상, 심원한 사색과 무한한 헌신으로 조국번영의 새시대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경애하는 그이의 곁에는 수령의 믿음과 사랑이 얼마나 뜨겁고 열렬한것인가를 페부에 새기고 충성의 일편단심으로 사는 인민이 있다.

그 무엇으로써도 가를수 없는 우리의 이 위대한 혼연일체는 이 땅에 얼마나 격동적인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당의 믿음과 사랑, 당에 대한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에 기초한 당과 인민대중의 혼연일체, 바로 여기에 우리 혁명대오의 공고성과 위력의 원천이 있으며 모든 승리의 기본담보가 있다.》

수도당원사단, 이 자랑스러운 부름이 조국땅에 높이 울린 때로부터 어느덧 1년세월이 흘렀다.

우리 당력사의 갈피에 빛나는 한페지를 기록한 수도당원사단!

절세위인의 숭고한 사랑과 믿음의 세계속에서 수도의 당원들로 무어진 최정예대오가 태여나던 그 나날에 마음을 세워본다.

지난해 9월 태풍피해지역현지에서 당중앙위원회 정무국 확대회의를 소집하시고 나라가 어렵고 힘든 때 마땅히 당원들 특히 수도의 당원들이 앞장서는것이 우리 사회의 일심단결을 더욱 강화하는데 크게 기여하게 될것이라고 하시며 당중앙은 평양시의 핵심당원들에게 수도당원사단을 조직하여 떨쳐나설것을 호소할것이라고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회의를 마치시는 길로 태풍과 해일이 휩쓴 해안가의 험하디험한 돌서덜길을 밟으시며 피해복구를 위한 대책들을 일일이 세워주시고 피해현장에서 몸소 《수도 평양의 전체 당원동지들에게》라는 공개서한을 한자 또 한자 써나가신 그이의 거룩하신 영상이 숭엄히 안겨온다.

구절구절마다에 인민에 대한 뜨거운 정과 수도당원들에 대한 하늘같은 믿음과 기대가 넘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공개서한!

이렇게 태여난 수도당원사단이였다.

인민사랑의 붉은 피방울마냥 심장에 흘러드는 절세위인의 공개서한에 접한 수도당원들은 용암처럼 끓어번졌고 그 믿음에 기어이 보답할 충성의 일념 안고 산악같이 일떠섰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공개서한을 받아안은 즉시 수도의 일군들과 당원들만이 아닌 수많은 근로자들, 청년들까지 함경남북도의 피해복구전구에 달려나갈것을 탄원해나섰다.불과 몇시간만에 탄원자수는 무려 수십만명에 달하였다.

이것은 수령의 두리에 천만이 철통같이 뭉친 우리의 혼연일체가 과연 어떤것인가를 온 세상에 과시한 장엄한 화폭이였다.

주체109(2020)년 9월 8일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광장에서는 태풍피해복구전투에서 별동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기 위한 평양시궐기대회가 성대히 진행되였다.

위대한 심장의 호소를 격정속에 받아안던 감격의 그 순간으로부터 58시간, 그 분분초초를 어찌 시간의 흐름으로만 계산할수 있으랴.

수도당원사단 전체 전투원들의 얼굴마다에는 한몸이 그대로 초석이 되고 기둥이 되여서라도 당중앙의 구상대로 기어이 피해지역들에 행복의 보금자리를 펼침으로써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할 각오와 결심이 력력히 비껴있었다.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인민사수전의 전구로 용약 달려나간 수도당원사단의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은 렬차로, 륙로로, 해상으로 함경남북도의 피해복구현장에 도착하는 즉시에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에 진입하였다.

이들이 자주 외우는 말뚝잠이야기며 주먹밥을 드는 시간조차 아까와 한입에 들어갈수 있게 《애기주먹밥》을 만들어 공급했다는 사연들은 우리의 수도당원들이 과연 어떻게 살며 투쟁하였는가를 말해주는 산 화폭이다.

바로 여기에 당원들의 참모습이 비껴있고 우리 조국의 힘이 응축되여있는것이 아니던가.

이렇게 흘러온 낮과 밤속에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은 우리 당이 제일 믿는 핵심력량답게 조선로동당창건 75돐명절을 견결히 보위하였고 자기들이 차지하였던 최전선에 승리의 기발을 긍지높이 꽂았다.

과연 무슨 힘이 이들을 신화적인 기적과 위훈의 창조자들로 키웠던가.

바로 그것은 우리 수도당원들에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이였다.

유난히도 밝은 해빛이 대지를 따스히 어루쓸던 지난해 10월 동해지구 자연재해복구건설장들을 돌아보시며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일떠세운 살림집들도 보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전문건설자들 못지 않게 살림집들을 손색없이 잘 지었다고, 이 집들은 수도당원들의 당에 대한 충성심의 결정체이라고,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력이 실천에서 남김없이 과시되였다고 하시며 경애하는 그이께서는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이번에 우리 수도핵심당원들의 당성, 인민성, 혁명성이 검증되였으며 그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투쟁열이 피해복구전역을 뜨겁게 달구어주며 전체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과 혁신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 복구건설을 가속화하는 추동력이 되고있다고 긍지높이 말씀하시는 경애하는 그이의 마음속에 차넘친것은 미덥고 장한 수도당원들을 온 세상이 보란듯이 내세워주고싶은 어버이의 진정이 아니였던가.

당창건 75돐을 경축하는 열병광장의 주석단에서 뜻깊은 연설을 하시면서 자기들이 맡은 피해복구건설임무를 완수하고도 사랑하는 집이 있는 평양행을 택하지 않고 스스로들 또 다른 피해복구지역으로 발걸음들을 옮긴 애국자들, 마땅히 이 자리에 있어야 할 우리의 핵심들, 나의 가장 믿음직한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에게도 전투적고무와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언제나 심중에 차넘치는 수도당원들에 대한 그 하늘같은 믿음과 사랑을 안으시고 머나먼 피해복구건설장에 찾아오시여 오늘 돌아본 살림집들가운데서 무엇보다 수도당원사단이 건설한 살림집들이 제일 마음에 든다고, 수도당원사단이 건설한 살림집은 피해복구건설에서 모든 단위들이 도달해야 할 기준이며 모두가 따라배우도록 해야 한다고 하시며 거듭 치하의 말씀을 주시니 그렇듯 자애롭고 위대한분의 슬하에서 혁명하는것보다 더 큰 영광이 또 어디 있으랴.

절세위인의 그 믿음, 그 손길이 있었기에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은 당정책관철의 전위투사, 우리 당이 내세우고 자랑할만 한 진짜배기핵심력량으로 자기의 위용을 더욱 힘있게 과시할수 있은것이다.

《우리 수도당원들을 그 어떤 시련도 용감히 맞받아 뚫고나가는 신념의 강자, 불굴의 혁명가로 더욱 억세게 키워주신분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십니다.》

《그 나날 우리의 가슴마다에 하나로 간직되여 지칠줄 모르는 힘과 용기를 북돋아준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이였습니다.사무치는 그리움에 눈굽이 젖어들 때면 경애하는 그이의 믿음에 꼭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더욱 분발하여 일어서군 하였습니다.》

그날의 체험자들이 터친 이 진정의 목소리는 조국청사에 길이 전해질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긍지와 영예가 어디에 있으며 사상초유의 힘으로 력사의 기적을 창조해가는 우리 조국의 무궁무진한 힘이 무엇에 뿌리를 두고있는가를 소리높이 전하고있다.

그렇다.조국청사에 처음으로 수도당원사단이라는 최정예부대가 태여난 때로부터 흘러온 지난 1년간의 날과 달들을 감회깊이 돌이켜보며 온 나라 전체 인민은 다시금 심장깊이 새겨안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이야말로 세인이 경탄하는 우리 조국의 혼연일체의 근본원천이며 그 불가항력이 있어 우리 혁명은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억세게 전진하고있음을.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발휘한 투쟁정신과 기풍은 오늘도 기적창조의 불씨가 되여 천만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키며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위대한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혁명의 새 승리를 마중해가는 인민의 불같은 웨침이 시대의 메아리가 되여 강산을 진감하고있다.

당에서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자!

당중앙이 가리키는 길을 따라 나아가는 길에 영원한 승리와 영광이 있다!

본사기자 김일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NBA九大球星支持复赛#为纪念NBA联盟成立74周年,ESPN评选出了NBA前74位的历史球员,乔丹第一,詹姆斯第二,科比第九。保罗率9大球星开小会统一战线
  • 当我的妈妈确实不太容易,但是很开心你是我的妈妈,高三压力那么大的时候一直包容我,上了大学有些事情处理不好还好有你可以教我,你知道吗? 我知道你听过这句话一万遍
  • #魔道祖师薛晓[超话]# 搞薛晓真的很难走出,因为他们都太极致了,一个残酷偏执又成熟痴心,一个正义温柔却脆肉天真。评论留心心呀~┗|`O′|┛ 嗷~~今日份资源
  • 凉爽的夜晚开始追老九门吧 至于我昨天为啥吃完面还要吃半盘饺子 昨天跟我室友出去吃饭 我点了牛肉炒拉面她点了牛肉水饺 上来之后她数了数有25个水饺 说太多了刚吃五
  • !【法律依据】《侵权责任法》第三十二条规定:无民事行为能力人、限制民事行为能力人造成他人损害的,由监护人承担侵权责任。
  • 个人感觉机场特警应该是近两年来tvb最优秀的剧了#摩登兄弟[超话]##刘宇宁没那么难# ❤今天,我是一个表白器❤刘宇宁,我想你 一日不见卿,如隔三秋。无论你是国
  • 马迷纯露大油头 · 黑头 · 白头闭合‎性粉刺的克星疏通毛孔第一名 别​‌名‎“海​‌洋之‎露‎” 原‎‌产​地​中‎‌海沿​岸,夏‎天会​‌开​蓝‎色的小‎花
  • 平时做手工,家里日常真的非常非常乱,下定决心理了一整天多了很多我喜欢的老师们的周边[兔子]也多了很多我自己的手作还有的小朋友到家里了还有好多果果的周边都没有到,
  • 集阴煞、寻生气,维持 生机;做善事,积功德,改换天命。。
  • 真正有境界的人,是在走向成熟的路上,不媚俗世故,而依然保有一颗童心。曾传诵全球的散文诗《青春》里有一段:“青春不是桃面、丹唇、柔膝,而是深沉的意志,恢宏的想象,
  • ?如果想详细进行咨询的伙伴们,可以添加我们官方微信:grand5163#韩国超话# #韩国整形超话# #韩国整形# #韩国行# #韩国整形外科# #韩国高兰得整
  • 成功不会属于只想不做的人,早一点为梦想努力:愿你在生活中自省,在美好里相遇,成为更喜欢的自己。给恋爱中女生的5条忠告:1.爱情里不要太被动没有回应的喜欢 没人能
  • 星期六几百年约不出来的的阿惠在我临近下班前突然发微信约我吃饭,然后说请我吃上井,一哈觉得幸福来的太突然,。最后我们吃的烤串~吃的也蛮开心今天和Carina杨去逛
  • 开车咯,坐稳啦。我多替你着急 #天蝎座的人如果被扎了#我是真的腹黑记仇。
  • 愿意为自己的梦想和所爱的人放弃一切。#单身狗# 看过电视《紧急呼救 第三季》我的评分:★★★★★ 温暖治愈➕有趣➕适度紧张,每个人都有自己的故事线,不是上天入地
  • 真正的好产品,通常占据超市货架的位置越好越大,这就企业核心竞争力。近几年来,随着加密资产行业的不断发展,有关比特币的各类指标被先后挖掘出来,这里挑选了五个非常具
  • 人的一生浑浑噩噩,偶尔清明,却再也看不到当初自己坚持的信仰。往高处走,往低处降,它们决定着你的人生观念,从此改变了一个人的一生。
  • 在你的神性的美之中,一切都倾于疏远。不确定的泪像风中的叶子,落在这房间的洁白中,永恒是生命的肮脏。
  • 想跟你一起把普通的日子过得浪漫些[心] 2021年考研专业课公共课多机构全程#考研# 政治徐涛肖秀荣腿姐[给力]#逢考必过# 英一英二词汇朱伟长难句何凯文作
  • 最近情绪一直很不好,昨天终于有点承受不住了去跟李清说了,她说我是她朋友里最乐观的,就算今天不开心了,明天就会好起来的,说我是跟她性格非常契合的朋友,今天和念檀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