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름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매운 음식을 좋아해.
지금은 여름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매일 따뜻한 음료를 마신다.
맞아..늘 언제나 변하지 않는 습관들은 있는데.
이런 습관들도 나한테 꼬리표와 같아..
주위 친구들이 이런 이상한 특징들을 떠올릴 때..
그들의 머리에는 단지 내 이름만 떠오를 뿐일 것이다.
ㅋㅋ..사실 가끔 특이한 부분도 나쁘지 않아.
가장 중요한 건..
이런 것들은 모두 진실한 존재이다.

사실 방금도 어느 새로운 영감을 떠오랐네.
ㅋㅋㅋㅋㅋㅋ..비록 줄거리가 좀 과장됐지만..
"혹시 미스 오씨입니까?"
"앉아.당신이 오늘의 4번."
"4번?"
"엉.오늘 나와 선을 본 네 번째 남자."
"ㅎ..ㅎㅎ...그렇구나.."
남자 눈앞에 있는 미스 오는 부잣집 아씨가 아니다.하지만 그녀는 지난달 할머니의 유산을 모두 상속받았는데.평화로에 있는 모든 부동산을 포함해서
"이력서 가져왔니?"
"이력서?음..그럼 제 소개를 간단히 할까요?"
"아니.됐어.이 메뉴판만 작성하면 갈 수 있어.만약 내용이 내 맘에 들면..어쩌면 우리는 두 번째 만날 수 있을 거야."
"서양식..밀가루 음식..디저트..이런 분류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아..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분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돼."
"혹시 이유 좀 알 수 있을까요?"
"이유..?"오씨는 손에 들고 있던 커피 잔을 내려놓고 활짝 웃었다."없는데."
하지만 그녀의 웃음을 바라보는 남자는 어느 꿈속으로 들어간 듯하다.
결국 그는 로봇처럼 메뉴판의 내용을다 채워 넣었다..

ㅎㅎㅎㅎㅎ...가끔 머릿속에서 이런 비논리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가 있는데~~
ㅋㅋ...줄거리에 주인공도 이상한 외계인 같고..근데 이래서 재미있지 않아?

우리 용캡틴 오빠~~
혹시 잤니..?
새 드라마가 곧 촬영되죠?
엉엉~!!우리도 완전 기대하고~!!!!
진짜 진짜 기대 폭발~~ㅎㅎㅎㅎㅎ!!!!
마음 편히 모든 것을 준비하라!
사실은 정말..여전히 그대를 무조건 믿고.
틀림없이 더 특별하고 실제적인 수확들이 있을 것이다!!!
응.오빠 오빠 오빠~모든 일 다 화이팅 화이팅 GoGoGo~!!!You're the best in my heart~~
잘 자..오빠.[求关注][求关注][握手][握手][月亮][月亮][抱抱][抱抱]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나는 이 세상이 매우 복잡하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순진하고 소박한 구석도 있는데.
이상한 규칙들이 어두운 틈새에 숨어있다는 걸 나는 많이 알고 있고..
그러나 해빛에 노출된 생명력으로 충만한 풀밭도 있잖아.
중요한 것은 선택이야.
당신은 어디에 서 있을까?
당신은 어떤 생활을 살기로 선택할까?
당신이 다가가려는 영혼은 정직하고 선한 것인가?
자기장은 매우 기묘한 것이다.
가끔..같은 말이지만..
근데 말하는 사람에 따라 느낌도 달라.
이것이 바로 진실한 화학반응이야.

"아..진짜 어이 없네..제일 싫어하는 동료와 출장을 가다니.짐도 정리하고 싶지 않아.저번에도 걔가 내 남자친구 앞에서 이상한 말을 했거든..진짜 재수 없어..같은 식당에서 마주치다니."
"음..좀 상상을 해봤는데.너의 마음을 정말 이해해.."
"너라면 어떻게 할까?"
"나?그때 바로 그녀의 입에 과자를 몽땅 집어 넣을 것이다.그리고 그녀에게 이 말을 해..*정상적인 이야기 할 줄 모르면 아무 말도 하지 마라*."
"ㅎㅎㅎㅎ...만약 이러면 너희들 싸우겠지?"
"그럼 이렇게 하자!먼저 책상을 뒤엎었어..그 다음에 지붕도 철거해.ㅎㅎㅎㅎㅎㅎㅎ.."
"넌 정말 이렇게 할까?"
"아니. 농담이야.하지만 내 머릿속으로는 이미 그렇게 했다.ㅎㅎㅎㅎㅎㅎㅎ..."
엉~아무튼 가장 중요한 건..
친구가 환하게 웃었다~~헤헤..

p1.우리 용캡틴 오빠~~
기분 완전 좋죠?
모두 그대가 마음에 드는 선물들이야~!!!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보는 나도 기뻐~~ㅎㅎㅎㅎㅎ..
그날 그대의 사인 앨범을 받았을 때의 기분처럼..
다 보물이야!
그리고..자신의 취향을 아는 친구를 갖게 된 것도 복이야.
실은 그대가 친구를 응원하는 커피차우리도 봤는데.
ㅋㅋ~진짜 좋다.
진실한 우정은 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이다.
음..오빠~혹시 잤니..?
정말 꿈에서 그대가 골프 치는 모습을 보고 싶네~~
ㅎㅎㅎ...잘 자..~~[666][666][月亮][月亮]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注射完成给我敷了医用面膜镇定舒缓,术后8小时不能碰水三次下来颈纹基本可以消除80%,加上日常精心护理(少低头玩手机,做好颈部护理)一定可以变成美美哒小仙女‍♀️
  • 该剧由土方政人执导,安达奈绪子编剧,小雪主演,伊藤淳史共演,仲里依纱客串出演,讲述了单身妈妈七草柚子(小雪饰)工作的公司突然破产,几乎无法养育两个孩子的,而她的
  • 大毛的所谓“缺乏安全感”我看只是借口,他们的核武都够炸翻整个地球了,还整天说北约东扩威胁。拥核的说法,是为了阻吓俄军才紧急提出的,当时是俄军大军压境后,泽连斯基
  • #老师说他不是学霸是学神#97年出生的男孩给同龄人写了本天文学教材,老师说他不是学霸,是学神!#青年兴则国家兴#愿他们都能获得成功[小黄人剪刀手][笑而不语][
  • 嗨小盒卡一下韩国时间4.4.00:37祝你三十七岁生日快乐呀好开心好开心21年最后一个月认识了你五个月里有你的陪伴真的很开心很幸福我从好多天以前就在盼着今天了哈
  • 但至少来过了我们的生命,只是成为了过客,至少遇见了很好很好的家人,被深爱过。就这一次,也还是去医院的路上,我已经知道你有多聪明了。
  • 你最喜欢的古诗词有哪些? 1.“何时杖尔看南雪,我与梅花两白头。” 去年南京大雪时,刚好看到这句,心生欢喜。 2.“浮生只合尊前老,雪满长安道。”
  • #中海京叁號院营销中心[超话]#中海京叁號院开发商销售☎️:13520373852【钱万丽】中海京叁號院 内部设有2000㎡美学馆私人会所 (涵盖艺术鉴赏、社交
  • 大会最后校团委副书记、校学生会指导老师刘佳与大家分享自身经历与工作经验,提出人际交往的重要性,并告诉大家付出就会有收获,希望新的学期与大家一同努力。然后,校学生
  • (央视新闻) ​​​【#锂电业务太火# 这家公司年内三度引入战投,比亚迪也来了】道氏技术4月8日晚间公告,拟由公司、员工持股平台对公司碳材料业务板块的运营平台格
  • 言“愿我未来”者以下经文,表明夫人真心彻骨地厌舍此剧苦娑婆恶世,欣乐无为清净业处,永归涅槃常乐。此桩大事因缘,若不亲从慈尊禀受净土特别法门,何能免除永劫轮回之长
  • 下午准备了上班试卷,把剩余诗歌看完,顺便在等学生的过程中搜集好了中保建交关系、杨燕杰百度百科,难怪他会翻译保加利亚诗歌,原来他去那儿留过学。明天要上魔鬼课了,这
  • 4月7日型大‬公开课 芬丝尼万人财富分享课 听你来#巴比兔减脂超话#【为什么换季的时候痘痘格外多】 细心的亲们可能注意到,每次换季的时候,脸上的痘痘也像开花一样
  • 勒芒历史悠久,是法国西北的重要城市之一,它见证了安茹伯爵和英国玛蒂尔达皇后的婚姻,以及金雀花王朝创建者亨利二世的诞生。工业革命期间,随着铁路的建成,勒芒经济迅速
  • ”小婷点击“确认收货”600元的疫苗代抢费瞬间打入商家账户……小婷是浙江温州人,今年21岁,是北京某高校的大二学生,她将接种九价HPV疫苗列入这学期的必做清单。
  • 你只能自己去面对,即便满脸是泪,心也要坚强。有的人就算心痛却不肯低头,终于在苦难中学会挺立自己坚强的灵魂。
  • #王俊凯[超话]##王俊凯重生之门# #电影断桥定档0602# #王俊凯电影断桥# “不为难自己,就是最好的当下.不是现在的生活有多难,而是希望能遵循自己的
  • 不需要另外加糖哦~#早餐[超话]##365天早餐不重样[超话]##呦(yo)早餐##天天晒早餐##谭松韵三元品牌代言人#悠闲的午后你们会做些什么呢?每次感觉体力
  • 射手座男女检验真爱的方法:正儿八经的探讨一件事以超级害怕麻烦而闻名的射手座,你跟他们说一百件事,至少有九十九件事,他们是不会真的当回事的。处女座男女检验真爱的方
  • 倘若宏观调控者的意志顺利地为市场接受和认同,那么这个支撑很快就得到确认,成功地转化为市场本身的选择;倘若这种转化过程不顺利,则一方面市场向下,另一方面看得见的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