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뜻을 받들어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를 앞장에서 수행해간다】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서
2023.01.15. 《로동신문》 1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수도에 살림집을 대대적으로 통이 크게 건설하는것은 중첩된 난관을 맞받아 기세차게 전진하는 우리 국가, 우리 인민의 불가항력적인 투쟁기상을 떨치는데서도 큰 의의가 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웅대한 실천강령을 받들고 화성전역의 군민건설자들이 새로운 건설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살림집건설을 제1차적인 중요정책과제로 내세운 우리 당의 뜻을 앞장에서 받들어갈 격앙된 기세로 올해 공사에 진입한 이들은 새로운 건설속도, 건설신화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며 맡은 살림집건설에서 련일 뚜렷한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기동적이며 실속있는 작전과 지휘로

우리 당의 숙원사업인 화성지구의 살림집건설은 주체건축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승화발전시키고 수도시민들에게 더욱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한 숭고한 애국사업이다.
건설지휘부와 모든 시공단위 일군들은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의 세번째 해에 수도건설을 보다 통이 크게 벌릴데 대한 당의 구상을 실현하는 길에서 맡은 책임과 본분을 자각하고 공사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전개하고있다.
일군들은 우선 지난해의 경험과 교훈에 비추어 시공로력과 자재보장, 수송정형 등 건설조건을 구체적으로 타산하고 공정계획을 일, 주, 월별로 빈틈없이 작성하는데 주되는 힘을 넣고있다.이와 함께 시공단위들이 보온대책을 면밀히 세우고 건설장정리를 알뜰히 하면서 전반적인 공사를 일정대로 추진하도록 요구성을 부단히 높이고있다.
특히 감독부문에서 모든 시공과정과 그 결과에 대한 장악평가사업을 잘하여 건설물의 요소요소를 흠잡을데 없이 완성하도록 하는데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년초부터 시공성과를 부쩍 확대하기 위해 앞채를 메고 내달리는 일군들의 화선식정치사업과 구획들에 설치된 혁명적구호와 직관물들, 단위별로 전개한 방송선전차에 의한 선동은 군인들과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 경쟁열을 한껏 북돋아주고있다.
건설지휘부의 해당 분과들과 국가과학원, 평양건축대학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기술자, 연구사들은 시공단위들과 협동하여 앞선 건설공법과 건축기술을 개발도입하기 위한 사업에 전력하고있다.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

군인건설자들이 혁명적당군의 군인기질, 군인본때로 인민들이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안아올 열의드높이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전렬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조선인민군 옥기남, 전용범소속부대의 장병들은 조국의 수호자,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라는 영예와 긍지를 안고 초고층살림집건설에서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다.각 부대들에서는 현장지휘조를 강력하게 꾸리고 공사의 주타격방향에 기능공들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면서 집단적경쟁을 고조시켜 매일 공사계획수행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물동운반을 맡은 각 부대의 중량급화물자동차운전사들은 전선에 총포탄을 나르는 심정으로 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지체없이 보장하기 위해 철야운행길을 줄기차게 이어가고있다.
각 시공단위들에서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는 속에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노력이 배가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오영수소속부대를 비롯한 여러 시공단위에서는 건설물의 질보장을 위한 관건적인 고리들에 힘을 넣어 살림집의 요소요소를 높은 수준에서 완성하고있다.
조선인민군 리철민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도 건설물의 시공과정에 자기 부모형제가 살게 될 살림집을 건설한다는 립장에서 기술규정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켜나가고있다.
앞선 단위들의 기술과 경험, 공사수단을 적극 공유하고 이전하기 위한 사업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조선인민군 김봉철소속부대와 사회안전성려단에서는 합리적인 시공방법을 적극 탐구도입하면서 공사성과를 부쩍 확대하고있다.
당중앙의 결심은 곧 조선의 실천이라는 불변의 신념을 간직하고 시간을 주름잡으며 내달리는 인민군군인들의 혁명적기상은 온 건설장에 끊임없는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평양건설위원회려단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이들은 새로 맡은 고층살림집의 내부시공성과를 확대하기 위해 건물안의 수십개소에 보온기재를 설치해놓고 최근 2일동안에만도 수천㎡의 미장작업과 간벽축조실적을 기록하였다.
여러 성, 중앙기관려단의 일군들과 건설자들, 돌격대원들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며 맡은 살림집공사에서 집단적혁신을 창조하고있다.
속도전청년돌격대려단과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살림집건설을 다그치면서 다음단계의 건설대상인 전력보장계통구조물공사에 박차를 가하여 방대한 작업량을 단숨에 해제끼는 자랑을 떨치였다.
군민건설자들의 활기찬 전진속도에 박동을 맞추어 평양시안의 청년동맹일군들과 청년들은 수도의 살림집건설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공사장에 달려나와 지대정리를 비롯한 어렵고 힘든 작업을 도맡아 해제끼며 애국의 열정을 발휘하고있다.
당의 부름에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창조로 화답해나선 군민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속에 화성전역에서는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이 세차게 나래치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罗曼史是别册附录# 片尾附录整理
——



1

엄마가 돌아가시고, 처음 맞는 생일이었다. 텅 빈 집을 생각하고 들어서는데, 보글보글 찌개 끓는 소리와 구수한 참기름 냄새가 났다. 강단이가 주방에서 요리를 하고 있었다. “누나 일 바쁘잖아” 묻자, 그녀는 가볍게 어깨를 으쓱했다. 내 인생 최고의 생일이었다.

那是妈妈去世后的第一个生日。以为家里空无一人,进门后却听见了咕嘟咕嘟煮汤的声音,闻到了芝麻油香喷喷的味道,姜丹伊正在厨房做饭。我刚一开口问“你工作不是很忙嘛”,她就若无其事地耸了耸肩。那是我人生中最棒的生日。

2

긴 장마 후에 햇살, 침대 옆에 놓인 작은 꽃다발, 문득 받은 초콜릿, 마주 앉아 밥을 먹는 우리. 존재가 선물인 관계가 있다. 우리가 그렇다.

漫长雨季后的阳光,放在床边的一小把花束,突然收到的巧克力,面对面坐着吃饭的我们。有些关系的存在就像一份礼物,比如我们之间。

3

남은 내 인생은 반짝이는 순간이 영영 지나고 남은 빛바랜 자국이 아닐까 불안했다. 도전할 날이 많다고 스스로를 다독였지만 문득, 더는 달리지 못할 거란 두려움이 있었다. 다시 달릴 수 있을 것 같다.

我曾经焦虑不安,担心自己剩余的人生中闪闪发光的时刻已一去不复返,留下的只有模糊的伤痕,虽然安慰自己还有很多可以挑战的日子,但还是会突然害怕自己再也无法奔跑。现在我好像又可以重新奔跑了。

4

강단이의 마음이 궁금할 때면 그녀가 읽은 책을 펼쳤다. 종이 위에 그녀가 웃고, 울고, 자신을 되돌아본 문장이 있다. 나는 강단이가 어떤 마음으로 이 문장에 밑줄을 그었을까 궁금해하며, 그 감정을 느껴보려 애쓰며 책 한 권을 읽어나간다. 강단이가 좋아하는 책을 읽으며, 그녀를 더 알아간다.

每当好奇姜丹伊的内心时,我就会翻开她读过的书,纸面上的一些句子曾让她又哭又笑,使她回望自身。我一边好奇姜丹伊是带着怎样的心情在那些句子下方划线的,一边为体会那份感情而努力,就这样将一本书读完。读着姜丹伊喜欢的书,我对她有了更深的了解。

5

출판사 입사 초기, 해내야 할 일에 몸이 지치고 있었다. 수화기 너머로 요즘 힘드냐고 몇 번 묻던 강단이는, 어느 주말 갑자기 집에 찾아왔다. 그녀의 손에 끌려 아무 버스나 탔다. 어디로 가는지, 어디서 내릴지 모르고 몸을 맡겼다. 창밖으로 이름 모를 호수가 보였다. “여기 좋다.”라고 내가 말하는 순간 강단이가 정차 버튼을 눌렀다.

刚进出版社的时候,我整天疲于奔命。姜丹伊好几次打电话过来问我最近累不累,然后在某个周末突然找上门来。她拉着我的手随便上了一辆公交车,没有定目的地,也不知道要在哪里下车,就这样随心而行。窗外不知名的湖映入眼帘时,我开口道,“这里真好。”话音刚落,姜丹伊立马按下了停车按钮。

6

첫 월급을 받은 기념으로 은호와 놀러갔다. 내가 추위를 많이 타는 걸 아는 은호는, 수시로 내 손을 잡는다. 차가운 손에 온기를 불어주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편안하고 행복하다. 은호와 있으면 문득, 이 순간이 계속되길, 하루가 더 길어지길 바라게 된다.

为了纪念我拿到第一份工资,我和恩浩出去玩了。恩浩知道我很怕冷,时不时就握住我的手。他在我冰冷的手上哈出热气,和这样的人共度时光,是一件舒适且幸福的事情。和恩浩呆在一起时,我会突然希望这一瞬间能一直延续下去,希望一天的时间能变得更长。

7

삶이 버거운 날, 은호에게 전화를 했다. 낮은 내 목소리를 듣고 힘든 일이 있다는 걸 눈치채지만, 아무것도 묻지 않는다. 우리는 실없는 대화를 나누다 전화를 끊는다.

在生活艰难的时候,我给恩浩打了电话。恩浩从我低沉的声音中察觉出我遇到了困难,却什么都没有问。我们有一搭没一搭地聊了一阵,便挂断了电话。

——
*持续更新中
*翻译:我自己
*图片原出处:tvN罗曼史是别册附录主页(现已不存在)

눈밭에 남겨진 발자국
누군가 지나간 흔적이다
머리속에 스치는 뒷모습
너무 익숙해서 더 다가가고

If one day we switch places
넌 하늘의 별과 같을 거니?
희망과 포용의 빛으로 날 비춰주고

If one day we switch places
너도 운명처럼 확고할 거니?
애인의 빈 칸 옆에 내 이름을 쓰고
She is my queen.
The only red heart in my life

이상은 새로운 영감이야.
미래의 자신에게 약간 희망의 씨앗을 남기고 싶어..

먼곳에 있는 오빠..
음..사실 내가 새벽 꿈에서 널 보았다.
꿈속의 너의 신분과 현실은 동일하다.
넌 어느 번화한 도시에서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었어.
물론 나도 현장에서 많은 팬분들을 만났다..
하지만 세 명의 일본 팬만 네가 탄 차에 가까이 갈 수 있어..
근데 나와 다른 팬들 오직 길을 건너서 너를 바라볼 수밖에 없는데..
엉..네가 어느 아침식당에서 촬영하는 화면이 있어.
하지만 여전히 그 세명의 일본팬만이 아침식당의 창가에 서서 너를 볼 수 있었어..
꿈속의 넌 여전히 엄청 멋있다..
여전히 우리에게 익숙한 소년의 모습이야.

음.내일은 2022년의 마지막 날이다.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내일 모든 일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연기대상 MC 부분도 틀림없이 순조롭고 훌륭하게 완성할 것이다!!!
Because of you.
그럼 잘자.우리 원기옥 오빵.[月亮][月亮][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加油]⭐⭐⭐⭐⭐⭐⭐⭐⭐⭐⭐⭐⭐⭐⭐⭐⭐⭐⭐
.
.
.
.
"우리 오빠 참 이상해..그 디자이너에게 댓글을 늦게 남겼는데.분명 오늘 인스타그램에 두번 나타났어.."
음..
그래.다 불타라.
하지만 하트 주지 않아.
p1-p3.#오늘 신선한 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歌词:同桌的你明天你是否会想起昨天你写的日记明天你是否还惦记曾经最爱哭的你老师们都已想不起猜不出问题的你我也是偶然翻相片才想起同桌的你谁娶了多愁善感的你谁看了你
  • 一晃十年,大学同学聚会,曾经那些恨过的爱过的,突然都变得释然,感谢的是那些经历,不是那些人,让我成长,成就了更好的我!♻️小亚亚随笔回忆杀,哈哈我发现每天坚持写
  • 据他介绍,为让产品走向世界,他们利用塑料胶膜,采集了30多个西欧人的手握模型。作为这间甜品店的主理人,30多年来,王秀甜从两头奶牛起步创业,发挥匠人精神,凭借重
  •     夹岸高山,皆生寒树,负势竞上,互相轩邈,争高直指,千百成峰。  夹岸高山,皆生寒树,负势竞上,互相轩邈,争高直指,千百成峰。
  • 报告指出,加拿大28日群五年来,我们坚定不移疏解非首都功能,京津冀协同发展取得新突破。坚持一年一个节点,有序拉开城市副中心框架,第一批市级机关顺利迁入,环球主题
  • #BNUZ发现·乐评# 今天给大家分享的是林忆莲的《词不达意》“在你的盲点里寸步不移,不论天晴或下雨,陪着你悲伤或欢喜”无论身处何处,每个人都在用自己的方式表达
  • #儿时-刘昊霖HL[音乐]##下浩老街# 每一砖每一瓦都展示着它的美走在能听见自己脚步声的巷道里看着流浪猫慵懒的躺在草坪里晒太阳坐在椅子上吃着老外婆春卷遇见
  • 说减肥是最好的整容一点没错所以 你买回去,你哪怕佛系吃也没有不瘦的,这就是小V得底气 说说我嗑cp的收获吧~我其实一直是一个很佛系的人,对自己也很不自信,以前上
  • 当初被扒出和王一博双排游戏的女生「米盒」正是綦美合 其实,王一博与綦美合无论是真是假,传言早已深入人心,那么稍有风草动,肯定就避免不了要被拿出来讨论一番。
  •  针对王先生的观点,市监局进行了反驳,并且坚持认为蕨根没有加工之前是植物,加工成蕨根粉后,属性已经改变,不属于蔬菜。 因此,原告销售的蕨根粉是否超出了许可的经营
  • 我十分感慨,这个远在大洋彼岸的中式亭台使我第一次深刻意识到,原来我们的文化已经传播到了这么远的地方,原来我们的文化在西方国家也有这样的存在形式。《这个男人,要好
  • 示范区党工委书记、“1050”专项攻坚行动指挥部政委赵荣朕介绍:“一个多月来,示范区党工委、管委会把‘1050’专项攻坚行动作为检验‘观念能力作风建设年’活动成
  • 有意报名参军的各位北语女生请点击链接查看流程~真诚待人,即使秋叶飘落、鲜花凋零,也不会感到孤独;真诚待人,就算岁月流逝,物是人非,也总有一颗爱心依旧守侯;真诚待
  • 这些话让我想象着她曾经在我面前的样子,这样的日复一日的痛苦,老天一定也被她所打动。 此次事件也是让小编意识到,“未知真相,不予置评”这句话是多么的正确,真相真
  • 人生有度方坦然—— 一个“度”字,教你做人!不可不醉,不可太醉不醉,品味不出酒的妙处,太醉,胡话连篇,丑态百出,失言失礼,伤己伤人,令人生厌。不可不圆,不可太圆
  • 这是一个悲哀的,并且该死的孽缘,可惜射手座,号称最花心的人,结果确实最长情的,不是少年到男生多好而是少女到女生,到现在,并没有遇到比你更好的而已,她太自卑了,明
  • 5月5日,腾冲市蒲川乡委员会追授文德维同志为“蒲川乡优秀共产党员”。歌咏比赛4月29日,腾冲市蒲川乡中心学校党总支部举办庆祝建党100周年“童声颂党”歌咏比赛,
  • 接受命令后的俞济时不敢怠慢,他综合分析了各种情况后,认为能够在戒备森严的总统府偷走钻戒的不可能是外人,定是出了家贼。接受命令后的俞济时不敢怠慢,他综合分析了各
  • 竟然有人还相信?深圳宝安,2022.5.30就要小一报名啦,天天泡在微信幼升小信息交流群里面,没心思看别的东西。
  • 这对水果蔬菜店的冲击是非常大的,另外这个生意太苦了,每天凌晨就去进货,要营业到很晚赚不到钱不说,水果的保存和处理损耗也是要了命的。.加盟店加盟店加盟项目绝对不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