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为生命呐喊# [心]#因微爱聚合爱#선량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인생의 행복의 원천이며, 영원한 잔치, 즉 존경받는 자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선량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인생의 행복의 원천이며, 영원한 잔치, 즉 존경받는 자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고위 관리 후록을 얻지 못한 것처럼, 우리 자신에게 위대한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를 위로해야 한다. 우리의 선량한 천성은 둘 다 적합하지 않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세상의 모든 놀라움과 행운은 모두 네가 쌓은 인품과 선량함이다. 선량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인생의 행복의 원천이며, 영원한 잔치, 즉 존경받는 자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쌓은 인품과 선량함은 항상 무심코 너에게 놀라움과 행운을 가져다 준다. 사람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는 그의 다리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그의 선량함에 의해 결정된다. 네가 얼마나 착한지, 얼마나 운이 좋은가. 불당에서 걷고, 죄악과 선량을 보는 것은 마음의 거리, 아니, 그리고 사상, 보고, 간파하고, 차분하고, 내려놓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붉은 먼지는 멀리 떨어져 있고, 마음은 깨끗하고, 선명은 자비등을 켜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세상을 뿌린다. 자연은 아름답고, 세상은 아름답고, 우리도 아름답다. 눈에 아름다움이 있는 한 마음속에 큰 아름다움이 있다. 마음속에 아름다움이 있는 한, 생활은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생활에 아름다움이 있기만 하면 생명은 아름다울 수 있다. 아름다움은 수용이고, 느낌이며, 즐거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움, 오색찬란한 멋대로 태어났다. 아름다움, 유비쿼터스, 마음대로 해; 아름다움, 끝없는 끝, 마음대로 움직이다. 아름다움은 영원한 멜로디이고, 영생의 추구는 영원한 시이다.

사랑과 정으로 끝까지 이끌어주어

믿어주고 내세워주는것만큼 그에 보답하기 위해 자기의 모든것을 바쳐가는것은 인간의 본심이다.

어머니의 사랑과 정을 그대로 안고 탄부들속에 깊이 들어가 그들의 마음속을 먼저 들여다보고 따뜻이 이끌어주고있는 안주지구탄광련합기업소 칠리탄광 초급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과정을 놓고보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어머니당의 본성에 맞게 뜨거운 사랑과 믿음을 안고 군중과의 사업을 잘하여야 합니다.》

언제인가 지배인과 마주앉아 하루 석탄생산실적을 따져보던 탄광초급당비서는 운반중대 2소대가 계획을 드티였다는것을 알게 되였다.

원래 전투력이 있는 소대인데 계획을 미달하였다는것이 리해되지 않았다.웬일인지 소대장도 작업장에 나오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초급당비서의 생각은 복잡했다.하여 사연을 알고싶어 초급당비서는 소대장의 집을 찾았다.뜻밖에도 그는 심히 앓고있었다.

그런줄도 모르고있은 자신을 뉘우치며 초급당비서는 그의 병세를 상세히 알아보았다.그리고 진료소에 과업을 주는 등 즉시 대책을 세웠다.

그날 바쁜 속에서도 자기를 위해 그토록 남다른 관심을 돌리는 당일군의 모습에서 소대장은 따뜻한 정을 느끼였다.그후 병을 털어버린 그는 배가의 노력을 기울이며 소대원들을 석탄생산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사람은 믿고 이끌어주기탓이다.

2년전까지만 하여도 채탄공으로 일하던 정동무가 중대장으로 일하게 된데도 그를 위해 속을 태우며 끝까지 이끌어준 당조직의 믿음과 정이 깃들어있다.

어려운 생활에 일시적동요를 느낀 그가 맡은 일에서 안착을 느끼지 못하고있을 때 누구보다 마음쓴것은 당조직이였다.

탄광의 핵심이 되여야 할 그가 마음이 이지러진데 대하여 가슴아파하며 초급당비서는 아픈 매를 들면서 꾸준히 이끌어주었다.그리고 그가 안착되여 생활하도록 여러모로 왼심을 썼다.

또한 맡은 일에서 혁신할 때에는 통솔력이 있는 그에게 중대장사업을 맡길것을 제기하기도 하였다.당조직의 믿음을 뜨겁게 절감하며 그는 높은 사업실적으로 보답하기 위해 땀과 열정을 아낌없이 바치였으며 올해에도 생산목표수행에로 중대원들을 힘있게 이끌어가고있다.

그뿐이 아니다.용접기능이 높은 박동무가 기술을 빗대고 집단과 유리되여 생활할 때에도 초급당위원회에서는 그가 탈선하지 않도록 끝까지 이끌어주었고 언제나 말없이 이신작칙하는 어느 한 소대장이 위병으로 고통을 받는다는것을 알고는 여러곳에 수소문하여 귀한 약재도 보내주었다.

믿음과 사랑에는 보답이 따르기마련이다.올해 석탄증산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탄부들의 열의는 비상히 높다.

오늘도 이곳 초급당위원회는 모든 일군들이 뜨거운 사랑과 믿음을 안고 탄부들과의 사업을 잘해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주창호

탄부들의 생활을 친부모의 심정으로 돌봐주고있다.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대할 때마다】
《소나무》책가방을 메고 학교로 오가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나의 뇌리에는 하나의 가슴뜨거운 사실이 되새겨지군 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의 숭고한 후대사랑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아이들을 위한 좋은 일을 많이 하여야 하며 그들의 건강한 모습과 밝은 웃음에서 삶의 보람과 기쁨을 찾아야 합니다.》

주체107(2018)년 7월 어느날 숨막히는 삼복철의 무더위도 아랑곳하지 않으시고 현지지도강행군길을 이어가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청진가방공장을 찾아주시였다.

꿈결에도 바라고바라던 간절한 소원을 이루게 된 우리 공장일군들과 종업원들의 감격은 이를데 없었다.그러나 가슴 한구석에는 무거운 납덩이가 매여달린것만 같은 심정이였다.

당시 우리 공장의 실태가 본보기단위들보다 퍽 뒤떨어져있었기때문이였다.

이날 제품진렬실에 들어서시여 진렬대에 전시한 녀학생가방을 보아주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가방의 멜빵에 전반적으로 해면을 좀 더 두텁게 넣어야 하겠다고 하시면서 특히 어깨부분에는 지금의 두배만큼 해면을 넣어 무거운 책가방을 메여도 아프지 않게 해야 한다고 다심히 이르시였다.

순간 나의 가슴속에서는 뜨거운것이 솟구쳐올랐다.우리 아이들의 어깨우에 실리게 될 책가방의 무게까지 가늠해보시며 그토록 마음기울이시니 그 사려깊은 정과 사랑에 눈시울이 젖어들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그날 일군들에게 교과서와 학습장, 교복과 가방은 다 학생들의 필수용품이라고, 학생들에게 그것을 다 갖추어주어야 하지만 그가운데서도 자신께서 특별히 신경을 쓰면서 제일 중시하고있는것이 바로 가방과 교복이라고 말씀하시였다.

한없이 숭고한 후대사랑으로 일관된 그이의 말씀은 우리들의 가슴을 뜨겁게 적셔주었다.

이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가방부분품들에 재봉을 촘촘하게 잘하여 아이들이 가방을 험하게 다루어도 꿰맨 실이 풀리거나 끊어져나가지 않게 할데 대한 문제, 대중의 평가에 귀를 기울이고 군중의 요구대로 가방의 질을 부단히 높여나갈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구체적이고도 세심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정녕 우리 아이들의 책가방 하나에만도 얼마나 다심한 어버이사랑이 깃들어있는지 사람들은 다는 알지 못하고있다.

이렇듯 후대들을 키우는 사업을 더없이 중시하시기에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힘겨울수록 어린이들에게 정성을 더 쏟아붓고 그 사랑의 힘으로 공산주의미래를 향하여 완강하게 나아가는것이 우리 혁명의 전진방식, 발전방식으로 되여야 한다고 그리도 뜨겁게 강조하신것 아니랴.

하기에 나의 가슴속에서는 때없이 이런 목소리가 울리군 한다.

아이들아 더 밝게, 더 활짝 피여라, 너희들에겐 더울세라 추울세라 비바람, 찬바람을 다 막아주시며 사랑의 한품에 안아 따뜻이 보살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께서 계신단다!

청진가방공장 지배인 한은경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温岭法院通报了一起“网络游戏梦幻西游700万装备的归属权”的案件:93年出生的杭州小伙子陈某某以20件装备作抵押,向林某借钱700万。[吃瓜]【#饿了么起诉饿了
  • 我去的地方你站子但凡住上海的也去了,你要是在都可以,旁氏网dian当时就是数量不上足,已经买到最大,还是说正好挤出,现在回头看,谁对谁错,你拿着个站票进珀莱雅考
  • !地方確實是很清純的個人鍋~但白目的幫我亂點一堆要我吃就算了,就一個洗手間出來,請問你在我桌上擺這什東西?
  • 于你,此刻你正在离我的地方,恶劣的环境和处境让你心态很崩,我很心疼,但没有告诉你,知道你会硬着头皮继续,你说睡一觉起来又是新的一天,都会有办法的,都会好的!#王
  • #D女郎宝妈[超话]#还没到的樱花季 还没用的照相机,还没光临的餐厅 还在期待 有着你的旅行,等待日落的巴黎 铁塔之下牵着你,等待说着我愿意 等待未来
  • 杭州余杭区做深覆合牙齿矫正较好的医院?杭州上城区做牙齿拥挤牙齿矫正医院哪个好?
  • 在念至“玛”字时,修行人会念及这些众生的痛苦而回向他们减少痛苦及瞋念。在念诵这一个音节时,修持的人会想及天界众生的痛苦而发心令他们离苦。
  • 当然了,本质上它还是集成电路,只不过更有指向性,需要应用到特定的环境当中,对于企业来说,也提 出了更高的需求,因为物联网芯片的用户需要的更多是一套解决方案,往往
  • #黄子韬[超话]##黄子韬爸妈可以不走吗# #黄子韬新歌失眠# #爸妈可以不走吗[音乐]##失眠-YKYBtao-黄子韬[音乐]# 太好哭了 一切都值了[淚][
  • 1.请回答1988 응답하라 1988 (2015)2.阳光普照 陽光普照 (2019)3.心灵奇旅 Soul (2020)4.何以为家 كفرناحوم (2
  • 会让孩子在坚守良善本心的情况下画出一张东方社会真实的地图,学会必要的社会生存技能(兵家、法家、墨家、杂家等)。 如果在技术上向程序和自动化演进下,至少可以保证孩
  • 即日起至12月31日,只要你持续带话题#30天反击大作战# 并@品胜电子@学而思网校 配图你的flag打卡记录~小猴子为大家准备了双重大礼:第一重:每天都有被它
  • #你不知道的四川# 【#烟火成都#美丽生活依然】和风吹散浮云,公园里、绿道上悠闲散步的市民、写字楼里专注而认真的员工、街角巷口笑嘻了的“剁手党”、草地上肆意奔跑
  • 她的形象也是当代社会被物化女性的代表,又会如何诠释被物化女性的生活,期待周二中午12点正片播出。#听见她说#时间总是推着人往前无论怎么挣扎偶尔生命受到馈赠会闪回
  • 没了陪我们长大的父亲变老了#头发明显比前些年白了许多 走路有些驼背 小时候我得跟在他后面跑 他的影子是高大的 脚步很快 现在他慢悠悠跟在我后面 图片是中午时分拍
  • ——《那一世》谁,执我之手,敛我半世癫狂,谁,吻我之眸,遮我半世流离,谁,抚我之面,慰我半世哀伤,谁,携我之心,融我半世冰霜,谁,扶我之肩,驱我一世沉寂,谁
  • “之前1号线没开通的时候,我们到五四广场都要开车经高速去,一旦碰到堵车就很麻烦,节假日期间,停车更是个难题。幸运:从市区到流亭机场,地铁比打车省时又省钱  除了
  • #钦州# 【关于小江二巷私占停车位问题,住户有话说】前段时间有人发帖说小江二巷私自霸占停车位的事情,我是本二巷居民。首先是某个私营公司未告知小江二巷居民情况下私
  • #钦州# 【关于小江二巷私占停车位问题,住户有话说】前段时间有人发帖说小江二巷私自霸占停车位的事情,我是本二巷居民。首先是某个私营公司未告知小江二巷居民情况下私
  • #战肖是真的[超话]# 【本妖的理想生活】 ☀all羡,不喜慎阅☀ 羡羡 (爱撩爱作死小狐妖) 墨染(深藏不露腹黑天师) 冲冲—阿司(深情温柔狼妖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