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담화발표
(평양 6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

김여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이 1일에 발표한 담화 《그 누구도 위성발사에 대한 우리의 주권적권리를 부정할수 없다》의 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자위권에 속하는 군사정찰위성발사를 두고 미국이 체질적인 반공화국적대감을 로골적으로 드러내고있다.

5월 31일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 대변인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군사정찰위성발사가 유엔안보리사회 《결의》에 대한 공공연한 위반으로서 불필요하게 긴장을 고조시키고 지역내 안보상황을 불안정하게 만들 위험이 있다고 하면서 모든 나라들이 우리의 위성발사를 규탄해야 한다고 떠벌이였다.

놀랍거나 새롭지는 않다만 역시 미국은 강도적이며 비정상적사고로부터 출발한 진부한 타령을 늘어놓고있다.

과연 누가 불필요한 긴장을 고조시키고 지역내 안보상황을 불안정하게 만들고있는가.

우리의 위성발사가 굳이 규탄을 받아야 한다면 미국부터 시작하여 이미 수천개의 위성을 쏘아올린 나라들이 모두 규탄을 받아야 한다는것인데 그야말로 자가당착의 궤변외에 다른 아무것도 아니다.

남들이 다 하는 위성발사를 놓고 그 목적여하에 관계없이 탄도로케트기술리용을 금지한 유엔안보리사회 《결의》에 걸어 우리만이 해서는 안된다는 그러한 억지론리는 우리 국가의 우주리용권리를 심히 침해하고 부당하게 억압하는 분명코 날강도적이고 잘못된것이다.

미국식 강도적론리가 유엔안보리사회 《결의》에 명문화된것은 참으로 유감스러운 일이 아닐수 없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설사 우리가 위성을 고무풍선에 매달아 우주궤도에 올려도 불법이고 위협이라고 떠들 강도집단이다.

틀린 공식으로는 언제 가도 정답을 내놓을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몰리해를 버리지 못하고있는것이 바로 21세기 《미국의 비극》이다.

미국은 주권국가의 위성발사와 우주개발권리를 무턱대고 부정하고 걸고들기 전에 대결광증으로 달아오른 머리를 식히고 유엔헌장과 우주조약의 조항들을 다시한번 똑똑히 들여다보아야 한다.

지금 이 시각도 조선반도상공에 숱한 정찰위성들과 고고도무인정찰기 등 형형색색의 정찰자산들을 꽉 채워놓고 눈이 빠지도록 우리의 일거일동을 살피기에 여념이 없는 미국이 우리의 군사정찰위성발사를 걸고드는것이야말로 적반하장격이며 어불성설이다.

미국은 더이상 착각하며 스스로를 과신하지 말아야 한다고 본다.

그 누구도 미국에 특정국가의 주권적권리를 걸고들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았다.

이 기회에 말끝마다 《외교의 문》이요,《진지한 협상》이라는 겉발린 대화타령으로 국제사회의 눈과 귀를 흐리려드는 미국에 다시한번 명백히 경고해두고자 한다.

우리는 《정권종말》,《제도전복》을 입버릇처럼 떠들어대는 미국과 그 앞잡이들과는 대화할 내용도 없고 대화의 필요성도 느끼지 않으며 그들이 대조선적대시정책의 연장선에서는 자기들스스로에게 리로울것이 하나도 없으며 우리와 대결을 추구하며 나가는것이 얼마나 위험한것인가를 인정하지 않을수 없게 더욱 공세적인 자세에서 우리식대로의 대응을 계속해나갈것이다.

우리의 주권적권리와 리익을 수호해나가는데서 우리는 그 무엇이라도 행동할 준비가 되여있다.

우리의 군사정찰위성문제에 그리도 불안초조해하는 미국과 그 주구들의 심리를 읽으며 적들이 우리가 정찰위성을 포함한 우수한 정찰정보수단을 보유하게 되는것을 제일 두려워한다는것을 재삼 확인하였으며 따라서 정찰수단개발에 더 큰 힘을 쏟아부어야 하겠다는것을 의식하고있다.

확언하건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군사정찰위성은 머지않아 우주궤도에 정확히 진입하여 임무수행에 착수하게 될것이다.

우리는 미국과의 대결의 장기성을 잘 알고있으며 전망적인 위협과 도전들을 의식하고 포괄적인 방면에서 전쟁억제력제고에 모든것을 다해나갈것이다.

미국과 그 주구들이 계속하여 우리의 주권적권리를 침해하는 망동을 부리려 할 때에는 결코 지켜보고만있지 않을것이다.(끝)

카레가 또 내 곁에서 잠이 들었네.
그녀의 마음속에..내가 있는 공간은 틀림없이 완전 안전하겠지?
강아지는 말을 못하지만 호흡과 온도는 우리와 똑같이 지닌다.
사실 나도 매일 자신의 방식으로 그녀를 지키고 있어.
We are family.Forever.

p1.가든 결혼식 현장 사진.
응.혹시 다음 생에 나는 웨딩플래너가 될 수 있을까?
내 영혼은 낭만적인 모든 것을 무조건 좋아하니까.
다른 사람들에게 신성한 낭만을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이것도 완전히 행복한 일이겠죠?
근데 솔직히..오늘 기원을 할 때 난 울었어.
미래 나의 결혼식날..
내가 누구의 팔을 잡고 남편에게 걸어가야 할까?
혹시 아빠의 영혼이 나를 축복해 줄까?
사실 나도 인정..
최근 주선생과 나가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했을 때..
난 속으로 좀 도피감이 있는데...

먼곳에 있는 오빠~~
p2.나도 이 사진 엄청 좋아해!
항상 너의 뒷모습에 무조건 설레여..
이런 미묘한 화학 반응은 정말 간단한 말로 형용할 수 없네.
"The only reason I'm here is because of you."
니가 무대에 나오는 순간..
이것은 바로 내 마음속의 가장 진실한 소리다.
마치 지금 이 순간처럼..
너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내 눈빛이도 너만 감싸 안고 있고.
Because of you..
For all the reasons..only you.
우리 완벽한 천재 용캡틴 오빵!!여전히 꿈속에서 너를 만나고 싶어~~자야겠다..그럼 잘 자!!![羞嗒嗒][羞嗒嗒][握手][握手][抱抱][抱抱][作揖][作揖][音乐][音乐][good][good][干杯][干杯][加油][加油][月亮][月亮]

#文彬[超话]#
안녕 빈이야~

잘 지내고 있어?

나는 아로하가 된지 3년째네요~

아스트로를 처음 알게 된 건 2016년인데,
도서관에서 복습하다가 유튜브에서 Baby라는 노래를 들었어요.

오랫동안 K-POP 들으면서,아스트로는 저의 최예요.

코로나 기간 동안, 저는 아스트로의 노래와 예능을 많이 보고 좋은 시간이 많이 보냈어요.

점점 아스트로가 좋아지는 것 같아서 아로하가 됐어요.

아로하 된 날부터 나는 아스트로의 콘서트를 꼭 보러 가기로 결정했어요.

올해는 한국의 가수들이 유럽 많이 와서 콘서트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아스트로 문빈 산하가 투어를 발표해서 올해 드디어 풀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응원봉이 준비됐는데 우리 빈이 다시는 볼 수 없어요.

빈이아~
나는 매일 울어요...
마음이 너무 아파요...

너는 이렇게 훌륭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게 해야지
저는 다들 이런 식으로 빈이늘 알게 하고 싶지 않아요.

너의 미소,너의 무대 다시 보고 싶고
너의 목소리 다시 듣고 싶어요.

하느님이 왜 우리 사랑하는 사람이 데려가려고 합니까?
너무 해요...

너의 영상을 보고,
너무 슬퍼요...

너의 노랫소리를 듣고,
또 울었어요...

저는 기분을 회복중이야...
그래도 안 될 것 같아요
빈이 너무 보고 싶어서...

며칠 전에 은우가 보낸 인스타그램을 봤어요.
당신이 아직 있다는 환각이 있어요.
이 모든 일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빈이의 홈페이지에 갔을 때,
그 회색 글씨를 봤을때...
저를 다시 현실로 끌고 했어요.

모든 것이 꿈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빈아~
나를 깨워줄 수 있어요?
저는 이 악몽을 꾸고 싶지 않아요.

다들 빈이가 너무 보고 싶다!

미래의 어느 날,
우리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제발 우리 그때 꼭 만나요.

영원이 아로하,
영원이 아스트로.

빈아야
가수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생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자
사랑해
아주 많이 https://t.cn/R0HWDWn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问及这次黄瓜价格上涨,他说:“一是‘北菜南运’和‘南菜北运’转接期本就是菜价上涨时期;二是9月、10月连续阴雨,影响了不少地方的设施黄瓜采摘,市场供应少了,价格
  • 我不能,我也不配…看简介好像你已经找到了新的对象,无论是真还是单单只是表面cp,都希望她能够带给你快乐吧……努力的意义,不在于让你一定取得多大的成就,只是让你在
  • 欧美明星来都找他做祈福了,[玫瑰]师傅法力你们懂的啦‼️五条经文代表着生命中五个方面:事业、财富、健康、爱情、美貌人缘!欧美明星来都找他做祈福了,师傅法力你们懂
  • 所以影片开始的那个赌注,完全是子维的一个私心,他害怕男主和女主会相爱。01吴镇宇在接受大众评审的时候说过,这部短片其实是两部分,为了达到自己想要的效果,他不得不
  • )11月1日开奖,时间够够的,剩下的看你们啦~[偷乐][偷乐] @微博抽奖平台 [给力]关注了就不要走!心动不如行动 ,班长们还不速速转起[羞嗒嗒] ps:本
  • 25岁了,我一事无成,我求而不得,我心无所念,明年毕业可工作还没有着落,论文每天都在拖延,去年元旦到今年元旦就整整一年了,我也想有新生活,可我又在逃避,我不知道
  • 看到漫漫哪个帖子才意识到七夕快到了,底下的讨论度也让我意识到我很少在情人节或者节日送他礼物因为我俩就是在一起经常逛街基本上遇到有啥喜欢的或者觉得适合他的我都会买
  • #茨狗[超话]#上周末心血来潮进行了一个不算摆阵的“摆阵”[喵喵](意思是在摆摊 能直接拿去当出物图了[二哈]一整个就是非常后悔 好累啊[跪了]不会再摆了[打脸
  • 2022年,当然还有很多好剧将开播:张若昀主演的《雪中悍刀行》、孙红雷主演的谍战剧《惊弦》、张译主演的《刀尖》以及《欢乐颂3》等……所以,明年,也许又是电视
  • 乡村夏令营志愿者结识为乐公益,当时已经大三了,觉得在毕业前应该做一些有意义的事情,那年暑假带队前往绵阳的3个乡镇,12天的时间,为700多名中小学生带去了家门口
  • 世间给予你温柔给干净的你,你用可爱还给它生活的温暖,你与世界的联系,是交换温暖和温柔的意义。13.这世间欠你的一切温柔,我来还。
  • 每次去的时候,虽然我一律会再三向工作人员保证,一定好好保存!这么多年,我一直强迫自己忘掉过去,不希望在曾经的不堪与疼痛中苦苦纠缠。
  • 当时我这个舅舅已经算是一个非常成功的生意人了,之前他开的是大众的轿车,觉得自己的生意到达了一定层次之后,需要换台有点脸面的车子,对比了几款车型之后买了这台奥迪Q
  • 当然了~肖战不是我追的一个明星,他像是我一个在外地求学或工作的大儿子,因为路远或者疫情不方便回来,因为学业或工作忙不能每天视频,但是只要孩子有了空闲时间就会告诉
  • 酱~我来投稿一下自己的进度,感觉自己卡上了瓶颈英语阅读三刷感觉一点用都没有,看见题就知道选什么了,小三门课也看了也练了,现在做以前做过的题还是错那几个。感觉不知
  • p2我点赞的就是我自己的评论,我很无语然后p3它小号迅速来回复我了,哈哈哈哈哈哈#gk战队[超话]# 最近一直在写论文很忙 才知道28号那场比赛赢啦[愛你]其实
  • 櫻井さんの「これからの10年」、お聞かせくださいこれからの10年……そうですね、ちょっと抽象的な話にはなりますが、これまでの20代・30代はいろいろな種をまいて
  • 智慧的人,不徘徊在过去;豁达的人,不忧患于未来;聪明的人,懂得把握现在。而我大部分都是在睡醒时候才发现的,真的非常难过。
  • 你是这类人吗?这类人在与人交往时,会把自己的想法压抑或保留,内心虽固执、倔强,但外表却很随和,他们有时会为了避免冲突而阳奉阴违。和平型看起来总是没有脾气,其实他
  • 狼道告诉我们:不要对你爱的人说狠话,舌上有龙泉,杀人不见血。我没有用肥羊美酒去调和众口是非,况且,是非之言本不可听信,听到之后,也不可传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