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非常律师禹英禑
Extraordinary Attorney Woo

내 이름은 우영우,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우영우. 아침에는 항상 ‘우영우 김밥’을 먹습니다. 김밥은 믿음직스러워요.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예상 밖의 식감이나 맛에 놀랄 일이 없습니다.

我的名字是禹英禑,正着读倒着读都是禹英禑,大雁、西红柿、瑞士、印度人、流星、禹英禑。早餐我总是吃‘禹英禑紫菜卷’,紫菜卷很可靠,食材一目了然,因此不会被意料之外的口感或味道吓到。



내 이름은 ‘꽃부리 영’에 ‘복 우’, 꽃처럼 예쁜 복덩이란 뜻입니다. 하지만 ‘영리할 영’에 ‘어리석을 우’가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본 책을 전부 기억하지만 회전문도 못 지나가는 우영우, 영리하고 어리석은 우영우.

我的名字是花冠的‘英’和福气的‘禑’,意思是像花一样漂亮的福星,但伶俐的‘伶’和愚笨的‘愚’会不会更适合我呢?从出生到现在看过的所有书都记得,却连旋转门都不会过的禹伶愚,既伶俐又愚笨的禹伶愚。



모두 진술에 앞서 양해 말씀 드립니다. 저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가지고 있어 여러분이 보시기에 말이 어눌하고 행동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을 사랑하고 피고인을 존중하는 마음만은 여느 변호사와 다르지 않습니다. 변호인으로서 피고인을 도와 사건의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在开庭陈述前我想先请求大家的谅解,我患有自闭症谱系障碍,所以在大家看来我可能说话有点结巴,行动也不太自然,但我热爱法律、尊重被告人的心和普通律师是一样的。作为律师,我将尽全力帮助被告人并揭开事件的真相。



너는 봄날의 햇살 같아.
로스쿨 다닐 때부터그렇게 생각했어
너는 나한테 강의실의 위치와
휴강 정보와 바편 시험 범위를 알려주고
동기들이 날 놀리기나 속이거나 따돌리지 못하게하려고 노력해
다음에 직원 식당에서 김밥이 나오면 알려달래요
너는 밝고 따뜻하고 착하고 다정한 사람이이 뽑날의 햇살" 최수연이야

你就像春天的阳光
在法学院的时候我就一直这么觉得了
你都会告诉我教室的位置和停课信息
还有考试范围的变动
还会努力阻止同学们嘲笑我 欺骗我 孤立我
刚刚你还帮我拧开瓶盖
又说下次员工餐厅如果有海苔饭卷就要通知我
你是很开朗温暖善良又温柔的人
所以你是“春日暖阳崔秀妍”



제가 이준소 를 좋아하는 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我想确认一下我喜欢李浚浩对不对。

영우 : 제가 변호사 우영우로서 일하고 있을 때도
사람들 눈에 저는 그냥 자폐인 우영우인 것 같습니다. 자폐인 우영우는 깍두기입니다. 같은 편 하면 져요. 내가 끼지 않는 게 더 낫습니다.
준호 : 나는 변호사님이랑 같은 편 하고 싶어요. 변호사님 같은 변호사가 내 편을 들어주면 좋겠어요.

英禑:即使我是以律师禹英禑的身份工作,在大家眼里我好像也只是自闭患者禹英禑而已。自闭患者禹英禑是边缘人,和我站在同一边会输的,我不参与进去会更好。
浚浩:我想和你站在同一边,我希望你这样的律师能站在我这一边。

꿈속에서 여행을 여러번 경험한것 같은데..
새벽에는 또 다른 꿈들을 많이 꿨어.
난생처음 만났던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이전에 겪지 못한 일들도 많이 겪었는데.
첫번째 꿈에서..
나는 초등학교 동창들과 함께 시내로 놀러갔다.
우리는 어느 먹자골목에 들어갔어..
정말..하나같이 유난히 유명한 식당들이야.
거기 관광객도 많다..
우리도 걸어 다니면서 좋아하는 요리를 찾는다.
갑자기 누군가 나의 필명을 불렀어..
어떤 낯선 남자였는데..
사실 그랑 그 친구는 우리 뒤에서 아주 오래 따라왔어..
그런데 꿈속의 나는 깜짝 놀랐다..
인사를 한 뒤 난 친구의 손을 잡고 쏜살같이 뛰어서 떠났다.[笑cry][笑cry][笑cry][允悲][允悲][允悲]

두 번째 꿈은 내가 한국에 사는 꿈이야~~
꿈속에서 홀연히 룸메이트들이 나타났다..
여전히 못 본 얼굴들이야.
우리는 함께 시장에 가서 간식을 샀다.
나 쌀과자를 샀어..ㅎㅎㅎㅎ..
아..진짜 좋아해~~
거기 간식거리 많다..
꿈속에서 난 정말 완전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두 번째 꿈이 제일 좋아해~~

세번째 꿈..
우리 가족은 어느 친척의 결혼식에 화려하게 참석했다.
점심식사 후..
나는 엄마와 먼저 떠나고 싶었다.
호텔을 나서자 어느 특이한 주스 가게가 눈에 들어왔다.
가게 안에는 둘밖에 없는데.
사장과 그의 직원.
솔직히..그 사장님은 정말 멋있어.
아이돌 같은 정도이야..
하지만 꿈속에서 나는 계속 메뉴판을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드디어 마지막 특별한 음료가 눈에 들어왔네.
자몽으로 만든 음료다.
그래서 이 친구를 주문했어.ㅋㅋ..
솔직히..꿈속의 난 여전히 그대를 생각하고 있어..
우리 용캡틴 오빠~~
음..꿈속에서 그 웨이터가 나와 대화를 했다.
그녀는 나의 나이를 물으며 이 말을 했다.
"혹시 연락처를 남기시겠습니까?우리 사장님은 그대를 좋아한다."
풉......정말 소설 같은 꿈이네...

근데 꿈은 날 좋아하는 거지?
그래서 꿈속에서 내 영혼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오빠.하지만 내 마음속에도 고정된 생각이 있었는데..
꿈속의 나처럼..
나는 확실히 모르는 이성들과 만났다.
나도 그들의 모습을 보았는데..
하지만 내 마음속에 설레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
왜냐하면 그대는 바로 내게 가장 특별한 존재니까.
Only You..오빠...
엉..만약 나도 그대 맘속에 유일한 존재라면 얼마나 좋겠는데..
음..그리고 우리 오늘도 같이 화이팅하고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나의 만능 오빠~!!![求关注][求关注][握手][握手][抱抱][抱抱][加油][加油][心][音乐][音乐]

위대한 전승업적을 만대에 전하는 대국보관으로 꾸려주시여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로동당시대의 세계적인 기념비로 일떠세워주신 불멸의 령도자욱을 더듬어

우리 조국의 하늘가에 전승의 축포가 터져오른 때로부터 근 70년세월이 흘렀다.

뜻깊은 7.27이 하루하루 다가오는 지금 위대한 전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온 장장 수십성상의 갈피갈피를 뜨거운 추억과 깊은 감회속에 돌이켜보는 우리 인민의 마음과 마음이 먼저 달려가는 곳이 있다.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영원한 승리를 상징하는 대기념비로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는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이다.

지구상에는 전승을 기념하여 세운 건축물들이 적지 않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밑에 훌륭하게 개건된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과 같이 모든 면에서 완전무결하고 웅장화려한 특색있는 기념비적건축물은 없다.

오늘도 이곳을 찾는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가슴은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승리전통교양의 중심지로 훌륭히 꾸리도록 하시여 위대한 전승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과 경모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은 후대들이 참관을 통하여 위대한 수령님께서 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령도업적과 전쟁시기에 인민군용사들과 인민들이 발휘한 영웅적투쟁정신을 따라배우고 그 정신으로 무장하도록 하는 훌륭한 교양거점이 되게 하여야 합니다.》

우리 잠시 위대한 전승 60돐을 맞으며 성대히 진행된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개관식의 잊지 못할 그날에 마음을 세워본다.

몸소 개관식장에 나오시여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개관테프를 끊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를 우러러 터쳐올린 환호성은 진정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또 하나의 기념비적창조물로 꾸리도록 하시여 영웅조선의 승리의 기상을 빛내여주신 절세의 위인에 대한 한없는 고마움의 분출, 전승의 력사와 전통을 계승해나갈 불타는 맹세의 장엄한 메아리가 아니였던가.

허나 그 시각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력사의 이날을 안아오시려 얼마나 크나큰 심혈과 로고를 기울이시였는지 우리 어찌 다 알수 있었으랴.

우리의 추억은 주체101(2012)년 7월 8일, 잊지 못할 그날에로 달린다.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사무쳐오는 이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개건하실 구상을 안으시고 이곳을 찾으시였다.

못잊을 그날 흥분을 금치 못하는 일군들에게 오늘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어떻게 개건보수하겠는가 하는 문제를 결심하러 나왔다고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새로 개건하는 기념관에 어버이수령님의 립상을 잘 형상하여 모실데 대하여 가르치시였다.

여기에는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업적을 만대에 빛내이시려는 우리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신념과 의지가 어려있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하는 세상에 둘도 없는 전승관으로, 승리전통교양의 중심지로 훌륭히 일떠세우실 마음이 얼마나 불같으시였으면 한여름의 무더위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여러 전시실을 일일이 돌아보시며 원대한 구상을 펼치시였으랴.옷깃을 땀으로 적시시는 그이를 우러르며 죄스러워하는 일군들에게 오히려 일없다고, 우리모두 힘을 합쳐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개건보수공사를 잘하자고 뜨겁게 격려하시였으랴.

그날만이 아니였다.

기념관을 찾았던 우리에게 강사는 이렇게 말하였다.

《주체101(2012)년 9월 다시금 현지에 나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일군들에게 지금 있는 기념관의 총서관은 종심이 얕아 어버이수령님의 립상을 모시기 곤난하기때문에 아무래도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새로 건설해야 할것같다고 말씀하시였습니다.그러시면서 〈승리〉상 뒤쪽의 공지에 그 위치를 확정해주시고 형성안과 설계, 건설의 단계별목표와 기간, 력량편성과 자재보장, 자료들의 진렬전시문제에 이르기까지 환히 밝혀주시였습니다.》

이렇듯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건설전투의 승리를 담보하는 작전도가 펼쳐지고 공사를 시작한지 70일만에 방대한 기초공사와 골조공사를 결속하는 기적이 창조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전승기념관건설을 령도하시던 나날은 우리 조국을 압살하려는 원쑤들과의 대결전이 그 어느때보다 치렬하게 벌어진 준엄한 나날이였다.

멀고먼 전선길을 이어가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전승기념관건설장을 찾군 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 그 나날에 하신 말씀은 오늘도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자신의 마음은 언제나 전승기념관에 와있었다고, 전승기념관을 자그마한 손색도 없이 완전무결하게 완성해놓고 전승 60돐을 뜻깊게 경축하자고 하시던 그 말씀.

정녕 기념관이 먼 후날에도 손색이 없는 시대의 창조물로 되게 하시려 깊은 밤에도 현지에 나오시여 건설공법들과 시공문제들도 도안을 그려가시며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시고 매 대상별, 공정별에 따르는 자재보장문제까지 세심히 밝혀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의 손길을 떠나 오늘의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 대해 어찌 생각할수 있겠는가.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찾는 사람마다 경건히 우러르는 원수복을 입으신 위대한 수령님의 립상에 어린 우리 총비서동지의 충정의 세계는 오늘도 만사람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전승기념관에 위대한 수령님의 립상을 모시는 사업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수령님의 립상을 천연색으로 형상할데 대하여 세심히 가르쳐주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수십차례의 말씀과 방침들을 주시고 몸소 현지에 나오시여 미세한 형상까지 바로잡아주신 그 나날의 사연들을 한두마디의 말로 어이 다 전할수 있으랴.

그토록 세심히 가르쳐주신 위대한 스승의 손길에 이끌려 창작가들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천연색석고상으로 형상된 원수복을 입으신 위대한 수령님의 립상을 기념관에 정중히 모시게 되였고 혁명사적사업에서는 하나의 혁명이 일어나게 되였다.

그뿐이 아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명령서들을 보내주시고 사진문헌들과 친서, 수령님께서 친필로 비준하신 작전지도를 비롯한 사적물들과 사적자료들을 전쟁의 매 작전단계와 시기에 맞게 다 모시도록 구체적인 방향과 방도를 가르쳐주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지새우신 밤들은 이루 헤아릴수 없다.

지금도 우리에게 들려주던 강사의 이야기가 잊혀지지 않는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전하는 관이 새롭게 꾸려지게 된것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같은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를 떠나서 생각할수 없습니다.》

참으로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을 전하는 립체적인 대전승관으로 새롭게 일떠선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은 건물형식과 외부장식, 내부의 학술내용구성과 하나하나의 전시물배렬에 이르기까지 그 모든것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면불휴의 심혈과 로고, 비범한 령도의 손길이 어려있다.

전시물들의 전시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면서 전승기념관은 전화의 나날에 높이 발휘된 수령결사옹위정신, 조국결사수호정신, 대중적영웅주의정신으로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을 교양하는 하나의 대학이나 같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전승기념관으로서의 특성에 맞게 실물들과 전투자료들을 반경화와 잘 배합하여 전시하고 큰 전투들을 보여주는 전시실에서는 부대지휘관들과 대표적영웅들을 비롯하여 영웅과 관련한 자료들을 다 전시하여 조국해방전쟁이 얼마나 가렬처절하였으며 승리가 얼마나 값비싼 대가로 마련되였는가를 후대들이 잘 알도록 해야 한다고 간곡히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의 헌신과 로고속에 모든 전시실들이 영웅전사들의 위훈을 생동한 화폭으로 보여줄수 있게 꾸려지게 되였다.

그렇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은 위대한 전승업적을 천추만대에 전하고 영웅조선의 승리의 력사를 영원히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확고부동한 의지, 불멸의 헌신과 로고가 응축된 혁명의 만년재보, 민족의 대국보관이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친필 《위대한 년대에 경의를 드린다》를 모신 《승리》상을 정면에 안고 드넓은 지구에 웅장하고 위용있게 일떠선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찾는 사람들 누구나 심장의 목소리를 터친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참관하면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전승업적과 선군령도업적을 더욱 깊이 새기게 되였습니다.》

《선렬들의 애국의 넋을 이어 사회주의 우리 조국을 굳건히 지키고 더욱 빛내이는데 모든것을 다 바치겠습니다.》

력사와 전통은 계승되여야 빛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승리의 력사와 전통이 어떻게 계승되고 빛나는가를 실체험을 통하여 절감하며 우리 인민은 불변의 신념으로 더욱 굳게 간직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위대한 전승업적, 승리의 7.27은 영원하리라는것을.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오영심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们这个义诊队已经十多年了,每个月定期为社会提供义诊服务,我们很多老同志都在坚持。先是去给一个姐姐送东西,和这个姐姐一起去的上海,一起接过机,但也不算很熟,朋
  • 20191214:【老兵说】:世事变迁,我们可能会渐渐淡忘,曾有一群年轻人,为了家国,甘愿赴死,但唯一不变的是铮铮铁骨,国魂永存。探寻绿色军旅背影·致敬老兵本色
  • 2019年 在大家的帮助下从礼物到 ✉ 信到近期即将开幕的平常风景❄️已经是为妈妈做第三个展览了非常感恩帮助过我们的朋友们‍♀️这一路到现在我也渐渐发现这件事成
  • 牙医利用矫治器给牙齿施加外力,牙齿就会在牙槽骨里缓慢的移动,受到挤压的牙槽骨也会向牙齿移动方向生长,这样就可以保持牙齿周围牙槽骨的厚度,移动反方向的牙槽骨会被慢
  • 只要设定了立场,看什麽都不是完整的。但是如果你是销售商,那这样卖就对了。
  • 从路人角度来看,如果这两个点粉丝都说不行了,那不了解的路人会怎么看这位艺人大家可以想象了!最后提醒一下大家,别以为蔡蔡可爱又冷圈就不会有黑,看看他在声一期间多少
  • 《初心的执恋-----博格达+恰西穿越纪实》之一不记得从何时开始,我羡慕那些背着大包穿密林、过草地、爬雪山的旅人,他们那百折不挠一路前行的勇气,以及穿越四季自在
  • 易烊千玺的电影实绩从来不是我们懒惰的理由,转型之路千万里这才刚刚开始,资 本的博弈舍与留从来都是看你的可利用价值。还是要打个预防针,今天我们很棒那也是今天,能借
  • 8m10d 今天我生日,下午和狗爹带娃睡了一觉,然后去婴儿游泳馆溜达了一圈,人太多没游,不过宝妈群的小朋友面基了一下,抱手上的时候她看见别的娃很高兴,笑的很大很
  • 西段的( m )长约33公里,景色雄奇壮观;中段的巫峡长约40公里,山峰秀丽多姿;东段的西陵峡长120公里,奇石峻峭,古树苍郁。#越野车# 动力方面,搭载了2.
  • 我是改开次年村娃,和现在比也算是吃苦长大的,插秧割麦拔花生等等也都参与了;但是乡下男娃还是被特殊关照了。我们继承了这种爱之切,然后倾其所能去教育孩子,也是一样不
  • DAY27:(见p4)DAY28:在群里认识了很多新朋友,也有一个同样喜欢他的女朋友。『芭蕾舞剧《堂吉诃德》』哈尔科夫芭蕾舞团是最有活力的芭蕾舞团,成立于201
  • 在家看手记顺便回味了一下上周的live今年最喜欢的歌 是来自外公的一封信 也分享给了好几个朋友 前面很幽默欢快 觉得好笑 到后面眼泪一秒流下来 团长真的太有才华
  • ”《撒野》#鹿晗[超话]# 鹿哥,想听你的新歌,想看你的电视剧,想看你的综艺,想去演唱会上看你、听你唱歌……好多想的事,最重要的是想你一切都好,你一定要注意休息
  • 大家都知道我是大保健忠实爱好者,但最近真的很久没去了,因为前段时间吃了李佳琦的安利,入手了SKG的颈椎按摩仪。我不能算是蛋黄酥的狂热爱好者,因为如果有的选,我更
  • 并有晶莹的鹅管、珍珠塔、彩光壁等,众多的五彩石旗和美丽的石盾为中国洞穴沉积物的典型,大量的月奶石莲花为在我国洞穴中首次发现。  随着我国海洋科考的足迹向深海不断
  • 我说,想你了,她回了个酷酷的表情[酷],是什么意思??
  • 【紫竹创业孵化器荣获“上海市创业孵化示范基地”】2018年10月12日上午,在由上海市人力资源与社会保障局、杨浦区政府主办的“海纳百创 创客杨浦2018创客节”
  • 2019年12月13日今天早上又莫名的对女儿发火了,真的发现陪伴我们都懂得,耐心我们都懂得,好好说话我们都懂得,慢慢交流我们都懂得……我想应该有很多爸爸妈妈都有
  • 男说:“一个成功的男人永远不会嫌弃自己的女人太优秀,除非他驾驭不了!成年人的世界哪有容易二字,大家都是负重前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