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瑞亨[超话]#
金珠英|
都说她坏
但她又何曾被这世界温柔以待?

나의 기쁨 나의 노래......(我的欢笑 我的歌曲)
별 볼 일 없는 섭섭한 밤도 있어요
(遗憾不见星辰的夜晚)
오늘도 그런 밤이었죠
(今天也是那样的夜晚)
창을 열고 세상 모든 슬픔들에게
(打开窗户 向世界所有的悲伤)
손짓을 하던 밤
(挥手致意的夜晚)
노래가 되고 시가 될 수 있을 만큼
(希望能为歌 化作诗)
그만큼만 내게 오길
(能够那样向我而来)
뒤척이다 잠 못 들던 밤이 있는 한
(辗转反侧 难以入眠的夜晚)
닿을 수 있어요
(那诗 那歌 就触手可及)
나의 기쁨
(我的喜悦)
나의 노래되어 날아가
(化作我的歌声飞走)
거리를 나뒹구는 쉬운 마음 되어라
(化作穿梭于街道的轻松心情吧)

今天敲的是我们代表喜欢的歌
안녕히 주무세요...(晚安)
#我的金代表要做个好梦#

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邮件发送地址:
fantagiofanclub@daum.net, ,fantagio_staff@daum.net,fantagio.global@gmail.com,fantagio_pr@hanmail.net

邮件主题:
귀사 걸그룹의 이익 전략

一些有意思的邮件主题→https://t.cn/A6xEuppU(大家可以任选一个为邮件标题发送)

邮件正文:
존경하는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김도연&최유정의 팬입니다.
귀사에서 김도연,최유정에게 유닛활동을 제공해 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김도연와 최유정는 데뷔 때부터 열심히 팀을 이끌어 왔으며
그룹에 무시할 수 없는 관심과 실질적인 성과를 안겨줬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김도연와 최유정의 노력만으로는 결실이 없습니다.
위키미키 그룹은 데뷔한지 벌써 4년이나 되였으나
매 해의 음원성적은 전보다 못했으며
계속 두분의 인지도와 인기만 소모하고 있습니다.
이 두분도 서로 다른 콘텐츠에서 각기 다른 부담감과
팬들을 걱정시키는 심리상태를 드러낸적이 있습니다

그룹의 가치가 유닛가치보다 떨어지는 상황에서,
귀사께서는 사안의 심각성을 중시여기고 인식할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김도연와 최유정의 팬으로서 저희는 더이상
이 두분의 청춘과 피땀이 빛이 안보으는 그룹에
낭비하는 모습을 보고싶지 않습니다.
팬의 소원이든 상업적으로 고려하든
유닛활동을 하는게 장점이 단점보다 많을겁니다.

김도연와 최유정의 팬으로서
저희는 유닛활동을 너무너무 오래도록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만약 귀사께서 계속해서 우리팬들의 청원를 무시하신다면
저희들도 위키미키에 대한 모든 지원을 포기할 것입니다.
신중하게 고려하여 현명한 판단을 내리기를 간청합니다. 감사합니다,부탁드립니다!

김도연&최유정 팬 드림

『请大家尽量使用gmail邮箱、naver邮箱 等国际邮箱来发送邮件』
『使用QQ邮箱以外的邮箱发送邮件』
/ / 如果可以希望大家都能参与进来

每天都发发邮件

合理向公司表达我们的诉求

每天是可以发好几次的!!!/ /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股票的第三涨大家都知道他为什么而涨,因为有涨停理由,他可以通过大家的心理层面以及版块以及龙头以往的运作规律他来做。简单来说一个股票的涨停是现有你不知道的原因,但
  • 今天参加婚礼 结束前老公去上厕所 他问我去不去啊 我说不想去 然后拿了喜糖 我们就出来了 走到了停车场 我居然有点想上厕所(停车场跟厕所距离很远)跟老公
  • 每一种功德,有一种慈悲,也有一种分心,要熟悉自己,驾驭人生的明白,感恩世人的路途人善,是一种修养,真善,是一种功德,对人,要有一种诚信,对事,要有一种明白,很
  • 今天发现卉卉的高音区真的很舒服,强弱的运用特别丝滑,而且今天从你爸说那就开始撇嘴哭上了,怎么跟小白搭的都这么苦啊小白今天状态好的(可能因为没做俯卧撑吧)演绎特别
  • #朱志鑫[超话]# #朱志鑫 焕然鑫岁朝阳初盛# 夏夜温柔藏进江边风吹拂脸畔抬眼望见少年匆匆追光而行 循着轨迹我们会一直是你的恒星“祝朱志鑫岁生日快乐,星途闪
  • 桂英的出现,让他放弃平静且平淡的生活,去盖房子,去买电视,去努力实现一个又一个的“饼”。 我的评分:[星星][星星][星星][星星][半星]#电影还是觉得你最好
  • 据了解,作为国家体育总局批准的少儿乒乓球八大杯赛事之一,“新星杯”已在全国20多个城市举办过40届,吸引了全国100多个城市的数万名少年儿童参与,蔡振华、邓亚萍
  • 可他们说你这样去不了下面,也去不了上面,你只会一直重复死之前的事,直到命数了尽。但有时候真的就忍不住想说点什么,不在乎有没有人能看到,不在意是否有人关注,但又想
  • 其中,长安汽车领涨,在5月第一个交易日上股价暴涨8.45%,与此同时,A股上市公司力帆股份、*ST夏利股价亦纷纷实现较大的上涨,涨幅超4%。相较于港股车企的表现
  • 虽然2号就回来了,但还是要隔离。上着班忽然接到社区电话,我们所经过的区升级为中高风险了,所以需要隔离在家。
  • —(配夜景照) 2.我总不能耗尽一生,换你一句有可能。 —(配风景照) 7.每个人都有想念的人,谁也不例外。
  • 为何一分钟冲塔打对面射手的时候我发现辅助带的治疗?最最最怪的,还得是为何我能够17/3输出55%?
  • 恶虽小,但须防其毁人;善虽小,但知其能助人。劝人为善,劝人去恶,法有万千,当因人而异。
  • 诋毁医生“谋财害命”真的是毫无道理可言职业成就感带来的快乐是医生的职业追求在疾病面前 每一位医生都一定想让患者活如果你不幸遇到了自私且冷漠的家人医生便是唯一毫
  • 什么叫做人,宁可吃亏也不占便宜,宁可付出,也不辜负人心,不会为了金钱,泯灭了自己的良心,不会为了利益,欺骗他人的信任,为人处事,不管是嘴笨还是嘴甜,心地善良才是
  • 人生如果一帆风顺,没有挫折与困难,哪有岁月给你带来的睿智与成长,只有忍人所不忍,能人所不能,你的生存空间才比别人大,只有战胜了困难,你才能变得更强大,是困难造就
  • 天哪,这就是法斗界的第一美狗子~奥斯卡啊,看看这标准的脑型,天庭饱满,端正的五官,修长的四肢,堪称完美的身材,身上没有一丝丝的赘肉,全是肌肉块,长得也太好看了吧
  • 或之后更换时,找孔距大于原本的门锁,师傅会用门框边条覆盖新打的洞保证外观完整,遮住更换的痕迹。#美好家打造指南##我的装修日记##怦然心动焕新家##家居好物种草
  • 所以,郑女士估计对方是看了合同后,发现没有希望把押金拿回来,就故意把家里弄得乱七八糟,更过分的还故意开着水龙头,不告而别! 小江认为,自己走之前没有破坏她任何
  • 整牙的原因牙齿大脸小导致牙齿排列混乱不堪(这个是遗传)所以矫正之前直接拔了四颗牙隐适美 当时选择隐适美纯纯是为了好看 也是隐适美最大的优点我总共用了45副(大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