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 새길수록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이 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서 인민을 위해 충실히 복무해나갈 때 당의 존엄이 높아지고 당의 령도력이 보다 강화되며 인민의 소원이고 미래인 공산주의리상이 하루빨리 실현될것입니다.》

심부름군당!

사전에도 올라있지 않은 말이다.

력사에 일찌기 없었던 이 부름속에는 위대한 수령님들을 모시듯이 우리 인민을 정히 받들어야 한다는 인민관을 지니시고 이 땅우에 인민대중제일주의의 아름다운 화원을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위인세계가 집약되여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장에 펼쳐졌던 잊지 못할 화폭이 다시금 되새겨진다.

우리 당이 신성하게 내세우고있는 위민헌신의 리념은 실지 뼈를 깎고 살을 저미면서 인민의 생명과 생활을 책임지고 무조건적인 복무로 인민을 받드는 실천의 지침이고 행동의 기준이라고 하시면서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이 어려운 때일수록 인민들속에 더 깊이 들어가 든든한 기둥이 되여주고 늘 곁에서 고락을 함께 하며 인민의 복리를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 투쟁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사랑이 넘쳐흐르는 그이의 말씀을 구절구절 되새기며 우리모두가 다시금 심장으로 새겨안은것은 위대한 어버이를 모신 조선로동당의 참모습이였다.

돌이켜볼수록 가슴은 뜨거워진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해 정초,

그 시각 경애하는 그이께서 전사들에게 하고싶으신 말씀 그 얼마나 많고많으시였으랴.

위대한 장군님을 충정다해 모시며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현실로 꽃피울데 대하여 간곡히 가르쳐주시는 그 자리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절절히 당부하시였다.

일군들은 인민의 참된 심부름군이 되여야 한다고.

그이의 말씀은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할뿐 아니라 인민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실 위대한 복무자의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 아니였던가.

그 의지를 안으시고 경애하는 그이께서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본질을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전당에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당풍을 더욱 철저히 확립하도록 하시였으며 자신의 위대한 실천적모범으로 인민을 위한 거룩한 헌신의 자욱을 수놓으시였다.

무더위에 옷자락을 땀으로 적시며 온실을 찾으시고 농장길을 걸으신분, 비물에 진창이 된 건설장을 서슴없이 걸으시며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신분, 바람세찬 포구에 서시여 온 나라의 원아들과 보양생들에게 안겨줄 물고기의 량을 몸소 수첩에 계산해보기까지 하신분이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그이께서 궂은날, 마른날 가림없이 걷고걸으신 그 길우에서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이 무수히 일떠서 조국의 모습이 변모되였으니 그 나날 우리 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인민의 가슴속에 더 깊이 새겨졌다.

위민헌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장속에서 이 신성한 부름이 언제 한번 울리지 않은적 있었던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숭고한 리념, 철의 의지는 어머니 우리당의 생일인 당창건 70돐이 되는 날에 우리모두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해나아가자는 불같은 호소로 메아리쳤고 몇해전의 뜻깊은 신년사에서 티없이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우리 인민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인민의 참된 충복, 충실한 심부름군이 될것이라는 엄숙한 맹약으로 시대의 하늘가를 진감시키였다.

어디 그뿐이던가.

올해에 련이어 진행된 당회의들에서 어머니의 목소리마냥 온 나라에 울려퍼지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가르치심을 받아안으면서도, 수도의 1만세대 살림집건설착공식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을 찾으시여 인민들에게 행복의 보금자리를 안겨주시려 마음쓰시던 그이의 모습을 우러르면서도 천만인민은 위민헌신의 리념을 당건설과 당활동에 빛나게 구현해나가시는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을 금치 못하였다.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인민에 대한 불같은 사랑을 지니시고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바치시는 그이의 령도따라 걸어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은 진정 우리 당이 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 강화발전되여온 긍지높은 로정이다.

언제인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자신의 사상은 아무리 전개하여야 인민의 심부름군으로 되여야 한다는것밖에 더 나올것이 없다고.

인민의 심부름군당!

정녕 이는 위대한 인민의 령도자, 걸출한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심중에 간직된 가장 성스러운 부름이다.

인민은 당을 우러러 어머니당이라 목메여 부르고 당은 인민의 심부름군이 되여 멸사복무, 위민헌신의 의무를 다하는 나라, 이것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신 사회주의 우리 조국의 참모습이고 바로 여기에 그 무엇으로도 깨뜨릴수 없는 우리의 혼연일체의 불가항력적위력이 있는것이다.

10월의 하늘가에 펄펄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며 우리 인민은 확신한다.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정을 다해 보살피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어 이 땅에는 영원히 인민의 세월이 흐르고 어머니당,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과 더불어 인민의 꿈과 리상은 빛나는 현실로 꽃펴날것이라는것을.

글 및 사진 본사기자 백영미

독일PM[玫瑰]파킨슨병 대박후기 모셔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일산에 사는 66세 남자 김수부입니다.

저는 11년전 일산병원에서 파킨슨병을 판정받았습니다.

3개월에 한번씩 병원을 다니며 약을 처방받고 치료하며
약을 하루에 3번 먹어도, 점점 심해져서 4번~5번 먹을 정도가 되고 있었습니다.

고개를 들수가 없어서 이발소에서 이발을 똑바로 할수도 없어서
이발사가 계속 머리를 세우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입이 떨려서 말을 할수도 없어서 거의 입을 다물고 살았습니다.
손이 떨려서 젖가락질을 못해 남들하고 함께 식사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다리에 힘이 없어서 제대로 걷지를 못해 휘청거리며 걸었습니다.

몸 피부가 안좋아 물이 몸에 닿으면 가려워서 목욕을 할수가 없었고 온몸이 까맣게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발톱이 새까맣게 썩고 발톱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깍을 수가 없어서 뺀치로 겨우 깍을 정도였습니다.
또, 전립선이 심해서 불편했고, 심히 아파서 고통스러웠지요.
변비가 심해서 화장실이 자주 막혀서 동네 공원 화장실을 다닐 정도였어요.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에 폐결핵을 앓았고 피엠을 먹기 전 2년 동안 폐결핵에 걸려 고생을 했어요.
밤에 잠을 잘때는 무서운 꿈을 자주 꾸면서 저도 모르게 으~악 하면서 큰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옆에서 아내가 놀래서 깰때가 많았어요.

독한 약을 10년 넘게 먹다보니 위도 안 좋아서 고통이 심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제는 죽을 것 같아서 계속 유언같은 말을 자주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사는 아들이 1년마다 오는데 공항에서 보내고 돌아올 때는 이젠 마지막인거 같다며 곧 죽을것처럼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파킨슨은 완치는 절대 안 되고 10년 정도되면 휠체어 타게 되고 3개월 내로 죽게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2019년 10월 말 즈음에
아내가 피엠쥬스 3개월분을 주면서 몸에 좋으니 먹어보라고 하여 아무 생각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들이 생겼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액티바이즈 3스푼에 얼굴부터 가슴까지 빈틈 하나 없이 빨개져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머리에 반응이 생긴 것에 기뻐하는면서 꾸준히 먹기 시작했는데 3개월 후부터 저도 모르게 좋아지는 것을 제 입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제일 먼저
전립선이 좋아졌다고!!!
그후엔 발톱이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피엠은 발톱도 하얘지네!!!

6개월되면서는 점점 모든 면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날마다 변하는 것을 보고 전에 저를 보던 분들이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여기 저기서 이젠 남들이 이야기 해줄 정도입니다.

가끔 친구들과 북한산에 운동 삼아 힘들지만 넘어지면서도 다녔는데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등산 다녀서 수지 맞았다고
하기에 그게 아니라, 독일피엠쥬스 때문!!!이라고 고백했어요.

병원에서는 믿기지가 않는지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는 거라며 했지만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의사가 시인할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11년 만에 MRI 다시 찍었는데 좋아진 것에 놀라는 눈치가 보여 자연건강식품 이야기 하려니까, 그런 것은 믿지 말라 하기에 더이상 말은 안하고 돌아왔어요.

피엠 복용 14개월 만에 이제는???
병원약은 하루에 2번 정도로 줄었습니다^^
고개를 똑바로 세우고 다닙니다^^
말을 너무 잘해서 잔소리도 잘 할 정도입니다^^
손떨림이 거의 없어서 식당에도 잘 다니고 맛있는 것도 잘 먹습니다^^
다리에 힘이 생겨서 휘청거리지 않습니다^^

패결핵에 걸릴 정도로 면역력이 약했는데 기침과 가래가 2~3개월 나오더니 코로나 시기에도 이젠 감기도 안걸리는 몸이 되었어요^^

위가 안 좋아서 몇 번 정도는 속이 쓰리는 명현반응이 오더니 이젠 소화가 너무 잘되고 있어요^^
이젠 몸 상태가 95% 건강해진 거 같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은~~
피엠으로 아프신분 들에게 건강을 전해주는 건강전도사로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은 건강식품을 만들어주신 롤프소르그회장님 감사합니다!!!
또한, 러브그룹으로 우리에게 꿈과 비젼을 주시며 대한민국을
이끌어가시는 손현이, 이재덕대표회장님 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것을 전달해준 아내에게도 감사합니다 !!!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피엠쥬스 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 1일회의 진행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 1일회의가 9월 28일 만수대의사당에서 진행되였다.

회의는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밝힌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자력갱생의 혁명적투쟁기풍으로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부흥을 안아오기 위한 총진군을 힘차게 다그쳐나가고있는 시기에 소집되였다.

회의에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과 방청으로 당중앙위원회,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무력, 성, 중앙기관 일군들, 시, 군당책임비서, 인민위원장들, 도급기관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등단하였다.

리일환동지, 오수용동지, 태형철동지, 김영철동지, 권영진동지, 리영길동지, 정경택동지, 김성남동지, 허철만동지, 박태덕동지, 김형식동지, 박명순동지, 리철만동지, 전현철동지, 박정근동지, 양승호동지, 주철규동지, 리선권동지, 장정남동지, 우상철동지, 김영환동지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 서기장, 위원들, 최고인민회의 부의장이 주석단에 나왔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 최룡해동지가 개회사를 하였다.

회의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5차회의 의안을 결정하였다.

첫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시, 군발전법을 채택함에 대하여

둘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청년교양보장법을 채택함에 대하여

셋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경제계획법을 수정보충함에 대하여

넷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재자원화법집행검열감독정형에 대하여

다섯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고려항공총국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가항공총국으로 함에 대하여

여섯째, 조직문제

1일회의에서는 새로 제정 및 수정보충되는 법초안들과 재자원화법집행검열감독정형에 대하여 토의하였다.

첫째 의정과 둘째 의정, 셋째 의정에 대한 보고를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서기장 고길선대의원이 하였다.

보고자는 본 최고인민회의는 조선로동당의 시, 군강화로선과 청년중시사상을 철저히 구현하며 경제사업에 대한 국가의 통일적지도와 계획적관리를 실현하기 위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시, 군발전법, 청년교양보장법 초안과 인민경제계획법 수정보충안을 심의채택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탁월한 사상과 정력적인 령도로 시, 군의 강화발전과 청년문제해결, 강력한 자립경제건설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데 대하여 언급하고 그는 새로 제정 및 수정보충되는 법들이 가지는 중요성과 의의를 강조하였다.

그는 모든 시, 군을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의 전략적거점으로, 자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발전된 지역으로 만들고 전국가적, 전사회적인 방조속에 청년들을 주체혁명위업의 믿음직한 계승자로 튼튼히 준비시키며 국가경제의 자립성과 계획성, 인민성을 보다 강화하는데 이바지하게 될 해당 법초안들과 수정보충안을 장별로 해설하였다.

이번 회의에서 시, 군의 자립적, 다각적발전과 청년교양사업, 인민경제의 계획적관리에서 나서는 관건적인 문제들을 현실적요구에 맞게 법적으로 고착시킴으로써 사회주의건설의 승리적전진을 이룩하기 위한 또 하나의 법적담보를 마련하게 될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사회주의헌법 제95조에 따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시, 군발전법초안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청년교양보장법초안,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경제계획법 수정보충안을 본 최고인민회의 심의에 제기하였다.

회의는 상정된 법초안들과 수정보충안을 연구 및 협의회에서 토의한 다음 토론을 진행하고 최고인민회의 법령으로 채택하기로 하였다.

회의에서는 넷째 의정이 토의되였다.

고길선대의원의 보고에 이어 박정근대의원, 김승진대의원, 장경일대의원, 강형봉대의원, 김창남대의원, 고송덕대의원이 토론하였다.

보고와 토론들을 통하여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3차회의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재자원화법이 채택된 이후 인민경제 각 부문에서 이룩된 성과와 경험들, 나타난 결함과 교훈들이 전면적으로 분석총화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은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원료, 자재, 설비의 국산화와 함께 재자원화를 경제발전의 중요한 동력으로 틀어쥐고나갈것을 절실히 요구하고있다고 하면서 국가재자원화목표를 집행하기 위한 혁신적이며 실천적인 방도들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토론들에서는 우리 혁명의 새로운 발전단계와 변화된 환경의 요구에 맞게 재자원화사업에서 제도와 질서를 보다 엄격히 세워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장하고 나라의 자원과 생태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법적담보를 강화해나갈 의지들이 피력되였다.

회의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결정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재자원화법을 철저히 집행할데 대하여》가 전원찬성으로 채택되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심의에 제기된 시, 군발전법초안과 청년교양보장법초안, 인민경제계획법 수정보충안에 대한 연구 및 협의에 들어갔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1分钟BLG.M先手大蛇,状态较差,LNG.M集结开团,减员敌方三人。后期虽然LNG.M整体优势,甚至逼近敌方高地,即将一波,但是BLG.M小兵更胜一筹,终结
  • 生完老二后我变了很多,不想爱谁也不想过好日子,想到生老二我在医院的样子真的不如当时就死掉,后来的一切一切使我对生活的任何提不起兴趣…如果有更加疼爱也就算了,酒
  • 具体来说,食品饮料排名第一,行业内117家公司中有55家被券商在2022年策略报告中推荐248次,荐股率达47.01%。 石油石化排名第四,行业46家公司中有
  • !!
  • 歌名:可念不可说作词:崔恕作曲:王可歌手:崔子格歌词:如果红颜命不曾单薄这世间有没有传说身为飞蛾若是不敢扑火这宿命凭借什么壮阔似绫罗 缠绕着似枷锁 金装玉裹似雪
  • 我想的是暑假就回家,跟我弟一起学驾照[哇]然后用我赚的钱买些东西就准备开学啦,开学之后不摆烂不躺平,积极参加科研,但是暑假工资双倍哎,我也不想在姥姥家住啊,可是
  • 鸟妈妈还是一如既往地觅食、孵蛋,等到它发现蛋不但没有长大反而开始发臭的时候,它慌了,哭着说:“你这个不争气的傻蛋,我要你长成大蛋,你倒好,竟长成了一颗臭蛋;你对
  • 女生要的,不是发了多少钱的红包、买了多贵的礼物,也不是微信是否秒回,而是男生能在特殊的节日,让她觉得你的心里有她 所以不要再傻乎乎地去在微信里谈恋爱了,别再享
  • 美好的一天!今天下午我們跟小雪表妹和她老公一起去喝喝飲料拍拍照,開心極了啦!
  • 水瓶座水瓶座的人满脑子奇思怪想,做事我行我素,不喜欢被约束,也不愿意被打扰,因此水瓶虽然朋友很多,却很少有真正走近他内心的,性格独立的水瓶最不能忍受的就是对人敞
  • 即使古装剧成为了很多烂片的集中地,但并不是所有的古装剧都被这个想法和态度对待,还是有很多演员在用心演绎他们的角色,用精湛的演技呈现一部好的作品,观众是有选择观看
  • 与一路多方研究制定春运保障和疫情防控工作方案,建立信息共享及协调联处机制,进一步完善应急预案,明确责任分工;开展雨雪冰冻天气安全隐患大排查,重点排查道路沿线护栏
  • 02 不要总是贬低别人卢梭曾经说过:“伟大的人是绝不会滥用自己的优点的,他们看出自己越过别人的地方,并且意识到这一点,然而绝不会因此就不谦虚。 看见长相出众的女
  • 在二零四年冬天有病,考虑把土地代耕张同玉,写下了代耕合同书。一抔黄土一粒种子,一把锄头耕耘出悠悠岁月,曾经的田埂上写满了老黄牛的脚印浸透了老农民的汗水洒满了金黄
  • 】来试试悦悦家的小拳拳吧,拿小拳拳捶你胸口[doge][doge][doge]#BUFF就位 昭幻仙肌#@谷雨护肤 跨界合作@王者荣耀 以探究中国植物为源,以荣
  • 真的是青春的回忆呢\(^o^)/~~因为这首歌也是对于AKB48及许多粉丝朋友们有着重大意义的歌曲,所以这一次我们AKB48 Team SH能够将这首歌重新演绎
  • 我去过多次茨淮新河,后来,每次读到“在水一方”之类的句子,总觉得那水就是指茨淮新河,那个苦苦在水边翘首以待的女子,那个白了头的伊人,就是茨淮新河旁边村庄的女子。
  • ☀️另外,它还可以隔离污染颗粒,为皮肤覆盖隔离膜,抵御城市污染对肌肤的氧化伤害,这让带着口罩的日子又多了份安心~如果你在追求使用感优秀的防晒产品,可以考虑下哦~
  • (真有那磨皮的功夫,还不如给他p两滴眼泪[二哈]高中的时候,偷偷在签名上写:爱是一万公顷森林。一大早起来,又是想li宝想弟弟的一天 ಥ_ಥ 原本也就是普普通通的
  • 光阴似水,匆匆流远,今欲留无计。愿你放肆笑闹,永远青春年少,未来不将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