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주년 기념 싱글을 발매한다고, 멤버들에게 작사를 제안했을때,
감히 쓸 용기가 나지않았다..
그 세월이, 어떤 단어와 문장으로도 설명되지 않을 것같아서,
9년동안 한 가수를 좋아한다는 것은 이런느낌이겠지,
대충 그런 얄팍한 이해심만으로 덤빈다는게, 죄송해서
나 뿐만이아니라, 우리중 그누구도 선뜻 나서지못했다..
그러던중.. 난생 처음 나도 소녀시대(티파니) 콘서트에 가게되었다 (아싸)
매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올리기위해 길고긴 리허설 시간을 가지는동안
우리는 농담삼아, “나도 소녀시대콘서트 가보고싶다” “애들아 해봐봐 나저기앉아서 보게”
라고 이야기하곤했었다.. ㅎㅎ

티파니의 공연장에 도착하니.. 나한테 핑크색야광봉을 주었다. 흔들라고 ㅋㅋ

그 막대기가 뭐라고 그렇게 어색한지, 어느방향으로 흔들어야하는지,

얼마나 세게흔들어야하는지,

계속 흔들어야하는지..? 발라드 때는 멈추는건가, 뭐 막이렇게 껐다 켰다하는데

언제하는 건가,,ㅎㅎ

어색하고 궁금해서 가만히 팬들이 어떻게하는지 지켜보았다.

객석에서 지켜본 팬들의 모습은... 내가 무대에있을때 계속 저런표정으로 쳐다보고있었던 건가,,?
반짝 반짝 빛나는 그 눈에 비친 내모습이, 과연 두눈에 차고 넘칠 만큼 예뻤을까,,?
9년이란 세월동안, 이런 눈으로 지켜본다는 걸 알고, 무대를 했었더라면, 나는 어땠을까..

그날, 핑크색 야광봉을 흔드는 여러분의 모습을 바로옆에서 지켜본 그날.
어떤 마음일까.. 어떤기분일까.. 어렴풋이나마 이해가 가기시작했어요..

아, 저무대위의 티파니가 내가 여기서 늘 변하지않고 이자리를 지킬거라는걸 알까..?

때로는, 열심히 응원하다가, 아픈날이 오더라도, 더 오랫동안 행복한 날을 함께할것이라는 걸 알기에, 놓을 수 없는 사이..

직접 말을 나누지않아도, 다 알수 있는 사이...

마음이 닿지않아도.. 뭐하고있을까.. 뭘하든 행복했으면좋겠다.. 생각하게되는 사이..

떄로는 내 열정에 따라와주지않아도, 난 여기서 기다려줘야지 다짐하게되는사이..

그런 일방적인 사랑을 해도, 가끔 들려주는 목소리에, 행복해지는 그런사이.

내가 여러분이라면, 내 가수의 목소리로, 나의마음을 들어보는게, 너무 행복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쓰기시작했어요. 이가사의 의미가, 팬분들에 대한 소녀시대의 감사한 마음.. 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소녀시대를 9년동안 어떤마음으로 지켜왔는지.. 그마음을 써보려했어요.
우리도 알고있다고^^ 어떤마음으로, 어떻게 인내하고, 어떻게 아껴주고 사랑해줬는지,
우리가 다 알고있다는걸 ..그걸 알려주는 것만큼 좋은 선물도 없겠죠.

9년이라는 시간 사이에, 혹시나, 우리가 상처줬던 날들이 있었다면 부디 다 치유될만큼의
예쁜 선물이 되기를 바래요 . 오늘만큼은 그 치유된 마음으로 세상 가장 행복한 여러분이길 바래요^^

8월의 세상 가장 더운 여름날 (오늘진짜더웠어ㅜㅜ) , 수영이가.^ㅡ^

#그여름0805
#sailing0805

#chaeyeonkim金采妍#
세계선수권 동메달 피겨 김채연 "엄마표 의상으로…AG 금 목표"

"김연아 만나면 경기 때 덜 긴장하는 방법 물어보고 싶어요"

(서울=연합뉴스) 설하은 기자 =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김채연(수리고)이 입는 경기 의상은 '엄마표' 수제 맞춤복이다.

대학 시절 의상 제작을 전공했던 김채연의 어머니 이정아(53)씨는 딸이 경기에 입고 나서는 의상을 직접 한 땀 한 땀 만든다.

프로그램 음악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각종 옷감과 색깔을 조합하고, 김채연의 신체 치수에 맞게 천을 재단한 뒤 재봉틀을 돌린다.

반짝이는 비즈를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달아 화려함을 더한다.

장인정신에 엄마의 마음까지 듬뿍 담은, 세상에 하나뿐인 의상이다.

김채연은 이 의상을 입고 2월 국제빙상연맹(ISU) 4대륙선수권대회에서는 은메달을 따더니 3월엔 김연아, 이해인(고려대)에 이은 역대 세 번째 한국 여자 선수로 ISU 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25일 서울 강남구 올댓스포츠 사무실에서 연합뉴스와 만난 김채연은 "이번 시즌 프리스케이팅 의상이 맘에 든다. 좋아하는 색이기도 하고, 동작을 할 때도 불편함이 많이 사라졌다"며 수줍게 웃었다.

김채연은 "처음에는 옷감에 비즈를 붙이고 딱딱하게 남은 본드 때문에 살갗이 따갑기도 하고, 움직일 때 잘 늘어나지도 않았는데 이제는 많이 편해졌다"고 덧붙였다.

시즌 시작 때마다 다른 선수들은 '이번에도 엄마가 만들어 준 의상이냐'며 김채연의 의상에 관심을 갖는다. "다들 '엄마 솜씨가 많이 좋아지신 것 같다'고 칭찬한다"며 자랑스러워한 김채연은 "아직 조금 불편하긴 해도 엄마를 생각해서 웬만하면 참고 입고 있다"며 농담 반 진담 반 말했다.

이정아씨도 "금방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쉽게 접근했었는데,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를 생각하지 못했다든지, 고려할 게 많더라"라며 시행착오를 겪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기술이 좀 올라온 것 같다"며 "이렇게 딸을 위해 써먹으려고 의상 제작을 배웠나 보다"며 뿌듯해했다.

초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 체험학습으로 갔던 서울 노원구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처음 은반과 마주한 김채연은 예쁜 스케이트화와 예쁜 언니들에 반했다.

피겨를 배운 지 약 1년 만에 더블 점프를 모두 뛴 김채연은 본격적으로 선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강릉아이스아레나 관중석에서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경기를 직접 봤던 김채연은 "동메달리스트인 케이틀린 오스먼드(캐나다) 선수의 시원시원한 점프가 눈에 띄었다"고 생생한 기억을 떠올렸다.

평창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의 꿈을 키운 김채연은 세계선수권대회 두 번째 출전 만에 3위에 오르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김채연은 "세계선수권은 세계에서 가장 잘하는 선수들이 나오는 무대다. 유튜브로만 보던 언니들과 함께 경쟁해서 떨리기도 했지만, 큰 무대에서의 집중력 등 보고 느낀 것도 많다"며 스스로 한 뼘 더 성장했다고 말했다.

2024-2025시즌 국가대표 선발전 1, 2차 합산 점수에서 신지아(세화여고)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점수로 태극마크를 유지한 김채연은 내년 2월 열리는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과 홈에서 열리는 ISU 사대륙선수권대회에 출전해 금메달을 따는 게 목표다.

그러기 위해 김채연은 경기에 앞서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는 법을 끊임없이 고민한다.

김채연은 "음악이 시작되면 눈앞의 요소에 집중해서 그런지 오히려 차분해지고, 점프 실수가 나와도 금방 회복해서 다음 과제를 잘 뛸 수 있는 게 장점"이라면서도 "막상 음악이 나오기 전까지는 정말 많이 떤다"며 긴장감을 떨쳐내는 게 소원이라고 했다.

롤 모델 김연아를 아직 만난 적이 없다는 김채연은 "(김연아를) 만난다면 경기 때 덜 떠는 방법이나 경기 전 루틴 등과 관련해 조언을 구하고 싶다"고 기대했다.

"이제는 나이가 들었다"는 김채연은 체중 관리에도 신경 써야 한다며 푸념했다.

친구들과 '먹방투어'를 다니며 스트레스를 푼다는 김채연은 "체중 관리 때문에 친구 3명이서 떡볶이 1인분과 치즈볼 5알 정도를 나눠 먹는다. 그렇게라도 가끔 매운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며 K-여고생다운 떡볶이 사랑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내 "'어렸을 때'는 체중 관리가 내 얘기가 아닌 줄 알았다. 나이가 들면서 살이 쪄서 고민"이라며 '신세 한탄.을 한 뒤 "일단 먹고, 힘들지만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게 나은 것 같다"며 웃음 지었다.

#长井阳菜[超话]#240425[照相机]weverse更新
안념하세요.
LIGHTSUM 팬클럽담당자입니다.

처음으로선보이는히나의단독 SUMPLY !
사랑스러움을가득담은비하인드사진을공개합니다.

히나의밝은미소를보고 SUMIT 의마음이녹아내렸나요?

봉이끝나기전,선물처럼다시찾아올 SUMPLY !
많은기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除此之外,还有一个差别很容易被忽略,那就是加盟制给总部回馈的更多是财务回报,而非组织力和人才的回报。“凡是参与合伙制的基本上都是看好自己的商业模式,愿意长期陪
  • #2022清明祭英烈#【致敬英烈! 】在正义与邪恶的生死较量中,他们挺身而出,把危险挡在身后,把安全留给群众;在疫情防控和重大安保的第一线,他们逆行而上、日夜奋
  • #边伯贤[超话]# 『米糕日记』大家好 我是米糕 今天来这里和大家聊天的主要目的是为了炫耀伯贤xi有多爱我(划掉p1.首先 要就“欺骗”边伯贤先生一事表示抱歉(
  • 偶然在车里发现之前的水仙,分外开心,畅想连篇,自然也包括图4那么优雅的茶器.正常的生活依然看不到预期…. 【 青年优品 】如果说,茶是一种传统文化,那么年轻人,
  • 后来1991年,倪萍认识了大导演陈凯歌,从此便是6年的错付,倪萍后来在自己的书《日子》中这样形容这段6年的感情:“这是一段没有自尊,失去自我的日子”。这一次,倪
  • 《二十五,二十一》一路看着这部剧开播后评分持续走高到9分+,又因为结局be而跌落神坛,这反而让我提起兴趣来补番。我被恶心到了,当年关注的蛙哥兔姐漫画公众号,一开
  • 作为一直以来的全球第三大玉米出口国,2022年巴西玉米出口量可能会再增加3/4,那大家可能就觉得,那南美岂不是就捡到了大便宜?作为一直以来的全球第三大玉米出口国
  • 佛系追星社畜终于有机会看儿子的线下了非常感谢妹妹弟弟带我一起让我不solo虽然因为感冒声音哑到全程当哑巴 但是内心已经抑制不住的狂叫“他真的好可爱啊”虽然距离远
  • 潘多受命冲顶时,从老邓身边走过,老邓用最后的力气指了指珠穆朗玛峰,潘多和老邓都流泪了。这次旅行,只是我人生中无数旅行之一,但草原、鲜花、河水、群山、村庄……这一
  • 那一年,王大治18岁,开始对演戏充满了信心,也充满了理想。从小在剧院长大,他的很多长辈都觉得王大治是个有天赋的孩子,将来一定能走上艺术之路。
  • 流年大运分析:2021-2030年为癸卯运,大运天干戊癸合火,地支卯木生印星火有力,工作事业相对于上一大运有一定好转,经济收入有明显上升空间,同时此运职场上也有
  • 时时刻刻皆有天地明鉴,“一切皆是心”这是唯一的公正。时时刻刻皆有天地明鉴,“一切皆是心”这是唯一的公正。
  • 嵇泽伸手拍了拍冥夜的肩,安慰道:“毕竟她断了情丝,捏碎了……”见冥夜面色越发难看,嵇泽巴巴地转换了口吻,不忍看好友难过,“或许只是一时间没反应过来,你过两天再去
  • ”“你出现在我的世界里,我的生活变得多彩有趣,你对我所说的,所做的如今都历历在目,我……”他紧紧地抱住了我,我一时间忘了要说什么。”“爸,我之所以留恋这个地方啊
  • 有没有一句文案让你记很久1.我始终觉得 爱意就是要让对方感受到 要学会大大方方的表达爱意 而不是冷冰冰或者讲反话 爱永远是炽热的 永远都是 2.直接点吧 我很累
  • 他阳性了,然后闭着眼加入了抢菜的无尽人群…[哆啦A梦害怕][哆啦A梦害怕]#花亦山心之月[超话]# 今天看了一下会武防守记录,带鹤防守失败,我队伍里甚至还有满破
  • !!
  • 同桌文案:#愿你遇到的人都是温暖的##创作灵感# 1.爱而不藏,自取其亡 (秀恩爱,死的快)2.君颜上似可跑马 (你脸可真大)3.非人哉 (这句大家都懂)4.阁
  • #美食分享##不可辜负的美食##带着微博去旅行[超话]##寻美贵州##美食[超话]##醉美家乡菜[超话]##哪里吃[超话]##醉美家乡菜##多彩黔菜##贵州哪里
  • 在这款新车上,魏牌以“用户思维”为导向,几乎把这款新车的产品力做到“满格”状态,可以说,一款30万的车型有着50万豪车的装备。一直以来,BBA为代表的传统豪华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