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의 불비속에서 다수확을 내던 그 정신으로 사회주의전야마다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리자

국가적인 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자

일심의 대하가 전야로 굽이친다.

조국땅 방방곡곡 그 어느 일터와 마을에서나, 그 누구의 가슴에서나 하나의 숨결이 세차게 고동친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전당, 전군, 전민이 총동원되여 올해 알곡생산계획을 무조건 완수하자.

모든 힘을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위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야 우리 식 사회주의를 지키고 사회주의강국을 성과적으로 건설할수 있습니다.》

농사는 천하지대본이며 쌀은 곧 사회주의이다.

알곡을 많이 생산하면 먹는 문제가 풀리는것은 더 말할것도 없고 거기에서 대포도 나오고 땅크도 나오고 비행기도 나오며 사회주의적애국주의사상도 나올것이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교시가 오늘도 우리 가슴을 쾅쾅 두드린다.

올해의 알곡고지점령!

참으로 많은것이 여기에 달려있다.

오늘 전대미문의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헤치며 당 제8차대회가 펼친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해 힘차게 내달려야 하는 우리에게 있어서 쌀은 더없이 귀중한 밑천이고 재부이다.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자고 하여도, 인민들이 기다리고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줄기차게 일으키자고 하여도 나라의 쌀독이 넘쳐나야 한다.

지금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가로막는 애로와 난관이 한두가지가 아니다.언제 어떻게 들이닥칠지 모를 재해성이상기후 역시 시시각각 전야를 위협하고있다.

어찌 총과 총, 불과 불이 격돌하는 전장만 결전장이라고 하랴.

당과 인민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이 그 어느때보다 무겁게 실린 이 땅, 우리의 협동전야는 조국의 존엄과 사회주의수호의 전초선, 인민의 행복과 미래수호의 판가리결전장이다.

농사를 잘 짓는것은 현시기 인민들에게 안정된 생활을 제공하고 사회주의건설을 성과적으로 다그치기 위하여 우리 당과 국가가 최중대시하고 최우선적으로 해결하여야 할 전투적과업이라고 하시면서 전당적, 전국가적인 힘을 농사에 총집중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주타격전방의 승리가 얼마나 소중하시였으면 사상최악의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에 필요한 영농물자를 최우선 보장하도록 하여주시고 전당, 전군, 전민을 알곡고지점령을 위한 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시였으랴.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이다.

온 나라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여,

주체조선특유의 모습이고 무진막강한 힘의 원천인 충실성의 국풍과 집단주의위력을 힘있게 과시하며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자.

누구나, 어디서나 농업전선에 늘 마음을 두고 농사에 필요한것이라면 최우선적으로 보장하며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확고히 담보해나가자.

일군들부터 농업을 추켜세우는것을 어떤 대가를 치르어서라도 반드시 결실을 보아야 할 국가중대사로 내세운 당의 숭고한 뜻을 결사의 실천으로 받들어야 한다.

각 도, 시, 군당위원회와 농업지도기관 일군들이여,

자기 지역 농사를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비상한 자각 안고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 잠재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뼈를 깎고 살을 저미며 결사분투하자.

쌀로써 당과 혁명을 결사보위해온 전세대 애국농민들처럼 살며 투쟁하도록 농업근로자들을 분발시키기 위한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재해성이상기후에 기민하게 대응할수 있게 과학농사작전과 지휘를 더욱 박력있게 해나갈 때 그 어떤 자연의 광란도 휘잡아 길들이며 전야마다 풍요한 가을을 안아오게 될것이다.

농촌에 대한 국가적지원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해당 부문 일군들이 맡고있는 임무가 대단히 무겁고도 중요하다.

농사는 시기를 다투는 일이다.적기를 놓친 영농물자는 산을 이루어도 소용없다는것을 다시한번 자각하고 필요한 물자들을 시급히 보장해주기 위해 머리를 쓰며 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자.

지금이야말로 그 어느 단위에서나 농촌에 대한 지원을 백방으로 강화해야 할 때이다.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이여,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자고 하여도, 우리 농민들을 어렵고 힘든 로동에서 해방시키기 위해 한평생 마음쓰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념원을 풀어드리자고 하여도 그대들의 진정과 헌신이 절실히 필요하다.

한t의 비료와 강재, 한kW의 전력이라도 더 증산하여 농촌에 보내주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우는 일에 어찌 네일내일이 따로 있을수 있겠는가.

온 나라 인민모두가 농업근로자들과 기쁨과 어려움도 함께 나누며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갈 때 주타격전방에 승전고가 높이 울려퍼질것이다.

농업근로자들이여,

외진 산골의 한뙈기 비탈밭도 당중앙뜨락과 잇닿아있다는 숭고한 자각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며 성실한 땀과 열정으로 곡식들을 가꿔가자.

당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풍요한 가을을 향해 내달리는 우리의 앞길을 그 무엇도 막지 못할것이다.

어머니 우리 당에 다수확의 자랑찬 승전보고를 드릴 그날을 향하여 총돌격 앞으로!

본사기자 장은영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페회

(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우리 당중앙의 향도에 무한히 고무되여 새롭게 제시된 당의 중대정책들을 충직하게 관철해나가려는 수백만 당원들의 철석의 의지가 분출되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상정된 의정토의를 성과적으로 마치고 6월 18일 페회되였다.

전원회의 4일회의에서는 일곱째 의정으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2021년 상반년도 당조직사상생활정형에 대하여 총화하였다.

먼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상반년도 당생활정형에 대한 자료가 통보되였다.

제기된 자료들을 청취하면서 지도기관 성원들은 조선로동당의 핵심으로 믿어주고 맡은 중임을 책임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분투할것을 바라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기대에 따라서지 못한 자책감을 안고 자신들의 당생활정형을 전면적으로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 선거된 당중앙지도기관이 당과 인민앞에 엄숙한 서약을 다지였지만 벌써 지도기관 성원들의 사업과 생활에서 심중한 문제들이 발로되고있는데 대하여 일일이 지적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맡겨진 력사적소임을 다하기 위하여서는 어떤 각오와 일본새를 가지고 사업하며 자신을 사상정신적으로,문화도덕적으로 수양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가를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상반년기간 나타난 결함들에서 심각한 교훈을 찾고 이번 전원회의를 계기로 당대회가 높이 든 이민위천,일심단결,자력갱생의 리념을 다시금 깊이 새기며 더욱 각성분발하여 맡은 책무를 충실히 수행함에 있는 힘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러자면 혁명의 전세대들처럼 어떤 간고한 환경에서도 당중앙의 결정을 철저히 접수하고 무조건 관철하며 당의 본태를 고수하기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는 진짜배기혁명가가 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의 피부에 사회주의혜택이 하나라도 더 가닿게 하기 위하여 자기의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겠다는 각오와 어떤 경우에도 인민의 리익에 저촉되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군중속에 들어가는 한번한번의 걸음이 당과 대중의 혈연적관계를 두터이 하며 인민들에게 신심과 고무를 주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으로 되도록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혁명의 전투적참모부,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는데서 앞장에 서야 할 사람들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라고 하시면서 이번 전원회의에서 토의결정한 주요정책적과업들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실행하는데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칠데 대하여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전원회의는 여덟째 의정으로 조직문제를 토의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고 당중앙위원회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였으며 국가기관 간부를 해임 및 임명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전원회의를 결속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정열적인 참가와 무한한 책임성에 의하여 이번 전원회의가 자기 사업을 원만히 수행하고 력사적인 중대한 임무를 다할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모든 지도기관 성원들이 전원회의의 전기간 당과 국가전반사업토의에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열중한데 대하여 사의를 표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은 견인불발의 투지로 혁명앞에 가로놓인 현 난국을 반드시 헤칠것이며 앞으로 그 어떤 더 엄혹한 시련이 막아나서도 추호의 변심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위업에 끝까지 충실할것이라는것을 당중앙위원회를 대표하여 엄숙히 선서하시였다.

전원회의 전체 참가자들은 비범특출한 예지와 통찰력,불철주야의 사색과 헌신으로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줄기차게 인도하는 불멸의 지침과 위력한 실천적무기를 마련해주시고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에게 무한한 신심과 고무적힘을 안겨주신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갈 충성의 맹세를 담아 우렁찬 박수와 열광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는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력사적인 회의로,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분발력으로 새로운 전진의 시대,력동의 시대를 과감히 열어나가는 조선로동당의 불패의 령도력이 남김없이 과시된 의의깊은 회의로 주체혁명사에 뚜렷이 아로새겨질것이다.(끝)

(2021.06.19)

今天是一个值得纪念的日子,我们盼了两年的@DohkyungsooBar 终于退伍回来了!!
首先我要感谢在都暻秀在役期间的教官和他的战友对他的关照,谢谢你们。嘟嘟也从一个风度翩翩的少年变成了一个可以保家卫国的大人了。
都暻秀我知道服役期间很苦我们也很感谢你坚持下来了还有你在ins上发的照片都瘦了,回去记得让你兄弟们请你吃烤肉好好补一补[嘻嘻][嘻嘻]
嘟嘟啊我相信你经过这两年的训练巧克力,二头肌什么的都练出来了吧记得发一个照片给我们开开眼界吧。
还有啊,嘟嘟你记得注册一个微博,没有微博的话这让安卓系统的中国粉丝很焦虑啊。
最重要的是你要跟预备入伍的队员传授经验,特别是朴灿烈和边伯贤让他们不要太调皮要不然是会被教官关小黑屋的。
最最最最最重要的是你在军营里的时候变帅了,特别是你ins发的穿军装那一张,完美的展现出来你阳光大男孩的形象,也展现出了你作为一个在役军人高大威猛的形象。
最后,都暻秀恭喜你退伍了。但是无论随时随地你都要记住,你曾经是一位军人,你要有随时上战场的准备。还有如果你受了委屈,千万不要一个人硬扛,你可以告诉我们,也可以告诉队友。你不要忘记了,你背后有一个非常非常强大的后盾,你有148.9万EXO-L,也可以喝一点酒,但是千万不要喝多了,最好带一个酒品好的人,你信得过的人一起去比如珉锡哥。

最后一句,天气冷了多穿点衣服,我们期待你的回归舞台,不参加活动的时候眼镜一定要戴,要不然会增加度数的!

한글판
오늘은 기념할 만한 날이다. 우리는 2년 동안 기다렸던 빵빵한 선생님이 마침내 제대하여 돌아왔다.
먼저 도경수 재역시절 교관과 그의 전우들의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빵빵한 소년에서 나라를 지킬 수 있는 어른이 되었다.
도경수는 군 복무 기간 동안 힘들었다는 걸 알고 있었어요. 저희도 잘 버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찍은 사진도 살이 빠졌어요. 돌아가서 너의 형제들이 너에게 불고기를 사서 잘 보충하도록 한 것을 기억해라.
빵빵한 나는 네가 이 2년간의 훈련과정을 거쳐 쵸콜레트, 이두근 등 모든 것을 다 련마했다고 믿어. 사진 한 장을 보내 우리에게 시야를 넓혀 준 것을 기억해라.
그리고 당신은 웨이보를 등록한 것을 기억합니다. 웨이보가 없다면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중국 팬들을 걱정하게 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입대예정대원들에게 경험을 전수하는것이다. 특히 박찬열과 변백현은 장난치지 말라고 했다. 그렇지 않으면 교관이 검은 방에 갇힐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군영에 있을 때 잘생겼다는 것입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군복 차림으로 해빛나던 큰 남자아이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 재역군인으로서 위풍당당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도경수는 제대를 축하합니다. 그러나 언제 어디서나 기억해야 한다. 당신은 한때 군인이였고 수시로 전장에 나갈 준비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억울함을 당했다면 절대 혼자서 억지로 짊어지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우리에게 알려줄수도 있고 동료들에게 알려줄수도 있다. 너는 잊지 말아야 한다. 여러분의 배후에는 매우 강력한 뒷받침이 있습니다. 148만9000EXO-L도 있고 술도 좀 마실 수 있지만 절대 많이 마시지 말고 술도 좋은 사람을 데리고 가는 것이 좋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민석 형처럼 함께 간다.
마지막 한마디, 날씨가 추워지면 옷을 많이 입어요. 우리는 당신의 무대 복귀를 기대합니다. 활동에 참가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안경을 착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도수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귀가를 환영합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不断丰富菜单和改进菜品,是为了发挥普速列车上的烟火味,热火爆炒能让旅客品尝到刚出锅的‘锅气’才能品尝到黔菜独有的风味。“为了让大家每餐品尝不同美食,我们对菜品
  • 2023年12月,奥乐齐中国同样官宣战略调整,一改此前“社区精品超市”的定位,更加强调“高品质、低价格”同时上市约100款奥乐齐“超值”系列商品。此前以早期好特
  • 看了b站的春山学+原视频问题最大的并不是衣服 重点应该放在这个舞台站位衣服到底是导演组安排还是白自己要换的咱也无从知道 (但至少从p3来看的的确确非常不和谐 就
  • 到了山下小夏找了个地方住,虽然是小和尚但是也是很有钱的于是租了个院子,这个小狐狸醒了以后就赖上了小夏,小夏本来想,这狐狸精假设蛊惑我我一定不会上当,结果发现这只
  • 可是,一旦壓縮折疊之後,他們的得意就不見了,失意也消失了,哭笑不被聽見,愛恨也不被看見,只是納歸一種平靜極簡的稱呼:詩人,唐朝詩人。#长安三万里#高适那句话说得
  • 映在火红的日出背景下,所有的这一切都那么美好且又真实,每个人都享受着这每天都拥有的美好,我们常常说要抬头看天,很少有人真正会愿意停下脚步,等一等那须臾的美丽。我
  • 它为什么,为什么有男朋友给她庆祝生日,还有说专门爱护它,为什么生日过这种节日,它祝福着宝宝说是越来越美,永远18,平安喜乐,愿望成真!去师姐家做客,觉得送小孩儿
  • 我有什么好乐的,除非现在告诉我,周寒之突然变了心,狠心抛弃了孟南絮,又或者孟南絮被周寒之挖墙脚成功了,那我可能真的会笑。 第870章“不必了,我们本来就不熟,
  • 经过这段时间上涨之后,很多人已经不记得当初的疼了,现在的市场一片歌舞升平了,甚至已经有人喊出了4000点的口号,这时候容易让人提前认为牛市已经到来了,无脑追涨也
  • #DIOR全球公关总监接待刘雨昕#你是会什么魔法吧 能让下雨天变得浪漫 能使一句晚安就把睡梦变得香甜 能把所有倔气变为温柔 能将我的胆怯化作奔向你的一往无前。#
  • #nanon[超话]# #守护黄乐荣的天南星# 240227|IGS相关更新 资源:鄭钞票 考古指路: ⭐️招新公告: 专辑TSOTU中字: 历年企划
  • 办完事返程时还得坐公交车,怕再失灵,特意提前备好了零钱,同时合计着坐到终点站去咨询一下我的卡到底怎么了。刷卡顺利,心情大好,这趟车客流量不蜂拥车厢内比较宽松,而
  • 而只要族田义庄能保留下来,族人们就能有最低的生活保障,时光不再是磨灭宗族的敌人,而是朋友。有了范氏义庄后,可以说所有范氏的族人都有了一个保底的生存条件和基本的婚
  • 下班的时候有些费解,没有特别想吃的东西,衣柜满满也没有想买衣服的欲望,不怎么化妆也不买奢侈品,怎么觉得钱总是不够用呢 但是生活好像也很简单,下班路上买两根烤肠就
  • 12月11日,这名老家在河南周口淮阳区的小伙子在电话中告诉记者:“人命要紧,当时没有想个人安危,以后遇到这样的事还会挺身而出。我和老伴有四个儿女,2021年以前
  • 晚上好[月亮]#晚##晚上好##每日中药# 第二十二期“半夏”[哈哈]#知识科普# 基源:为天南星科植物半夏的块茎。上证指数目前走势还是在走一个趋势,你要说趋势
  • 当然,困扰人的是,为了稳住脂肪系统,身体整体的耗能,也就是我们常说的代谢也会降低,这就是令人捉摸不同的“平台期” 了解了脂肪如此重要,那如何和脂肪好好相处,健
  • 我的天我的心❤️澎湃 飙快的心脏跳怦怦 我神魂颠倒 躁动的心❤️在放鞭炮 神魂颠倒 迷恋着你神魂颠倒 是你踩碎我的解药 全都没关系 别管我了别管我了没有你我要怎
  • (一个阶段性的小感想分享给我的网络闺蜜们)#跑步[超话]#一下车看到美丽的余雪,一时兴起说好两个人一起打雪仗堆雪人呢,只因为有点困,只因为你的心疼,结果就变成了
  • 古代人重视中医人,所以才有,才不近仙者不可为医,心不近佛者不可为医,医乃神圣之业,古人讲圣人之道,超凡入圣,长大成人,望子成龙,其实都是在告诉后人,先正心修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