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朴志晟[超话]# ✨#朴志晟梦队唯一主舞#
【集中发送维权邮件公告】

我们已经翻译好了韩语版维权邮件模板,定于https://t.cn/A66NjjmB ,希望喜爱志晟的各位都出一份力。

公司邮箱:
protect@/smtown.com
publicity@/smtown.com
marketing@/smtown.com
smtownsupport@/smtown.com
(发邮件时需把/删除,请尽量使用除外的电子邮箱发送邮件)

안녕하세요! @박지성_JiSungPark입니다.박지성의 중국 최대 팬클럽으로서 이번 정규 2집 컴백과 관련해 아직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에 대해 귀사께 저희의 입장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 왜 이번 타이틀곡에 지성의 노래 파트와 개인 컷이 얼마 안 되어 있으나 한자릿수로 계산해야 되는 건가요?

2.NCT DREAM의 유일한 메인댄서인 만큼, 1년만에 정규 앨범 컴백에도 박지성은 많지 않은 메인댄서 파트만 있고 여전히 합리적인 댄스브레이크 파트 배정을 받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3. 올해 생일 때 지성의 개인축사 및 개인 커버 영상물이 누락되는데 이에 대한 답변하거나 다시 올리지도 않았는데 그냥 넘어가는 생각인가요?

우선 이번 정규 2집 타이틀곡에서 지성의 파트가 한 자릿수로 배정 받아 저희를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지성은 최근 몇 년 동안 노래에 대한 성장도 많았고, 올해 생일날에도 솔로곡 커버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이 노래 파트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충분한데 회사가 주는 기회가 부족할 뿐입니다. 최근 몇 년간 지성의 실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카메라 앞에서는 메인댄서로서의 표현력, 아이돌로서의 표현력이 뛰어나지만, 오늘 발표하는 정규 2집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단 몇 초밖에 안 되는 지성이의 파트가 나왔는데, 과연 어떤 이유로 박지성의 노력과 열정을 공정하게 대하지 못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안무부터 이미 지성의 메인 안무를 무시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지난해 메인 안무 포지션의 문제에 대해 귀사께 의문과 불만을 제기했는데 일년의 가까운 시간이 자나는데도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더더욱 박지성의 메인 안무를 무시하게 됐습니다. 또 무순 원인으로 인해 실력이 좋고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메인 안무에 대해 귀사가 이렇게까지 하는 것입니까?

이상 오늘 정규 2번 타이틀에 대해서만 궁금한 점입니다. 따라서 귀사가 계속 무관심했던 문제점들, 이에 대해 저희는 귀사의 답변을 요구합니다.

올해 지성 생일날 공식 계정인@NCT_official은 박지성의 생일날 축사를 올리지 않았고 다음날 관련 내용 하나만 덧붙였는지 팬들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공식적으로는 아무런 설명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일날 발표된 지성의 솔로 커버곡도 아직 업로드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이렇게 다시 한 번 대중에게 얼굴을 알릴 기회를 잃게 됐는데 또 무슨 이유로 아티스트 차별 대우를 이렇게까지 하는 것입니까?

저희도 지성의 팬으로서 그동안 지성이 참여한 모든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왔고, 금일 주문한 첫 앨범 구매량만 80,628장에 달했습니다. 팬들은 지성이와 마찬가지로 이번 컴백을 기대했지만, 현재로서는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2021 NCT 완전체 컴백만으로도 지성이의 유효 파트가 제대로 드러내지 않았지만, 지성이의 입덕 체질로 많은 팬들이 지성을 응원하기 위해 강한 구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성 본인에게 걸맞은 대우를 받지 못하는 이유가 대체 무엇인가요?

지성은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의 실력을 키워 아이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아픔을 참고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성 스스로도 "내 청춘은 언제 어디서 사라지더라도 찾아가지 않아도 돼. 여기(회사)는 내 학교, 내 학원, 내 집"이라고 했으니 저희도 역시 회사가 지성의 청춘과 꿈을 저버리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지성이 받은 부당한 대우가 여전히 개선되기 어렵다면, 저희는 앞으로 이어질 그룹 활동에서 대리구매 활동을 일부 중단하는 것을 고려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지성이의 피나는 노력을 소중히 여기고 팬들의 뜻도 존중하지만, 오직 지성이만을 위해 .

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记不重要的唠嗑每一次战胜自己的负面情绪 也不失为一种成长/情绪持续下滑到当波段的坡谷后触底反弹的感觉可谓涅槃重生般的美好 (但这好比盲盒的隐藏款 永远无法预测最
  • ファンタSNS拡散祭そたたい動き始めます『STOP FOR NOTHING』の歌詞にちなんで日常の1秒を繋げてTikTokに投稿してください日常一秒 公式アカウ
  • 【精品展示】长卷册页手卷系列(9):著名书法家黄琼华(字兰惠,六零后北京人,出身书香门弟,大学文化,师承“二王”坊间被称“墨痴兰女”、“兰亭女”作品多次参加国家
  • 仁怀·拾月换装自拍馆营业时间:周一至周日 9:00-21:00坐标:仁怀市国酒城4期26栋10-2私信➕Vx预约哦很难想象如此少女的小店竟然属于我[污]我们家有
  • 提到建水,我脑海里浮现的一定是好吃的鸡脚筋烧烤[害羞]离开抚仙湖前往建水住了一晚,就是为了膜拜一下这个号称宇宙级的烧烤圣地,如果计划到建水一天一夜,这份指南可以
  • 无论路上多么疲倦,到达采样点后,所有人都丢掉倦容,立刻投入到紧张的工作中。群众的肯定才是最大激励本轮北京疫情中绝大多数病例是在封控区、管控区、集中隔离点、居家隔
  • 3.招新工作汇报:本次报名人数128人,通过11人,属正常水平,但本次软院的新队员较少,应加强在软件学院的宣传。陈师兄首先向我们介绍了对机会的把握,在苦难模式下
  • 我文笔不好这是我第一次写除了学校要求写的作文第为喜欢的人写作文,有不好的地方求改正)#杨之甘露[超话]#今日有感,路人缘≠观众缘,最近刷抖,有关下边的评论总会带
  • 关于「见证别人的故事」如果可以,想拥有一家自己的小店,布置成自己喜欢的样子,接待来往过客,备好茶饮餐食,听各自的故事。这批遗稿的内容,宽泛杂多,不分章节,随写随
  • 实际上当我们回首高桥的Xeno系列,即使我们包括XS是在不违背版权的情况下做XG的前传,依旧可以发现在故事中基本延续了高桥接受采访时表述的“客串”理念,前作人物
  • 现在明白了:因为谷对铁链没有任何责任,她们都是无辜者,所以谷不需要对铁链做任何事。她继续去攀人生的高山,让我看到女人生而为赢、看到女人的无限可能,就足够了。
  • 她说我对她的影响很大,但如今这样我甚至也说不清到底这种影响到底是好事坏,但总算是遵循了内心的声音。在张磊心理,其实也都是利益,没有对错,什么场合说什么话,表达什
  • 不仅有款式多样、性价比高、可租可售的智能洗车机,可选装底喷、侧喷、车轮、循环水等辅助系统,还有环保不污染环境、适合日森洗车设备的配套耗材!不仅有款式多样、性价比
  • 最重要的是,患者需要严格限制高嘌呤食物的摄入,同时借助枸橼酸钾、碳酸氢钠等药物治疗。但普通的X光片无法检查到尿酸结石的踪影,该结石的外观光滑、黄色、呈颗粒状,在
  • #偶像梦幻祭[超话]# 推推同团的星向吧唧和大川合影卡 搜索用 天城燐音 hmr khk 天祥院英智 日日树涉 伏见弓弦 冰鹰北斗 游木真 衣更真绪 明星昴
  • 因为它是虚幻的,虚幻的就不会恒常。你以为一辈子的好朋友,有一天也可能与你背道而驰。
  • #光与夜之恋[超话]#姐妹们 想探讨一下未婚夫身份~因为解锁了55轨迹玩法 所以就开始有点疑惑 十章剧情里汤圆说明了未婚夫身份是灵族 但是为什么轨迹玩法里二十几
  • 借这位朋友的话简单说说自己搞cp的癖好(逐渐意识到好像有点子怪)我经常和朋友说,爱ta就爱各个阶段的ta,鲜活的,枯萎的,健康的,虚弱的。或许是自作多情强加的一
  • [憧憬]戳链接,参与答题>>【来二柄APP给《GT赛车7》写评价抽2个3D无线头戴式耳机】今日二柄携手官方,给各位柄友带来了打分并评价《GT赛车7》
  • [太阳]蜀葵淡雅花两枝​一岁一枯荣​世事多变幻​超然风雨中​​世间纷纷扰扰,有时候倒不如一枝花,那些植物们,或许早已看透了生死,管你是英雄还是匹夫,生生死死 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