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어느 도와 시, 군이 앞서나가고있는가

지방이 변하고 농촌이 진흥하는 새시대를 펼치기 위한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을 높이 받들고 지금 모든 도, 시, 군에서 치렬한 경쟁을 벌리며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을 다그치고있다.

지금 여기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직할시)들은 평양시, 함경남도, 자강도, 평안북도, 라선시이다.

평양시가 전국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시에서는 천수백세대의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기본적으로 결속하고 마감공사에 진입하여 실적을 올리고있다.

자강도도 기세좋게 나아가고있다.도의 모든 시, 군에서는 골조공사를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특히 희천시에서는 지신남새농장마을 살림집들에 대한 지붕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내외부마감미장공사와 울타리공사, 지대정리작업을 립체적으로 내밀고있다.

함경남도와 평안북도, 라선시에서도 올해에 계획한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힘있게 다그치는 한편 내외부마감미장공사를 빠른 속도로 진척시키고있다.

시, 군(구역)별로 보면 고산군, 희천시, 태천군, 염주군, 천리마구역, 강서구역, 금야군, 강동군을 비롯한 지역들이 앞서나가고있다.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앞장에서 열어나간다는 높은 자각을 안고 굴함없는 투쟁을 벌려 련일 공사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을 놓고보면 공통점이 있다.

건설력량이 그쯘하고 공사를 진척시키면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벌리고있는것이다.

함경남도의 실례를 놓고보자.

지금 도의 시, 군건설려단들에서는 공사를 진행하는 바쁜 속에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특히 설계도면을 놓고 시공지도를 할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중심을 두고 리론과 실천교육을 배합하고있다.이 과정에 천수백명에 달하는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이 한단계 향상되였다.

라선시의 일군들도 제한된 기능공들만으로 작업을 조직하던 낡은 일본새를 털어버리고 실천투쟁속에서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시에서는 오랜 건설기능공과 여러명의 신입공으로 작업조들을 편성하고 기능이 낮은 건설자들에게도 대담하게 작업과제를 맡겨주어 그들이 실천속에서 기술기능수준을 높이도록 하고있다.특히 신입공들로 경기를 자주 조직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방법론있게 따라세워 살림집건설현장이 그대로 기술기능전습마당이 되도록 하고있다.

건설력량강화는 농촌건설의 성과적수행을 위한 기본담보이다.때문에 당에서는 농촌건설구상을 펼치면서 지방건설력량을 강화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으며 해당한 조치들도 취해주었다.

그렇지만 아직도 일부 지역에서는 현행공사에만 급급하면서 건설력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낯을 덜 돌리고있다.그러다보니 건설기능공이 부족하여 공사속도를 높이지 못하고있으며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뒤떨어진 자리를 차지하고있다.

이러한 현실은 건설력량강화를 위한 옳은 방법론을 찾아쥐고 실속있게 실천해나갈 때 당에서 중시하는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지방들에서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는것은 농촌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의 하나이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은 례외없이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서도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타일과 위생자기생산기지를 꾸려놓고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내밀고있는 자강도의 실례가 시사적이다.

지난 시기 도에는 자그마한 타일생산기지가 있었다.그런데 생산량이 적었고 그마저도 원료보장조건이 시원치 못하였다.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현하자면 이 허점을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고 본 도의 일군들은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마감건재생산기지를 일떠세울 통이 큰 목표를 내세웠다.타일생산능력을 대폭 확장하고 위생자기생산공정도 새로 확립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전개하였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일군들은 건축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우선적으로 보장하는 한편 자체의 기술력량을 발동하여 소성로와 각종 프레스를 비롯한 수백종의 설비들을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였다.희천시주변에서 전망이 좋은 원료원천도 찾아냈으며 수십종의 형타도 자체의 힘으로 만들어냄으로써 다종다양한 타일을 생산보장할수 있게 하였다.특히 수입에 의존하고있던 유약도 자기 지방에 흔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냄으로써 각종 규격의 타일과 위생자기를 마음먹은대로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평양시에서도 능력이 큰 타일생산공정을 짧은 기간에 꾸려놓을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이 사업을 완강하게 밀고나갔다.뿐만아니라 색기와생산능력을 종전에 비하여 2배로 끌어올린것을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진행할수 있는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마련하여놓았다.

함경남도에서도 각종 규격의 내외벽타일과 수지건재, 건구, 외장재와 칠감, 석재를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를 생산하기 위한 토대구축에서 뚜렷한 진전을 가져왔다.

반면에 일부 지역의 일군들은 불리한 조건에 빙자하면서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생산토대를 꾸리는 사업에서 일자리를 내지 못하고있다.그런가하면 종전에 있던 마감건재생산공정들을 보수하는것으로 그치거나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부리며 건재품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등한히 하고있다.

사회주의농촌의 면모를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오늘 자체의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소극적으로, 면무식이나 하는 식으로 무책임하게 전개해서는 언제 가도 지역의 발전을 이룩할수 없고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수 없다.

일군들은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만장약하고 과감한 분발력과 실천력을 발휘하여 올해 농촌살림집건설과제를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훌륭히 수행하고 당의 농촌건설강령실현에 적극 이바지해야 한다.

앞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만하지 말고 우수한 경험과 본보기를 더 많이 창조하기 위해 분투하고 뒤떨어진 지역의 일군들은 구태의연하고 낡은 일본새와 단호히 결별하고 분발하여 배가의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당이 제시한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안아와야 한다.

모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기 지역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는 사회주의락원으로 전변시키겠다는 리상과 목표를 내세우고 지방건설혁명, 농촌건설혁명을 다그침으로써 우리식 사회주의의 문명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해야 할것이다.

오늘도 맡은 과업수행에서 혁신적성과를 이룩할것을 약속하며 농장벌로 달려나온 문천시 남창농장의 농장원들이 흐뭇한 농사작황에 기쁨을 금치 못하고있다.

알알이 여물어가는 벼이삭을 바라보는 이들의 머리속에 떠오르는것은 과연 무엇이겠는가.

농사차비로부터 시작하여 벼모판씨뿌리기와 모내기, 김매기를 비롯한 농작물가꾸기…

이 모든 영농사업들이 결코 수월히 진행되지 않았다.재해성이상기후를 비롯하여 농사에 불리한 조건은 한두가지가 아니였다.

하지만 농장원들은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할 비상한 각오를 안고 온갖 어려움을 강의한 의지로 극복하며 하루하루를 헌신으로 이어왔다.그 나날에 흘린 땀방울은 얼마인지 모른다.

언제나 해놓은 일에 만족을 모르는 이들은 마음의 탕개를 더 바싹 조이고있다.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점령하려면 하루하루가 대단히 중요하다.

하기에 이들은 논벼를 수확하기 전까지 비배관리를 더 잘하며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도 제때에 해제껴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울 결심을 다시금 가다듬고있다.

글 및 사진 오진일

마침내 기다리던 셀로필이 오늘 출발합니다!
광채와 화사한 피부를 위해 이제 필수품이 되어버린 셀로필!
셀로필은 우리 몸을 이루는 피부 세포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적으로 돌려주는 마법과 같은 앰플로 이미 유명하죠?
다가오는 가을 날씨에 소중한 피부 수분증발을 방어하기 위해!! Cellofill Moisture, Cellofill Rejuve, Cellofill HC, Filloup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게다가 이번엔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서 드디어 신제품 셀로필 아이 에센스 (Cellofill I Essence)가 탄생했어요!!
나이가 들면서 얼굴 중 가장 먼저 노화가 보이는 곳이 바로 눈가와 눈 밑 피부랍니다.
셀로필 아이 에센스는 진피층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장인자가 듬뿍 들어있어서 세포를 이루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시켜 준답니다! 게다가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미세혈관을 자극시키고, 눈 밑을 밝혀주는 글루타치온이 듬뿍 들어있어요!
아미노산과 미네랄 그리고 비타민 복합체로 당신의 피부를 밝혀줄 셀로필이 지금 가고 있어요. 곧 만나요♥

#CELLOFILL#赛罗菲# https://t.cn/RXm7tzU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milephakphum# 张泽毅-Mile Phakphum Romsaithong当你以为他是湿漉漉软萌小狗的时候他沉下脸掌控全场包括你的心跳当你以为他是
  • 我今年二十岁 我从十七岁有手机开始就听民谣那年我高二 直到现在 我听的第一首民谣叫斑马斑马 也是我最喜欢的一首歌每天我无聊的时候就喜欢听着民谣看着歌词发呆
  • 不要让任何人成为你不思进取的借口,没人会理你的,你只有变得更好更完美,你才有资格影响别人,别人才会重视你尊重你。#每日一善#‖ #阳光信用# 不要让任何人成为你
  • [em]e258397[/em]生命中遇到的每一个人,每一件事都是来教你怎么做人做事的!键盘鼠标上的每一滴水渍,我不知道那是泪水还是汗水[em]e400640[
  • #天天晒早餐[超话]##天天晒早餐##我的美食日记##不可辜负的美食##一日一食一记##一人食# ₂₀₂₂.₀₇.₁₃吃荔枝时节,想起苏轼。人的一生只不过像快马
  • 这圆得[跪了][跪了][跪了]但是吧……我觉得只是圆不是肿[允悲][允悲]P5的角度能看出原来的颜值,其实减减肥就行了[允悲][允悲]廿五岁自寿五十曰半生,半生
  • 我的身体啊[抓狂]无痛健身[彩虹屁]有好好吃饭 赶快拍下来 要被夸奖了[嘻嘻]下雪了下雪了[挤眼]支持一下jojo and 本人尊的不爱奶咖 好腻呜呜[抓狂]小
  • 答案海海,没有标准之说,但如果手握直笔,心怀“为社会大众福利而活动”之心,足以抵达更广阔的天地。正观新闻勇立潮头,识变、求变、应变,积势、蓄势、谋势,开启了转型
  • 从离开学校到现在我经历了好多,我也发现我变了,现在变得有些讨厌自己了,没办法社会就是这样,我要生存的,我没能改变世界,世界却轻而易举的改变了我,17~18年是我
  • 百年征程波澜壮阔,让亳州人值得骄傲的是,95年前,在这里就出现了第一名共产党员——魏季高,第二年,就成立了亳州第一个党支部,开始了红色活动。在百年的非凡奋斗
  • 《宝贝伊人》试营业活动开始了:试营业期间转发文字+图片到朋友圈,即可到店领取纯毛巾一条[鼓掌][鼓掌]数量有限,送完为止9月11号开业大酬宾开业当天除特价服装外
  • #社会##晚安[超话]#晚安碎碎念#有喜有鱼[超话]#带娃后才知道全职宝妈多不易 根本没太多时间专心做自己的事,好在一路都能遇到志同道合的姐妹 引领帮助支持着我
  • 瓦国最大的,服务最好的,设施最牛掰的健身中心 价格只有你想不到,没有青鸟做不到,为回馈瓦国人民,青鸟全民健身中心年卡666 两年卡888只为让您有一个更好的
  • 生日快乐啊朴栖含 你说不知道今天究竟要说多少次谢谢 其实要说谢谢的人是我们吧 真的很感谢你演了语义错误 让这么多人从这里开始认识你 这半年真的给我带来了很多很多
  • 直到近期,创始人沈晖的12亿元天价薪酬引发关注,威马汽车才回到聚光灯下。  2022年6月1日,威马汽车在香港申请上市。
  • 温泉县辖区: (一)易发生交通拥堵路段:1、由于假期期间,出行游玩的人流量较大,自驾游、包车短途出行成为主要出行方式,G219线、“博温赛”快速路、X208线、
  • 有些人早已在菩提树下,在一颦一笑间明白了这包罗万象世界的本质,更学会了如何更好的爱自己与爱这世界,学会了在岁月静好中等待着春天的到来,学会了细细的品味这时光带给
  • 贝斯特影视-服务 TVC广告片、宣传片、微电影   MG动画、三维动画、MV、视频营销 企业/产品/品牌宣传片、城市宣传片 城市、企业、商业立体电影制作 音乐电
  • #张泽禹[超话]##张泽禹 第一主唱##张泽禹 舞台核心ace##张泽禹原创dttm# 把玫瑰藏于盛夏 把海棠藏于深秋 。#张泽禹[超话]#
  • 2.环境卫生(两处被取证、扣2分):社区大门口淤泥清理不及时;门卫房未装修,也未进行遮挡等手段处理,脏乱现象严重;社区阵地内有牵线晾晒;停车棚棚顶掉落未处理;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