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218 marie claire 王冠皇冠 올해 마리끌레르 영화제에서 ‘루키상’을 받게 된 건 배우 임시완이다. 우리가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임시완의 행보에 호기심을 가지게 된 것은 물론 영화 <변호인> 때문이다. 연기를 하는 배우에게는 쉽지 않은 역할이고,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 것이다. 그가 어떤 마음으로 이 영화를 찍었을지 궁금했다. “부담감이 컸어요. 작품을 시작할 때부터 개봉하기 전까지 많이 불안했어요. 저한테는 버거운 역할이었고, 존재감이 큰 선배님들이랑 함께했고, 그 안에서 제가 한 부족한 연기가 튀어 보이지 않을까 걱정됐고요. 개봉 후 많은 분이 좋게 이야기해주어서 조금 안심했죠.” 이번 영화를 찍으며 그는 삭발을 했고, 실제로 굶으며 10kg까지 감량했으며, 끔찍한 고문 장면을 소화해냈다. 나도 모르게 임시완이 아니라 영화 속 ‘진우’를 만난 것처럼 물어보게 되었다. 이제 몸은 괜찮아졌느냐고. “고문당하는 장면이 임팩트가 강하다 보니 많은 분이 몸은 괜찮으냐며 안부를 물어보세요. 올초에는 새해 복 많이 받으라는 말 대신 <변호인>과 관련된 이야기만 들은 것 같아요. 근데 그 장면에서는 고통을 가해야 하는 입장인 곽도원 선배님이 더 고생을 많이 하셨어요. 저는 그 신 찍고 오히려 두 발 뻗고 잤는데, 선배님께서는 심적으로 괴로우셨는지 밤에 혼자 술을 드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동안 알려진 임시완의 이미지는 영화 초반부에 야학에서 누님들에게 책을 읽어주며 말갛게 웃는 신의 진우의 모습에 가깝다. 반듯하고 바른 생활의 남자로 유명한 그는 담배나 문신 같은 반항적인 청춘을 상징하는 것들에는 관심이 없을뿐더러 연애도 해보지 않았다고 한다. 조용하고 차분하며 분석적인 성격으로 연예인을 할 만한 끼가 없어서 고민하던 시기도 있었다는 그는 연기를 하고 나서 길을 찾은 것 같다는 말도 했다. “처음에는 데뷔만 하면 다 잘될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데뷔는 끝이 아니라 시작이더라고요. 잘하는 사람도 많고 치열한 이곳에서 내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 계속 활동을 하는 게 나만의 욕심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던 참에 드라마 <해를 품을 달>로 연기라는 걸 접하게 됐어요. 그때 내가 그나마 할 수 있는 게 생겼구나, 하는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연예인으로서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았죠.” 그리고 이제 임시완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제국의 아이들이 아니라 <변호인> <미생 프리퀄> <스탠바이> <해를 품은 달> 같은 배우로서 쌓은 필모그래피가 먼저 떠오른다. “가수와 배우, 어느 쪽을 택할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어요. 그때마다 이렇게 대답했어요. 제 진로는 대중이 결정해줄 거라고요.”

영화 <변호인>에서 송 변호사를 일깨우는 진우의 명대사가 있다. ‘달걀로 바위 치기라고 하지만 바위는 죽어 있고 달걀은 살아 있다. 달걀은 깨어나서 바위를 넘을 수 있다.’ 영화에서 임시완이 연기한 건 1980년대 초반을 살았던 청춘의 초상이다. 힘없고 가난하지만 아름다운 정신을 가진 청춘. 그 청춘이 갈기갈기 찢겨나가고 황폐해져 텅 빈 눈을 되기까지의 과정은 슬프고 처절하고 잔인하다. 그를 그렇게 만든 것들을 향해 분노하게 된다. 그렇다면, 지금 20대 후반을 지나고 있는 임시완이 생각하는 아름다운 청춘은 어떤 모습일까? “저는 운이 좋은 편이에요. 작품도 잘 만나고,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났어요. 때 시에 완벽할 완이라는 좋은 이름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어머니가 지어주신 이름인데 저한테는 마치 부적 같아요. 어떻게 이런 운이 따르는지를 설명할 수 있는 게 이름밖에 없어요(웃음). 본인이 노력한다고 해서 그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공평한 사회는 아니잖아요. 그래서 노력한 만큼의 결과만을 얻어도 운이 좋다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결과가 투명하게 보이지 않아도 용기 있게 도전하고, 확신을 가지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욕심을 부리는 분들이 진정으로 아름다운 청춘의 모습인 것 같아요. 이번에 이상화 선수가 금메달을 따는 모습을 보면서 그런 생각을 했어요. 저는 사실 도전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철저하게 준비하고 움직이는 경향이 있어요. 처음에 하던 공부를 접고 연습생으로 연예계에 뛰어든 것. 그리고 이번 영화 <변호인>을 하기로 한 것. 아, 그리고 최근에 정글에 다녀온 것. 이 정도가 저의 용기 있는 도전이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정글도 참 좋았어요. 물론 쉽지는 않았는데 평생 경험하기 어려운 일을 경험해본 거니까요.”

열심히 일하고 그 대가로 스스로에게 정당한 휴식을 줄 때가 제일 행복하다고 말하는 그는 지금 차기작으로 결정한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기 전에 잠시 휴식 중이다. 쉬엄쉬엄 운동도 시작했고, 개인적으로 욕심이 있는 영어 공부도 하고 있다. 20대는 그럭저럭 잘 보내고 있는 것 같지만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학창 시절로 가서 공부를 더 열심히 해볼까 싶다. 최근에는 혼자 극장에 가서 <변호인>을 다시 봤다.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촬영할 때의 느낌을 저한테 각인시키고, 되짚어보고 싶었어요. 좋은 선배님들 사이에서 배운 게 저한테는 아주 컸던 것 같아서요. 물론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멀지만, <변호인>을 기점으로 배우로서, 한 인간으로서 분명히 무언가는 달라진 것 같아요. 제게 큰 재산으로 남을 작품이에요.”

#韩剧kingtheland[超话]##李俊昊kingtheland##李俊昊# 20240216 indigopaw_official INS更新配文: 이준호X인디고
️ 광고 촬영 현장 최초 공개

반려동물과 잘 어울리는
준호를 만난 건 운명이야...

인디고의 전속모델
이준호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고객님들에게 전하는
뜻깊은 인터뷰 영상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한
이준호의 다양한 모습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놓치면 아쉬운 장면들을
인디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요!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의 모습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바로 클릭해 확인해보세요~!

모두가 기대하고 기다렸던,
이준호 X 인디고 메이킹필름
영상 함께 감상해보시죠! ️

이준호가 선택한 인디고사료
더 알고 싶다면, 테스트 샘플이 필요하다면?
인디고포 공식몰에서 샘플 체험도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더 좋은 사료 선물해 주세요!
https://t.cn/A6Yi8lA1

李俊昊X深蓝色
️ 广告拍摄现场首次公开

适合宠物的
遇见俊昊是命运...

靛蓝的专属模特
李俊昊拍摄广告的幕后花絮
把故事传达给顾客的
还有意义深远的采访视频!!!

在哪里都没见过的
李俊昊多样的面貌
首次公开.

错过的话 会留下遗憾的场面
只能在靛蓝上看到!

其乐融融的拍摄现场的样子
如果是想见的人
请立即点击确认~!

所有人都期待和期待的,
李俊昊 X 靛蓝 制作花絮
一起欣赏视频吧! ️

李俊昊选择的靛蓝饲料
如果想知道更多,需要测试样品的话?
您还可以在Indigopo官方商城体验样品.
请给我们的孩子们送上更好的饲料吧!
https://t.cn/A6Yi8lA1

150217 celebrity 杂志全 抿嘴 格莱的私服是m limited 对任时完50问 镜子里的你 脚踝
임시완의 50문 50답

1. 친구나 연인에게 사주고 싶은 선물은?
블루투스 스피커. 개인적으로 블루투스는 혁신이라 생각한다.

2. 지금은 언제, 그리고 어디?
밤 12시, 집 책상 앞

3. 그곳의 풍경을 묘사한다면?
대본이 쌓여있다.

4. 입었을 때 가장 편안한 옷 스타일은?
반바지, 반팔, 바람막이. 최강의 조합. 편하게만 입으려 한다고 자주 혼났다.

5. 살고 있는 동네와 살고 싶은 동네는 어디?
한국 서울 어딘가에 살고 있고, 이탈리아 '아오스타' 같은 한적한 곳에 살고 싶다.

6. 요즘 읽은 책은?
<오직 읽기만 하는 바보>

7. 사용하는 향수는?
사용 안 함.

8. 혼자 한 달 동안 여행가고 싶은 곳은?
남미

9. 숙면 비법이 있다면?
암막 커튼

10. 세안 후 사용하는 화장품은?
스킨, 로션

11. 대중 앞에 선 최초의 기억은?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반장 선거와 회장 선거. 아, 아니다! 유치원 때 웅변대회부터구나!!!

12. 가장 비참했던 때는?
언제 비참했지?

13. 당신의 소울푸드를 파는 식당과 메뉴는?
미용실 바로 옆에 있는 '봉화전' 이라는 평양식 식당.

14. 좋아하는 술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식후주 베키오 아마로 델 카포. 캬~ 사랑한다. 몇 방울 안남아서 슬프다.

15. 무덤에 새기고 싶은 유언은?
아... 생각해본 적 없는데.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칠 만한 생을 살다 가다' 정도?

16.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기질은?
공돌이 기질. 얼리어댑터 성향이 강하다.

17. 어머니에게 들은 인상적인 충고는?
항상 겸손하라.

18. 나의 가장 큰 문제는?
강박증. 일이 깔끔히 정리되지 않으면 불안하다.

19. 다시 스무 살로 돌아간다면?
공부를 더 잘하고 싶다. 어차피 평생 놓지 못할 걸 알았다면.

20. 나를 웃게 만드는 순간은?
뭐든 성취했을 때 짜릿하다.

21. 요즘 아끼는 물건은?
소다 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덕분에 음료수를 사 먹을 일이 많이 줄었다.

22. 나에게 사주고 싶은 비싼 것은?
옷. 비싼 옷을 못사겠다.

23. 시계와 구두 중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구두. 시계는 안 차면 되는데 구두는 벗고 다닐 수 없는 노릇.

24. 지구를 위해 하고 있는 일은?
미안하다. 지구야.

25.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시간은?
올빼미족이라 많은 것을 늦은 새벽에 하는 편.

26. 가족에게 사주고 싶은 것은?
좋은 집.

27. 아침 식사 메뉴는?
보통 아침 식사는 거르지만 여행을 가면 조식 먹는 재미로 챙기는 편이다. 스크램블드 에그, 해시 브라운, 시리얼.

28. 연인과 친구 중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은?
1순위 연인, 2순위 친구. 친구와 놀려고 전화했을 때, 친구가 연인이랑 같이 있다고 하면 그 시간을 뺏지 않기 위해 가차 없이 전화를 끊는다.

29. 위기의 순간을 모면하는 나만의 노하우는?
긴장해도 긴장하지 않은 척 일단 릴렉스.

30. 건강관리를 위해 먹고 있는 것은?
밥.

31. 외로울 때 만나고 싶은 사람은?
누구든 외로움을 위로해줄 수 있는 사람.

32. 혈액형과 별자리 점 중 더 신뢰하는 것은?
둘 다 크게 관심 없는데, 별자리에 대해 더 무지하다. 내가 무슨 자리인가? 사수인가, 궁수인가?

33. 비행기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방법은?
술과 잠 그리고 가끔씩 읽는 신문. 비행기에서 보내는 시간은 언제나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다.

34. 1시간 만에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역시 잠.

35. 나이 들었나 싶을 때는?
내 돈으로 술을 살 때.

36. 아직도 애송이라고 느낄 때는?
'나도 나이가 들어가고 있구나' 라는 걸 느꼈을 때, 선배님들을 보면 역시 아직 나는 애송이구나 하고 깨닫는다.

37. 지금의 나를 사랑하는 이유는?
치열하니까. 적어도 치열하게 살려고 노력하니까.

38. 편의점에서 가장 자주 사는 것은?
맥주. 할인해서 4캔에 1만원인데, 이건 뭐 맥주 마시라는 거죠, 뭐.

39. 남들이 잘 모르는 나의 비범한 능력은?
인생을 확률적으로 접근한다?(웃음)

40. 애완동물을 키운다면?
내가 키우면 애가 외로워서 안 돼.

41. 백화점에서 2시간 안에 1000만원을 써야 한다면 사는 것은?
전자제품 코너로 직행하겠다. 컴퓨터, 스피커, 블루투스 음향기기 등등.

42. 사용 중인 지갑의 브랜드와 모양은?
5년 전인가 야후 행사에 가서 받은 카드 지갑. 다 해졌지만 아직 건재하다.

43. 지금 내 삶의 만족도는?
매우 만족한다.

44. 나에게 영향을 준 사람. 그리고 그 사람이 가르쳐준 인생의 지침은?
송강호 선배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다. 내가 선배가 된다면 후배한테는 저렇게 대해줘야겠다고 생각한다.

45. 내가 쓰는 신용카드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겸 신용카드.

46. 불행 속에서 행복해지는 방법은?
불행이라 지칭하는 순간 불행이 시작되고 커진다는 것.

47. 당신이 지금 당장 고용해야할 전문가는?
사복 코디네이터. 평상시 옷을 너무 못입는다고 요즘 자주 혼난다.

48. 집에서 가장 중요한 곳은?
욕실. 사색의 장소다.

49. 이 문답을 마친 다음에 하고 싶은 일은?
늦은 시간이라 씻고 자야지.

50. 쉰 살의 나에게 묻고 싶은 것은?
내가 세운 쉰 살까지의 인생 플랜을 다 성취해낸 소감이 어떠세요?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还有小动作,语言都好浪漫呀,粉丝骂你我就骂回去真的宠上了(幸好我粉的不会说这种话)萧敬腾官宣后更觉得年龄不是问题了,世界初恋有了,祺萱可以是世界第一浪漫#磕cp
  • 目前灰度的出货仍在继续,单日流出又是 7000 个,但是市场受到美联储释放年内三次降息的预期,风险市场提振,美股,黄金均出现不同程度的上涨,大饼也开启了强势反弹
  • 交往越长就越觉得不想结婚,所以很多狮子座都会选择闪电结婚如果要和喜爱的人踏入结婚礼堂,一定是在你们之间发生了重大事件。他们在感情中都需要自己的空间,不拘小节。
  • 如果你正在被肌酐高降不下来所困扰,可以先点个关注,然后在评论区留下你的问题,我会一一给大家解答。让肌酐飙升的4大祸首,肾病患者要重视,马上自查你有没有这样情况!
  • ”广陵使者:“长公子多礼了,倒也——”袁基:“唔,想想,还有什么可以送的——”广陵使者擦擦脑门的汗:“啊,长公子,这就已经很——”袁基轻飘飘地:“啊,在下实在没
  • [爱你]大家新年快乐,但不得不提醒备考的同学,新年假期的结束,也意味着我们该整装待发,调整心态准备复试啦!❗️很多同学疑惑,初试分数还没出来,需要这么早准备吗?
  • 而且不得不承认,C厂这款迪通拿复刻表除了不能过专柜以外,完全不存在一眼假的可能性,特别是佩戴起来的时候,有着几乎与正品一模一样的佩戴感,这得益于腕表的尺寸和腕表
  • 马上就到了2022年11月啦,嘿嘿,和小孟打视频看小孟的笔记,发现他记到了前男友,好吃醋好吃醋,然后就是生气中,小孟就来哄啦,我就不生气啦,玩游戏各种跟我比心的
  • 高仿潜水表可以提供类似的品牌体验,让佩戴者感受著名品牌的风范,而不必花费高昂的价格。复刻欧米茄腕表揭晓答案 手表对男人而言,不仅是一种计时工具,更是一种彰显个
  • :《萌犬记录手册》240321 ✨✨wvs✨✨ 브리즈 ~~ 잘 지내고 있지요?? 이제 3월도 지나가는데 봄이 오곤 있는지 같이 지나가고 있는지 계절
  • ins太阳伞防晒防紫外线遮阳女晴雨两用学生五折加厚迷你小巧便携 [赢牛奶] 14.89 [打call] [爱你] 2024/3/19 22:45:29
  • 据说,ZHIMIN QIAN在一场投资骗局中欺骗了大约13万名中国投资者,检方估计,该骗局带来了近60亿美元的收入。伦敦陪审团发现,否认这些指控的JIAN WE
  • 门口看到了B站up主的仿制品[笑cry][笑cry]之前在B站上看到过这个视频,没想到竟然在线下看到实物。实在不行就让你家正主下楼不然还委屈人家后期天天给你们逐
  • 可以搭配早餐,营养更丰富;下午茶来几颗,活力全开;追剧熬夜好CP,美味不停歇。很多姐妹会突然发现自己一夜之间老了,熬夜后第二天肤色暗沉蜡黄,松垮的皮肤和眼袋,还
  • 当你爱一个人远超过爱自己的时候,你就变得很勇敢——罗伯特·麦卡蒙《奇风岁月》研究显示:每晚睡前一小时喝一杯热牛奶,会比不喝牛奶的人多花几块钱暴躁来源于本性,温柔
  • ”“让我猜猜,是因为我不坐你的后座,所以你生气了?”你先发制人,面前这个大高个手足无措的样子还挺可爱的,白起有些惊讶地瞪了瞪眼,“你……你不怕我?
  • |||很喜欢的一段话:"入了心的人,见与不见依然想念,动了心的情,分与不分都会惦记,嘴可以逞强,心却不能撒谎,即使不见面,不联系,我都会在心里留一个特
  • 今天是我生日…想纪念一下…(擦泪有什么意见我会认真听取的…我对这个领域好陌生…沈星回我真的是为你拼了老命!后两张是猎人小姐至暗时刻...既然截图了就顺便放了.
  • #潘杨之好刘郑版[超话]#我们超话人越来越多,最近男主不可避免要✌,不管去支持不支持是大家自由,只不过希望不要把不开心或者与我们豹豹猫猫无关的事情带进来。最后今
  • 他对女王说:“得见伦敦屋宇器具,制造精巧,甚于中国。当晚,斌椿等人被安排在一家酒店的七楼下榻,上上下下的电梯,令他们大为感慨,西方文明的“奇巧”果然名不虚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