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志晟[超话]# ✨#朴志晟梦队唯一主舞#
【集中发送维权邮件公告】

我们已经翻译好了韩语版维权邮件模板,定于https://t.cn/A66NjjmB ,希望喜爱志晟的各位都出一份力。

公司邮箱:
protect@/smtown.com
publicity@/smtown.com
marketing@/smtown.com
smtownsupport@/smtown.com
(发邮件时需把/删除,请尽量使用除外的电子邮箱发送邮件)

안녕하세요! @박지성_JiSungPark입니다.박지성의 중국 최대 팬클럽으로서 이번 정규 2집 컴백과 관련해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에 대해 귀사께 저희의 입장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 왜 이번 타이틀곡에 지성의 노래 파트와 개인 컷이 얼마 안 되어 있으나 한자릿수로 계산해야 되는 건가요?

2.NCT DREAM의 유일한 메인댄서인 만큼, 1년만에 정규 앨범 컴백에도 박지성은 많지 않은 메인댄서 파트만 있고 여전히 합리적인 댄스브레이크 파트 배정을 받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3. 올해 생일 때 지성의 개인축사 및 개인 커버 영상물이 누락되는데 이에 대한 답변하거나 다시 올리지도 않았는데 그냥 넘어가는 생각인가요?

우선 이번 정규 2집 타이틀곡에서 지성의 파트가 한 자릿수로 배정 받아 저희를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지성은 최근 몇 년 동안 노래에 대한 성장도 많았고, 올해 생일날에도 솔로곡 커버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이 노래 파트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한데 회사가 주는 기회가 부족할 뿐입니다. 최근 몇 년간 지성의 실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카메라 앞에서는 메인댄서로서의 표현력, 아이돌로서의 표현력이 뛰어나지만, 오늘 발표하는 정규 2집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단 몇 초밖에 안 되는 지성이의 파트가 나왔는데, 과연 어떤 이유로 박지성의 노력과 열정을 공정하게 대하지 못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안무부터 이미 지성의 메인 안무를 무시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지난해 메인 안무 포지션의 문제에 대해 귀사께 의문과 불만을 제기했는데 일년의 가까운 시간이 자나는데도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더더욱 박지성의 메인 안무를 무시하게 됐습니다. 또 무순 원인으로 인해 실력이 좋고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메인 안무에 대해 귀사가 이렇게까지 하는 것입니까?

이상 오늘 정규 2번 타이틀에 대해서만 궁금한 점입니다. 따라서 귀사가 계속 무관심했던 문제점들, 이에 대해 저희는 귀사의 답변을 요구합니다.

올해 지성 생일날 공식 계정인@NCT_official은 박지성의 생일날 축사를 올리지 않았고 다음날 관련 내용 하나만 덧붙였는지 팬들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공식적으로는 아무런 설명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일날 발표된 지성의 솔로 커버곡도 아직 업로드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이렇게 다시 한 번 대중에게 얼굴을 알릴 기회를 잃게 됐는데 또 무슨 이유로 아티스트 차별 대우를 이렇게까지 하는 것입니까?

저희도 지성의 팬으로서 그동안 지성이 참여한 모든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왔고, 금일 주문한 첫 앨범 구매량만 80,628장에 달했습니다. 팬들은 지성이와 마찬가지로 이번 컴백을 기대했지만, 현재로서는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2021 NCT 완전체 컴백만으로도 지성이의 유효 파트가 제대로 드러내지 않았지만, 지성이의 입덕 체질로 많은 팬들이 지성을 응원하기 위해 강한 구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성 본인에게 걸맞은 대우를 받지 못하는 이유가 대체 무엇인가요?

지성은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의 실력을 키워 아이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아픔을 참고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성 스스로도 "내 청춘은 언제 어디서 사라지더라도 찾아가지 않아도 돼. 여기(회사)는 내 학교, 내 학원, 내 집"이라고 했으니 저희도 역시 회사가 지성의 청춘과 꿈을 저버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지성이 받은 부당한 대우가 여전히 개선되기 어렵다면, 저희는 앞으로 이어질 그룹 활동에서 대리구매 활동을 일부 중단하는 것을 고려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지성이의 피나는 노력을 소중히 여기고 팬들의 뜻도 존중하지만, 오직 지성이만을 위해 .

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金礼三

红卫兵小将이 김례삼보고 问하기를
“네가 <천도복숭아>를 썼는데 그 심보가 무어냐?우리의 사회주의 현실에 불만이 있어 희망을 천당에 둔 게 아니냐?”
“아닙니다. 아닙니다. 절대로 그런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러자 키가 작달막한 조선족인 红卫兵이 일어서더니
“저놈이 어젯밤 모주석을 태워 죽이자고 했습니다.”
모두들 깜짝 놀란 모양 무슨 영문인지 몰라 수군거리기 시작하였다.
“뭐라오? 모주석을 태워 죽이려 했다?”
그러자 그 학생红卫兵이 자초지종 사실을 ‘폭로’하였다.
사실은 이렇게 된 일이었다. 그 무렵 연 며칠 동안을 투쟁 받으면서 김례삼 씨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가는 것이었다. 红卫兵说到:“이 자식 花岗岩脑袋啊!”
하면서 백골이 그려진 한 미터짜리 종이고깔을 푹 씌워놓고 더 호되게 비판을 했었다. 밤에는 집에 돌려보내기는 하나 ‘홍위병’들이 온밤 밖에서 보초를 섰고 집안의 불도 못 끄게 하였다. 김례삼 씨는 억울하고 분하여 이리 뒤척 저리 뒤척 잠을 이루지 못하다가 새벽녘이 되어 억지로라도 눈을 좀 붙이려고 신문지로 电灯을 막아놨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모택동이란 사람사진이 거기에 있었는데 墨印이 열을 더 받다보니 그 부분이 타게 되었다. 밖에서 이걸 본 ‘홍위병’들이 及时跑进去 그 신문을 떼 내였는데 이 일이 ‘造反派司令部’에 보고 되어 하나의 ‘엄중한 反革命’으로 되었던 것이다.
그 ‘홍위병’은 불에 괄아 구멍이 펑 뚫린 신문지를 내들고 흔들었다.大家看看!你们看!
그러자 장내는 술렁이기 시작했다.
“정말 죽일 놈이야!”“打倒反革命份子金礼三!”
우렁찬 조선말 구호소리가 또다시 장내를 뒤흔들었다.(지금은 조선말로 된 구호소리는 임내내기두 바쁜데~)
“저런 놈은 끌고 거리에 나갑시다!”
누군가가 이렇게 소리치자
“좋습니다. 거리로 끌고 갑시다.”
하고 호응하였다. 그 때만해도 ‘군중이 모든 것을 결정’하였다. 이리하여 김례삼 씨는 거리(老州委前大道)로 끌려가게 되었다.(开了延边文人首次公开批斗先河) 투쟁대열이 기관문을 막 나서려는데 김례삼 씨가 便所로 좀 가게 해달라고 청을 들었다. 허락을 받은 례삼 씨는 들어가더니 반시간이 지나고 나오지를 않았다. 의아쩍게 생각한 ‘홍위병’들이 문을 떼고 들여다보니 그의 목에서는 피가 줄줄 흐르고 있었다. 그리고 손에는 학생들이 연필을 깎는 쬐꼬만 손칼이 쥐여져있었다. 하도 앞이 캄캄하니 스스로 목숨을 끊자고 작심한 것이었다. ‘홍위병’들은 달려들어 그의 손에서 칼을 빼앗고 붕대로 대수 목을 감아주고는 여전히 거리로 끌어내갔다. 이때 김례삼 씨의 얼굴색은 백지처럼 창백하였고 都走不了道了. 그래도 무정한 사람들은 양쪽에서 그의 팔은 끼고 거리를 나갔다.
북을 치며 구호를 부르며(能歌善舞嘛,敲锣打鼓的 ~)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早间实况】# 昨天白天到夜间:玉树南部、果洛南部出现了小到中雪,省内其他地区晴或多云。 今天早晨西宁地区:多云,07点实况气温为-11.6℃,相对湿度为65
  • to 橘子老婆@行鑫轨迹 刚开始认识你,好像id叫丁程鑫鑫吖,那时候我只知道你是日常组的,在日常组经常见到这个id,只是眼熟这个id,一点也不熟[二哈] 那
  • 《山西农经》 有影响因子! ISSN:1004-7026 CN:14-1065/F 邮发代号:22-581 出版地:山西省太原市 (2020)复合影响因子:0.
  • 去泛化圣地宜家玩了两小时,没带着特定目标,就是先体验吧 没闹着一直坐电梯 玩了几次门,但很容易带走 玩了几次抽屉,把玩偶塞塞拿拿的 走到哪里都好奇的摸一摸
  • #小智业务快讯# 【小智业务快讯:中智北京、深圳、关爱通、西安荣誉动态】中智北京通过ISO三大认证;中智深圳通过ISO27001、ISO27701双认证、202
  • [鲜花]路过的是风景,留下的才是人生! 【今日推荐】:郑先生:年龄:90年;未婚;身高:171cm;本科;老家:河南;天秤座;父母退休;本人成都工作(公司主管)
  • #朱一龙2022吾心挚爱# ✈️#朱一龙2022无畏前行# ✈️#朱一龙 挚敬同路人# ✈️#青年演员朱一龙# ✈️#朱一龙纯情又生动# 【朱一龙】 燕鸿过后
  • #angelababy[超话]# [暖一下]#angelababy漫影寻踪# 【每日互动】 ab: 内[good]2k(前五) 4w 2w 【每日铁】
  • 他们被质疑“整容脸”到底冤不冤,知道真相的我眼泪流下来… 现在的医美已经普遍得不能再普遍,整容的更是满大街,普通人尚且如此,娱乐圈就更是整容脸频出。 因此现
  • 谛闲法师于大势至菩萨圣诞开示念佛法门:   今日是大势至菩萨圣诞良辰。示大势至菩萨所修之念佛三昧法门。是谓应时应机之谈也。楞严第二十四圆通章云。尔时大势至法王子
  • (3)利率是基本经济状况最好的确认工具,而其中贴现率和联邦资金利率的变动则更为可信。总结:关注股市以外的其他金融工具的情况,通常都是相反的关系。
  • 启泰作为一个民营企业,在国家早期没有一分钱的投入下,在这个“高技术门槛、高资金门槛、高人才门槛”的微机电领域,以不管企业是否实现盈利,也一定要研发出“传感中国芯
  • 图片此病因风寒之邪侵入肝胆,循经络而上扰清空,处散偏汤加细辛五分。中医止痒十法一、表散风寒止痒法:肺气不足,风寒客于肌肤,卫阳被遏,与营热相搏,不得外泄,邪中
  • 4、持续开展清理拖欠民营企业、中小微企业账款和农民工工资专项活动,为此类案件提供绿色通道,缩短办案周期,依法高效审结执行。湖南高院要求:全省法院要严格压实属地责
  • 招聘职位:店员:5名薪资:基本工资+全勤奖+提成(月均4000-5000元)兼职:4名(过年能上班)薪资:18元/时厨房学徒:3名薪资:底薪3800-4500元
  • #每日‎一善# [抱一抱][抱一抱][抱一抱] #阳光信用#异常,[跪了]善善一腔热爱演绎光采 两全歌舞环绕天籁 三生有幸浩瀚成海 四季花开真心长在 五谷丰登祥
  • 考虑到伤患所处位置海拔较高,路陡,且天色渐晚,担架转运极为不便,前方联合指挥部立即决定联系东部通航派遣带绞盘的直升机,经空地配合成功开展山地悬停空中救援,伤患随
  • 生理疗效**,在治疗性无能方面很有价值,改善月经不顺,也可用于产后护理,以消除积存的血块;特别有助于改善体内湿气、体液过多的状态,如流行感冒、多痰和流鼻涕,也能
  • 世界人均GDP最新排名1,卢森堡,13万美元2,爱尔兰,10万美元3,瑞士,93000美元4,挪威,82000美元5,美国,70000美元59,中国,12000
  • ”还有,咱们在定义很多人的时候,都是这种“划分”的定义。并不是所有人的都有这么好的运气,术业有专攻,不懂这一行还是不要轻易踏入,不然被倾家荡产都是有可能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