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원들이 즐겨찾는 편의봉사시설
안악군 남정리를 찾아서
2023.1.18. 《로동신문》 5면
최근 몇해어간에 리의 면모를 일신시키고 지난해에도 농사를 잘 지었다는 기쁜 소식을 듣고 우리는 얼마전 안악군 남정리를 찾았다.

소재지마을의 전경은 한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왔다.

색갈곱게 단장된 소층아빠트들이며 깨끗하고 아담한 단층살림집들이 규모있게 늘어선 농촌마을…

추운 겨울이였지만 마을의 전경은 무척 온화한 느낌을 주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인민이 바라는 사회주의문명국을 성과적으로 건설하고 농촌문제를 종국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서는 농촌에서 문화혁명을 다그쳐야 합니다.》

마을에 일떠선 건물 하나하나가 다 눈길을 끄는것이였지만 특히 《인민을 위하여 복무함!》이라는 구호를 부각시킨 2층건물이 우리의 눈뿌리를 잡고 놓아주지 않았다.

주변환경과 잘 어울리면서도 척 보기에도 산뜻한 편의봉사건물이였다.

《우리 농장원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릅니다.》

자랑이 섞인 농장일군의 말을 들으며 그 건물안에 들어선 우리는 감탄하지 않을수 없었다.

조형적으로나 미학적으로 도시의 편의봉사시설 못지 않았다.시대적미감에 맞게 설계로부터 시공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애쓴 이곳 일군들과 농장원들의 수고가 헤아려졌다.

마침 휴식일이여서 많은 농장원들이 이곳에 모여오고있었다.그들을 따라 우리가 먼저 들린 곳은 리발실이였다.

능숙한 동작으로 리발봉사를 하는 리발사들의 모습이 인상깊게 안겨들었다.궂은날, 마른날 가림없이 땅과 함께 사는 농장원들을 멋있게 내세우기 위해 지혜와 정열을 바쳐가는 그들이 더없이 돋보이였다.

동행한 이곳 책임자인 로연옥동무의 말이 우리를 더욱더 기쁘게 해주었다.

《농장원들의 문화수준이 점점 더 높아져 이제는 머리형태들까지 꼽아가며 요구성을 보다 높이고있습니다.그럴수록 부단히 탐구하고 노력하여 봉사수준을 한계단 올려야 하겠다는 결심이 굳어집니다.》

농장원들의 요구수준이 점점 높아간다, 우리는 이 말에서 농촌문명의 창조자로 자신들을 끊임없이 준비하려는 농장원들의 앙양된 열의를 느낄수 있었다.

이러한 느낌은 훌륭하게 꾸려진 미용실이며 목욕탕, 재봉실을 돌아보면서도 꼭같이 받을수 있었다.

여러가지 오락기재가 갖추어진 전자오락실, 탁구장들에서 마음껏 웃고 떠들며 쌓인 피로를 말끔히 가시고 새로운 활력을 가다듬는 모습에서 우리는 농장원들의 문화의식수준이 개변되고 문화적요구 또한 날로 높아가고있음을 알수 있었다.

이곳에 머무른 시간은 짧았다.하지만 우리는 그 시간에도 농촌진흥의 주인공들로 준비되고있는 농장원들에 대하여 잘 알수 있었다.또 새로운 문명에로 끊임없이 줄달음쳐가는 우리 농촌의 새 모습도 확실하게 보았다.

《당의 뜻대로 농장원들의 높아가는 문화적요구에 맞는 보다 훌륭한 생활조건과 환경을 마련하는데 계속 힘을 넣겠습니다.》

우리와 헤여지면서 농장의 일군인 최정길동무는 이렇게 신심에 넘쳐 말하였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엄수련

자기 고장에 깃든 수령의 령도업적을 깊이 새겨안자
함경남도 금야군
2023.1.14. 《로동신문》 2면

조국강산 그 어디에나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자욱이 력력히 새겨져있듯이 금야군도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영광의 고장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자기 단위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의 령도사적을 빛내이고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여 수령님과 장군님의 생전의 뜻과 념원을 현실로 꽃피워야 한다.》

영흥군으로 불리우던 이 고장을 황금나락 물결치는 큰 벌을 끼고있다고 하여 금야군으로 고쳐부르도록 하여주신분은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해방직후에 있은 일이였다.

그때 군의 농민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새 조국건설로선을 높이 받들고 관개수리공사를 시작하였으나 다음해초에 들어서면서 공사는 난관에 부닥치게 되였다.

총길이가 백여리나 되는데다가 취입구와 양수장, 물길굴 등 수많은 구조물을 건설해야 했는데 세멘트와 철근을 비롯한 자재와 자금이 부족하여 공사를 더는 진척시킬수 없었던것이다.

공사를 중도에서 그만두느냐 마느냐 하는 문제를 놓고 토의를 거듭하던 끝에 군에서는 위대한 수령님께 진정서를 올려 실태를 보고드리기로 하였다.

나라일에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이곳 농민들이 올린 진정서를 몸소 보아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토지개혁으로 땅을 분여받은 농민들에게 관개수리공사를 하여 물까지 보장하여주면 그들은 평생소원이 풀렸다고 좋아할것이라고 하시며 거액의 자금을 보내주시였다.

이렇게 되여 수천정보의 논에 마침내 생명수가 흘러들게 되였다.

한푼한푼의 자금을 쪼개써야 했던 그처럼 어려운 시기 농민들의 간절한 소원을 헤아리시여 크나큰 은정을 베풀어주신 위대한 수령님.

군의 인민들은 오늘도 그날의 가슴뜨거운 이야기를 자주 외우고있다.

어버이수령님께서 다녀가신 이 고장에 여러 차례 찾아오시여 인민을 위한 헌신의 자욱을 남기신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광명성제염소에도 위대한 장군님의 거룩한 자욱이 숭엄히 새겨져있다.

소금밭건설문제가 일정에 올랐을 때 많은 일군들은 선뜻 용단을 내리기 힘들어하였다.모든것이 부족하던 고난의 시기여서 방대한 공사를 밀고나간다는것이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기때문이였다.

바로 이러한 때에 그에 대한 구체적인 보고를 받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를 전적으로 지지해주시며 몸소 소금밭건설주가 되시여 이 사업을 힘있게 떠밀어주시였다.

공사의 첫시작부터 소금판공사와 물푸기에 이르기까지 위대한 장군님의 세심한 가르치심과 손길이 미치지 않은 공정이란 없다.

그리하여 우리 나라에서 처음으로 되는 동해지구에서의 소금밭건설은 훌륭히 마무리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발자취는 군에 위치하고있는 어느한 수산사업소에도 뜨겁게 새겨져있었다.

주체99(2010)년 2월 수산사업소를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물고기가공장에 들어서시였을 때였다.그곳에는 잡은 물고기들을 진렬해놓은 전시대가 있었다.

전시대를 일별하시던 그이께서는 저으기 안색을 흐리시였다.전시대우에 놓여있는 몇종 안되는 물고기들이 사업소의 수산물생산실태를 그대로 보여주고있었던것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못내 서운하신듯 물고기가공장의 전시대에 있는 물고기들을 보니 그전보다 잡은 물고기의 가지수가 적은것같다고 나직이 말씀하시였다.사업소에 처음 찾아오시였을 때 보아주신 전시대를 념두에 두고 하시는 말씀이였다.

어황조건이 수시로 변하고 또 여러가지 난문제가 있다고 하여 물고기를 더 많이 잡기 위한 대책을 세우지 않아 우리 장군님께 기쁨을 드리지 못한 죄책감에 일군들은 머리를 들수가 없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들에게 물고기를 충분히 먹이지 못하는것이 못내 가슴에 걸리시여 전시대를 쉬이 떠나지 못하시였다.

이날 그이께서는 사업소의 일군들이 더 높은 생산실적을 내려면 어떻게 사색하고 작전하며 완강하게 내밀어야 하는가를 명백히 가르쳐주시며 은정어린 특별조치까지 취해주시였다.

우리 인민들에게 더 많은 물고기를 안겨주시려고 그처럼 마음쓰신 위대한 장군님의 그 사랑을 이곳 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오늘도 뜨겁게 전해가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오늘날 금야군은 더욱 살기 좋은 고장으로 전변되고있다.

주체108(2019)년 5월 금야강2호발전소를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언제를 부감하시며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멋있다고, 실리가 있는 발전소라고, 지금과 같은 갈수기에도 발전소저수지에 많은 물이 차있는것을 보니 기분이 대단히 좋다고 못내 만족해하시면서 수력발전소는 금야강2호발전소처럼 건설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이날 그이께서는 소문없이 큰일을 한 금야군인민들을 무엇이라도 도와주어야 마음이 편할것같다고 하시면서 금야강2호발전소에 아직 설치하지 못한 발전기와 변압기들을 자신께서 직접 책임지고 꼭 보내주겠다는 사랑의 약속을 남기시였다.

그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보내주신 발전설비들이 도착했을 때 온 군이 감격의 열파로 끓었고 집집의 창가마다에서는 밤깊도록 불빛이 꺼질줄 몰랐다고 한다.

군에 깃들어있는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가슴뜨겁게 새겨안을수록 우리의 눈앞에는 어머니 우리당의 손길아래 몰라보게 전변될 금야군의 모습이 방불하게 안겨왔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일권

#楷灿[超话]# 【韩文版】

‼️明早点 邮件总攻‼️
‼️明早点 邮件总攻‼️
‼️明早点 邮件总攻‼️

【邮件主题】아티스트 해찬의 건강을 중시하시기 바람

존경하는 @SMTOWN @NCT_official @NCT127 @NCT_DREAM:
안녕하세요!
여기는 해찬바입니다. 중국에서 가장 큰 해찬 응원소로서 중국 해찬 팬들을 대표하여 귀사에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귀사는 아티스트의 심리상태 및 신체상태를 중시하고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까?

먼저 해찬에 대한 인정, 노출과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해찬은 NCT127과 NCT DREAM의 멤버로서 자기의 작업, 무대, 녹음 등 모두 아끼고 사랑하며 디테일까지 최선을 다해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고강도 스케줄도 해찬의 건강을 크게 해치고 있습니다. 발목 부상, 무대 어지럼증, 목 허리 통증, 생일 때 코로나 확진 등 크고 작은 부상에 끊임없이 해찬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제대로 신경 써본 적이 있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발견 즉시 치료가 이루어집니까? 아니면 아티스트 더 이상 버티지 못할 때만 팬들에게 알리는 겁니까?

우리는 귀사에 다음과 같이 간청을 하겠습니다.
첫째, 아티스트의 심리상태와 신체상태를 중시하시기를 바랍니다! 아티스트의 작업, 그리고 훈련 강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아티스트의 건강을 잘 챙겨 주시고 해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둘째,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스케줄 맞춰 주시기를 바랍니다. 동혁의 미래에 대해 건강보다 더 중요한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해찬의 중국팬들은 해찬을 쫓아다니며 꿈을 지켜주었고, 해찬이가 다치거나 몸이 아프다는 소식을 들을 때마다 우리는 매우 슬펐습니다. 해찬이가 무대에서 빛나기를 바라지만, 항상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해찬의 몸을 아껴주세요, 감사합니다! @SMTOWN @NCT_official @NCT127 @NCT_DREAM

邮件总攻教程https://t.cn/A69vgVbL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人生漫漫长路,接受你失去的东西,保持一颗平常心,不要怨天尤人,没有谁的人生是完美的,人生始终会有遗憾,失去并不可怕,可怕的是没有勇气去面对去接受。而日子有长有短
  • 刚看到加班加成微博失踪人口的灯姨跟0吵起来,因为一个美人发的睡衣自拍。 关于性魅力是个很有意思也很重要的议题。 都知道李安拍《喜宴》拍性压抑。 完成对这个世
  • 2、医疗:本周止跌反弹,但是力度较弱,其主要原因就是这次回调是日线级别的,刚刚回调了8个交易日就迫不及待的反弹,就显得底气不足。  从周线上,处于B浪未满C浪未
  • 鼓励和支持具备条件的企业、工地实施“防疫泡泡”闭环生产;暂无条件的企业、工地,实行“一扫四查”(扫场所码,查验健康码、核酸阴性证明或采样短信证明、风险城市旅居史
  • 生活再平凡,也是限量版,别轻看自己。 人是哭着来的,人活得成功是笑着走的,我们要争取笑着走。
  • 陌陌和她男朋友也说等到时候晚上了她老公带我们,我搁那边哈哈哈,上次和他们五排打了八局,只输了一局,我的宝真滴c,每把都是四杀五杀的。想知道回家和俊宝发生了啥吗,
  • 各位美丽大方可爱迷人自信善良文静内敛活泼开朗的女孩子请大力戳我,能交个朋友也是好的第一次拍照,拍的怎么样啊,真的很慌~~|||真的是第一次帮人拍照模特是我的小姐
  • ------------#长春孕妇照[超话]##长春摄影工作室##长春孕妇照##长春孕妇写真##长春摄影[超话]##长春约拍##长春写真##长春约拍[超话]##
  • #常州身边事# 【网爆:瘾君子脑干出血并被割喉,同住人报完警消失了[吃惊]】网友爆料,近日我市一名吸毒前科人员突然在家脑干出血倒地,砸碎茶几被割喉,更离奇的是同
  • 现在终于开来市南和李沧区啦想吃的姐妹们再也不用跑城阳了这家店在延边就有将近十个店可以说是各个方面都敲正宗啦开火活动人均只要30+到50也太划算了吧快去某评囤qu
  • 这几天的你开始变得越来越有主见了,一不顺心就哭,没有眼泪的假哭,麻麻可不喜欢这样的你哦!书里最后一段这样写到:到处都是传奇,可不见得有这么圆满的收场。
  • 好医生太少了,给这个医生点赞[赞][赞][赞]广隆餐厅,东莞 新南街,太好吃了大众点评只有12条评论,名不彰声不显,却做出了绝好的味道。广东东莞,4岁男童得了血
  • 屠狗确实……身为一个组合,大半年过去了就周年合体了,作品大概也是周年说不过去了才临时做的吧(虽然超级喜欢喜欢你但还是要吐槽)也没合体上什么节目,公共场合甚至不让
  • 把问题归结于运气之说是片面不客观的认识,问题的本质在于基层公职人员是否正常履职依法办事,不把自己放在法律框架内行事,踩雷将是必然不是偶然。我程永超首先是热爱祖国
  • 但到了中下旬之后,太阳刑克木星、海王,因此对于射手、双鱼、狮子来说,你们依然还有未完成的课题和挑战,需要你们把焦点放在自己身上,而不是挑剔外界的是非,抱怨外在的
  • 想别刀我草啊啊啊啊啊[泪][泪][泪]最近晚上没事又去看直播了,说白了我也挺贱的[微笑]我活该的我看小何没有任何目的最近刷到一些蛮帅的就去看了,太像了我一时间恍
  • 害 年少相伴十年 卿卿都是为了那声“二哥”而活 察言观色迎合傅渣的喜好 他早早就将卿卿视为所有物 但其实从来都不了解卿卿 或者根本觉得没必要了解 笃定了卿卿不会
  • [泪][泪][泪] 你现在回家都会和我们说在幼儿园里的很多事情,和哪个小盆友玩了什么,说了什么等。[失望][失望][失望] 之后,有一天我去幼儿园接你,在回家
  • 喜报:12月1日在云掌财经VIP举例000533顺钠股份,追跌点3.6或更低,12月7日达到追跌点,最低探3.54,本周二大爆发,已3连板,今天涨停价4.93,
  • 总之把封面和封底塞进折好的书皮里,感受书在自己手里从有点阻力不好塞到被乖乖套进书皮而且刚刚好的过程真的巨瑟,不仅会让本强迫症得到莫大的满足,而且一想到书的本体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