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9 대행성..
이렇게 사진으로 행성을 관찰하기는 이번이 처음이야.
물론 지구를 제일 좋아해야 한다.
우리 인류의 공동의 삶의 터전이니까.
하지만 개인적으로 수성을 제일 좋아해..
역시 사고와 지식을 대표하는 행성이야~~
무수한 가능성을 숨겨놓은 듯해..
그리고 미지의 부분을 탐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엉~바로 이런 느낌이야.
그리고..나도 수성의 색깔을 가장 좋아한다.
무수히 많은 별들을 간직한 보석과 같아..
진짜 엄청 아름답죠?
"난 토성이 가장 특별하다고 생각해.그 주위에만 후광이 있으니까."
네~이것은 사실이야.
그래서 각자의 취향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다.
사실 이 사진을 보면서..나도 갑자기 다른 생각이 떠올랐네..
혹시 미래의 어느 날엔..
인류는 각 행성으로 여행을 갈 수 있을까?
우와...아마 어려웠을 텐데?

먼곳에 있는 오빠~~
혹시 지금 촬영장에서 일하고 있죠?
ㅋㅋ..사실 나도 새로운 임무를 받았다.
내일 오전에 작가 협회 회의에 가야 해.
대본팀 구성을 위해..
오늘은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동영상 몇 개를 먼저 봐야겠어.
처음 배우는 임무는 5분 정도의 짧은 대본을 쓰는 것이다.
그래서 기존 영상속의 포커스와 스타일을 먼저 잡아야 한다..
이 기초 위에 다시 나 개인의 색채를 첨가해.
음..아무튼 난 일단 이렇게 계획했는데.
히히..비록 전혀 공부하지 않은 분야지만..
근데 분명 내가 익숙한 부분도 있는데.
그렇게 익숙했던 부분은 바로 내 속마음 힘과 갑옷이야.
신선한 부분은?
아마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야.
어쩌면 나에게 또 다른 세상의 문을 열어줄 수 있을지도 몰라.
우리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용캡틴~~
우리의 목표를 위해 계속 함께 전진하자!!!원기옥 오빵~우리도 함께 대박나자!!!ㅋㅋㅋㅋ..[酷][酷][干杯][干杯][抱抱][抱抱][加油][加油][玉兔捣药][玉兔捣药][握手][握手]

요새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매일 뉴스에는 마약과 관련된 사건사고에 대한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어.

호기심으로 마약을 시작해서 중독이 되어버린 사람들은 몸이 망가지고 삶이 망가져 버렸다고.

나는 호기심이 매우 많지만
호기심으로 시작해도 되는것과 호기심으로도 시작하면 안될것들을 철저하게 구분해야 된다고 생각해.

그리고 내가 그것을 구분하는 기준은
언젠가 내가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 사람에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일인가? 아니면 평생 숨기고 말하지 못할만한 일인가?

그리고 언젠가 내가 아이를 낳게 된다면 내 아이들에게 절대 하면 안된다고 말해야 될 일인가? 아니면 해도 된다고 말할수 있는 일인가?

그것이 나의 기준이야.

자신은 누구에게도 말못할만한 나쁜일을 했으면서 내가 낳은 아이들에게 너는 그런일을 해서는 안돼. 라는 모순적인 행동은 절대 하고 싶지 않으니까.

그렇기 때문에 마약은 내가 절대적으로 호기심을 갖지 않는 것으로 분류되는 항목이야.

마약을 통해 너무 강렬한 자극을 짧은 시간에 느끼게 되면, 부작용으로 우리 몸의 진통호르몬, 행복호르몬을 수용하는 수용체가 반영구적으로 파괴가 돼.

그리고 파괴된 호르몬 수용체는 복구가 어려워서 마약을 했을 때의 쾌감 외에는 행복감을 느끼기 어려워 지고, 모든 일이 시시하게 느껴지게 된대.

나는 소소하더라도 행복감도 도취감도 내 스스로가 열심히 노력해서 얻고 싶다고 생각해.

내가 노력해서 얻어야지만 가치가 있는것일테니까.

그래서 그 누구에게라고
나는 이렇게 살았어. 라고 내가 살아온 인생을 숨김없이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내가 되고 싶다고 언제나 생각해.

그러니까 내 웨이보를 보는 부엉이들도 마약같은건 하지 말자.

마약에 대한 호기심은 다른곳으로 돌리고 차라리 다른 건전한 취미를 찾아봐.

마약에 손을 대지 않더라도 우리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어.

너와 나. 우리는 반드시 행복해질 운명이니까.(´•ω•`)

전화의 불길속에서 맺어진 전투적우의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조선전쟁에서 중국인민지원군이 세운 불멸의 공훈은 조선의 아름다운 강산과 함께 영원히 빛날것입니다.》

중국인민지원군의 조선전선참전 72돐을 맞이한 오늘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되새겨지는 한편의 노래가 있다.

《중국인민지원군전가》,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이 항미원조보가위국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전선으로 달려오며 부른 이 노래는 지난 7월 27일 위대한 전승 69돐 기념행사장에도 울려퍼졌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우리 인민은 조중 두 나라 군대가 한전호에서 어깨겯고 싸우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의 나날을 감회깊이 추억하였다.

전쟁초기 우리 인민군대의 맹렬한 반공격에 의하여 수치스러운 참패를 당한 미제침략자들은 조선전쟁에 더 많은 무력을 끌어들이였다.

우리 조국에 준엄한 시련의 시기가 도래하였던 그때 중국인민은 자기의 우수한 아들딸들을 조선전선에 파견하였다.

《우리들은 조선인민의 수령 김일성장군의 령도를 받들며 조선인민군대의 영웅성과 전투적품성을 따라배우며 조선인민의 풍속습관을 존중하며 조선의 산과 물,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라도 애호하며 조선인민과 조선인민군대와 일치단결하여 미제국주의침략군대를 철저히 소멸할것을 맹세한다.》

이것은 중국인민지원군 장병들이 조선전선으로 출전하며 다진 선서이다.

그들은 이 심장의 언약을 지켜 적들의 가스탄에 질식되면서도, 원쑤의 흉탄에 목숨을 잃으면서도 굴함을 모르고 용감하게 싸웠다.

어느날 한 구분대는 상감령부근의 고지에 대한 공격전투를 진행하였다.전투는 시작부터 가렬하였다.적화점들이 사납게 울부짖으며 미친듯이 불을 토하였다.적화점들을 까부시기 위하여 동틀무렵 황계광용사를 비롯한 세 용사가 결사전에 나섰다.그들은 성난 사자마냥 화점으로 육박하였다.그 과정에 두명의 용사들이 희생되였다.

황계광용사도 팔과 어깨에 심한 부상을 당하였다.하지만 그는 전진을 멈추지 않았으며 피끓는 가슴으로 적의 화구를 막아 부대의 돌격로를 열었다.

미제를 쳐부시는 3년간의 전쟁에서 중국인민의 우수한 아들딸들이 세운 영웅적위훈은 상감령에만 아로새겨져있는것이 아니다.

장진호반과 청천강반, 391고지 등 이르는 곳마다에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숭고한 희생정신과 국제주의적의리, 뜨거운 전우애를 발휘하면서 많은 유명무명의 영웅전사들을 배출하였다.

허가붕영웅도 미친듯이 불을 토하는 적의 화점때문에 구분대가 전진하지 못하자 자기의 몸으로 화점을 막았다.그가 불사신같이 몸을 일으키는 모습을 지켜보는 전우들의 귀전에 울려온 영웅의 웨침은 무엇이였던가.

《형제의 나라 조선을 위하여 앞으로!》

이것은 허가붕영웅만이 아닌 모든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한결같은 심정이였다.얼마나 많은 그들의 위훈담이 조국해방전쟁사의 갈피에 새겨져있는가.

중국인민지원군의 세 용사는 어느한 전투에서 수십배나 되는 적을 소탕하고 고지탈환에 성공하였다.

적들의 끊임없는 폭격과 포격으로 하여 고지우에 쌓였던 눈이 다 없어지고 푸른 소나무가 새까맣게 불타버리자 진지를 지키던 지원군용사들은 다시 결사전에 나섰다.

두팔에 적탄을 맞고도 명중탄을 계속 퍼부은 중국인민지원군 병사도 있었다.

탄약이 떨어지자 마지막까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하여 적을 쓸어눕히였으며 차라리 죽을지언정 포로는 되지 않겠다고 하면서 높은 절벽에서 뛰여내린 《죽을지언정 굴하지 않는 8용사》로 알려진 병사들도 있었다.

중국인민지원군 특등공신 왕안전은 온몸에 여러군데나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도 2일동안 10여차례나 되는 적들의 맹렬한 공격을 단신으로 격퇴하고 적 수백명을 살상하였다.

《월봉산영웅중대》, 《양근사영웅소대》를 비롯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대중적영웅주의를 보여주는 잊을수 없는 부름들은 또 얼마나 많던가.

지금도 그들이 지켜싸운 내 조국의 산봉우리와 령마루들에 올라 조용히 귀기울이면 이런 불같은 웨침이 들려오는듯싶다.

《사랑하는 조선, 그것이 어찌 내 고향, 내 조국과 다르랴!적탄은 비록 나의 생명을 빼앗아도 사랑하는 조선의 형제들은 빼앗지 못한다.》

《내 침략자의 총탄에 맞아 쓰러져도 동무여!내 시체앞에서 걸음을 멈추지 말라.조선인민을 위하여, 희생된 동지의 원쑤를 갚기 위하여 계속 용감하게 전진하라!》

《나의 심장이 고동치는한 이 고지는 나의 고지이며 조선인민의것이다!》

이 피끓는 웨침과 함께 우리 조국의 산과 고지마다에서 귀중한 청춘과 생명을 바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살아있다.

우리 인민군대와 함께 포연탄우를 헤치며 이 땅의 산과 들에 붉은 피를 뿌린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위훈은 노래 《중국인민지원군전가》와 더불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跨年时光机#·#请回答2015#】今日份时光机启航,带你回到2015年[纸飞机] 2015年关键词重现:主要看气质、重要的事情说三遍、城会玩、世界那么大,我
  • 之前我跟岛妈的团,买过康贝的电动牙刷。医生特地强调:睡前刷牙,早晨刷牙,但是对于不爱刷牙的茄哥来说,实在是太难了。
  • #周恩来逝世46周年#所有的领导人中最最喜欢的就是周恩来总理了[泪]您为了中国的外交做了很多的贡献,最让我感动的是您和夫人之间的浓浓爱意,你曾说“我这一生都是坚
  • 从《辛德勒的名单》到今天的《穿条纹睡衣的男孩》期间还看了《艾希曼在耶路撒冷》的书,每次想到这本书总是心情沉重,特别是《艾希曼在耶路撒冷》中提到的“恶的平庸”的观
  • #刘宇宁0108生日快乐# #刘宇宁新歌FallInLove# #摩登兄弟[超话]#刘宇宁生日快乐新歌来了[打call]好好听的[打call]宁哥, 我很
  • 上周跟小伙伴儿们聚完新年第一餐后的回家路上,翻了一下自己的wb——说起来随手记这一点真的好,很多明明是记忆里已经很久远的事情,其实也都在2021年。《星际穿越》
  • 我真的不怎么想收魅族的机器了,2K1收了一台白色的魅族18,还是8+128G版本,因为成色好,所以给的这个价,但是现在这机器在手上两个星期都没处理掉。也不知道为
  • 你叫我向东我羊羔一样给你青草你让我向西我夕阳一样映你彩霞你叫我向北我是你冬风中的百合你让我向南我就是你空中的新娘东西南北你是我柔情的爱人我思念中星星的星星我喜欢
  • !乐观!
  • 每一次相遇,都是命运的馈赠;每一份相识,都是上苍的礼物。世间所有的际遇,都有缘由,该是你的,你躲也躲不掉;不是你的,强求也是枉然。
  • 其实她8岁就出道,是不少港片女神的御用童年版,大家可能很早就见过她。在上升期把握好角色,让观众留下美好的回忆,就已经是一个优秀的演员。
  • 灯火混沌,冷光乍现,四周孤寂,野风与野草相互警惕,月亮也草草收场 我们学着沙漠里的侠客带着满腔孤勇,正好消解长夜,世俗吹来一场狼藉的大火 我们都是尘埃,但我
  • 配合了一大堆中草药提取物,整体的成分框架跟霸王、章光都是一个路线,养元青是17年拿到的防脱特证,不知道是不是有参考“前辈”。但也不难发现,养元青的配方还是有不同
  • 本肖战粉丝觉得 肖战生图 肖战图片好帅肖战正能量三观正 肖战演技好 肖战努力比起肖战路透图 还是肖战工作室 发的图更清晰更适合做 肖战壁纸 肖战表情包 肖战头像
  • #焦点论坛[超话]#癌症晚期患者感染新冠病毒后,体内的肿瘤竟奇迹般消失了一直以来,我们都在报道和关注感染新冠病毒后的危害,我们现在知道,新冠肺炎不仅仅是呼吸系统
  • ……从演化角度出发,对于那些已经有了孩子的年长女性而言,最好不再生育了,而是转而集中精力抚养孙辈……这种演化,一方面,能帮年长女性免去分娩的痛苦与风险;另一方面
  • ”在小区见到保安大声呼喊“保安叔叔,今天我生日啦!说“老师和小朋友们一起唱生日歌喽。
  • #职场人生#如果你想成为一棵大树,你就不要和草去比,公司若是都是些得过且过的人,你不想成为他们,那就得自己努力,或者另外寻找一片沃土。人多多少少都有攀比之心,对
  • 因为很明显,我的状态不能够为这些朋友提供任何社会价值了。有很多当年认识的朋友,现在见一面之后都不会再联系了。
  • 和之前不一样的是,考试只要自己努力就可以了,我失落的是自己不努力,现在失落的事情无解,因为我年限不够[允悲][允悲][允悲]不算今年我还剩三年就可以评副教授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