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硕薰[超话]#

[210910|Wonderful Radio 我是李碩薰|IG更新]

#읽어줄게요

열네번째 책
심리학 박사 이민규의 < 생각의 각도>

세상을 살아가는 일이 어렵고
힘들기만 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생각의 각도를 1도만 바꿔도 행동이 달라지고,
행동이 바뀌면 인생이 달라진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심리처방 책이에요~

- 첫번째 챕터첫인상보다 중요한 것.

- 두번째 챕터잠들기 전 5분, 잠 깬 후 5분.

쿤디의 따뜻한 목소리로 읽어드렸습니다
mbc스마트 라디오 mini로 다시 들으실 수 있어요~

#읽어줄게요#
#이민규# #생각의각도#
#원더풀라디오이석훈입니다#
#with코미디언서평가남정미#

/
#請朗讀

第十四本書
心理學博士 李民圭 < 想法的角度>

雖然在這世上活著很困難
也很辛苦 想對這些人說
"想法的角度 只是變了1度 反應也會不同,
反應不同的話 人生也會不一樣"
想傳達這訊息, 心理處方的書~

- 第一章比第一印象更重要的東西.

- 第二章睡前5分鐘, 睡醒後5分鐘.

用薰D暖暖的聲音讀給大家聽
能利用mbc smart radio mini再次收聽~

#請朗讀#
#李民圭# #想法的角度#
#WonderfulRadio我是李碩薰#
#with搞笑藝人書評家南貞美#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만나시고 축하해주시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9월 8일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시고 따뜻이 축하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과 조국에 대한 충성의 일편단심을 지니고 나라의 방방곡곡에서 애국의 열정과 성실한 노력을 다 바쳐 조국의 부강번영에 이바지하고있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뜻깊은 9월의 경축행사장에 불러주신데 이어 성대한 연회를 마련해주시는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대를 두고 길이 전할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속에 인생의 가장 영광스럽고 행복한 자리에 초대된 참가자들의 무한한 감격과 환희가 당중앙위원회뜨락에 뜨겁게 감돌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어머니조국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자기들의 삶과 투쟁을 조국과 인민앞에 가장 값높이 내세워주시는 총비서동지를 격정의 눈물속에 우러르며 《만세!》의 환호를 터치고 또 터치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손을 반갑게 일일이 잡아주시며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에 공헌한 긍지와 자랑을 안고 공화국창건일을 맞이하는 그들을 축하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의 성스러운 애국의 력사속에는 지켜선 일터와 초소마다에서 근로의 땀을 뿌리며 나라의 재부를 늘이고 과학과 문화전선의 선두에서 조국의 영예를 떨치며 사회주의문명의 개화기를 열어나가는데 크게 공헌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의 공적이 진하게 슴배여있다고 치하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억센 기상은 애국열의에 불타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의 고귀한 결정체이라고 하시면서 엄혹한 격난을 세대와 세기를 이어 뚫고 헤치며 백번을 일떠서고 천번을 솟구쳐올라 사랑하는 조국을 떠받드는 강의한 인민의 불요불굴의 투쟁이야말로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주체조선특유의 국위이고 국풍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가사보다 국사를 먼저 생각하고 궂은일, 마른일 가림없이 한몸을 내대며 조국의 큰짐을 하나라도 덜기 위해 헌신분투하는 애국자들이 많은것은 우리 당과 국가에 있어서 커다란 힘과 고무로 된다고 하시면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사랑의 한품에 안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국을 위한 성스러운 복무의 길에서 뜻과 정을 같이하는 령도자와 전사들사이의 혈연의 화폭이 펼쳐진 당중앙위원회뜨락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과 함께 충성의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기념촬영에 이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본부청사 정원에서 성대한 경축연회가 진행되였다.

최룡해동지, 조용원동지, 김덕훈동지, 박정천동지를 비롯한 당과 정부, 군부의 간부들이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뜻깊은 자리를 같이하였다.

연회에서는 축하연설이 있었다.

자애로운 어버이를 모시고 한식솔의 정을 나누며 꿈같은 행복의 시간을 보내는 참가자들의 격정과 환희가 연회장에 차넘쳤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업, 농업, 과학, 교육, 보건, 체육, 문화예술부문을 비롯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충성과 애국의 길에 한생을 묵묵히 바쳐가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몸가까이 불러주시고 그들의 건강과 사업성과를 따뜻이 헤아려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이 자신들의 삶의 지향과 꾸준한 실천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 가꾸고 온 나라에 혁명열, 애국열을 고조시키는데서 기수가 되고 열원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우리 공화국의 힘과 존엄을 더욱 키우고 부흥강국의 미래를 앞당겨오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수행에서 보다 혁혁한 위훈을 떨쳐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시였다.

학습과 소년단조직생활에서 남다른 모범을 보인 평범한 근로자들의 자녀들도 몸가까이 불러주신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를 위해 큰일을 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과 함께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 초대된 소년단원들이 참으로 기특하고 대견하다고 하시면서 자식들을 나라의 훌륭한 역군으로 키워가는 부모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우리 원수님께서 부어주신 뜨거운 육친의 정과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잊지 않고 끊임없이 전진비약하는 위대한 김정은시대, 우리 국가제일주의시대를 힘있게 추동하는 참다운 애국자, 열혈충신으로 삶을 빛내여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

【청춘의 기백과 열정으로 전진하는 대오의 맨 앞장에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갈 불같은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사회주의건설의 어렵고 힘든 전선들에
탄원진출한 미더운 청년들에게 보내주신 축하문에 접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년대군은 우리 당에 있어서 어느때나 의지하게 되는 하나의 든든한 지지점이며 어려울 때일수록 더더욱 큰 힘을 발휘하는 강력한 력량으로 되고있습니다.》

어머니당의 뜨거운 사랑에 의하여 조국땅 방방곡곡에서, 철의 기지며 바다향기 풍기는 어장과 협동농장들에서 수많은 청년들이 수도 평양으로 달려왔다.

지금 그들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격정으로 세차게 높뛰고있다.이제 겨우 보답의 첫걸음을 뗀데 불과한 자기들이 온 나라의 열렬한 축하속에 청년절경축행사에 참가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하늘같은 사랑과 정, 믿음이 흘러넘치는 축하문을 받아안은것이다.

그 누구를 만나보아도 위대한 어머니품에 운명과 미래를 다 맡기고 복된 삶을 누려가는 긍지와 행복, 위대한 당을 받들어 몸과 마음 다 바쳐 힘껏 일해나갈 맹세로 가슴을 불태우고있다.

청년애국자, 값높은 이 영예를 빛내여가리

백두산밀영지구혁명전적지관리소 강사 석진향동무는 축하문의 구절구절을 새겨볼수록 청년들에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눈시울이 뜨거워진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나서자란 고향과 가슴속에 키워온 희망은 서로 다르지만 당의 뜻을 받드는 하나의 꿈과 리상을 안고 누구나 선뜻 가기 저어하는 일터와 생소한 고장들에 인생의 닻을 내린 동무들은 사회주의조선의 크나큰 자랑이고 힘이며 조국과 인민이 사랑하는 우리 시대의 청년애국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을 한생토록 안고 차디찬 눈속에서도 아름답게 피여나는 만병초처럼 보답의 한길을 꿋꿋이 이어가겠다.

2.8직동청년탄광 김유봉청년돌격대 대원 박철남동무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축하문을 새겨볼수록 청춘의 붉은 피, 애국의 피가 더욱 세차게 끓어오른다고 하면서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탄전으로 달려온지 얼마 안되는 내가 이런 영광을 받아안게 될줄을 정말 꿈에도 생각지 못하였다.청년절경축행사장에서 다진 맹세를 한생토록 잊지 않고 청년애국자의 영예를 빛내여가겠다.

전세대들의 정신을 변함없이 이어갈 맹세로 가슴이 높뛴다

신계군 태을협동농장 청년작업반 농장원 리혜성동무는 힘들것을 다 각오하고 시작한 길이겠지만 잠시나마 곤난앞에 마음이 흔들릴 때면 탄원의 그날에 다진 맹세를 되새겨보고 전세대들의 정신세계에 자신을 비추어보면서 애국의 길을 변함없이 끝까지 걸어가야 한다는 축하문의 구절구절에 자신을 비추어본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황주중등학원 과외교양원이였던 내가 수십명의 졸업생들과 함께 사회주의농촌으로 탄원진출한것은 불과 몇달전이다.

때로 동요도 했었다.

어제날의 제자들이 볼가봐 홀로 밭고랑에 조용히 앉아 눈물을 흘린적이 한두번이 아니였다.

앞으로도 마음이 나약해질 때가 있을것이다.그리고 어려운 일에 부닥칠 때도 있을것이다.

그때마다 전세대들의 고결한 정신세계를 인생의 맑은 거울로 삼고 자기를 비추어보며 청춘시절을 아름답게 수놓아가겠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김혁청년돌격대 중대장 엄충혁동무의 심정도 마찬가지이다.

그는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는 강철로 당을 받든 전세대들의 위훈이 깃들어있다고 하면서 그들처럼 수령에 대한 충실성,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지니고 생의 순간순간을 값높이 수놓아가겠다고 하였다.

계속하여 전세대들의 뒤를 이어 탄원했다고 하여 그들처럼 산다고 말할수 없다, 그들의 투쟁기풍, 투쟁정신을 본받아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의 앞장에서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흘리는 일터의 보배, 위훈의 주인공이 되겠다고 하였다.

행복만을 누리는 세대가 아니라 보답의 일념으로 심장 불태우는 참된 인간들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일군인 량근철동무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은정넘친 축하문을 받아안고 우리 청년들에 대한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를 다시금 뜨겁게 느끼고 청년일군의 임무에 대해 깊이 자각하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청년들의 힘찬 발걸음에 의해 강성할 조국의 래일이 앞당겨진다.

우리 청년들을 제일로 아끼고 내세워주시며 그들이 한 일이라면 비록 크지 않은것이라도 그토록 소중히 여기시고 온 나라에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을 심장에 새겨안고 청년들과의 사업에 각별한 힘을 넣어 모든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투쟁에서 청춘의 슬기와 용맹을 떨치도록 하겠다.

몇해전에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일군으로 사업하다가 어렵고 힘든 부문으로 탄원하였던 함경북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성혁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축하문에서 최근 청년동맹일군들이 당의 의도대로 동맹내부사업, 사상교양사업에 주력하고 사업기풍과 일본새에서 전환을 일으키고있으며 그로 하여 우리 청년들의 정치의식과 정신상태도 눈에 뜨이게 달라지고있다고 하시였는데 이것은 우리 청년일군들에 대한 최상최대의 믿음이다.

이번에 쌓은 경험에 토대하여 긍정이 긍정을 낳는 분위기를 더한층 고조시키며 청년들의 마음과의 사업, 감정과의 사업을 실속있게 하여 청년대오를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몸바쳐 투쟁하는 애국자들의 집단으로, 당의 믿음직한 별동대로 튼튼히 준비시켜나감으로써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분에 넘치는 믿음에 더 높은 사업성과로 보답해나가겠다.

글 본사기자 신철

최문경

사진 본사기자 리진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狮子座#能给你花钱,对你才是真放心的三大生肖,第二名,这个生肖,认为“属于我的,没理由就不能给出去”特别有领主意识的他们,在金钱方面也是如此。外界传闻他们是大
  • [哇]两年前去喜鹊梁,在山上被大雨浇了两个小时,最后太危险了还是选择撤下山,尽管经历了那样鬼天气,还是念念不忘。又看躲到云层后面的月亮渐渐升起来,烧了一壶又一壶
  • 生命的最后,都将孤单而去,而行走在人间的这一程,过得多一些开心喜乐,多一些幸福安然,生命这一遭才有意义。#老张说事儿# 珍惜所有的不期而遇,或许就因为用心,你留
  • 今日摘要:似乎要听劝的一天,对于那些一时搞不清楚的内容,就找个明白人问问,适逢周末,不要吝惜那一顿晚餐!【塔罗星座每日运势7月19日】 射手座白羊座意志消沉金牛
  • ”“虽然我们的直销摊位的菜卖得便宜,但都是从田间地头直接拉到货架上售卖,少去了中间商的环节,价格相对便宜,有10至20个品种,对稳定市场菜价起到了很大的作用。“
  • 午后30分钟指数收了一根带长上影的小阳十字星线,量能较上一个交易日小幅萎缩,而指数跳水的原因一方面是反弹到重压区后资金出现了大分歧,部分资金开始率先抢跑,另一方
  • ~✨ 星耀吾嘉,共守此任 ✨ 有情相伴,约定一生 27号去上班,发现虎台公园草坪上的草已疯长有一尺多高,赞叹!在这之前每日游荡在南川河东岸,喝茶,发呆,晒太阳,
  • 只要心态调整好了,你会发现你现在是非常幸福的,也是让很多人都羡慕的。但凡谁发歌了,不论粉丝还是高高在上所谓高贵粉,都是一个脑回路:这次是不是不行,这次有没有超越
  • 你内心安全感的缺失让自己缺失了一个部分,在和另一半相处时,你感受到了被补足,他完美地契合了你,于是你们构建了亲密关系。你们之所以在一起,是因为喜欢对方,在相处中
  • 还是要感谢鸟哥,没有鸟哥一个月坚守的折磨,我也不会成长,首先是心态磨练更上一层楼了,跌不怕了,底气足了,今年利润超级丰厚,底子坝起的,所以就无所谓。第二是胆子也
  • (心上人[太开心][太开心][太开心])就连下集提示也在磕:金王子最珍视的人在哪儿以前的金王子似乎有些不讲道理:你救不了她,就算永远锁住你的心也不为过。#情感挽
  • 我思索认为,人对于爱情婚恋大致三个阶段,第一阶段:只要爱你,无所畏惧第二阶段:妥协现实,合适凑合第三阶段:追求内我,平静契合最勇敢的人,在于能接受自己得到不满意
  • 张馨予在直播时关闭了打赏功能,她说:我比你们赚的钱多,你们没有必要给我刷礼物,直播间有二十多万人在看,你们就算给我刷了几千块钱,我也不知道你们是谁。张馨予在直播
  • 但王博是不敢对着皇额娘三个字造次的,他问王妈妈有何指教,是家里的发财树又长高了还是她穿粉色不娇嫩了? 第一次不回怼的王博沉默片刻,盯着班主任面露难色道:老
  • 为啥会这么害怕,还有一个原因是我妈我弟弟我家狗全都不在家[泪][泪]我自己在家睡觉就很害怕,虽然是白天但是也没啥安全感。后来我的耳朵开始耳鸣,就是感觉要爆炸了,
  • 有广告代理商说,目前弹窗广告可以做到按用户所在地区、性别、爱好等精准推荐…【低俗弹窗广告“阴魂不散”#WPS被指流氓推送#[并不简单]】日前,人民日报报道了36
  • 由此不难看出,张杰是个很懂感恩的人,哪怕是受伤了也要在演唱会结束后,亲自与大家告别后才离开。还有另一位网友也拍到了照片,而且还透露称,在中场休息的时候,看到了何
  • #龚俊# gj#龚俊 向往的生活# 周五晚10点就可以看到耶耶啦@龚俊Simon️海岛的風吹来整个夏天 月亮跌进星河里‍⬛想跟你并肩看日落 听海声还想牵着你的手
  • #唐朝报道##谁是鼎厨##全国烹饪技能锦标赛# #兰州疫情# 【疫情防控·现场报道|兰州:线上线下协同保供 超市物资货源充足】新一轮新冠肺炎疫情发生以来,保障好
  • 【“智慧党建”激发社区治理新活力】2021年以来,沈河区宝石社区全面启动“党建e家-掌上社区”智慧云服务平台,它以数据化为基础、网格化为支撑,实现综合化治理服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