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소년단 제9차대회기념 사진전람회 진행

2022.12.29. 《로동신문》 3면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기념 사진전람회 《위대한 해님의 품속에서 영광과 행복의 10년》이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고있다.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참가자들이 28일 전람회장을 돌아보았다.

전람회장에는 주체혁명의 새시대에 조선소년단이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새세대들을 사회주의조국의 참된 아들딸, 소년혁명가들로 억세게 키워주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의 불멸의 업적과 숭고한 위인상을 담은 160여상의 사진문헌들이 정중히 모셔져있다.

《소년단원들속에 계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에 참가한 소년단대표들을 축하해주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을 비롯한 사진문헌들은 소년단사업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의 위대성을 전하고있다.

온 나라 학생소년들을 주체위업의 억년 청청함을 굳건히 담보하는 혁명의 믿음직한 계승자들로, 지덕체를 갖춘 유능한 혁명인재들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후대관이 《만경대혁명학원 원아들에게 친부모의 정을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 《삼지연시 청봉고급중학교를 현지지도하시면서 학교를 더 잘 꾸릴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 등의 사진문헌들에 집약되여있다.

《민들레학습장공장에서 학습장생산정형을 료해하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 《국제아동절을 맞으며 평양애육원을 찾으신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 준공식장에 나오신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을 비롯한 사진문헌들은 후대들을 위한 시책을 당과 국가정책의 제1순위에 내세우시고 천만부모의 정을 다 합쳐도 비기지 못할 뜨거운 사랑을 부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한없는 고마움과 원수님을 온 나라 대가정의 아버지로 높이 모신 긍지와 자부심을 참가자들의 가슴마다에 뿌듯이 새겨주고있다.

위험천만한 화선길과 전략무기시험발사장에도 결연히 나서시여 후대들의 행복, 조국의 창창한 미래를 굳건히 담보해주신 절세위인의 불멸할 업적을 전하는 사진문헌들앞에서 소년단대회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따사로운 품이 있어 이 하늘 이 땅에서는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질것이라는 확신을 굳게 간직하였다.

전람회장에는 또한 당의 품속에서 아름다운 꿈과 포부를 마음껏 꽃피우며 사회주의조선을 빛내일 기둥감들로 억세게 자라나고있는 소년단원들의 밝고 명랑한 모습이 반영된 사진들도 전시되여있다.

대회참가자들은 위대한 해님의 품속에서 영광과 행복만을 알며 자라온 나날들을 언제나 잊지 않고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소년단 제9차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강령적서한에서 가르쳐주신대로 열심히 배우고 꾸준히 노력하여 모든 면에서 훌륭한 혁명의 교대자, 강국건설의 역군으로 더욱 튼튼히 준비해갈 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상상속의 그림속에..
하늘에서 눈이 쉬지 않고 계속 내리고 있어.
하지만 나는 얇은 옷을 입은 채 낭떠러지에 서 있었다.
옷에 해진곳이 많다..
그 파손된 곳 밑에서 크기와 모양이 다른 상처들 있어.
내 가슴에는 깃털이 달린 화살이 꽂혀 있었는데.
낭떠러지 앞은 설산이야.
하지만 내 뒤에도 위험이 가득하고..
큰 불이 바로 내 뒤에 있었어..
나의 얼굴에는 어떤 표정도 없다.
어떤 선택을 하든 결과는 다 비슷하니까..
불길과 함께 재가 될 것인가 아니면 절벽 아래 얼음과 눈이 하나로 섞일 것인가?
상상 속 화면에 슈퍼영웅은 없다..
마치 현실의 나에게 아무 선택도 없는 것처럼.

먼곳에 있는 오빠..
음..가끔 이런 느낌이 든다.
쌍둥이자리라서 내 안의 또 다른 영혼은 아마 boy이야..
그래서 어떤 결정을 내릴 때는 전혀 망설이지 않는다.
넵.저녁에 굿즈들 살 때 바로 그랬다..
사실 그때 운명의 외침을 느꼈엉.
그래서 난 자연스럽게 인스타그램을 열었다..
당시 가격을 계산하고 바로 구매했어.
그런데 한시간이나 늦게 산 다른 팬 친구가 결국 너의 담요를 사지 못했어여..
정말..너의 담요도 다 품절되었네..
진짜 완전 대박...[作揖][作揖][作揖]
혹시 회사가 가장 인기 있는 굿즈 순위가 있을까?
그럼 넌 틀림없이 회사 전체에서 1 등일 것이다!!

p1.Emmm..우선 사과드리고 싶어..
정신이랑 민혁이한테 정말 미안하다..
캡처한 순간 너희들의 표정을 주의하지 않았는데..
지금 이 순간..
갑자기 《I'm sorry》 이 노래의 멜로디가 머릿속에서 흘러나왔네..

p2.엉..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내일도 여전히 본방사수할 것이다!!
내일의 부분은 틀림없이 재밌고 전투의 불길로 가득할 거죠?!
진짜 진짜 기대 폭발~!!!!!

p3.우리 두뇌공조도 대박가자!!
비록 내가 유명한 사람은 아니지만..
너를 위해 하는 드라마 홍보 효과도 여전히 보통 수준인데..
하지만 내 마음은 완전 진지하고 순수해.
아무튼..나도 시청자분들이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신하루 박사를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
음..혹시 잤어?그럼 잘자.우리 원기옥 오빵.[月亮][月亮][握手][握手][音乐][音乐][加油][加油]

#韩语[超话]##韩语翻译[超话]##韩语摘抄#
독서 스크랩
韩语版《品三国》『삼국지 강의2』
저자: 이중톈(易中天) 역자: 홍순도
39강 비통한 심정으로 팔을 자르다 & 40강 내부 분쟁의 먹구름
第三十九章 痛失臂膀 & 第四十章 祸起萧墙

39강 비통한 심정으로 팔을 자르다
第三十九章 痛失臂膀

마속은 이에 바로 저 유명한 ‘16자 방침’을 내놓습니다. 그게 바로 “마음을 공격하는 것이 상책이고 성을 공격하는 것은 하책이다. 심리전을 하는 것이 상책이고 군대로 싸우는 것은 하책이다”라는 것이었습니다.
马谡便提出了著名的“十六字方针”:“攻心为上,攻城为下,心战为上,兵战为下。”

신은 불행히도 평범한 재능을 갖고서 맡지 말아야 할 중요한 임무를 맡았습니다. 친히 삼군을 거느리는 권력을 가졌던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면서도 규칙과 규범을 엄하고 명확하게 하지는 못했습니다. 게다가 경계하고 두려워하는 마음과 조심하고 삼가는 마음도 가지지 못했습니다. 이 때문에 가정에서 장군들이 소신의 명령을 따르지 않았습니다. 기곡 수비군 역시 지시를 듣지 않았습니다. 지금 그 원인을 밝히자면 모두 신이 사람을 잘못 기용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사람을 잘못 보고 일처리 역시 흐리멍덩하게 했습니다. 규정에 따를 경우 일단 전쟁에서 패전하면 반드시 최고 책임자를 문책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것이 ‘춘추대의’인 것입니다. 신은 마땅히 모든 책임을 져야합니다. 고로 신은 스스로 3등급 강등을 청합니다. 부디 신이 잘못을 고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십시오.
为臣以平庸的才能,不幸承担了不该承担的重任(臣以弱才,叨窃非据),亲执权柄统帅三军(亲秉旄钺以厉三军),却不能训示规章严明法令(不能训章明法),也不能心存戒惧小心谨慎(临事而惧),以至于街亭将领不遵命令(至有街亭违命之阙),箕谷守军不听告诫(箕谷不戒之失)。究其所以,都是因为臣用人失误(咎皆在臣授任无方)。臣看人模糊不清(明不知人),遇事稀里糊涂(恤事多暗)。按照一旦战败就必须问责主帅的“《春秋》大义”(《春秋》责帅),臣应该承担全部责任(臣职是当)。因此请求自贬三等,以便督促臣改正错误(以督厥咎)。

40강 내부 분쟁의 먹구름
第四十章 祸起萧墙

도대체 양의는 왜 그렇게 심하게 했을까요? 당연히 이유가 있습니다. 예컨대 학경은 양의가 “개인적 보복을 위해 위연을 죽였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때문에 죄가 위연보다 더 크다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유가립 역시 그랬습니다. “그(위연)의 공로는 묻어버릴 수 없는 것이었다. 그런데도 삼족을 멸했다. 너무 심했다”라고 말했습니다(모두 『삼국지집해』참고). 사람을 죽인다는 것은 사실 아무것도 아닙니다. 머리가 땅에 떨어지도록 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양의는 당시 이미 위연을 죽였습니다. 그러면 된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발로 그의 머리를 짓밟았습니다. 너무 심하지 않나요?
你杨仪为什么还要赶尽杀绝,灭其三族呢?所以后人很是不平。比如郝经就认为,杨仪“以私憾杀大将”,罪过比魏延更大(罪浮于延)。刘家立也说,魏延“其功不可没,夷其三族。亦太甚矣”(均见《三国志集解》)。再说了,杀人不过头点地。你杨仪已经把魏延杀了,还要用脚在他头上踩,太过分了吧?

물론 양의도 억울할 수가 있습니다. 이유가 없을 까닭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양의와 위연의 싸움은 순수한 개인의 원한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누가 맞고 누가 틀리다고 말하기 어려웠습니다. 아니 솔직히 공평하게 말하면 위연의 책임이 조금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불화는 순전이 위연의 거만하고 안하무인적인 태도가 원인을 제공했으니까요. 유독 양의만 그에게 허리를 굽히지 않은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양의는 이에 대해 어떤 책임도 질 필요가 없습니다. 설마 위연은 건방지게 굴어도 되고 양의는 자신의 의지에 따라 독자적 입장을 견지하면 안 되나요? 더구나 싸울 때마다 괴롭힘을 당하는 쪽은 양의였습니다. 남자가 여러 사람 앞에서 수모를 당해 눈물을 흘렸다면 그 마음이 어땠을까요? 양의가 나중에 위연에게 그렇게 심하게 대한 것은 괜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쌓인 원한이 너무 깊었습니다.
但是,杨仪也有委屈的地方。第一,杨仪与魏延的争端,纯属个人恩怨,很难说谁是谁非。而且,平心而论,魏延的责任还要大些。因为两人不和的起因,完全因为魏延盛气凌人不可一世,唯独杨仪不肯屈就。这在杨仪,是没有什么责任的。你魏延可以飞扬跋扈,难道就不允许杨仪保持独立?何况每次争吵,受欺负的都是杨仪。一个大男人,被当众羞辱得痛哭流涕,你说他心里是什么滋味?难怪杨仪后来要那样对待魏延了。他是积怨太深啊!

(以上内容是看着纸书录入的摘抄内容,也许偶有打错的别字)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你的眼泪,我要代劳,我的幸福,你要接手。你是我唯一一个全平台拉黑,你应得的,就像你说的,我会出车祸那样。
  • 花期:4月至11月春风有信花开有期我在烟台等你共赴一场浪漫的「花事之约」~#当美景遇上课本封面#【“书皮”里仙境的春天,美不美?长寿花开得很慢,倒也不急,徐徐开
  • 初初堕入爱河的乍见之欢理应不会维持太久,但他反而愈演愈烈了,所有钱都恨不得花在我身上成了最不值一提的举动,他的目光永远温柔地朝向我,手掌永远不离开我,连带着他的
  • 【我参军离开那天,李饼恶狠狠说以后一辈子也不搭理我了 】将军笑了笑,目光在火光里漾出柔柔回忆【他总是这样的,不高兴的时候就发誓,没一会儿又跳到我背上,要我跟他翻
  • 抖音热推小说ujdjd书名:《厨神:从监狱掌大勺开始》唐磊叶莲娜又名《厨神:从监狱掌大勺开始》唐磊叶莲娜主角:《厨神:从监狱掌大勺开始》唐磊叶莲娜《厨神:从监狱
  • 去年生日无人机的那句“你慢点跑…”多少粉丝落泪…入坑后半年多,每一次他的真心回馈,让我是越来越爱,离不开他。我记得当初看沉香上头的时候,我疯狂考古成毅,让我怦然
  • 但是即使是子莫,表面上看他要求的是“中”他不走极端才去中道,但是如果把“中”无限上纲,变成了唯一的真理,凌驾在所有万万千千个各式变化的现象之上,那也是另一种不顾
  • 有斐君子,如切如磋,如琢如磨。”富润屋,德润身,心广体胖,故君子必诚其意。
  • 仔细看了以后我才发现,这可是一个负能量的视频啊,整个视频说的是,张雪峰在教学子选专业时,说了这样的话:如果我是家长,孩子非要报新闻学,我一定会把他打晕,然后给他
  • 希望你:是女孩子、成年人本体凌雪+纯阳,号在念破,纯PVE人偶尔会娱乐吃鸡,你要是打七连我为爱切T也不是不行(扭捏)所以请给我一个搭子叭!开svip就是为了把访
  • 详情:白啤没干到自己身上的时候,看谁都是民粹真被白啤干了,他们还会反思是不是自己做错了以前中国不够强大的时候他们宣传——你看看人家美国人多么热爱自己的国家,美国
  • 接外卖电话的时候真的很想说“放我坟头”这种感觉谁懂 关于核诡:这是第三个喜欢的。 我有什么好乐的,除非现在告诉我,周贺然突然变了心,狠心抛弃了叶笙笙,又或者叶笙
  • [爱你][爱你]隆隆带我去吃好吃的,还给我带了小蛋糕嘻嘻不过我今天作业特别多[泪]写的好绝望啊[融化][融化]但是他说他陪我[污][污]我从前总担心他是一个陌生
  • ​​​​​​​​​​​​阳光,不只来自太阳,还来自我们的内心,心里有阳光,才能看到世界美好的一面,自信、宽容、给予、感恩,让心里的阳光,照亮生活中的点点滴滴。
  • 如果一直这样下去的话,子供向节目迟早有一天也会彻底消失吧,我对此也多少抱着这样的半摆烂的心态,结果突然安排我担任新作的主P,结果我干劲也跟着一下子就上来了(笑)
  • 只有如此,他们的才华才能得以施展,潜力才能得以挖掘,从而实现他们美好的理想。只有如此,他们的才华才能得以施展,潜力才能得以挖掘,从而实现他们美好的理想。
  • 音响方面标配12扬声器,带PM2.5过滤装置的自动空调也没有缺失,前排手机无线充电、内后视镜手动防眩目为全系标配,所以12.88的价格适合预算不太充裕的车友,安
  • 灯光熄灭,大家齐喊“陈粒上班”只觉得我的心脏和舞台在一起震动,视觉焦点告诉我:世界仅你我而已。最后一首歌,粒哽咽到只能先为大家弹琴,(真的很羡慕被送吉他的粉丝)
  • 但请别误会,把有能力的人作为自己的榜样并不可耻。但请别误会,把有能力的人作为自己的榜样并不可耻。
  • 我们遇到了一个难题,不能简单地根据一种食物的血糖曲线来判断这种食物是“好”的还是“坏”的。”我们不能简单地说一种食物是好是坏,因为所有的事情都是相对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