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7.27은 영원하리라

온 나라가 뜨거운 격정속에 맞이하였다.

승리의 7.27!

전승의 그날을 위해 포연탄우를 헤쳐온 로병들도, 전쟁을 겪어보지 못한 새 세대들의 가슴마다에도 끝없는 격정이 한껏 넘친다.

보병총과 원자탄과의 대결이였던 조국해방전쟁에서의 위대한 승리!

정녕 력사의 기적, 세계사적사변이였다.

바로 그래서이리라.축포가 터져오르던 전승의 그날은 멀리 흘러갔어도 오늘도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그 힘찬 뢰성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끝없이 울리는것은.

이 땅의 방방곡곡 그 어디에서나 영웅조선, 영웅인민의 존엄과 기상을 만방에 떨쳐주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그리움이 뜨겁게 차넘치고있다.

또 한분의 위대한 령장이시며 불세출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주체조선의 승리의 력사는 영원하다는 드팀없는 신념과 확신이 천만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킨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을 모시고 1950년대에 전승세대가 세운 특출한 위훈과 후대들에게 남긴 정신적재부와 유산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더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고귀한것으로 깊이 간직되고있습니다.》

피로써 쟁취한 승리도 계승되여야 빛난다.

이는 겹쌓이는 시련과 격난속에서도 오직 빛나는 승리만을 아로새겨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날과 달들에 우리 인민이 더더욱 깊이 새긴 고귀한 철리이다.

그 무엇에도 드놀지 않는 억척의 신념과 필승의 기상으로 이 땅에 위대한 승리의 력사를 끝없이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 무비의 담력과 배짱을 천품으로 지니시고 우리 조국을 백승의 한길로만 이끄시는 희세의 정치가이시며 사회주의조선의 위대한 승리의 상징이시다.

지난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서 하신 뜻깊은 말씀이 우리의 귀전에 들려오는것만 같다.

전화의 용사들이 결전의 수많은 낮과 밤들에 그리도 소중히 그려본것은 삼천리강토우에 펼쳐질 아름다운 인민의 락원이였을것이라고, 우리 당은 선렬들이 바라던 강국의 꿈과 리상을 반드시 실현하고 우리 인민을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인민으로 내세우기 위해 용기백배하여 투쟁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우리의 사상과 제도, 승리라는 우리의 위대한 전통을 대를 이어 계승해나갈 철석의 의지를 피력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렇듯 숭고한 뜻을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세대의 고귀한 넋과 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는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전승업적으로 빛나는 7.27을 승리자의 명절로 성대히 경축하여야 한다》, 《전쟁로병들은 불굴의 조국수호정신을 창조한 귀중한 혁명선배들이다》,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를 비롯한 수많은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여 전승세대들의 넋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있게 하는 불멸의 대강을 마련해주시고 온 나라에 조국수호정신이 세차게 나래치도록 하시였다.

세월의 흐름에도 끄떡없이 승리의 전통을 이어나가자면 전세대가 지녔던 고귀한 혁명정신이 변함없이 계승되여야 한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승절을 뜻깊게 경축하는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전승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조국해방전쟁에서 우리 군대와 인민이 발휘한 영웅적투쟁정신으로 새 세대들을 무장시키고 그 정신을 대를 이어 계승해나가도록 하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고 가르쳐주신것 아니랴.

몇해전 완공단계에 이른 조국해방전쟁참전렬사묘를 찾으시였던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국해방전쟁시기 인민군군인들이 높이 발휘한 수령결사옹위정신, 애국주의정신, 영웅적희생정신을 핵으로 하는 조국수호정신은 오늘 새 세대들이 이어받아야 할 가장 값높은 사상정신적유산이라고 하신 뜻깊은 말씀을 잊을수 없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창골혁명사적지, 성흥혁명사적지, 조국해방전쟁사적지…

정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못 잊을 자욱들을 새겨볼수록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전승업적을 만방에 빛내이고 이 땅우에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가 끝없이 흐르게 하시려는 그이의 철석의 의지가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승리는 영원히 조선의것이다!

이런 확고부동한 신념을 지니시였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담대한 작전도 펼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도 단호히 내리시며 새로운 주체100년대를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으신다.

자신께서 고생한것만큼 조국의 안녕이 지켜지고 승리의 길이 열린다는 생각, 이 길은 누구도 대신할수 없고 오직 자신의 힘으로 헤쳐가야 한다는 비상한 사명감을 안으시고 조국의 운명이 무겁게 실린 걸음을 그리도 재촉하신 경애하는 그이를 생각하면 눈굽이 젖어든다.

찬비가 내리고 함박눈이 쏟아져도, 뙤약볕이 내리쪼이고 사나운 바람이 몰아쳐도 끊임없이 찾아가신 천리방선초소들과 공장, 농장, 건설장마다에 필승의 기상이 차넘치고 사회주의전진의 동음이 높이 울리였으니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 바치신 심혈과 로고가 그대로 위대한 승리의 디딤돌이 되고 비약의 튼튼한 나래로 되였다.

시련과 난관은 겹쳐들어도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열어주신 주체의 한길로만 꿋꿋이 걸어갈 억척불변의 의지, 만난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불굴의 공격정신과 멀리 앞날까지 내다보는 비범한 지략으로 승리의 진격로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 행성에 오직 한분 천하제일위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승리에 대한 우리 인민의 신심은 드높고 배심든든하다.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렇게 선언하시였다.

우리 당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위대한 조국수호자들의 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는 구호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자랑찬 승전고를 힘차게 울려나가도록 할것이라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 위대한 전승세대의 그 정신, 그 투지로 만난을 헤치며 혁명의 새 승리를 앞당겨오려는것이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드팀없는 신념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위대한 전승의 력사는 영원하리라.

바로 이것이 7.27의 이 아침 창공높이 휘날리는 람홍색공화국기를 경건히 우러르며 이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웨침이다.

글 본사기자 림정호

사진 리설민

【위대한 전승의 메아리-강철의 령장을 모시여 우리는 승리하였다】

화선강행군 5만 수천리길

지난 조국해방전쟁의 위대한 승리를 추억할 때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수자가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해방전쟁의 3년기간에 서울과 수안보를 비롯하여 격전장들을 찾아 헤쳐가신 화선강행군길-5만 수천리,

불비쏟아지는 위험천만한 최전선을 찾고찾으시여 탁월한 지략과 기묘한 전략전술, 독창적인 전법으로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의 거룩한 모습을 우리 어찌 세월이 흐른들 잊을수 있으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생애, 혁명력사에서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은 매우 중요한 의의를 가집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이어가신 전선길을 되새겨보는 우리의 눈앞에 조국의 최남단 광주를 찾아 야전차를 달리시던 주체39(1950)년 8월의 잊지 못할 그 나날이 어리여온다.

광주는 지도상으로 볼 때 당시 적들이 몰켜있던 대구보다도 아래에 놓여있었다.해방지역이라고는 하지만 적들의 준동이 그 어디보다 우심했던 그곳에 위대한 수령님께서 나가시리라고 누구도 상상하지 못하였다.

적비행기의 폭격이 그칠새 없고 폭탄파편이 귀전을 윙윙 스치는 그 길에 위대한 수령님을 모시는것이 너무도 안타까와 수행성원들은 그이께 더는 이런 위험한 길을 다니지 마실것을 눈물속에 거듭 말씀올리였다.

하지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험하더라도 우리가 전선에 나가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을 고무해주면 그만큼 전쟁승리의 날이 앞당겨지게 된다고 하시면서 승리의 그날을 앞당기기 위해 또 떠나자고 길을 재촉하시였다.

이렇게 험한 길을 달려 수안보에 위치한 전선사령부에 도착하시여 작전회의를 지도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서 그 걸음으로 향하신 곳이 바로 광주였다.

광주에 도착하시여서도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오늘 여기에 나온것은 앞으로의 전선정황에 대처하여 서남해안방어를 강화하기 위한 대책을 세우기 위해서라고 하시며 귀중한 작전적가르치심을 주시였다.

그 어느 전쟁사의 갈피에 한 나라의 수령이 전쟁의 승리를 위하여 최전방에까지 나간적 있었던가.

우리 수령님께서 헤쳐가신 그 전선길들과 더불어 주체적인 군사전법들이 마련되고 조국해방전쟁의 위대한 승리가 앞당겨질수 있게 된것 아닌가.

위대한 수령님께서 전선길에서 하신 뜻깊은 교시를 잊을수 없다.

하루빨리 제국주의침략자들을 때려부시고 세상에서 제일 강대한 나라를 일떠세울 억척의 의지를 피력하시며 그래서 자신께서는 위험한 전선길을 걷고 또 걷고있다고, 자신의 전선길은 곧 승리의 길이라고 하시던 그날의 가르치심에 우리 수령님의 천출위인상이 뜨겁게 어리여있다.

위대한 수령님께 있어서 전선길은 단순한 현지시찰이 아니였다.전승을 안아오기 위한 력사의 지름길이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전화의 불비속을 뚫고헤치신 5만 수천리의 화선강행군길,

진정 여기에는 다 있다.

우리 인민군대가 포악한 제국주의침략자들을 타승하고 전승을 안아올수 있은 근본비결이, 과연 어떻게 되여 지난날 세계지도에서 빛을 잃었던 우리 조국이 영웅조선으로, 몇년전까지도 천대와 멸시속에 살아야만 했던 우리 인민이 영웅인민으로 그 이름을 당당히 빛내일수 있게 되였는가에 대한 긍지높은 대답이.

본사기자 백영미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보여주는 현지지도 로정도와 사적물들

-조선혁명박물관에서-

打一场永远百毒不侵的人民战争
비상방역전을 보다 강도높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야 합니다.》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할데 대한 당의 의도를 높이 받들고 전국각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비상방역사업을 계속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사고와 행동의 일치성을 보장하여

강계시세멘트공장에서 고도의 긴장성과 경각심을 철저히 견지하면서 비상방역전에 계속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비상방역사업에서 자신들이 지닌 책임과 본분을 명심하고 바늘귀만 한 틈도 절대로 생기지 않도록 조직정치사업을 더욱 심화시키고있다.소독사업의 완벽성보장에 의의가 있는 효과적인 소독방법을 받아들이며 비접촉식체온계를 비롯한 필요한 기재와 물자를 충분히 보장하는 등 비상방역사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고있다.

공장일군들은 담당단위에 정상적으로 내려가 비상방역사업정형을 하나하나 따져보면서 종업원들 누구나가 방역학적요구를 완벽하게 준수하도록 하는데 보다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얼마전 생산현장에 내려간 한 일군이 비상방역실태부터 료해하면서 주목을 돌린것도 삼복철인 계절적특성에 맞게 종업원들속에서 마스크착용을 비롯한 방역규정과 어긋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더욱 각성시키는 사업이였다.

일군은 현장종업원들에게 계절별에 따르는 방역규정의 엄격한 준수가 가지는 의의를 여러 사실자료를 안받침하여 구체적으로 해설해주면서 모두가 공민적본분을 자각하고 비상방역사업에 적극적으로 떨쳐나서도록 분발시키였다.

이렇게 일군들이 대중발동사업을 확고히 앞세우는 과정에 방역학적요구에 맞게 사고와 행동의 일치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한 종업원들의 열의가 나날이 높아지고있다.

특파기자 전명일

단위실정에 맞게 짜고들어

대동강구역편의봉사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사업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가고있다.

사업소의 작업반들에서는 리발, 미용, 목욕 등 편의봉사를 진행하는것으로 하여 매일 많은 손님들을 대상하게 된다.이런 특성에 맞게 사업소일군들은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비상방역사업을 적극 짜고들고있다.

사업소에서는 위생담당성원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일군들은 위생담당성원들이 그 누구보다도 비상방역규정에 대하여 잘 알고 철저히 지키는것과 함께 단위의 비상방역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어 진행해나가도록 하고있다.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내용을 즉시에 알려주고 위생담당성원들의 모임을 조직하여 그들의 실무수준을 부단히 높여주고있다.

사업소에서는 작업반들에서 비상방역사업을 가장 중차대한 문제로 틀어쥐고나가도록 장악지도사업을 강화해나가고있다.사업소비상방역지휘력량을 보강하고 일군들이 매일 여러 작업반을 돌아보면서 비상방역정형에 대하여 료해하고 앞질러가며 철저한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하여 매 단위에서는 손님들에 대한 체온재기, 손소독을 철저히 진행하며 봉사도구와 해당 장소들에 대한 소독을 실속있게 해나가고있다.

실례로 목욕탕들에서 봉사시작전과 끝난 후 물탕크청소와 소독을 어김없이 하고있다.이밖에도 손님들이 마스크착용, 사회적거리두기 등 방역규정을 엄격히 지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 내외부를 위생문화적으로 꾸리는데 큰 힘을 넣고있다.

사업소일군들은 필요한 원료보장사업을 제때에 따라세우는 한편 소독수생산설비들의 가동정형을 수시로 료해장악하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즉시에 풀어나가고있다.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한 총화를 엄격히 진행하여 종업원들을 계속 각성분발시키고있다.

본사기자 주령봉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以方媛很早上节目示爱仲尼 仲尼那时候就很会甜言蜜语 最后很多年后嫁给郭富城成为天王嫂 只想说没有人可以忽然实现自己的目标 也没有人可以忽然一夜坍塌 都需要靠持
  • 我折腾我快乐,每一天都没有白过的。中国时间和阿聪每天补课每天替我们的互联网儿子瞎操心哈哈哈哈哈,还有我上海那帮子可爱的朋友们分开了三年还是说不完的话。
  • 评价:大学看的~当时我和舍友都吓得要死~主要是小说的描写太逼真太引人入胜了(QuetiuO)8、周德东系列评价:大学的时候买过一本周德东的书,从此看周德东的小说
  • 希望这美丽的生日蛋糕给你最开心的生日祝福加班后,腰也不酸了,腿也不疼了,一口气能上六楼视体重为无物,视美食为全部那件幸福的小事叫早餐吃吃喝喝的假期快要开始了(。
  • 我的一个室友,毫无界限感,住进寝室的一个月内,就开始问我家事问我隐私,对我开始进行估量,例如:你家在XX还有房子吗?[/cp] 【小紫,每次开学都很痛苦,想起要
  • 【七夕送男友的高甜礼物】戳中他的心巴动漫男友有高达⚔️ 球迷男友有巴萨乐高运动男友有飞盘 精致男友有早C晚A‍♂️ 就没有啥巴黎没想到的 #七夕有心意#❤️S
  • #严浩翔[超话]# ️#严浩翔 天生原创者# |#严浩翔 养成系rapper之光# 是寒冬里绽放的白梅 是骨骼里不枯的玫瑰 是我永远的热爱
  • 混迹于微博,贴吧和b站,混的圈子比较广泛,什么都想了解一点,希望大家能和我聊聊自己的兴趣爱好,告诉我一些我不知道的事情。我们带娃怎么了、带娃也可以赚钱!
  • 你对他的错误感觉到累了,累了是因为你在乎他,时时刻刻在为他考虑,所以你的心累了,他愿意改变,是因为他爱你,愿意为你成为你喜欢的人。你因此而难过,觉得他不是你爱的
  • 打酱油的3000以上,正常做的5000以上认真做的8000以上 用心做的10000以上拼命做的3万以上 不要命的我就不敢说了微信;1270318966 Ⓜ️图一
  • 作为全国乃至全球首个“硬刚”奥密克戎的超大城市,这个0.7%来得殊为不易——它是我们始终坚持“动态清零”总方针打下的坚实基础,其中的诸多数据也真实地反映了我们持
  • [悲伤]吉吉刚打完喝水的时候都松了一口气,每一把前期都被压成狗屎,林恒的野区把把被入侵,选手们是顶着多大压力赢的比赛,跟狼队打了两次比赛,次次bp被压制,没有一
  • 为了掩盖一个错误,只能制造另一个更大的错误,转移的是注意力,转移的是矛盾,转移的也是百姓对错误的觉醒,其实很多人都知道发生了什么,尽管大多数的暂时还没有看到,但
  • 第二天躺一天下午去老杨家吃席。第三天第四天学车 感觉还可以吧,第一天倒的一般般,第二天稍微好点儿 希望能一次过[作揖]四号晚上玩的好好的,准备睡觉了,然后惊
  • 说实话20集后的剧情挺失望的,我也喜欢拽轰轰的大强,从他们到了人间大强恢复七情变的扭扭捏捏我就开始不爽甚至生气了,但慢慢想通了,这只是爱情童话,不抱那么高的期待
  • #任嘉伦[超话]#[心]#任嘉伦请君# [心]#任嘉伦陆炎# [心] #任嘉伦2022嘉速前进# [心]#任嘉伦2022再创嘉绩#.⋆。ℒฺℴฺνℯฺ✤─L◯╲
  • 在给朋友的一封信中,他甚至直接写道:“丰子恺的插画,乃系报社的好意请其作画者,丰君的画我向来不赞成,形似学竹久梦二者,但是浮滑肤浅,不懂‘滑稽’趣味,殆所谓海派
  • !!
  • 回望过去,曾经的那些,都已过去,不管,是酸甜,还是,苦辣,都在岁月中,慢慢消逝,成为记忆,成为历史。但是良心话真心话,没有带任何粉丝滤镜这部剧就是好,每一个演员
  • 还有就是距离机井的距离也是很关键,蔬菜特别需要水,稍微晚上几天,可能彻底就废了,而一旦一次水不及时,那么以后就很难赶得上了。哪怕是同一个村子,村南比村北要早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