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의 불길속에서 맺어진 전투적우의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조선전쟁에서 중국인민지원군이 세운 불멸의 공훈은 조선의 아름다운 강산과 함께 영원히 빛날것입니다.》

중국인민지원군의 조선전선참전 72돐을 맞이한 오늘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되새겨지는 한편의 노래가 있다.

《중국인민지원군전가》,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이 항미원조보가위국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전선으로 달려오며 부른 이 노래는 지난 7월 27일 위대한 전승 69돐 기념행사장에도 울려퍼졌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우리 인민은 조중 두 나라 군대가 한전호에서 어깨겯고 싸우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의 나날을 감회깊이 추억하였다.

전쟁초기 우리 인민군대의 맹렬한 반공격에 의하여 수치스러운 참패를 당한 미제침략자들은 조선전쟁에 더 많은 무력을 끌어들이였다.

우리 조국에 준엄한 시련의 시기가 도래하였던 그때 중국인민은 자기의 우수한 아들딸들을 조선전선에 파견하였다.

《우리들은 조선인민의 수령 김일성장군의 령도를 받들며 조선인민군대의 영웅성과 전투적품성을 따라배우며 조선인민의 풍속습관을 존중하며 조선의 산과 물,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라도 애호하며 조선인민과 조선인민군대와 일치단결하여 미제국주의침략군대를 철저히 소멸할것을 맹세한다.》

이것은 중국인민지원군 장병들이 조선전선으로 출전하며 다진 선서이다.

그들은 이 심장의 언약을 지켜 적들의 가스탄에 질식되면서도, 원쑤의 흉탄에 목숨을 잃으면서도 굴함을 모르고 용감하게 싸웠다.

어느날 한 구분대는 상감령부근의 고지에 대한 공격전투를 진행하였다.전투는 시작부터 가렬하였다.적화점들이 사납게 울부짖으며 미친듯이 불을 토하였다.적화점들을 까부시기 위하여 동틀무렵 황계광용사를 비롯한 세 용사가 결사전에 나섰다.그들은 성난 사자마냥 화점으로 육박하였다.그 과정에 두명의 용사들이 희생되였다.

황계광용사도 팔과 어깨에 심한 부상을 당하였다.하지만 그는 전진을 멈추지 않았으며 피끓는 가슴으로 적의 화구를 막아 부대의 돌격로를 열었다.

미제를 쳐부시는 3년간의 전쟁에서 중국인민의 우수한 아들딸들이 세운 영웅적위훈은 상감령에만 아로새겨져있는것이 아니다.

장진호반과 청천강반, 391고지 등 이르는 곳마다에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숭고한 희생정신과 국제주의적의리, 뜨거운 전우애를 발휘하면서 많은 유명무명의 영웅전사들을 배출하였다.

허가붕영웅도 미친듯이 불을 토하는 적의 화점때문에 구분대가 전진하지 못하자 자기의 몸으로 화점을 막았다.그가 불사신같이 몸을 일으키는 모습을 지켜보는 전우들의 귀전에 울려온 영웅의 웨침은 무엇이였던가.

《형제의 나라 조선을 위하여 앞으로!》

이것은 허가붕영웅만이 아닌 모든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한결같은 심정이였다.얼마나 많은 그들의 위훈담이 조국해방전쟁사의 갈피에 새겨져있는가.

중국인민지원군의 세 용사는 어느한 전투에서 수십배나 되는 적을 소탕하고 고지탈환에 성공하였다.

적들의 끊임없는 폭격과 포격으로 하여 고지우에 쌓였던 눈이 다 없어지고 푸른 소나무가 새까맣게 불타버리자 진지를 지키던 지원군용사들은 다시 결사전에 나섰다.

두팔에 적탄을 맞고도 명중탄을 계속 퍼부은 중국인민지원군 병사도 있었다.

탄약이 떨어지자 마지막까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하여 적을 쓸어눕히였으며 차라리 죽을지언정 포로는 되지 않겠다고 하면서 높은 절벽에서 뛰여내린 《죽을지언정 굴하지 않는 8용사》로 알려진 병사들도 있었다.

중국인민지원군 특등공신 왕안전은 온몸에 여러군데나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도 2일동안 10여차례나 되는 적들의 맹렬한 공격을 단신으로 격퇴하고 적 수백명을 살상하였다.

《월봉산영웅중대》, 《양근사영웅소대》를 비롯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대중적영웅주의를 보여주는 잊을수 없는 부름들은 또 얼마나 많던가.

지금도 그들이 지켜싸운 내 조국의 산봉우리와 령마루들에 올라 조용히 귀기울이면 이런 불같은 웨침이 들려오는듯싶다.

《사랑하는 조선, 그것이 어찌 내 고향, 내 조국과 다르랴!적탄은 비록 나의 생명을 빼앗아도 사랑하는 조선의 형제들은 빼앗지 못한다.》

《내 침략자의 총탄에 맞아 쓰러져도 동무여!내 시체앞에서 걸음을 멈추지 말라.조선인민을 위하여, 희생된 동지의 원쑤를 갚기 위하여 계속 용감하게 전진하라!》

《나의 심장이 고동치는한 이 고지는 나의 고지이며 조선인민의것이다!》

이 피끓는 웨침과 함께 우리 조국의 산과 고지마다에서 귀중한 청춘과 생명을 바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살아있다.

우리 인민군대와 함께 포연탄우를 헤치며 이 땅의 산과 들에 붉은 피를 뿌린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위훈은 노래 《중국인민지원군전가》와 더불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第 11 届首尔唱片集市的首发专辑阵容一览。

1. 김세영 - for rest
(JAZZ / CD / 线下300张,在线50张 / 20000韩元)

2. 김제형 - 띄 움
(INDIE、FOLK、ROCK、JAZZ/CD/线下400张、在线50张/19,000韩元)

3. 남자애 - 남자애 EP ‘위 인물은 X를 겪고 깨달음을 얻음’
(POP/Tape/线下400张,在线100张/10,000韩币)

4. 네스티요나 - Another Secret(白色拼色胶)
(ROCK/LP/线下400张 网上100张/43,000韩币)

5. Leev, Danse - Eternal Moonshine
(ALTERNATIVE R&B/CD/线下100张/12,000韩币)

6. 마냉 - zzonzzo ultimate
(FOLK, ALTERNATIVE/CD/线下150张,在线50张/22900韩元)

7. 만동 - 빅썬 (纯黑胶)
(JAZZ/LP/在线100张,线下100张/40000韩元)

10. 바람처럼 - 바람처럼EP
(FUSION JAZZ/Tape/在线400张,线下100张/10,000韩币)

11. 박치치 - 발작
(FOLK, BALLAD/其他(诗/歌曲集)/线下10张,线上10张/10000韩元)

12. 불독맨션 - Debut E.P.(纯黑胶)
(POP/LP/线下400张,在线100张/40000韩元)

13. Various Artists - 물고기는 물이 없으면 죽어요
(POP/CD/线下100张/20000韩元)

12. 살로메 - 조선식산은행(纯黑胶)
(JAZZ/LP/线下300张,在线50张/35000韩元)

13. AHRAAM - Human, All Too Human
(ELECTRONIC/LP/线下15张,在线15张/35,000韩元)

14. 안다영 - ANT!HER0 (黑胶)
(ROCK/LP/实体店 250 张/42000韩元)

15. 양조니와 푸른심장 - 푸른심장
(BLUES/Tape/线下400张,在线100张/10,000韩币)

16. 엘던 - Do monsters love too?(白色透明胶)
(INDIE,POP/LP/线下400张,在线100张/44500韩元)

17. 영인 - 영인EP
(R&B,INDIE/Tape/线下400张,在线100张/10,000韩币)

18. 유해준 - 나에게 그대만이(黑胶)
(歌谣/LP/线下300张/50000韩元)

19. 윈디시티 - Psychedelicious City(黄色拼色胶)
(Reggae/LP/线下400张,在线100张/43000韩元)

20. 이디오테잎 - 11111101 11th Anniversary(黑胶)
(ELECTRONIC/2LP/线下300张,在线100张/88,000韩币)

21. 이소 - 이소
(FOLK/CD/实体店100张/15,000韩币)

22. 이준형 - Monologue
(INDIE, FOLK/LP/线下160张/42000韩元)

23. 커런트무드 - Current Mood
(MODERN ROCK, ALTERNATIVE/ Tape/线下400张, 网上100张/10,000韩币)

24. TRPP - TRPP
(SHOEGAZING, ALTERNATIVE/LP/实体店 500张/44,000韩币)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목표밑에 힘차게 전진한다】
숙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숙천군의 드넓은 전야에 혁신창조의 세찬 불길이 타오르고있다.군에서는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높은 목표를 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해가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려는 하나의 지향을 안고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줄기찬 투쟁을 벌리고있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지원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날마다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이 오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앞에 나서고있는 가장 절박한 과업은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를 해결하는것입니다.》

벼가을걷이가 한창이던 지난 어느날이였다.

앞으로 많은 비가 내린다는 기상예보에 접한 열두삼천농장의 일군들은 긴장해짐을 어쩔수 없었다.덩지가 큰 농장의 실정에서 비가 내리기 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할수 있게 많은 량의 벼단을 운반한다는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때문이다.

그러나 일군들은 주저하지 않았다.

긴급조직사업이 진행되였다.

일군들은 운반수단들을 총동원하는 한편 작전과 지휘, 총화를 들끓는 현장에서 진행하면서 대중을 이끌었다.초급일군들과 선동원들이 앞장에 섰다.일정계획이 드틸세라 농업근로자들도 억센 의지를 안고 떨쳐나 일자리를 푹푹 냈다.온 농장이 부글부글 끓어번지는 가운데 제9작업반에서 계획한 벼단실어들이기를 남먼저 결속하였다.뒤따라 제17작업반 등 여러 작업반에서도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보장할수 있게 벼단을 운반하였다.

쌀로써 당을 받들려는 애국의 한마음 안고 뜨거운 열정과 순결한 량심을 전야에 바쳐가며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채령농장에서는 그 어떤 조건에도 구애됨이 없이 가을걷이성과를 확대하기 위한 몇가지 방도를 내놓고 실천해나갔다.

가을철의 불리한 날씨는 영농작업수행에 적지 않은 난관을 조성하였다.그렇다고 하여 조건이 좋아지기를 앉아서 기다리면서 벼베기를 늦추면 가을걷이를 적기에 결속할수 없었다.

모든 정황을 치밀하게 타산한 농장일군들은 벼베기, 벼단묶어세우기를 동시에 진행할 잡도리를 하고 사업조직을 빈틈없이 해나갔다.이때 모를 박은 문제는 낟알이 부패되는 현상이 사소하게나마 생기지 않도록 하는것이였다.

작업반, 분조들에서 혁신의 불길이 타올랐다.농업근로자들은 벼가 비에 젖는 경우에도 인차 마를수 있게 벼단의 크기와 동가리형태를 정하고 영농작업을 다그쳤다.또한 운반실적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수단을 총동원하면서 도로옆까지 벼단을 옮겨놓은 다음에야 하루일을 끝내였다.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친 대중의 힘은 그대로 높은 작업실적으로 이어졌다.

우리는 사회주의조국을 지켜선 전초병들이다.

이것이 군안의 그 어느 농장, 작업반에 가보아도 들을수 있는 신념의 목소리였다.

비가 억수로 내리던 어느날 깊은 밤, 사산농장 제13작업반 포전에서는 말그대로 자연과의 격전이 벌어졌다.지대가 낮아 물에 잠기기 쉬운 포전들의 벼단을 바로세우거나 안전한 곳으로 끌어내기 위한 작업에 반원들모두가 떨쳐나섰다.한쪽으로는 물이 쭉쭉 빠질수 있게 배수로정리도 질적으로 해나갔다.시간이 흐르자 반원들이 하나둘 지치기 시작하였다.

그때였다.작업장에 《불타는 소원》의 노래소리가 울리기 시작하였다.작업반장이 선창을 뗀 노래소리는 삽시에 합창으로 변하여 비내리는 밤하늘가에 힘차게 울려퍼졌다.모두가 심장으로 이 노래를 부르며 용기를 가다듬고 일떠섰다.어떻게 하나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여 나라의 쌀독에 채우려는 철석의 신념과 불같은 결의가 그들의 가슴마다에서 용암마냥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칠리농장에서도 긴장한 하루하루가 흘러갔다.

이른아침 현장으로 나온 제10작업반원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청년작업반원들이 한창 벼가을을 하고있었던것이다.제10작업반의 벼가을실적이 뒤떨어졌다는것을 알고 도와나선 청년작업반원들이였다.이들의 도움으로 작업반에서는 당면한 영농작업을 일정계획대로 내밀수 있었다.

다른 단위의 벼가을을 도와준 미풍은 제2작업반원들속에서도 발휘되였다.그런가 하면 제12작업반원들은 다른 작업반의 농기계가 가동을 멈추었다는 사실을 알고 부속품을 아낌없이 내주었다.서로 돕고 이끌며 힘과 지혜를 하나로 합치는 집단주의의 위력이 높이 발휘된 결과 농장에서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결속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모든것을 올해 농사의 성과적결속을 위하여!

이 하나의 열망으로 높뛰는 심장들, 군안의 농업근로자들의 강의한 의지와 불굴의 정신력은 자랑찬 성과를 안아왔다.약전농장, 읍농장에서 벼가을을 제일먼저 결속하였고 군안의 많은 작업반들에서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수매를 끝냈던것이다.

지금도 농업근로자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그 앞장에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하루빨리 끝내기 위해 항상 고심하며 주도성, 창발성을 발휘하는 군일군들이 서있다.

이들은 모두가 정치사업, 사람과의 사업을 앞세우며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하고있다.낮에는 포전에서 가을걷이를 하고 밤에는 농기계부속품보장을 위해 뛰여다니며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

지원자들도 깨끗한 량심과 성실한 땀을 포전마다에 묻어가고있다.

이처럼 군일군들의 혁신적인 일본새와 농업근로자들의 앙양된 투쟁기세, 농사일을 주인답게 하고있는 지원자들의 드높은 열의에 의해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영학

사진 리설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出道仙文化[超话]# 真正修行有成就的人更慈悲,也更勇敢,慈悲不是说他对谁都笑脸相迎,慈悲是说他是发自内心地利益所有他能够有缘接触到的人,然后会尽自己所能不伤
  • 在本微博下评论竞猜「全场比分(日本x:x乌兹别克)」+「首粒进球时间(精确到分钟)」, 我将为猜对比分并且时间最接近(当选者不止一位时抽签决定)的朋友送出一个【
  • 我们在一切境界里,上乞佛法资养我们的法身慧命,就是求一心不乱,求清净慈悲,我们求这个;下向一切众生乞食,不多求,只求个衣食足,我们就够了,知足常乐,不积蓄。出家
  • 有多少盼望就有多少失望,有多少坚持,就要付出更多的等待,天下没有免费的午餐也没有免费的爱情,也许像陌生人般,相视而含笑,擦声而过,也许如黑夜划亮火柴,让心灵一阵
  • 不完美的,才叫人生。不保留的,才叫青春。
  • 我真挺悲惨的 俩闺蜜要来看我 我高兴的不得了 然而随着他们来的还有小龙虾…酸辣粉…剁椒鱼头面…我被糖衣炮弹彻底轰炸了[泪]早上还信誓旦旦的要减脂保持体型 中午就
  • 12.腹肌有个屁用,体脂率低都会显现,大小不一而已,但你可以练的更大,但必须体脂率低,胖人你就不要练腹肌了,没用,先减脂再说。7.局部减肥是伪科学,没有局部减肥
  • 晚饭也没吃多少玩了一会就睡了,半夜高烧38.2,打算给她吃退烧药但是看她睡的还好就作罢,早上起来居然退烧了,白天也没有再反复[微笑],看来宝贝真的长大了,现在抵
  • “无论你过去曾是谁,现在是谁,未来会是谁,爱你的喜欢你所有的样子,只愿你平安,只愿你快乐”自私的人想要什么,只会强取豪夺;想做什么,只会不择手段。如果想退坑的人
  • [tb搜:"天天来刷刷" 每天领取18元]【请用.手.机.微博打开】➤➤ [购]: 最后一天过期 用来消灭小啊!  Aicare小糖医の一次
  • 如今,力达克丝已在国内外小有名气,打破了单板滑雪装备长期被国外产品垄断的局面,不仅占据了国内各大滑雪场的市场份额,而且还远销东欧及中东多个国家和地区,尤其是在国
  • 哦,你家脱粉er还说7月联合告黑呢,哦,出事还私联cpf来着,哦,坚好发小还认大舅,搞新春音乐会,咱就是说关系这么好,不知道这大半年都是陌生人了,一天天吃了吐吐
  • #btc[超话]#合约不会永远的多也不会一直空都是暂时性的!虽说日内有点小插曲目标没有到达但是无伤大雅,休息的时候就不拿了,一天布局一单足矣!
  • 阴宅风水葬法—骑 龙龙神尽处有突兀之结,案迫前砂,而穴露其气不聚,后龙垒来,草蛇灰线,过脉分明,穴须退后高扦,取骑龙下,深井放棺,填补明堂,以全造化也。阴宅风水
  • 飞花落叶,总是令人感伤,落叶飘零,归根了一份情意,花瓣纷落,不会因为你的留恋,而停留半刻,更不会因为你的疏离,来年不再盛开。深情的记忆,上水中的月影,秋风翻起的
  • #家装[超话]# 佛山装修|98平 现代简约风 华润置地玖悦全屋整体以浅色为主,再配上经典的黑色、灰色;让室内更显时尚、也让人从繁华艳丽的颜色中解脱出来,心灵
  • )❤️逐光等待安年(战哥弟弟爱你)望八荒霓虹变换(我保护你好不好)我与夏风皆过客,惟愿博肖揽星河❤️洛阳的洛不是落幕的落,重庆的重却是重逢的重(洛阳不落幕,重庆
  • 当时都不知道,当时大家都忙着吐槽合体不好不如2018,以为数总算出圈了以后只需要乘着东风,我磕糖磕的牙疼,哼哼唧唧说等他们亲嘴了再通知我过了一年就告诉你什么叫物
  • #羽生结弦[超话]#今天的柚子破壳10027天了 陪伴羽生第109天 离开北京第89天想你的第88天 ​​​羽生陪伴余生余生陪伴羽生 ​​​往后余生陪伴你的每
  • 是我最爱的爹系男友呐[awsl][awsl]讲真!是我最爱的爹系男友呐[awsl][awsl]讲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