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 성대히 거행

(평양 9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반만년민족사에 처음으로 자기의 국호에 인민을 아로새기며 탄생하여 이민위천의 숭고한 리념과 자주,자립,자위의 불변의 기치높이 부국강병의 활로를 열고 새로운 승리와 번영의 상승궤도를 따라 노도쳐가는 위대한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광스러운 력사에 75돌기의 년륜이 아로새겨졌다.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일심일체로 굳게 뭉친 무궁무진한 힘으로 세계유일무이한 정치사상강국,최강의 군사강국의 존엄과 명예를 세기의 단상에 우뚝 떠올린 영웅적인민의 위대한 투쟁과 승리,창조와 변혁의 전기에는 한손에는 총을,다른 한손에는 마치와 낫과 붓을 들고 조국의 부강번영을 억척같이 받들어온 주체적민방위무력의 전투적행로도 빛나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이 9월 8일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히 거행되였다.

공화국의 창건과 강화발전을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위훈떨쳐온 민방위무력의 열병대오가 도도히 굽이치게 될 광장은 위대한 강국의 탄생일을 뜻깊게 맞이하는 관중들의 감격과 환희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수도의 밤하늘을 활무대로 항공체육명수들이 특색있는 집체강하기교를 펼치고 람홍색광채를 뿌리는 우리의 국기를 거폭으로 휘날리며 날아내려 경축열기를 더해주었다.

세기의 창공에 눈부시게 빛발치는 내 조국의 력사를 수놓는듯 비행기편대가 수자 《75》를 형상한 대형을 짓고 축포탄을 쏘아올리며 축하비행을 진행하였다.

종합군악대의 군악례식이 있었다.

진리로 뭉쳐진 억센 뜻으로 온 세계를 앞서나갈 인민의 의지를 담은 장중한 국가를 높이 울려 자주독립국가의 탄생을 온 세상에 알리였던 그날의 환희를 안고 군악대원들이 장구한 세월의 언덕을 넘어 기적의 나라,영웅의 나라로 위용떨치는 주체조선의 건국력사를 약동하는 선률과 기백있는 률동에 담아 펼치고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들이 능란하고 재치있는 무기기교를 보여주었다.

위대한 강국의 힘,자력부강,자력번영의 한길을 따라 급속도로 비약하며 눈부신 미래에로 달려나가는 강용한 인민의 기상을 안고 민방위무력 열병종대들이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국가방위력의 중추인 인민군대의 믿음직한 익측부대,후방보위,향토보위의 기본력량으로 장성강화되여 조국수호와 사회주의건설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해왔으며 전인민적,전국가적방위체계를 튼튼히 다지는데 커다란 공헌을 한 당의 혁명무장력,공화국정권의 수호대인 우리의 민방위무력.

평화시기에는 일터마다에서 창조와 건설의 우렁찬 동음을 울리고 일단 유사시에는 근로인민모두가 무장을 잡고 무자비한 징벌의 총성,원쑤격멸의 무서운 폭음을 높이 울려갈 억척의 의지가 열병종대들에 나래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석단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탁월한 국가건설사상과 세련된 령도력,불철주야의 헌신으로 공화국의 국력과 국위를 민족사상 최고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수수천년 갈망하던 강국의 숙원을 현실로 꽃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병대원들과 경축행사참가자들의 열광의 환호에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내각총리인 김덕훈동지를 위시하여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이 주석단에 등단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와 존경하는 자제분을 모시고 리병철원수,박정천원수와 군부의 지휘관들이 주석단특별석에 자리잡았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의 지도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당과 정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로간부들이 주석단에 자리잡고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을 경축하기 위하여 우리 나라를 방문하고있는 국무원 부총리 류국중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중화인민공화국 당 및 정부대표단,알렉싼드로브명칭 로씨야군대아까데미야협주단 성원들과 우리 나라 주재 중국과 로씨야의 외교대표들이 초대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 경축행사참가자들이 초대석에 자리잡고있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게양식이 엄숙히 거행되였다.

사랑하는 조국의 영광넘친 75년사를 뜻깊게 경축하는 인민의 환희가 차넘치는 광장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를 받쳐든 조선인민군 명예위병들이 국기호위대의 호위를 받으며 들어섰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가 장중하게 울리는 속에 정의와 필승불패의 상징으로 빛나는 성스러운 우리의 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국가,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에 전체 참가자들은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인민의 뜻으로 세워진 나라,인민의 지향과 힘으로 승승장구하는 사회주의 우리 조국을 이 세상 다할 때까지 열렬히 사랑하고 무궁토록 빛내여갈 천만심장의 불변의 의지를 활화로 분출시키며 축포가 터져올라 열병광장을 감격과 격정으로 끓게 하였다.

《빛나는 조국》의 노래주악과 함께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이어 열병식준비검열이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오일정동지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 준비검열을 받기 위해 정렬한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김정은동지께 오일정동지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올리였다.

인민군대와 함께 공화국무력의 2대기둥이 되여 전민항전의 철저한 준비에 박차를 가해나가는 강위력한 전투대오인 민방위무력의 장엄한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열병대오의 선두에는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인 당중앙위원회를 제일 가까이에서 보위하는 친위전사들답게 인민사수전의 최전구마다에서 별동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친 우리 당의 강력한 핵심력량인 수도당원사단종대가 서있었다.

평양시로농적위군종대에 이어 조국의 서부국경관문을 억척같이 지켜선 평안북도 로농적위군종대와 수도 평양을 옹위하는 위성도인 평안남도 로농적위군종대가 붉은기를 나붓기며 위엄있게 나아갔다.

알곡생산목표점령을 인민경제발전 12개중요고지의 첫번째 고지로 내세운 당중앙의 의도를 제일선에서 받들어나가는 농업전선의 전초병대오인 황해북도,황해남도 로농적위군종대들의 발걸음도 드높았다.

풍파사나운 력사속에서 우리 혁명위업이 어떻게 지켜지고 우리 당의 사상과 로선이 어떻게 보위되였는가를 웅변하며 자력갱생,간고분투로 조국의 전진비약의 봉화가 되고 초석이 되였던 시대정신창조자들의 남다른 자부를 안고 자강도,강원도 로농적위군종대가 힘차게 용진해갔다.

나날이 강대해지는 우리 국가의 모습을 무적의 총대에 비껴안고 굴지의 대공업기지들을 지켜선 함경북도,함경남도 로농적위군종대와 혁명의 성지,백두대지를 옹위하는 억센 성벽인 량강도 로농적위군종대,각 직할시 로농적위군종대들에도 무적필승의 기상이 약동하였다.

주석단 성원들은 위대한 강국의 수호자된 긍지와 자부,신심과 배짱을 안고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건설의 두 전선에서 성스러운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며 조국통일대전의 시각이 온다면 일당백으로 준비된 로농적위군의 영웅적기상과 본때로 승전사를 아로새길 불같은 일념으로 지축을 울리는 열병종대들에 전투적인사를 보내였다.

현대전의 특성과 우리 나라의 현실적조건에 맞게 로농적위군의 군사기술적위력을 인민군대의 수준으로 끌어올릴데 대한 목표를 제시하고 심오한 군사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로농적위군강화의 새 전기를 펼쳐가는 위대한 당중앙에 최대의 경의를 드리며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제일생명으로 하는 긍지높은 력사와 전통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빛내여나가며 주체교육의 최고전당,혁명인재육성의 본보기대학으로 이름떨치는 김일성종합대학,김책공업종합대학 로농적위군종대가 당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돌진해나가는 맹장부대의 위용을 남김없이 과시하며 열병광장을 활보해갔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공업,화학공업부문을 지켜선 황해제철련합기업소,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 로농적위군종대를 비롯하여 경제건설의 중요고지,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의 주타격방향에서 련대적혁신과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는 중요공업부문의 로농적위군종대들이 련이어 광장으로 들어섰다.

일터에선 소문난 혁신자,다수확농민이 되고 총을 잡으면 백발백중의 명사수,명포수가 되여 로동과 국방에 이바지해나가고있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평원군 원화농장 로농적위군종대를 비롯한 열병종대들이 우리 당의 주체적인 민방위무력건설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보여주며 희열에 넘쳐 주석단앞을 행진해갔다.

과학기술로 공화국의 자력부강,자력번영을 견인해나가고있는 과학자들의 대부대 국가과학원 로농적위군종대에 이어 문화성,체육성,보건성 로농적위군종대에도 지혜와 땀과 열정을 다 바쳐 사회주의문화의 개화기를 열어나갈 애국의 일념이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항일의 소년선봉대,전화의 소년빨찌산의 고귀한 넋을 간직한 붉은청년근위대종대가 정든 교정과 사랑하는 고향산천을 굳건히 지켜싸울 철석의 맹세드높이 기세충천하여 전진해갔다.

주석단 성원들은 행성의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전민무장화,전민방위체계의 거대한 생활력과 위력한 실체를 세계앞에 과시하며 용진해가는 열병대원들을 뜨겁게 격려해주었다.

무비의 담력과 배짱으로 천하를 휘여잡으시는 희세의 령장,사랑과 믿음으로 인민을 한품에 안으시고 승리와 번영의 활로를 여시며 조국의 창창한 앞날을 펼쳐가시는 위대한 김정은동지만을 세월의 끝까지 받들어갈 결의를 담아 열병대원들이 터쳐올리는 신념과 의지의 함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우리 당의 자위적군사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여 전체 인민이 총검을 틀어잡고 전국이 난공불락의 요새로 전변된 강대국의 위상을 힘있게 떨치며 로농적위군의 기계화종대들이 진군을 개시하였다.

신속한 기동력을 갖춘 모터찌클종대에 이어 사회주의농촌에서 기계화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는 뜨락또르들이 견인하는 반땅크미싸일종대와 자기 마을,자기 일터의 상공마다에 철벽의 진을 친 고사포종대,로농적위군의 전투능력을 과시하는 위장방사포병종대들이 침략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안길 만반의 림전태세를 갖추고 광장을 누벼나갔다.

우리 혁명무력의 강대함은 천하무적의 정규군과 함께 현대전의 그 어떤 군사작전과 전투도 자립적으로 치를수 있는 위력한 민방위무력을 가진데 있음을 세계앞에 선언하며 기계화종대들이 도도히 광장을 굽이쳐갔다.

그 어떤 적대세력도 감히 넘볼수 없는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억척같이 다지시여 진정한 평화와 후손만대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의 만년담보를 마련해주신 절세의 애국자,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전체 참가자들은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였다.

열병식이 끝나자 경축의 축포와 고무풍선들이 하늘을 뒤덮고 열화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열병광장을 진감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군중에게 따뜻한 답례를 보내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경축 민방위무력열병식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충성과 애국의 위대한 힘으로 사회주의건설과 국가방위력강화에서 새로운 기적과 승리를 떨쳐가는 우리 인민의 혁명적기상과 불굴의 투쟁기세를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한 력사적사변으로 청사에 길이 빛날것이다.(끝)

악마 들림과 증오 죄.
2011년 11월 6일 주일 오후 6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사람들은 내가 내 십자가 처형을 매일 다시 체험한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 한다. 내가 견디는 그 아픔과 고통은 하루의 매초마다 사람들이 저지른 죄들 때문에 기인된다. 증오 죄를 통하여 나를 크게 마음 상하게 하는, 그러한 영혼들을 볼 때, 나는 깊은 슬픔의 순간들을 견디고 있다.
증오는 많은 이들의 가슴 안에 주입되었고 사탄의 감염에 기인해서 생긴다. 많은 사람들은 마치 그것이 식별하기가 쉬운 일인 것처럼 악마 들림에 관해서 이야기한다. 내 자녀들 중에서 그토록 많은 이가 사탄에게 사로잡혀 있다. 그들은 악마의 현존이 (이 같은 자리에 있기 위해 손발을 마구 휘두르는 것을 보이게 해야만 할 필요는 없다. 인류의 원수인, 그자는 내 자녀들을 공격하는 데에 그자의 악마들을 이용한다. 어둠 속에 있는 자들에 대해서 말하건대, 그들은 속기 쉬운 사람들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악의 현존을 유인하기 때문이다.
일단 홀려졌으면, 자녀들아, 너희 자신을 끌어당기기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 불운한 자녀들은 교활하고 뜻대로 조작하는, 악한 자의 감염을 통하여, 그때에 다른 영혼들을 감염시킬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계속된다.
악은 보통으로는 좋은 것으로서 제시된다. 이 점 외에는 식별하기가 힘들 것이다. 감염된 영혼의 행위와 행실은 본성적으로 절대로 겸손해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마음이 결코 관대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관대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언제나 함정이 있을 것이다. 이 함정은 편안히 앉아 있지 않는 너희에게 항상 어떤 요구를 하리라.
그러한 영혼들을 가까이 하지 마라. 그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어라. 그들이 너희를 죄 속으로 흡수하게 허용하지 마라. 그 사기꾼을 언제나 경계하여라. 왜냐하면 그자는 이 시대에 도처에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악을 접근시키지 않도록 언제나 기도하여라. 기도는 너희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그자의 장악력을 약화시킬 것이다.
사탄과 그자의 작업들을 전염병으로 생각하여라. 질병을 운반하는 자들과 접촉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여라. 너희에게 선택이 없다는 사실을 너희가 아마 알 것이면, 성수, 축복받은 십자고상, 그리고 성 분도 패로 너희 자신을 무장하여라. 그것들은 이 악마들이 어떤 거리를 두도록 지켜준다.
자녀들아, 이즈음은 너희가 너희와 너희 가정을 축복받은 물건들로 둘러싸야만 하는 시기이다. 그들이 비웃음을 당할 것을 두려워하여, 많은 이들은 그러한 것들을 지닌 것이 보여졌을 때 난처해한다. 이것들은 너희 가정에서 너희에게 보호를 제공할 것이며 기도하는 동안에 큰 위안이다.
악마는 지옥에만 살지 않고, 이제 지상에서 그자의 통치를 굳게 설립하였다는 것을 기억하여라. 기도는 그자를 두렵게 하고 그자를 무기력하게 만드는, 유일한 것이다.
기도는, 자녀들아, 앞에 있는 시기 동안 너희를 지탱해 줄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p1-p2.히히..매운 음식은 언제나 최고다!!
사실 저녁에 고기를 많이 먹었는데.
그러니 진짜 완전 대만족~!!!
오늘 많이 걸었어..
다리와 두발이 진짜 완전 아픈 정도이야.
하지만 저녁식사를 통해 많은 에너지를 보충했네.
집에 가는 길이 좀 아득한데..
지금은 집으로 가는 지하철 안에 앉아 있어.

p3-p5.ㅋㅋㅋ..Pink Forever
오늘 옷 새로 사지 않았지만..
근데 기념사진의 수확이 많았다.
사진을 찍는 전 과정이 좋아해..
핸드폰에 소장하고 있는 모든 사진들도 좋아한다.
사진 하나하나에 내가 걸어온 발자국과 온도가 담겨져 있으니까..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혹시 오늘 너도 많이 바쁘죠?
그러서 넌 오직 트위터에만 나타났어..
준비하고 거듭 확인해야 하는 작업이 많죠?
아무튼 우리는 너를 영원히 믿는다!!!
p6.난 이 사진의 복고적인 분위기가 진짜 완전 좋아.
정말 내가 좋아하는 영화 느낌이 충만하고.
"When I break you're my Pain Healer"
혹시 오빠는 인생속의 마음 치유할 애인을 찾았죠?
솔직히.오빠의 별 관점에서 본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야.
우리도 너를 위해 기뻐해야 돼죠.
음.오빠가 현재 마음속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누군지도 난 여전히 네가 행복하길 바란다.
사실 나도 아는데..
오빠는 나와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더 많죠?
나도 이 현실에 솔직해져야 하지..
비록 마음은 여전히 아프지만...
혹시 오빠 자야겠니?
그럼 일찍 쉬어라..잘 자.이 세상에 유일한 만능 용캡틴 오빵!!![酷][酷][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作揖][作揖][心][鲜花][月亮][月亮]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言未终,二十三子离席,唯有一子曰:“吾不知互联网,然吾知马君,吾子勉哉。众生以为不过戏言,戊戌岁(2018)教师节,云乃告于天下,略曰:明岁此时吾当隐,逍遥子
  • 拉出去跑的测试车仅车头为福特,而屁股依然挂着大众的logo和CADDY……这样魔幻的画面太少见了吧……(看个热闹好了,这些LCV与咱无关)#MPV研究所[超话]
  • #迹痕点点##临安正能量# 【这场爱心夜宵“接力赛”被点赞】包子、皮蛋粥、麦田鸡、花生米、腌黄瓜、特色煎饼、木耳汤…在杭州临安昌化美食协会会长周联伟的办公桌上,
  • 此前,茂名实现了从油页岩加工到进口原油加工,再到炼化一体化生产的两次产业迭代,已成为全国最大的炼化一体化基地之一。茂名烷烃资源综合利用项目总投资400亿元,由东
  • 为确保考生的安全健康,尽量减少人员流动,2020年3月12日,教育部召开2020年艺术类专业招生考试工作会议,明确提出各高校在必须进行专业考试的同时,可以通过网
  • 是否 渴望强大 无坚不摧 也想 热血翻滚 精力充沛 生活 是这样 马不停蹄 一直往前走 如今明白 内心平和 才能更从容 步履坚定 才会有惊喜 希
  • 二是针对本轮疫情对企业的影响研究制订更大力度的扶持政策,如上海市房屋租金减免对象从国家规定的服务业拓展到所有行业。2、2022年能源工作指导意见出炉国家能源局近
  • #台湾医疗免费咨询# 国际免联考硕士侧重于学生的工作背景和发展潜质。#台湾医疗免费咨询# 国际免联考硕士侧重于学生的工作背景和发展潜质。
  • 生活是自己的 没有必要为了迎合他人而委屈自己 意见可以听 但你也可以认为应不应该改 不想改可以不改 毕竟我们是为自己而活 怎么开心怎么来 大胆点 生活没有那么多
  • ”同样也疼惜歌迷的五月天,守岁倒数迎接新年,也“接招”歌迷各式五花八门的问题,提问方式也仿照复古风味,在阿信的女神苏慧伦明信片上列出问题,包括“什么时候开Jus
  • [送花花][送花花]就怎么说呢,这是我入坑以后可能是看到的第一张cos的图片了,当时刚刚看完lovelive,对那群school爱抖露真的是超感兴趣,然后看到图
  • 相关的表态,体现出俄方对世卫组织在乌生化武器实验室问题上的无所作为极为不满。相关的表态,体现出俄方对世卫组织在乌生化武器实验室问题上的无所作为极为不满。
  • 遇到一件大喜事,没有人和你同喜,你的欢喜就要减少七八分;遇到一件大灾难,没有人和你同悲,你的悲痛就增加七八分;孤零零的一个人不能唱歌,不能说笑话,不能打球,不能
  • #忠县千里樱园26日举办首届樱花节#“千里樱园”是忠县的招商引资项目之一,选址于白公街道银山社区二、三、四3个组,占地约1600亩,由重庆樱楹园农业发展有限公司
  • 我是不是赚了[偷笑]零食是凑单买的,早上上厕所顺便看淘鲜达(虽然囤粮够我吃个一年半载的,但对于正在减肥的我来说不能没蔬菜啊!哪怕‮一慢‬点多花几个月最‮减后‬下
  • 图一 和宝贝等爸爸买牛肉 图二 妈妈的爸爸和妈妈一起品尝你爸爸做的牛排 图三 白酒换红酒 红头配红酒图四 清清爽爽图五六七 地主家的少爷和小妞 陪着玩会最后是
  • #偶像梦幻祭[超话]# 推一推小食量超级小食量固团的余量,卡池通贩圆,pld都有。❗[哇][哇]tag致歉:偶像梦幻祭,偶像梦幻祭2,es,es2,冰鹰北斗,明
  • 但有个条件那便是财星比较旺,而见财库则迟早会发财;若是财星非常弱又见财库反而主入墓难以发财。4、横财在命局上是喜神而不被破坏则能表现其优点之一面,横财者,性情急
  • 出教程是希望大家不做无用功,如果你觉得麻烦不想做也可以!出教程是希望大家不做无用功,如果你觉得麻烦不想做也可以!
  • 据领英资料,超过70位前HoloLens团队成员过去一年离开微软,40多位转投宣扬进军“元宇宙”的meta。据领英资料,超过70位前HoloLens团队成员过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