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의 불길속에서 맺어진 전투적우의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조선전쟁에서 중국인민지원군이 세운 불멸의 공훈은 조선의 아름다운 강산과 함께 영원히 빛날것입니다.》

중국인민지원군의 조선전선참전 72돐을 맞이한 오늘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되새겨지는 한편의 노래가 있다.

《중국인민지원군전가》,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이 항미원조보가위국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전선으로 달려오며 부른 이 노래는 지난 7월 27일 위대한 전승 69돐 기념행사장에도 울려퍼졌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우리 인민은 조중 두 나라 군대가 한전호에서 어깨겯고 싸우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의 나날을 감회깊이 추억하였다.

전쟁초기 우리 인민군대의 맹렬한 반공격에 의하여 수치스러운 참패를 당한 미제침략자들은 조선전쟁에 더 많은 무력을 끌어들이였다.

우리 조국에 준엄한 시련의 시기가 도래하였던 그때 중국인민은 자기의 우수한 아들딸들을 조선전선에 파견하였다.

《우리들은 조선인민의 수령 김일성장군의 령도를 받들며 조선인민군대의 영웅성과 전투적품성을 따라배우며 조선인민의 풍속습관을 존중하며 조선의 산과 물,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라도 애호하며 조선인민과 조선인민군대와 일치단결하여 미제국주의침략군대를 철저히 소멸할것을 맹세한다.》

이것은 중국인민지원군 장병들이 조선전선으로 출전하며 다진 선서이다.

그들은 이 심장의 언약을 지켜 적들의 가스탄에 질식되면서도, 원쑤의 흉탄에 목숨을 잃으면서도 굴함을 모르고 용감하게 싸웠다.

어느날 한 구분대는 상감령부근의 고지에 대한 공격전투를 진행하였다.전투는 시작부터 가렬하였다.적화점들이 사납게 울부짖으며 미친듯이 불을 토하였다.적화점들을 까부시기 위하여 동틀무렵 황계광용사를 비롯한 세 용사가 결사전에 나섰다.그들은 성난 사자마냥 화점으로 육박하였다.그 과정에 두명의 용사들이 희생되였다.

황계광용사도 팔과 어깨에 심한 부상을 당하였다.하지만 그는 전진을 멈추지 않았으며 피끓는 가슴으로 적의 화구를 막아 부대의 돌격로를 열었다.

미제를 쳐부시는 3년간의 전쟁에서 중국인민의 우수한 아들딸들이 세운 영웅적위훈은 상감령에만 아로새겨져있는것이 아니다.

장진호반과 청천강반, 391고지 등 이르는 곳마다에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숭고한 희생정신과 국제주의적의리, 뜨거운 전우애를 발휘하면서 많은 유명무명의 영웅전사들을 배출하였다.

허가붕영웅도 미친듯이 불을 토하는 적의 화점때문에 구분대가 전진하지 못하자 자기의 몸으로 화점을 막았다.그가 불사신같이 몸을 일으키는 모습을 지켜보는 전우들의 귀전에 울려온 영웅의 웨침은 무엇이였던가.

《형제의 나라 조선을 위하여 앞으로!》

이것은 허가붕영웅만이 아닌 모든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한결같은 심정이였다.얼마나 많은 그들의 위훈담이 조국해방전쟁사의 갈피에 새겨져있는가.

중국인민지원군의 세 용사는 어느한 전투에서 수십배나 되는 적을 소탕하고 고지탈환에 성공하였다.

적들의 끊임없는 폭격과 포격으로 하여 고지우에 쌓였던 눈이 다 없어지고 푸른 소나무가 새까맣게 불타버리자 진지를 지키던 지원군용사들은 다시 결사전에 나섰다.

두팔에 적탄을 맞고도 명중탄을 계속 퍼부은 중국인민지원군 병사도 있었다.

탄약이 떨어지자 마지막까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하여 적을 쓸어눕히였으며 차라리 죽을지언정 포로는 되지 않겠다고 하면서 높은 절벽에서 뛰여내린 《죽을지언정 굴하지 않는 8용사》로 알려진 병사들도 있었다.

중국인민지원군 특등공신 왕안전은 온몸에 여러군데나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도 2일동안 10여차례나 되는 적들의 맹렬한 공격을 단신으로 격퇴하고 적 수백명을 살상하였다.

《월봉산영웅중대》, 《양근사영웅소대》를 비롯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대중적영웅주의를 보여주는 잊을수 없는 부름들은 또 얼마나 많던가.

지금도 그들이 지켜싸운 내 조국의 산봉우리와 령마루들에 올라 조용히 귀기울이면 이런 불같은 웨침이 들려오는듯싶다.

《사랑하는 조선, 그것이 어찌 내 고향, 내 조국과 다르랴!적탄은 비록 나의 생명을 빼앗아도 사랑하는 조선의 형제들은 빼앗지 못한다.》

《내 침략자의 총탄에 맞아 쓰러져도 동무여!내 시체앞에서 걸음을 멈추지 말라.조선인민을 위하여, 희생된 동지의 원쑤를 갚기 위하여 계속 용감하게 전진하라!》

《나의 심장이 고동치는한 이 고지는 나의 고지이며 조선인민의것이다!》

이 피끓는 웨침과 함께 우리 조국의 산과 고지마다에서 귀중한 청춘과 생명을 바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살아있다.

우리 인민군대와 함께 포연탄우를 헤치며 이 땅의 산과 들에 붉은 피를 뿌린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위훈은 노래 《중국인민지원군전가》와 더불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목표밑에 힘차게 전진한다】
숙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숙천군의 드넓은 전야에 혁신창조의 세찬 불길이 타오르고있다.군에서는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높은 목표를 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해가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려는 하나의 지향을 안고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줄기찬 투쟁을 벌리고있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지원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날마다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이 오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앞에 나서고있는 가장 절박한 과업은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를 해결하는것입니다.》

벼가을걷이가 한창이던 지난 어느날이였다.

앞으로 많은 비가 내린다는 기상예보에 접한 열두삼천농장의 일군들은 긴장해짐을 어쩔수 없었다.덩지가 큰 농장의 실정에서 비가 내리기 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할수 있게 많은 량의 벼단을 운반한다는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때문이다.

그러나 일군들은 주저하지 않았다.

긴급조직사업이 진행되였다.

일군들은 운반수단들을 총동원하는 한편 작전과 지휘, 총화를 들끓는 현장에서 진행하면서 대중을 이끌었다.초급일군들과 선동원들이 앞장에 섰다.일정계획이 드틸세라 농업근로자들도 억센 의지를 안고 떨쳐나 일자리를 푹푹 냈다.온 농장이 부글부글 끓어번지는 가운데 제9작업반에서 계획한 벼단실어들이기를 남먼저 결속하였다.뒤따라 제17작업반 등 여러 작업반에서도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보장할수 있게 벼단을 운반하였다.

쌀로써 당을 받들려는 애국의 한마음 안고 뜨거운 열정과 순결한 량심을 전야에 바쳐가며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채령농장에서는 그 어떤 조건에도 구애됨이 없이 가을걷이성과를 확대하기 위한 몇가지 방도를 내놓고 실천해나갔다.

가을철의 불리한 날씨는 영농작업수행에 적지 않은 난관을 조성하였다.그렇다고 하여 조건이 좋아지기를 앉아서 기다리면서 벼베기를 늦추면 가을걷이를 적기에 결속할수 없었다.

모든 정황을 치밀하게 타산한 농장일군들은 벼베기, 벼단묶어세우기를 동시에 진행할 잡도리를 하고 사업조직을 빈틈없이 해나갔다.이때 모를 박은 문제는 낟알이 부패되는 현상이 사소하게나마 생기지 않도록 하는것이였다.

작업반, 분조들에서 혁신의 불길이 타올랐다.농업근로자들은 벼가 비에 젖는 경우에도 인차 마를수 있게 벼단의 크기와 동가리형태를 정하고 영농작업을 다그쳤다.또한 운반실적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수단을 총동원하면서 도로옆까지 벼단을 옮겨놓은 다음에야 하루일을 끝내였다.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친 대중의 힘은 그대로 높은 작업실적으로 이어졌다.

우리는 사회주의조국을 지켜선 전초병들이다.

이것이 군안의 그 어느 농장, 작업반에 가보아도 들을수 있는 신념의 목소리였다.

비가 억수로 내리던 어느날 깊은 밤, 사산농장 제13작업반 포전에서는 말그대로 자연과의 격전이 벌어졌다.지대가 낮아 물에 잠기기 쉬운 포전들의 벼단을 바로세우거나 안전한 곳으로 끌어내기 위한 작업에 반원들모두가 떨쳐나섰다.한쪽으로는 물이 쭉쭉 빠질수 있게 배수로정리도 질적으로 해나갔다.시간이 흐르자 반원들이 하나둘 지치기 시작하였다.

그때였다.작업장에 《불타는 소원》의 노래소리가 울리기 시작하였다.작업반장이 선창을 뗀 노래소리는 삽시에 합창으로 변하여 비내리는 밤하늘가에 힘차게 울려퍼졌다.모두가 심장으로 이 노래를 부르며 용기를 가다듬고 일떠섰다.어떻게 하나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여 나라의 쌀독에 채우려는 철석의 신념과 불같은 결의가 그들의 가슴마다에서 용암마냥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칠리농장에서도 긴장한 하루하루가 흘러갔다.

이른아침 현장으로 나온 제10작업반원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청년작업반원들이 한창 벼가을을 하고있었던것이다.제10작업반의 벼가을실적이 뒤떨어졌다는것을 알고 도와나선 청년작업반원들이였다.이들의 도움으로 작업반에서는 당면한 영농작업을 일정계획대로 내밀수 있었다.

다른 단위의 벼가을을 도와준 미풍은 제2작업반원들속에서도 발휘되였다.그런가 하면 제12작업반원들은 다른 작업반의 농기계가 가동을 멈추었다는 사실을 알고 부속품을 아낌없이 내주었다.서로 돕고 이끌며 힘과 지혜를 하나로 합치는 집단주의의 위력이 높이 발휘된 결과 농장에서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결속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모든것을 올해 농사의 성과적결속을 위하여!

이 하나의 열망으로 높뛰는 심장들, 군안의 농업근로자들의 강의한 의지와 불굴의 정신력은 자랑찬 성과를 안아왔다.약전농장, 읍농장에서 벼가을을 제일먼저 결속하였고 군안의 많은 작업반들에서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수매를 끝냈던것이다.

지금도 농업근로자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그 앞장에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하루빨리 끝내기 위해 항상 고심하며 주도성, 창발성을 발휘하는 군일군들이 서있다.

이들은 모두가 정치사업, 사람과의 사업을 앞세우며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하고있다.낮에는 포전에서 가을걷이를 하고 밤에는 농기계부속품보장을 위해 뛰여다니며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

지원자들도 깨끗한 량심과 성실한 땀을 포전마다에 묻어가고있다.

이처럼 군일군들의 혁신적인 일본새와 농업근로자들의 앙양된 투쟁기세, 농사일을 주인답게 하고있는 지원자들의 드높은 열의에 의해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영학

사진 리설민

#朴素妍[超话]#
素妍 ig更新:내 #보물상자 생각나서 찾아 봄.

사실 , 전부 조유미니의 #손편지
유민이는 편지를 참 많이 써주는 편

한번 쓸 때 거의 3,4장 글씨도
깔끔하게 가득가득
쪽지처럼 갑작스레 한두 장씩 써 주기도

새삼스레 다시 보니 감사하고 예쁘네

수첩은 , 한 달간 훈련 갔을 때
매일 쉬는 시간마다 가득 써줘서
한 권이 다 빼곡하다 (자랑하는 거 맞다)

매일 시간마다 먼저 연락해 주는 남자
혹시 내가 안 받거나 답이 늦으면
토라져주는 남자 #조유미니

인터뷰 때 이야기 한적 있을텐데
아마 유민이는 ‘모든 여자들의
이상형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어깨 뽕 넣어주면 안되는데…
지난번 갑자기 자기 피드에
‘소연이 대방출’ 에 대한 복수다
저 짱구는 뭐 였냐 진짜 ;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围绕药材种植和生产,近年来灵宝市涌现出一大批优秀的中药材种植、生产企业和组织,其中规模较大的中药材新型经营组织有9家,主要代表性企业情况如下:  河南鑫浩农
  • 余生不长,希望能够遇到一个疼我爱我的人,所谓心疼温暖,从来不是单向的。女人的幸福,不是吃好的穿贵的住好的,而是拥有一个爱自己,懂自己的人,不管他有多大的能力,总
  • 为了让我们上某部剧,从平台到制作方下了多少功夫,制片方心里很清楚……但凡有造谣的,各位搜集好证据私信给欢娱。”此前#于正晒长月烬明团队合作聊天记录# ,表示是《
  • 千万别将他们的负面垃圾接收再扩散给我们的家人、朋友、同事、或其它路人”这里的底线是:快乐、成功的人绝对不让‘垃圾人’接管自己生活当中的任何一天!因为在书里看到了
  • #深圳本地宝##企业运营管理##深圳身边事# 温馨提示:[爱你][爱你][爱你]大大们,前海商务秘书公司已报送第一批失联失效企业公告名单,下一批公布名单将会有大
  • 奇瑞准备出一款新能源硬派SUV,比瑞虎3还小,据说走精致路线...1、新车和捷途T-1一样,都采用了悬浮式车顶设计,车身有棱有角,特硬派,车尾还有外挂式备胎,还
  • 1⃣️做[赛维]为什么可以赚钱⁉️ 答:谈实力⁉️22年屹立不倒的知名品牌,12000家实体门店网络,500家直营旗舰,每月300家实体增长速度,全国19家分
  • 1.万一特地准备的云南菜约会,后面回小屋后肉肉问起,Leo说我是普通炒菜,只吃了半碗饭,这里我真的觉得他不尊重我也。2.豆浆事件,平时睡到中午第一次早起竟是为了
  • 祝福小鱼@俞更寅不傲娇不要抢 出道六周年快乐,预祝小鱼10.22日粉丝见面会顺利举办[打call][打call][打call]这个周六,和小鱼一起享受青春美好韵
  • 当眼泪忍不住是要流出来的时候,就睁大眼睛,千万别眨眼,螺狮粉你会看到世界由清晰到模糊的全过程。当眼泪忍不住是要流出来的时候,就睁大眼睛,千万别眨眼,螺狮粉你会看
  • ”我说妈妈最爱你了…张小九你真的太自恋了[允悲][心]我说了句”今天的打卡完成了”小九立马接上”明天也要继续加油哦”~哈哈哈哈哈,其实他是学app里说的,但真的
  • 如果有条件,用户可以采用无磁物质设计制作一个固定装置,确保在检测过程中,传感器探头位置始终固定。另外,在传感器上还有一个序列号标志,例如“201108”在仪器背
  • #中国电信# #太平洋汽车18周年# #杨紫#☘️☘️【台州-三区】小哥哥信息资料:姓名:Z*出生年份:1992文化程度:本科身高+体重:187 168职业属性
  • 王强介绍,昆区现有人口78.21万人,按照各级疫情防控相关规范要求,昆区共设置采样点536个、采样台1148个,采样医疗人员4070名,专业检测人员172人,外
  • -(으)ㄴ 나머지【의미】어떤 일의 결과를 나타낸다.주로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表示出现某种结果,一般都是否定的结果。예:열심히 공부한 결과 시험에
  • 【他,靠代理生意缔造千亿疫苗帝国,如今没了2000多亿】放眼整个疫苗江湖,智飞生物和其掌舵人蒋仁生都是独特的存在。如停息了26年之久的印度,1994年又重新爆发
  • 属鼠和属兔的集合婚姻幸福吗 合不合属鼠的人性格聪明敏锐,开朗乐观,适应能力很强,对待爱情有强烈的好奇心,感情丰富,而且不会令对方觉得无聊或乏味。属兔的人温文尔雅
  • 晋陆机《悯思赋》:“乐来日之有继,伤颓年之莫纂。”▲#两个人的小森林#看完小森林了 我真的是看剧上头太快了美庄蛋磕死我啦 男主这个人设我是真的有点爱[哇]高冷的
  • 《《再创辉煌》之 中华百业筑梦先锋、中国彩竹创始人 秦长宝-文化频道-手机搜狐》秦长宝1955年出生于上海,号:竹痴、海上竹人。昔日著名的“越剧十姐妹”在天堂团
  • 1 让人特别舒服从来不会曲高和寡,也不会恃才傲物,他们是大象无形的,能随时做到“上下兼容”和“左右调和”。18、梦,是你验证进入高维生命体的佐证,于梦境中,你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