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非常律师禹英禑
Extraordinary Attorney Woo

내 이름은 우영우, 똑바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우영우.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인도인, 별똥별, 우영우. 아침에는 항상 ‘우영우 김밥’을 먹습니다. 김밥은 믿음직스러워요. 재료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예상 밖의 식감이나 맛에 놀랄 일이 없습니다.

我的名字是禹英禑,正着读倒着读都是禹英禑,大雁、西红柿、瑞士、印度人、流星、禹英禑。早餐我总是吃‘禹英禑紫菜卷’,紫菜卷很可靠,食材一目了然,因此不会被意料之外的口感或味道吓到。



내 이름은 ‘꽃부리 영’에 ‘복 우’, 꽃처럼 예쁜 복덩이란 뜻입니다. 하지만 ‘영리할 영’에 ‘어리석을 우’가
더 어울리지 않았을까요? 태어나서 지금까지 본 책을 전부 기억하지만 회전문도 못 지나가는 우영우, 영리하고 어리석은 우영우.

我的名字是花冠的‘英’和福气的‘禑’,意思是像花一样漂亮的福星,但伶俐的‘伶’和愚笨的‘愚’会不会更适合我呢?从出生到现在看过的所有书都记得,却连旋转门都不会过的禹伶愚,既伶俐又愚笨的禹伶愚。



모두 진술에 앞서 양해 말씀 드립니다. 저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가지고 있어 여러분이 보시기에 말이 어눌하고 행동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을 사랑하고 피고인을 존중하는 마음만은 여느 변호사와 다르지 않습니다. 변호인으로서 피고인을 도와 사건의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在开庭陈述前我想先请求大家的谅解,我患有自闭症谱系障碍,所以在大家看来我可能说话有点结巴,行动也不太自然,但我热爱法律、尊重被告人的心和普通律师是一样的。作为律师,我将尽全力帮助被告人并揭开事件的真相。



너는 봄날의 햇살 같아.
로스쿨 다닐 때부터그렇게 생각했어
너는 나한테 강의실의 위치와
휴강 정보와 바편 시험 범위를 알려주고
동기들이 날 놀리기나 속이거나 따돌리지 못하게하려고 노력해
다음에 직원 식당에서 김밥이 나오면 알려달래요
너는 밝고 따뜻하고 착하고 다정한 사람이이 뽑날의 햇살" 최수연이야

你就像春天的阳光
在法学院的时候我就一直这么觉得了
你都会告诉我教室的位置和停课信息
还有考试范围的变动
还会努力阻止同学们嘲笑我 欺骗我 孤立我
刚刚你还帮我拧开瓶盖
又说下次员工餐厅如果有海苔饭卷就要通知我
你是很开朗温暖善良又温柔的人
所以你是“春日暖阳崔秀妍”



제가 이준소 를 좋아하는 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我想确认一下我喜欢李浚浩对不对。

영우 : 제가 변호사 우영우로서 일하고 있을 때도
사람들 눈에 저는 그냥 자폐인 우영우인 것 같습니다. 자폐인 우영우는 깍두기입니다. 같은 편 하면 져요. 내가 끼지 않는 게 더 낫습니다.
준호 : 나는 변호사님이랑 같은 편 하고 싶어요. 변호사님 같은 변호사가 내 편을 들어주면 좋겠어요.

英禑:即使我是以律师禹英禑的身份工作,在大家眼里我好像也只是自闭患者禹英禑而已。自闭患者禹英禑是边缘人,和我站在同一边会输的,我不参与进去会更好。
浚浩:我想和你站在同一边,我希望你这样的律师能站在我这一边。

#연극초선의원##话剧初选议员#
220621 연극 초선 의원 밤공

这部话剧真的太好看了!作为话剧+历史+政治绝缘体的我都不得不说一句,真的太吸引人了。

用一种戏谑的方式讲述了伴随着1988年汉城奥林匹克的召开,以韩国总统卢武铉为蓝本,虚构人物律师최수호在经历一系列民生问题后,立志成为国会议员,为维护中小企业及普通民众的利益身先士卒。

这部剧无限贴近历史,讲述了一个政治人物的故事,但它又穿插着这样那样的插科打诨,用黑色幽默给观众带来笑点与思考。内容深刻但不沉重,导演处理极其精妙,搞笑紧接着悲剧,伤感之后立刻插入幽默。舞台设置简单却极其符合剧情,就连最后小小的电视屏幕中播放的卢武铉总统的吉他弹唱都让人心绪复杂。

오세혁 작가님总是在自己感兴趣的领域创造奇迹,ㅋㅋㅋ

演员大部分是剧团演员,但每一个!每一个都演技1000%在线!最神奇的是朋友的学校后辈서칭원 배우(也算是我的后辈?),明明帅得可以当爱豆出道了,就是不上镜。结束了聊了几句,劝他去做音乐剧演员,弟弟笑的可可爱爱说自己也想啊,就是高音唱不上去。

所以说,好的作品是真的会实现역전的。眼看着这部剧从最开始的不到1/3的出票率,一路涨到末公的售罄。没有明星卡司,没有大制作,没有大投入宣传,靠的就是观众评价的口口相传。

如果再演,诚邀大家一定去看一看,不亏,赚。

#성노진##유희제##전하영##정명군##주태윤##서창원##최경식##곽나윤##신우#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신심이 넘치고 힘이 솟습니다》

어머니당의 크나큰 은정속에 새 교복을 받아안은 학생들을 보며 터치는 학부형들, 인민들의 격정넘친 목소리

어머니당에 대한 한없는 고마움의 정으로 하루하루가 흐르고있다.

수도 평양으로부터 두메산골, 외진 섬마을에 이르기까지 온 나라의 모든 소학교와 대학의 신입생들을 비롯한 학생들이 새 교복을 산뜻하게 차려입고나선 모습으로 하여 조국의 모습이 더욱 밝아지고있다.

결코 우리에게 자금이 남아서도 아니고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여서도 아니다.

우리 아이들을 키우는데 억만자루의 품이 든다고 하여도 그것을 고생으로가 아니라 행복으로 간주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한없이 따사로운 사랑속에 나라가 그처럼 어려움을 겪는 속에서도 새 학년도를 맞으며 신입생들이 교복과 가방, 신발을 받아안은데 이어 얼마전에는 우리 학생들이 또다시 멋들어진 새 형태의 여름교복을 떨쳐입고 기쁨에 웃음짓는 아름다운 화폭이 펼쳐졌으니 그 누구의 가슴에선들 고마움의 목소리가 울려나오지 않을수 있으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후대들을 위한 사업은 우리 당의 제일중대사입니다.》

억대의 재부보다 더 값지고 소중한것은 바로 명랑하고 구김살없는 아이들의 밝은 웃음이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학생교복천과 가방천생산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는 소식이며 학생교복생산을 위한 전국기술강습이 진행되고 최대비상방역기간 소학교학생들에게 공급할 새 형태의 여름교복생산이 결속되였다는 소식이 련이어 전해질 때마다 뜨거움을 금치 못해하던 우리 인민이 새 형태의 여름교복을 입고 기쁨과 행복에 넘쳐 학교길을 오가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며 눈시울 적시고있다.

지난 6월 소학교신입생들에 대한 교복공급이 한창인 서성구역의 어느한 공업품상점에서 우리와 만난 상업성의 한 일군은 이렇게 말하였다.

《새로 만든 교복견본들까지 하나하나 세심히 보아주시고 교복을 성의있게 잘 만들어 우리 학생들에게 입혀야 한다고 하시면서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 취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어버이사랑이 있어 그처럼 시련이 겹쳐드는 속에서도 오늘과 같은 화폭이 펼쳐진것이 아니겠습니까.》

진정 중앙의 피복연구사, 기술자들이 지방의 피복생산단위들에 내려가 기술전습을 주어 교복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이도록 세심히 가르쳐주시고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된 속에서도 학생들의 교복생산이 중단없이 진행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는 오늘의 현실인것이다.

하기에 새 교복을 입고 기쁨에 겨워있는 자식들의 모습을 눈물속에 바라보며 어머니들 누구나 마음속진정을 터치는것이다.

대동강구역 옥류소학교 1학년에 다니는 한 학생의 어머니는 이렇게 말하였다.

《어느날 저녁 단잠에 든 딸자식의 모습을 보던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글쎄 우리 애가 새 교복을 가슴에 꼭 껴안고 잠든것이 아니겠습니까.

무슨 꿈을 꾸는지 입가에 미소를 그리고있는 모습을 보는 순간 가슴이 뭉클해지며 어머니란 부름을 다시금 음미해보게 되였습니다.낳은 정보다 키운 정이 더 크고 뜨겁다는 말이 있듯이 저는 자식을 낳았을뿐 우리 애를 키워주는것은 바로 우리 당입니다.》

새 교복이 정말 곱다고, 그래서 하루에도 몇번씩 거울앞에서 비쳐본다고 뽐내며 이야기하던 광복거리에서 만났던 소학교학생, 새 교복을 입고 길거리에 나서면 지금도 사람들이 다가와 교복을 쓸어보며 정말 복받은 대학생이라고 부러워한다며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던 평양교원대학의 처녀대학생, 우리 자식들을 위해 당과 국가에서 얼마나 많은 품을 들였겠는가 하는 생각에 가슴이 젖어든다고 하던 중구역 창전소학교에 다니는 학생의 어머니…

평양시만이 아니다.

조국의 북변 량강도의 외진 산골마을로부터 분계연선지역에 이르기까지, 륙지와 멀리 떨어진 섬마을에 이르기까지 인민이 사는 곳 그 어디에서나 이런 격정의 목소리가 울려나오고있다.남포시의 한 일군은 시안의 신입생들과 마찬가지로 섬마을의 신입생들에게도 교복을 모두 공급하였다고 기쁨에 넘쳐 이야기하였고 량강도 풍서군의 한 일군도 읍에서 100여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골마을의 아이들이 새 교복을 받아안고 기쁨에 겨워하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격정에 넘쳐 이야기하였다.

태여난 곳은 서로 달라도 어머니당의 사랑의 손길은 그 어디라 할것없이 따사롭게 가닿고있기에 사람들은 한목소리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심장의 격정을 터치고있다.

바로 여기에 후대들의 밝은 웃음소리, 노래소리가 어디에 뿌리를 두고있으며 우리의 사회주의가 어찌하여 엄혹한 시련속에서도 끄떡없는가에 대한 대답이 있는것 아니랴.

받아안은 사랑이 크면 클수록 보답의 맹세는 더욱 굳세여지기마련이다.

이것은 그 누구라 할것없이 꼭같겠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과 은정을 그 누구보다 많이 받아안은 황해남도인민들의 심정은 류다르다.

해주시 룡당2동에 사는 한 주민은 황해남도인민들을 위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이 깃든 불사약을 받아안고 고마움에 눈물짓던 때가 엊그제인데 오늘은 또 이렇게 소학교에 입학한 아들이 국가의 부담으로 마련된 멋쟁이교복을 입고 학교로 가는 모습을 보니 더 많은 일을 해야겠다는 결심이 굳어진다고 하였다.강령군 읍에 사는 한 녀성도 자기는 학교에 입학하는 아들을 위해 해준것이 별로 없는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학용품을 보내주시고 교복과 가방, 신발에 이르기까지 모두 안겨주시였다고, 이런 고마운 사회주의제도를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칠 생각뿐이라고 하였다.

이것은 새 교복을 받아안은 자식들을 둔 부모들의 심정만이 아니다.사람들 누구나 당의 은정속에 어제는 우리 어린이들이 맛좋은 젖제품을 앞에 놓고 웃음짓는 화폭이 어디서나 펼쳐졌고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새 교복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며 부르는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고 하면서 어머니 우리당의 숭고한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갈 결의들을 다지고있다.

각지의 교원들도 새세대들을 위해 베풀어지는 당의 사랑에 접할 때마다 교원의 긍지와 함께 사명감이 더욱 커진다고 하면서 밑거름이 되고 뿌리가 되여 후대교육사업에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겠다고 토로하고있다.

우리 혁명은 후대들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전진한다.힘겨울수록 어린이들에게 정성을 더 쏟아붓고 그 사랑의 힘으로 공산주의미래를 향하여 완강하게 나아가는것이 우리 혁명의 전진방식, 발전방식이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신심이 넘치고 힘이 솟습니다.》…

우리 조국 그 어디에 가나 끝없이 울려퍼지는 이 진정의 목소리에서 우리는 확신한다.

우리 아이들의 행복넘친 웃음소리, 노래소리로 더더욱 밝아지고있는 이 땅우에는 인민이 터치는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질것이라는것을.

글 본사기자 백영미

사진 주대혁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淮北生活[超话]##淮北生活# 【国庆黄金周相山区重点商贸流通企业总销售额超亿元!】据相山发布消息,今年国庆黄金周期间,相山区市场运行平稳有序、消费潜力加速释
  • 这本“单身社会”美国纽约大学的社会学教授艾里克·克里南伯格所著,本书中,他对不同城市的超过300名不同年龄段和社会阶层的独居者做了深度访谈和观察分析。人类开始进
  • 【除了文书定制化程度高,选择的定位与分析,同样体现斑马博士的专业】比如 小客户学经济与数学的,在华威大学如下三个专业 business with account
  • 接投稿,因为司机按照导航走没抄近路,豆瓣小仙女表示要跳车,所以司机要不要按导航走? 司机按照导航走,你为什么要绕远路?小仙女怀疑你图谋不轨,想要跳车。 司机
  • #海岸村恰恰恰# 抛开演员本身的事儿来看,今天把大结局看了,还是很喜欢这部剧(虽然男主的身世过于悲惨,但总体还是很治愈) 公辰的景,公辰的人,处处都充满温情和温
  • #舌尖上的新城市#秋日美食来咯!降温了当然要来#香港·永年车仔面·茶冰厅#吃上一份汤面套餐啦,面条筋道有味,淋上特制汤汁,热乎乎的一口下去身心舒畅!还可以去#正
  • 第一次出演“女强人”的袁泉,坦言演得过瘾又满足。 在电视剧《我的前半生》中,袁泉饰演的“唐晶”可谓是一个各方各面的女强人,生活上会仗义保护感情受伤的闺蜜,职场
  • 人总有迷茫无助的时候,也正是自己无所事事的时候,当自己迷茫的时候是自暴自弃?还是静下心来好好想想自己的未来?我想,这种情况下应该静下心来想想自己喜欢什么?特长是
  • 大盘高开低走,接下来10月份行情有哪些看点和机会?重点提示3点!   1、 市场大环境无忧!   今天市场迎来反弹,确实是开门红,个股是涨多跌少,但赚钱效应并不
  • #武汉加油##抗击疫情此时此刻#【长文预警|在外的武汉游客,全国各地指定接待酒店信息在这里】 全国各地已陆续启动对目前在外武汉及湖北游客的集中接待工作。经核实
  • eve lom全新水润亮泽保湿面霜,为啥护肤品的名字都这么长捏? 又发现一个小样空瓶,究竟攒了多少瓶子[嘻嘻] 有股药味,像那个墨绿色瓶子的祛痘的牌子[哈哈]闻
  • 妙法莲华经卷第一 后秦龟兹国三藏法师鸠摩罗什奉诏译 妙法莲华经序品第一 如是我闻。一时、佛住王舍城、耆阇崛山中,与大比丘众万二千人俱。皆是阿罗汉,诸漏已尽,无复
  • 【卖方研报】顺络电子业绩会纪要 需求:前三季度主要因为缺芯影响手机、基站客户端和供应链的拿货速度,1-9月手机增长了百分之十几,5G基站今年还是受芯片影响,后
  • #四川幼专[超话]##柚u诗词鉴赏# 醉花阴·薄雾浓云愁永昼 宋 · 李清照 薄雾浓云愁永昼,瑞脑销金兽。佳节又重阳,玉枕纱厨,半夜凉初透。 东篱把酒黄昏后,
  • ”10月21日下午,在遵义市高速公路高桥收费站办公区,奋战在一线的交警、城管、环卫工人收到了一份特殊的礼物:10万只口罩!当天下午,由遵义市文联发起的“我为群众
  • 我们将对接下来的“王者荣耀”活动持续关注。 当我看到成员们在身处劣势,依然不放弃的努力时才明白这大概就是电竞精神。
  • #古人带你游武当#[哈哈]#中华好诗词#明代文人徐学谟正夜游太子岩,月色朦胧,楼观似披上薄纱,山川流水在月影环抱中黯然缥缈,夜阑人静心也平静...野烟初散伏龙冈
  • 读完杜牧的“胜败兵家事不期,包羞忍耻是男儿。”再读王安石的“百战疲劳壮士哀,中原一败势难回。
  • 医学专业的背景使两人在产品的研发方面有着充分的自主创新能力,对于护肤品原料的核心配方也有强势的把控力,因此两人也将品牌调性定位为“科学配比成份护肤”。”妮雅丝曾
  • 昨天1758下破48,破C趋势,当前1758是关键,昨晚到现在反弹若不能突破1758,就是确认C浪结束,C浪结束也就是ABC结束。写点什么 写百舸争流 写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