总结一下近期 总让我觉得耳朵吵闹的苍蝇女孩特征:

(如有冒犯到您的自尊心 就自觉的꺼져라 ㅅㅂ녀들아 ^^)

1: 没我牛逼

2: 没我好看

3: 没我有钱

4: 没我胸大

怎么 气不气[悲傷][淚][淚]

最近喷嚏打的有点多,我要自我反思一下
看似是在自我反思 实则就是指桑骂槐一些苍蝇 如果你们对号入座了

没想到吧?尽管你是如此恶心我,还是要来每天看我的微博[doge]

劳资的视奸列表里你们都没有 你说你算个啥东西? 你也配?[疑問]就为了好奇你那无趣又废物的人生?

我呢 一天到晚忙着自己的事 有好多事都要做啊 我都开始跑了 你们可能连自己要做啥工作都不清楚人生迷茫吧

是不是觉得我有盛气凌人 看不起人了
没错 你感觉对了耶[贊] 我要养殖苍蝇吗
养猪好像还能赚钱来着

我大部分情况的不友好 就是他妈不想跟你友好 请你们摸摸自己对A的胸脯,想想自己是不是:

“啥也不会,想的挺美”

《Cosmopolitan》2月刊内页姜河那的采访~
这个专访蛮有意思的但很可惜没有人翻,下面是全部内容了。

(附图为机翻!!我是韩文盲)

오늘 촬영 콘셉트가 인간 김하늘과 배우 강하늘이었어요. 화보 촬영할 때마다 최대한 강하늘 아닌 척을 하면 사진이 잘 나온다고 했던데, 오늘은 어떤 마음으로 촬영했어요?
계속 제가 아닌 척했죠. 하하. 아직 프로페셔널하게 사진 촬영을 못 해서 카메라가 민망하고 어색해요. 아무래도 영상 촬영하는 것보다 조금 절제하면서 움직여야 하니깐요.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라고 하는데, 그게 되게 어렵더라고요.

취미로 꼽은 것 중에 요가는 의외였어요.
제게 요가는 취미라기보다는 하나의 수양이에요. 무에타이를 하다가 유연성을 기르려고 요가를 시작했는데 지금은 요가만 하고 있어요. 제가 다니는 요가원에서는 두 다리가 일자로 안 찢어지고 팔이 안 닿는 이유가 유연성이 떨어져서가 아니라 그 부분에 대한 근심과 걱정, 스트레스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요가는 제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고 더 긍정적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반면에 책 읽는 걸 좋아한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어요.
일주일에 한 권은 읽으려 해요. 군대 가서도 좋았던 게 책 읽을 시간이 많았기 때문이에요.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 리처드 파워스의 〈오버스토리〉, 류시화 시인의 〈나는 왜 너가 아니고 나인가〉 등 두꺼운 책 위주로 봤어요.
 
최근 JTBC 〈트래블러〉 촬영차 아르헨티나에 다녀왔죠. 책을 좋아하니 30시간 넘는 비행시간도 그리 싫지만은 않았을 것 같은데요?
폐소공포증이 되게 심해 비행기를 못 타요. 처음에 〈트래블러〉 출연 제안을 몇 번 고사한 이유가 그 때문이에요. 그래서 해외 갈 때는 수면제를 처방받아 가는데, 이번에도 그렇게 갔어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촬영하러 아이슬란드에 갈 때도 그랬고, 저에겐 굉장히 큰 도전이었어요.
 
함께 여행 간 안재홍, 옹성우 씨와 친분이 있었어요? 잘 모르는 사람과 지내는 것도 큰 도전이었을 것 같은데요.
재홍이 형은 원래 친했는데, 성우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됐어요. 사실 제가 사람 대하는 걸 어려워하는 성격이 아니라 크게 걱정은 안 했어요. 여행 가기 전에 PD님한테 성우의 성격에 대해 많이 들었는데 만나기 전부터 저와 너무 잘 맞을 것 같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그랬죠. 나이로 셋 중에 중간이었는데 특별히 뭘 할 필요도 없었던 게 셋 다 모난 성격이 아니거든요. 호칭만 형, 동생이었지 친구처럼 지냈어요.
 
10일 동안 아르헨티나 곳곳을 다녔다고요. 재미있는 에피소드 없었어요?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도착해 가장 북쪽에 있는 이구아수폭포를 보고 다시 파타고니아까지 내려오는 일정이었어요. 이구아수폭포는 적도와 가까워 민소매만 입어도 더웠고, 부에노스아이레스는 딱 봄가을 날씨였어요. 그런데 파타고니아에 가면 패딩을 입어야 할 만큼 추웠죠. 열흘 안에 사계절을 다 겪다 보니 기분이 되게 이상했어요. 특히 이구아수폭포 앞에선 저희 셋 다 아무 말도 못 하고 웃음만 터져 나왔어요. 어이없을 정도로 엄청난 경관이 펼쳐졌거든요.

이미지가 고착될까 봐 배우들이 전작 이미지를 탈피하려 애쓰곤 하는데, 오늘 강하늘 씨는 자연스럽게 ‘용식이’ 말투를 쓰더군요. 아직 〈동백꽃 필 무렵〉(이하 〈동백꽃〉)을 보낼 준비가 안 된 거예요?
〈동백꽃〉팀 배우들 중에 제가 제일 먼저 ‘용식이’를 보낸 것 같은데요? 바로 연극 〈환상동화〉를 시작했으니깐요. 그런 걸 떠나서 그냥 저와 함께하는 사람들이 재미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동백꽃〉의 ‘용식이’를 많이들 좋아해주셨으니 적재적소에 많은 분들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다면 그게 좋은 거죠. 저는 메소드 연기를 하는 사람이 아니에요. ‘용식이’도 제 어딘가에 있는 모습이고, 그걸 극대화시켰을 뿐이죠. 제게 ‘용식이’보다 더 중요한 건 〈동백꽃〉의 팀워크예요. 너무 즐겁고 행복했던 현장이었기 때문에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터틀넥 1백38만원, 팬츠 1백38만원, 벨트 52만원 모두 보테가 베네타.
남자 배우들에게는 전역 이후에 하는 첫 작품이 굉장히 중요해요. 결과적으로 강하늘에게 〈동백꽃〉은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성공을 바라며 사는 사람이 아니에요. 이렇게 잘된 건 운이 좋았던 것뿐이고, 이 작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도 ‘황용식’이 아니라 ‘동백이’라는 인물이 너무 멋있게 나왔기 때문이죠. 작품 들어가기 전엔 3~4회까지만 대본을 봤는데 보면서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났고요.
 
실제 성격도 ‘용식이’만큼 꽤 단순한 것 같아요.
이 작품은 심플한 이유로 선택하긴 했지만 저는 사실 고집을 넘어 아집을 피우는 편이에요. 〈동백꽃〉을 한다고 했을 때 회사에서는 반대했어요. 소위 말해 주인공이 아닌데 왜 하려고 하는 거냐였죠. 그런데 저는 작품이 좋으면 사람들은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그 속에 있는 모든 사람을 좋아하게 될 텐데 그걸 따지는 것 자체가 이해되지 않았어요. 사실 이번에 연극을 선택한 것도 제 아집이 커요.
 
연극 〈환상동화〉에 출연한 이유가 드라마, 영화만 하다 보니 스스로의 한계를 느꼈기 때문이라고 했죠?
드라마나 영화는 그날 해내야 하는 촬영분이 있기 때문에  리허설할 시간이 부족해요. 또 촬영할 때는 꽤 그럴싸하게 보여야 하니 할 줄 아는 것만 계속 써먹는 거예요. 그렇게 하다 보면 ‘내가 이전에 했던 건데?’ 하면서도 반복하게 되는 거죠. 그런 게 느껴질 때마다 공부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무대 위에서 연기하는 것은 어떤 차이가 있어요?
무대 위에선 잠깐 아무 소리를 안 내도 공기가 바뀌어요. 내가 끌고 가던 공기가 달라지는 게 느껴지죠. 즉흥적으로 상대 연기자들과 호흡하는 게 재미있어요. 정해진 대사가 그날 연기자의 컨디션에 따라 마침표가 될 수도 있고, 말줄임표가 될 수 있고, 쉼표가 될 수 있는 거니까요. 그걸 느끼면서 연기하는 게 공부가 많이 돼요.
 
〈환상동화〉에서 맡은 역할이 ‘사랑광대’예요. 순정적인 ‘용식이’ 캐릭터와 연결돼 있다는 생각도 들어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사랑광대’는 순수함의 결정체일 테니까요.
워낙 좋아하는 작품이라 애초에 어떤 역할을 하든 상관없다고 생각했어요. ‘사랑광대’ 대사 중에 “이 세상 모든 것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사랑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 말에 굉장히 공감 갔어요. 삶의 모토가 되는 말이기도 하거든요.
 
지금 강하늘 씨는 무엇을 가장 사랑해요?
저요. 하하. 제 행복이 가장 먼저이고, 가장 소중해요. 내가 행복하지 않은 일은 하기 싫어요. 그런데 여러분께 사랑받고, 작품이 잘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것들이 생기더라고요. 그것들을 어떻게 하면 더 행복하게 소화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어요.
 
정말 긍정적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말인 것 같아요.
이게 진짜 신기하다니까요? 많은 분이 이렇게 생각하면 좋겠어요. 재미있고 즐겁다고 생각하면 걱정, 근심거리가 오는 순간에 상황이 좋게 변해요. 물론 너무 어렵죠. 하지만 저는 힘든 상황이 생길 때, 그 일이 일어난 이유가 분명 있을 거라 생각해요.
 
지금 한창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만, 그럴수록 느끼게 되는 두려움이나 불안은 없어요?
경계하는 건 있어요. 내가 즐겁지 않거나 뭘 하든 다 일처럼 느껴지게 될 상황이 오지 않도록 말이죠. 내가 즐겁지 않으면 할 이유가 없어요. 하지만 아직은 재미있고 즐거워요.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어렸을 때 꿈이 다큐멘터리 감독, 군인, 연기자였거든요. 군인은 군대 다녀오니 아닌 걸 알게 됐고. 하하. 사실 집에서 영화보다 다큐멘터리를 더 많이 봐요. 연기자가 안 됐다면 다큐멘터리 감독까진 아니어도 관련 회사에 입사해 열심히 다니고 있을 것 같아요. 자연이랑 우주를 다룬 다큐를 좋아해요. 이번에 아르헨티나 갔을 때도 눈앞에 너무 거짓말 같은 풍경이 있어 다큐멘터리를 보는 느낌이었어요. TV에서만 보던 폭포가 눈앞에서 떨어지고 있으니깐요. 되게 신기했죠.
 
매사에 나무보다는 숲을 보는 편인 것 같아요.
바로 앞에 불행한 일이 닥쳐도 그 이후에 좋은 일이 생기려고 일어나는 일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지 불행도 너무 나쁘게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분명 힘든 순간이 있었지만, 그게 결과적으로 저에게 좋게 돌아오는 경우가 태반이었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했던 가장 큰 일탈은 뭐예요?
김하늘로 보자면, 연기하고 있는 게 가장 큰 일탈이에요. 아무것도 안 하고 집에 누워만 있는 걸 좋아하는 애가 밖에 나가서 대본을 읽고, 촬영을 하는 걸 보면 되게 큰 일탈이죠.
 
강하늘이란 인물은 너무 비현실적으로 긍정적인 사람이에요. 그만큼 내면이 단단한 걸까요?
단단하거나 아주 물렁하거나? 하하. 외부의 그 무엇도 저를 자극하지 못해요. 스트레스 받으면서 사는 걸 진짜 좋아하지 않아요. 거듭 얘기해 지겨우실 수 있겠지만 저는 늘 즐겁고 재미있게 살고 싶은 마음뿐이에요.
 
배우로서 가장 욕심나는 건 뭐예요?
가장 많이 신경 쓰는 건 필모그래피예요. 연기자에 대해 궁금할 때 필모그래피를 살펴보고, 그가 어떤 작품을 선택했는지를 보면 대략적으로 잘 알겠더라고요. 그래서 필모그래피가 중요한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제 필모그래피를 봤을 때 강하늘이라는 배우는 행복하고, 재미있는 작품만 했다고 느꼈으면 좋겠어요.
 
좋은 배우이기 전에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말을 했어요.
내 생각대로 행동하는데, 그 행동이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 생각해요. 그렇게 되면 나중에 연기할 때도 드러날 거라 생각하고요.
 
그렇다면 좋은 배우는요?
연기자는 구연동화를 하는 사람이에요. 옛날에 사람들이 혼자 책을 읽다가 너무 심심하니까 그걸 읽어주는 사람이 필요했고, 그걸 읽기만 하면 또 심심하니 동작을 넣고 그게 점점 연극으로 발전한 거라 생각해요. 관객들이 극중 인물을 강하늘로 보는 게 아니라, 그 인물 자체로 볼 수 있게 만드는 게 가장 좋은 연기자가 아닐까요?
 
그야말로 미담 자판기잖아요. 주변에 늘 좋은 얘기뿐이지만, 그중에서도 강하늘을 가장 기쁘게 하는 말이 있다면요?
“덕분에 오늘 너무 재미있었어요”란 말이 좋아요. 빈말이어도 그런 얘기를 들으면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덕분에 오늘 정말 즐거웠어요.
하하. 감사합니다. 저도 재미있었어요.

D-554

雖然說一直覺得不需要太在乎韓飯怎麼想
不想自己主動把他們地位擺到太高
可是對他好的一些韓飯還是想讓大家知道
乍聽下來真矛盾...[笑cry]

但其實就是想分享一下(順便整理給自己看ㅎ)
在入伍那天我能收集到的推上韓飯的祝福。
ps.一定還有更多的,他們一堆都鎖帳號,我常常都很厚臉皮的去申請關注,想說總有機會通過ㅎㅎ
ps2.我把他們名字都碼了只留第一個字
ps3.如果有些地方翻的不好請多擔待[笑cry]
ps4. 因為字數爆了所以其中一則發成圖片

以下~

ㅇ●
건강히만 잘 다녀오자 승리야 기다릴게
只要健康的回來 勝利呀 會等你的

열●
1️⃣
진짜로 가는구나 우리 이승현....... 우리 조금만 다 아프기로 해요 평생 아플 것 이번에 다 아프고 앞으로는 웃을 일만 가득하고 행복하기로 해요
真的去軍隊了呢,我們李昇炫....我們再稍微全部痛過一次吧! 一生中痛苦的事情這一次全部痛過以後,未來就只有充滿歡笑的事情,然後幸福的生活著。

2️⃣
2021년 9월 16일까지, 기약없는 커다란 기다림 속 이런 작은 기다림 쯤이야 얼마든지 할 수 있어요부디 좋은 사람 만나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사랑하고 사랑해!
到2021年9月16日爲止,比起不知盡頭的巨大等待中,這樣小小的等待是完全可以做到的 一定要遇見到好的人,盡到國防的義務,以健康的面貌再次相見吧❣️我愛你!

s●
건강하게 잘다녀오자!! 이곳에서 기다리고 있을께!!TakeCareSeungri
健康的回來吧!! 在這裡等你!! TakeCareSeungri

ミ●
몸 건강히 잘 다녀와요
TakeCareSeungri
身體健康的回來
TakeCareSeungri

N●
1️⃣
건강하게 잘 다녀와요❣️승리야
TakeCareSeungri
健康的回來唷❣️ 勝利呀
TakeCareSeungri

2️⃣
건강하게 잘 다녀와요 승리는 군대에서, 우리는 또 주어진 자리에서 잘 지내다가 또 만나요! 떨어져 있어도 늘 응원하고 있어~ 승리야❣️
健康的回來唷 勝利現在在軍隊裡,而我們也在我們各自的位置上好好的生活著 ,要再見面喔!即使分開也會一直為你加油的!勝利呀❣️

8●
건강히 잘 다녀와!
健康的回來!

스●
승리야 몸 건강하게 잘 다녀와 기다릴께 우리 꼭 다시 보자 사랑해 너밖에 없다
勝利啊 要身體健康的回來 我們會等你的我們一定要再見 愛你 除了你之外沒有別人了

w●
1️⃣
TakeCareSeungri
2️⃣
많은 거 안 바라, 그냥 아프지 마.
不求別的,只有你不要生病。

완●
1️⃣
D-DAY
2️⃣
여기서 널 기다릴게
556일
꼭 건강하세요
會在這裡等你
556天
一定要健康

승●
지금껏 그래왔듯 항상 보고싶을거야 몸 건강히 조심히 잘 다녀와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을게 항상 사랑해
像現在這樣會一直想你 要身體健康 要小心 平安的回來 無論何時都會在這裡等待 永遠愛你

리●
승리야 기다릴게, 언제까지나
TakeCareSeungri
시간 모르고 썼는데 승시승분이네ㅠㅠ큽
勝利呀 無論何時都會等你
TakeCareSeungri
不知道如何度過這些時間...勝時勝分(指的是每分每秒都在想吧 )

피●
잘다녀오자
好好的回來

다●
정말 많이 보고싶어ㅠ
真的很想你ㅠ

J●
건강하게 잘 다녀오길.. 많이 보고 싶을꺼야.
希望你健康的回來 會很想你的

12●
Takecare
照顧好自己

굿●
코로나때문에 민폐일까봐 오늘은 안갔지만,
2021년9월16일엔 너의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축하해주러 갈께.
몸 건강히 잘 다녀와.
因爲肺炎疫情變成國民恐慌的關係,所以今天沒去送。
2021年9月16日、你的嶄新人生開始,我會去為你慶祝的。
要身體健康的回來呀。

S●
와..이제야 실감난다ㅠ 잘 다녀와ㅠㅠ
건강하게 지내고~사람들이랑도 잘 지내고ㅠ 진짜 진짜 잘 먹고 잘지내ㅠㅠ
哇...現在才有實感來了ㅠ 要好好的回來喔 ㅠㅠ 要健康的生活,也和部隊的大家好好的相處ㅠ 真的真的要好好吃飯,好好生活ㅠㅠ

In●
내가 무슨말을 할수가 있겠어. 고마웠고 몸조심해. 예전에는 너무 넘쳐흐르는 감정들을 텍스트로 담지 못해 한없이 반짝거리는 마음을 담아만 두고 있다는게 아쉬웠는데 이제는 이게 빛이 바래가는지, 어둠으로 뒤덮여져 버렸는지 , 아님 여전한지. 하지만 여전히 내 감정을 잘 담을수 없는건 분명해
그래서 고마웠고, 고맙고 몸 조심해. 라는 간단한 안부만 물을수밖에. 하지만 이것만큼은 진심이야. 다시 돌아오는 날이 봄은 아니지만 그 다음 돌아오는 너의 봄날에는 부디 꽃이피기를 진심으로 빌게
고마웠고 정말 행복했고 사랑했어
我要用什麼話語來訴説呢... 謝謝你,以及好好照顧身體!以前的我...就沒辦法將豐富的情感寄託在文字裡釋放出來,不停閃耀著的內心卻無處安放它,真的很惆悵...如今這份心意是否褪色了?還是被黑暗隱藏住了呢? 不,我的心如初。
但我仍然無法很好地用字去表達自己的感情....
所以,無論過去還是如今,都很感謝你。請照顧好自己身體,只能這樣簡單的對你問候...但卻包含了我的所有真心。
你回來的日子雖然不是春天...但我真心祈禱著當你的下個春天再次來到的時候,願百花綻放。
謝謝你,我真的非常幸福,一直愛著你。

오●
이승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다녀와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李昇炫ㅠㅠㅠㅠㅠㅠㅠㅠㅠ要好好的回來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TakeCareSeungri

-----
飯繪cr 按圖順序
32bb_FA
nayrii2
kanon_victo
TAEYANG_YB_Ri
kaymbang
kuguri04
kisatan_h
lollipop21b
M_emu_emu_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ただいま—】基尔打开门,立刻感觉到房间内的空气有些压抑,一反常态。【うん、もちろん…】小基不知道他这句话是想要得到什么反应,只能顺着他的意思给出肯定。
  • 上海滩,是历史的滩涂......《关于外滩的洋楼》布面油画120cm*90cm2021年2月3日作昨天发了一条很长的微博 一直发不出去算了 有的人有的事就是不知
  • #孙胜完心跳匠人##蜜音甜豆孙胜完#230212 Wendy生日‪咖啡厅‬ cr.blu_bell2‪恭敬松鼠ㅜㅜㅠ要怎么做到不喜欢孙胜完ㅠㅠㅠ‬ 心̇想̇事̇
  • 【On.cc】馬浚偉3度連任港台創作總監 繼續推動電影及媒體藝術藝人@馬浚偉 於2021年開始擔任香港電台創作總監,上年亦獲邀連任,據知雖然還未正式滿約,但有指
  • 不管是找不到优惠券还是想要吐槽感情、生活都行。不管是找不到优惠券还是想要吐槽感情、生活都行。
  • 而且从印媒报道看,协议不仅限定在撤军地区,还在喀喇昆仑山口、典角和科尤尔等非对峙区,也提出了对巡逻和基建的限制。(编译:晋阳)#中印边境争端# 【印军在西线65
  • 真可笑...该怎么说这就是男的吧,心态永远是小孩子但是下半身已经可以独立行走了捏当时喜欢他孩子气无忧无虑的一面,但忘了人性本恶,有孩子气的天真爱玩,也会有孩子的
  • 希望我们都能最终成为这样的人:有自己的爱好,不怕独处;有自己的圈子,不怕排挤;有自己的坚持,不怕误会;不对自己的人生设限,但知道做人要有底线;有近乎盲目的乐观,
  • 无所谓啦,但我自己现在感觉最缺的还是钱这个真的很好笑 哈哈哈I am not a niece but a straight man.[揣手][揣手][揣手]我专
  • 在陈飞宇的床照曝光的第一时间就有网友想到了吴某凡的床照,两人的睡姿、呼吸方式都一模一样,此前陈飞宇还被称为小吴某凡,现如今塌房方式都一模一样,只是不知道陈飞宇最
  • 【 TỪ KHOÁ TÌNH YÊU CỦA LAM VONG CƠ: CHỜ ĐỢI - BẢO HỘ - CỐ CHẤP - CHO ĐI 】 I. Ch
  •  当两只大熊猫乘坐专机抵达芬兰时,芬兰人民早早在停机坪边上竖起了巨大的牌板,上面用中芬两国语言写着“欢迎熊猫宝宝——金宝宝华豹来芬兰”。 当两只大熊猫乘坐专机抵
  • 当时母亲为了父亲的病,省吃俭用,大部份金钱皆用在医疗上,而李某从那时便有一餐没一餐的过日子。当时母亲为了父亲的病,省吃俭用,大部份金钱皆用在医疗上,而李某从那时
  • 表面上 , 它不需要你风吹雨淋 , 低三下四的求人应酬 , 还多少可以与白领沾点边 , 但实际上期货是一个深得没有底、苦得没边的行业 , 也许你用一生的时间都无
  • 所以还是会有些难过,我从不相信成人世界会有童话,预想中他们的结局也是BE,但这不影响我在自己的世界,一个人,用沙子盖一座城堡,我希望这份喜欢不是一种打扰,哪怕涨
  • 记得那年21岁,坐在一个老乡的车上说:若干年后,我要是能买上一个车轮子就满足了。从现在开始,要多多做自己想做的事,不再在乎其他人的想法。
  • これから一生懸命勉強して、競馬を愛する皆さまや、まだ競馬には踏み出せなかったという方にも、沢山魅力をお伝えできるよう全力を尽くします!!これからどうぞよろしくお
  • 其实真的很甜蜜~除了他爱扎人的胡渣渣外……那作为美妆博主的我决定在情人节给他送一个颜值和实力都在在线的剃须刀~刚好京东到家的沃尔玛上有吉列新品吉列极光剃须刀在做
  • 在我生命的最后一刻,如游子回家的欢喜,如囚犯释放的自由,如落叶归根的自然,如空山圆月的明净。在诸佛菩萨和诸上善人的接引之下,未来的生命,希望我有乘愿再来的机缘。
  • 当我说这个事的时候,他立即产生了一种强烈的恐惧,与此同时,他内心有一种“要想挣更多钱”的欲望,这两个的配比一旦加大,整个认知的色彩就完全不一样了。我不会故意抹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