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riend[超话]#✨#GFRIEND0116出道六周年快乐#
【IG】210128 严智IG更新4p (cr. ummmmm_j.i)
참 많이 정들었던 어벤걸스의 마지막 방송을 마치고 왔네요. 어느때와 다름없이 씻고 누웠지만 그간 방송을 사랑해주고 수요일을 기다려줬던 우리 버디들에게 텍스트로 천천히 마음을 써내려가려니깐 정말 마지막방송을 끝내고 왔구나 !.. 하는 마음이 들어요.
이 글을 마치고 나면 , 모든 시간들을 정말 기분좋게 행복했던 추억으로 옮겨둘수있을것 같아요 :)
사실 처음 방송을 시작할때만해도, 한시간을 실수없이 잘 이끌어야 한다는 생각, 정말 말 그대로 ‘잘 해야지’ 라는 마음이 큰 상태로 시작했던것같아요.
그런데 갈수록 일분일분 한마디한마디에 웃고 좋아해주는 여러분을 보면서, 잘 빚어내야하는 한시간이 아닌 당장 우리가 함께 소통하고 있는 순간들에 집중을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마음으로 매번 오프닝을 열다보면 정말 눈깜짝할새에 끝곡을 틀 차례가 오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더많은 분들이 저의 한마디에 귀를 기울여주시고 힘을 얻어주시는걸 보며 기분좋은 책임감이 생겼어요.
사실 모든 사람들이 살면서 1년 365일이 마냥 행복할수없는게 당연하듯, 저의 2020년의 모든 수요일이 늘 기운넘치고 밝지만은 않았어요. 물론 대부분의 날들은 행복하게 가벼운 발걸음으로 숙소를 나섰지만, 정말 어떤날은 내가 이런 감정 이런 기분 혹은 이런 컨디션을 가지고 있는 상태로 누군가에게 좋은 기분을 날라다줄수있을까 하는 의구심과 걱정을 품으며 어려운 발걸음을 떼기도 했었어요.
그치만 너무 신기하게도 방송을 하면서 여러분들의 이야기, 그리고 마음들을 듣고 보고 말하다보면 어느새 그런 긍정적이지 않은 감정들이 참 많이 흐려지더라구요. 알수없이. 그런 신기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퇴근을 했던것같아요 그런날들은.
정말 그간 어벤걸스 하면서 , 한시간 가득채워 많은 말들을 쏟고 감에도 불구하고 매번, 퇴근할때부터 집에 도착해 씻고 누워 잠들기전까지 뭔가 마음 한구석이 따뜻하게 댑혀지고 차오르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 기분이 정말 정말 좋았어요. 사랑하며 살아갈수있는 세상에 살고 있는 느낌 .. ◡̈ 또 무언가가 후련하기도 하고 또 기대되기도 하고..! 그런 크고 작은 여러감정들을 모아모아 담아보니 결국 고마움이라는 형태로 마음속에 크게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
그래서 말이지 정말 고마워요! 단순히 호의에 대한
감사의 표시가 아닌 여러감정들이 담긴 고마움인것같아요. 여러분들과 함께한 여러시간들에 비하면 비교적 짧은 기간이었지만 , 그래도 정말 많은걸 배우고 느꼈던 시간이었고 진짜로 한단계 혹은 그이상 성장할수있었던것같아요! 여러분과 함께하던 수요일 밤 한시간은 다른 요일에도 저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었으니까요 :) 다시한번 또 고맙고! 조금 유난스럽고 긴 저의 인사를 잘 읽어주어서 감사합니다 ♥ 너무 말이 길어지고 깊어졌나 싶지만.. 새벽감성을 슬쩍 빌려보았으니 다들 이해해줘요 ㅎ.ㅎ
아 그리고! 다들 너무 아쉬워 해줘서...미안하고도 고마워요... 아쉬움을 느낀다는건 그만큼 많이 아끼고 좋아했단 뜻이기에 그 아쉬움이 전 너무 소중하고 예뻐요. 내일 또 제가 아무렇지 않게 일찍일어나서 반기면 아쉬움은 금새 기분좋은 감정으로 바뀔수있을거에요 히히 내일 봐요! 다들 좋은 꿈, 좋은 하루 되길!!!
(资源:点点)
【六周年地铁应援灯箱】https://t.cn/A6qReSJI
【招新公告】

https://t.cn/A6wgqEHI ​

한국(韓國) 사회(社會)는 언제나 화려(華麗)한 총량지표(總量指標)와 평균지표(平均指標)에 눈이 멀어 끔찍한 분배지표(分配指標)를 간과(看過)해왔다. 코로나 상황(狀況)에서도 마찬가지다. 한국(韓國)은 코로나 확진자(確診者)와 사망자(死亡者) 수(數), 경제성장률(經濟成長率), 수출증가율(輸出增加率), 국민총소득(國民總所得) 모두 최우수급(最優秀級)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런 ‘숫자(數字)’에 집착(執着)하는 우리 사회(社會), 우리 정치(政治)는 실직(失職), 과로(過勞), 빈곤(貧困), 자살(自殺), 산업재해(産業災害)로 쓰러지고 있는 수많은 ‘사람’을 방관(傍觀)하고 있다.

정부(政府) 대응(對應)도 그러하다. 혁신(革新)과 개혁(改革)의 수사(搜査)가 범람(汎濫)했지만 현실(現實)에선 오히려 죽은 줄 알았던 유산(遺産)이 부활(復活)하는 계기(契機)가 됐다. 한국(韓國) 정부(政府)는 강력(强力)한 행정력(行政力)으로 감염(感染)을 억제(抑制)하고 시장(市場)의 경제활동(經濟活動)을 정상(頂上) 유지(維持)시키는 데 집중(集中)했다. ‘한국판(韓國版) 뉴딜’ 계획(計劃)은 신산업(新産業) 육성(育成)과 아르앤디(R&D) 지원(支援) 등(等)으로 한국(韓國) 기업(企業)과 과학기술(科學技術)의 국제경쟁력(國際競爭力)을 높이는 것을 중심(中心) 목표(目標)로 삼았다.
이런 대응(對應)은 성장(成長) 중심(中心), 기업(企業) 우선(于先), 수출(輸出) 주도(主導), 엘리트 육성(育成) 중심(中心)의 개념(槪念)이라는 점(點)에서 오래된 발전국가(發展國家)의 전통(傳統)을 계승(繼承)한다. 다만 정치적(政治的) 측면(側面)에서 권위주의(權威主義)를 민주주의(民主主義)로, 군사안보(軍事安保)를 보건안전(保健安全)으로, 발전국가(發展國家)를 투자국가(投資國家)로 변형(變形)했다. 반면(反面) 소득주도(所得主導) 성장(成長), 노동존중(勞動尊重) 사회(社會), 포용복지국가(包容福祉國家)라는 문재인(文在寅) 정부(政府) 초기(初期)의 핵심(核心) 기조(基調)는, 여전히 남아 있되 그 위상(位相)이 약화(弱化)됐다.

2020년(年) 코로나 위기(危機)를 겪으면서 안타깝게도 ‘한국적(韓國的)인, 너무나 한국적(韓國的)인’ 명암(明暗)이 다시금 또렷이 나타났다. 세계(世界) 최고(最高)의 방역(防疫), 최고(最高)의 성장(成長), 최고(最高)의 수출(輸出), 최고(最高)의 국가자부심(國家自負心)이 빛나는, 그러나 세계(世界) 최악(最惡)의 빈부(貧富) 격차(隔差), 최고(最高)의 자살률(自殺率), 최저(最低)의 복지(福祉) 지출(支出), 최장(最長)의 노동시간(勞動時間), 최다(最多)의 산재사망(産災死亡)이, 마치 버려진 잿더미처럼 널브러져 있는 한국(韓國) 사회(社會)의 위선적(僞善的) 풍경(風景) 말이다.

2021년(年) 한국(韓國) 사회(社會)가 코로나를 벗어나는 과정(過程)은 이런 과거(過去)로 돌아가는 복고(復古)가 아니라, 우리 사회(社會)의 아픈 현실(現實)을 직시(直視)하는 데서 출발(出發)하는 치유(治癒)와 재생(再生)의 과정(過程)이 되어야 한다. 그럴 수 있을까? 나는 낙관(樂觀)하지 않는다. 그러나 “누군가는 끝없이 파도(波濤)를 거슬러 헤엄치고자 노력(努力)했고 미래(未來)를 향(向)한 희망(希望)의 싸움을 멈추지 않았다”는 지그문트 바우만의 말처럼, 그 누군가가 도처(到處)에 있음에서 희망(希望)의 근거(根據)를 본다.

#小石榴父母用朗读感谢网友# 【코로나19 확진 부모의 우한 신생아, 사랑과 관심 속에서 잘 자랐어요! 】 올해 한 귀염둥이가 수많은 중국 누리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해 초 코로나19가 심각했던 때, 부모가 확진되고 그다음 날 태어난 우한의 작은 아이 샤오스류(小石榴: 작은 석류)가 신생아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수많은 누리꾼이 뉴미디어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수호’로 이 귀여운 생명을 생중계했다.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부모는 샤오스류를 데리고 방송에 출연하여 누리꾼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온라인 수호’된 샤오스류

지난 2월 3일 오전 6시, 우한(武漢)에서 태어난 아기는 부모가 모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엄마 아빠와 떨어져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엄마 아빠는 곁에 없지만, 간호사 엄마들이 매일 그를 지켜주었고, 많은 누리꾼이 생방송을 통해 ‘온라인 수호’를 했다.

“샤오스류야 오늘은 몸무게가 어떻게 되니?”, “우유는 먹었니?”, “이제 아기의 인큐베이터가 작아 보여요!”… ‘원격 아빠’, ‘원격 엄마’들은 애간장을 태우며, 밤낮으로 샤오스류의 변화를 지켜봤다.

샤오스류가 웃었어요!

2월 15일, 잠든 아기의 얼굴에는 달콤한 웃음이 피었고, 추웠던 겨울 코로나19의 안갯속에 휩싸인 사람들에게 꽃 피는 봄을 선사했다.

샤오스류가 이사했어요!

2월 19일, 태어난 지 16일 만에 샤오스류는 격리 관찰을 마치고 중환자실에서 일반 병실로 옮겨졌다.

이번이 샤오스류가 처음으로 옷을 입은 것이다. 평소 ‘먹고 자고, 자고 먹고’를 반복하던 그는 갑자기 정신을 차렸다.

샤오스류가 한 달이 지났어요!

3월 3일, 샤오스류가 태어난 지 한 달을 맞이하여 ‘온라인 파티’가 열렸다. 그를 아끼고 사랑하던 사람들은 아기를 축복했다. 간호사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샤오스류의 한 달을 축하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샤오스류에게 ‘한 달 가족사진’을 직접 그려 주었다. 계속 아기를 지켜봐 온 의료진, 기자, 누리꾼 등도 이 가족사진에 등장했다.

샤오스류가 집에 돌아왔어요!

3월 12일, 샤오스류가 퇴원해서 건강하게 엄마 아빠의 품으로 돌아왔다.

샤오스류가 태어난 지 반년이 되었어요!

순식간에 샤오스류가 태어난 지 반년이 되었다. 누리꾼은 다시 한번 활발하고 행복한 샤오스류를 보게 되었다. 샤오스류는 엄마 아빠의 도움으로 걸음마 연습을 시작했다.

샤오스류, 건강하고 튼튼하게 성장하길 바라요

샤오스류의 성장에는 엄마 아빠, 의료진 그리고 전국 누리꾼들의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는 희망을 가지고 태어났고, 사랑을 가지고 성장했다. 이번에 샤오스류의 엄마 아빠는 아이를 데리고 CC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누리꾼들의 사랑에 감사를 표했다.

샤오스류의 성장을 본 누리꾼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밤새 아가를 수호하던 것이 생각난다’, ‘아가가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길 바란다’…

(기사 더보기: https://t.cn/A6qph7Ct )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在传统产业占比达70%的淄博,如今已是工业互联网创新发展先行区,企业从智慧数字改造中尝到“甜头”。  长期以来,山东传统产业占比高,其中又以重工业企业为多,
  • 从另一个角度来讲,碳是一个我们生活中的必需品,我们的好多生活用品,无论建筑还是穿衣穿戴等,都离不开碳,碳的含量占我们好多产品的80%。给大家这么一个基本的概念,
  • 今天的学员作品分享,来自佛山的家庭摄影师-大米在常见的家庭拍摄中,我们记录的主体大都是在围绕着孩子的成长而展开,一家三口或者一家四口,有时候加上爷爷奶奶和外公外
  • 第一次发现这里有一架小飞机可以坐,是朋友带我来的,非常感谢这位日本朋友,她带我去过好多我不知道的地方,发现未知的地方是令人惊喜的[送花花][送花花]虽然不长上国
  • 幸福能力3:培养自己的兴趣爱好,照顾好自己在前,不冷落家庭在后!有能力让自己幸福,有能力给男人幸福,才是聪明的好女人。
  • #刘代旭微博[超话]#旭宝,早上好,新的一年,愿你健康快乐,平安快乐,万事如意,愿你安好,早日回归,因为爱你的爸爸妈妈一直在等你回家,想着你,牵挂着你,你是她们
  • 然而这样的评论能在多大程度上帮助大众增加对贾浅浅诗歌的理解,效果并不好说。贾浅浅的诗歌讨论,如果能在这个层面上推动文学界内部的反思,重拾文学批评的公信力,深化公
  • 5. SEO技术范围过大大部分SEO工程师都是在互联网学技术,或是从搜索引擎的文件里面找答案,他们通常都只知道「游戏规则」但却不知道真正赢得比赛的「游戏技巧」
  • 范冰冰脸蛋很美,但在演绎“贵妃醉酒”这一段剧情时很失仪态,大哭大笑的表情给人的感觉就跟喝断片似的在发酒疯。殷桃饰演的杨玉环酒后氛围很浓烈,她以喝酒吟诗来抒发自己
  • #每日一善[超话]##每日一善##阳光信用#诚信,是中华民族的传统美德。诚实守信作为基本的公民道德规范,已经成为现代经济社会发展的一道底线,成为国家强盛、民族复
  • 你怎么现在才知道!我?
  • 坎者,水也,正北方之卦也,勞卦也,萬物之所歸也,故曰勞乎坎。離也者,明也,萬物皆相見,南方之卦也;聖人南面而聽天下,嚮明而治,蓋取諸此也。
  • 小兰花所有的祝福都帮助大强实现了,自己却什么都没有,最后也没有留在大强身边[伤心][伤心][伤心]终于知道为什么人间要叫云梦泽了。“大木头,虽然我无法永远留在你
  • 明确支持灵活用工平台发展6、玩具+NFT:有创业公司融资1.5亿,孩之宝美泰均入局7、探索都市近郊型数字乡村建设 南京浦口打造示范样板8、scrm系统助企业改善
  • 昨天本来想喝点酒撩他一下,结果不小心喝多了,被照顾了一晚上他为了转移一下注意力让我不那么难受,拿着小朋友为了给我俩助兴点的酒里配的扑克给我变魔术。看着他专注地做
  • 让分散的资金聚起来“听说村里要建养殖场和蔬菜种植基地,不用老百姓投一分钱,每年还有分红。让沉睡的资源活起来“将弃耕多年的土地入股到农业开发公司,不需自己耕种,一
  • #背调##信背调#公司倒闭了如何做背景调查?(见下条)#张kia忙着搬砖日记#这一周忙忙碌碌度过,尤其是最后两天,周四在外面跑了一天,周五下午培训…下周演讲比赛
  • 白羊座:智商速降2B状态开启金牛座:只是谈个恋爱却已经想好了和他的一生双子座:流量不够用了巨蟹座:没有娃却有了当妈的感觉狮子座:明明是女汉子却只想当个小女孩处女
  • 文明城市涉及到老百姓的点点滴滴,这是长期坚持的事情,把孝义的“行孝仗义·包容大气”充分体现出来,展示孝义人民的风采。市人民法院院长 杨海兵下一步要改善外观环境、
  • 所谓“贫贱夫妻百事哀”说的是你明明可以找个经济条件不错、人也正直的对象,偏偏为了点不入流的颜值和油腻的情绪价值找个穷鬼,最后过上完全拉低自己本身层次的生活,类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