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旻浩1025生日快乐#
리노씨
생일 축하해요!!!
요즘 잘 지냈어요?
저도 잘 지냈어요!

10.25가 너의 생일이구나!!내가 처음으로 너의 생일을 같이 보냈두나ㅋㅋㅋ^^
23살 생일인데 저녁에 소원 빌었던 거 다 이루어졌어요???

빨리 보고 싶어용ㅜㅜ!
근데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언제 내가 한국에 가서 너를 만나서 생일 축하하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날씨가 추워졌으니 너도 보온에 신경써야해,,,일찍 자고 밤새지 말고!!!
다치지 않게 건강히 잘 지내세요!
컴백 끝나고 푹 쉬세요!!!
너의 삶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하세요^^

기회가 된다면 첫눈을 같이 보자!❄️
항상 행복해야지!

내년에도 생일 같이 보낼게요!항상 응원하겠어요!

-‘서로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전에 우리 함께 노력합시다!’-
#李旻浩1025生日快乐#

【维权邮件模板】

针对(G)I-DLE成员赵美延作为团内主唱,自团队重组后在团体主打曲中演唱份量多次倒数,舞台站位的不合理安排及妆造问题,我们正式决定向公司发送维权邮件。

全文中字见评论。
⚠️为了避免邮件被吞,请不要使用qq邮箱。

模版如下:
【收件人】
cube@cubeent.co.kr, protect@cubeent.co.kr, ucube_global@cubeent.co.kr, chinafanclub@cubeent.co.kr, china@cubeent.co.kr

【标题】
귀사는 (여자)아이들 메인보컬 조미연에게 응분의 대우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正文】
큐브 엔터테인먼트에게:

귀사 아티스트 (여자)아이들 조미연 씨는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진지하고 책임감 있는 업무 태도로 무대에서나 어디에서든 성실하게 일하고, 단체 공백기간에 거의 혼자서 아이들의 성량을 떠받쳤습니다.
메인보컬로서 미연이는 항상 최고의 컨디션으로 곡 하나하나에 임하고 있고 노래, 무대, 매번 활동마다 팀을 위한 끊임없이 많은 양보를 했지만 얻은 것은 단체곡의 불공평한 분배, 데뷔 이후 지금까지 단체 활동 기간 동안 한 손에 꼽을 수 있는 혼자 나갈 음악 프로그램 등 뿐입니다. 미연의 메인보컬의 포지션이 계속 약화되는 상태입니다.
오랫동안 미연이가 컴백하는 동안 노래 분량, 메이크업, 무대에서 서있는 위치등 불합리한 안배는 팬들이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심각합니다. 이에 우리는 정식으로 항의하여 귀사에 조미연 씨 팬들의 청구를 제기합니다.

1.메인보컬로서 다음 컴백부터 미연의 메인보컬 포지션을 제대로 정시하여 중시하고 메인보컬 미연에게 합리적인 보컬 분량과 스테이지 배분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메인보컬 미연에게 더 많은 관련있는 음악 프로그램을 섭외해서 참여시켜주시기 바랍니다.
3.메이크업은 아티스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미연은 연예인으로서 자신의 몸매와 얼굴 상태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반대로 귀사께서 단체 활동 중 미연의 메이크업을 더욱 대충 넘어가는 정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있습니다. 2022년 부터 옅은 아이 메이크업, 립스틱 거의 쓰지 않고 두피 밀착 횟수가 무려 모든 스타일링의 2/3를 차지하며 귀사와 코디에게 미연의 메이크업에 대한 신경이 많이 쓰시고 즉각적인 변화를 요청합니다.

단체 공백기 동안 미연이가 한국에서 가장 많은 스케줄을 맡고 있었고 지속적으로 성량을 높이고 있었고 팬분들의 마음을 달래며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미연이 본인은 합당한 대우를 받지 못해 팬으로서 미연의 포지션을 흐리게 하고 메이크업을 소홀히 하는 점에서 귀사에 대해 누누이 한심함을 느낍니다. 데뷔 이래 본 팬클럽은 미연의 팬들을 적극적으로 이끌고 시간과 정력,돈을 들여 미연과 (여자)아이들을 응원하고 있으며, 귀사께서 아티스트에 대한 기획에 문제가 생겼을 때, 귀사는 마땅히 정시해야 하고 적극적으로 팬들의 요구에 보답해야 합니다. 우리는 아티스트 조미연 씨의 합리적인 권익을 단호히 지키겠습니다.
귀사께서 팬들의 요구를 정시하고 미연이가 단체를 위해 정성을 다하는 것을 중시하기를 바라고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서 자신의 포지션과 노력에 걸맞은 대우를 받아야 합니다.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목표밑에 힘차게 전진한다】
숙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숙천군의 드넓은 전야에 혁신창조의 세찬 불길이 타오르고있다.군에서는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높은 목표를 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해가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려는 하나의 지향을 안고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줄기찬 투쟁을 벌리고있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지원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날마다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이 오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앞에 나서고있는 가장 절박한 과업은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를 해결하는것입니다.》

벼가을걷이가 한창이던 지난 어느날이였다.

앞으로 많은 비가 내린다는 기상예보에 접한 열두삼천농장의 일군들은 긴장해짐을 어쩔수 없었다.덩지가 큰 농장의 실정에서 비가 내리기 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할수 있게 많은 량의 벼단을 운반한다는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때문이다.

그러나 일군들은 주저하지 않았다.

긴급조직사업이 진행되였다.

일군들은 운반수단들을 총동원하는 한편 작전과 지휘, 총화를 들끓는 현장에서 진행하면서 대중을 이끌었다.초급일군들과 선동원들이 앞장에 섰다.일정계획이 드틸세라 농업근로자들도 억센 의지를 안고 떨쳐나 일자리를 푹푹 냈다.온 농장이 부글부글 끓어번지는 가운데 제9작업반에서 계획한 벼단실어들이기를 남먼저 결속하였다.뒤따라 제17작업반 등 여러 작업반에서도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보장할수 있게 벼단을 운반하였다.

쌀로써 당을 받들려는 애국의 한마음 안고 뜨거운 열정과 순결한 량심을 전야에 바쳐가며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채령농장에서는 그 어떤 조건에도 구애됨이 없이 가을걷이성과를 확대하기 위한 몇가지 방도를 내놓고 실천해나갔다.

가을철의 불리한 날씨는 영농작업수행에 적지 않은 난관을 조성하였다.그렇다고 하여 조건이 좋아지기를 앉아서 기다리면서 벼베기를 늦추면 가을걷이를 적기에 결속할수 없었다.

모든 정황을 치밀하게 타산한 농장일군들은 벼베기, 벼단묶어세우기를 동시에 진행할 잡도리를 하고 사업조직을 빈틈없이 해나갔다.이때 모를 박은 문제는 낟알이 부패되는 현상이 사소하게나마 생기지 않도록 하는것이였다.

작업반, 분조들에서 혁신의 불길이 타올랐다.농업근로자들은 벼가 비에 젖는 경우에도 인차 마를수 있게 벼단의 크기와 동가리형태를 정하고 영농작업을 다그쳤다.또한 운반실적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수단을 총동원하면서 도로옆까지 벼단을 옮겨놓은 다음에야 하루일을 끝내였다.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친 대중의 힘은 그대로 높은 작업실적으로 이어졌다.

우리는 사회주의조국을 지켜선 전초병들이다.

이것이 군안의 그 어느 농장, 작업반에 가보아도 들을수 있는 신념의 목소리였다.

비가 억수로 내리던 어느날 깊은 밤, 사산농장 제13작업반 포전에서는 말그대로 자연과의 격전이 벌어졌다.지대가 낮아 물에 잠기기 쉬운 포전들의 벼단을 바로세우거나 안전한 곳으로 끌어내기 위한 작업에 반원들모두가 떨쳐나섰다.한쪽으로는 물이 쭉쭉 빠질수 있게 배수로정리도 질적으로 해나갔다.시간이 흐르자 반원들이 하나둘 지치기 시작하였다.

그때였다.작업장에 《불타는 소원》의 노래소리가 울리기 시작하였다.작업반장이 선창을 뗀 노래소리는 삽시에 합창으로 변하여 비내리는 밤하늘가에 힘차게 울려퍼졌다.모두가 심장으로 이 노래를 부르며 용기를 가다듬고 일떠섰다.어떻게 하나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여 나라의 쌀독에 채우려는 철석의 신념과 불같은 결의가 그들의 가슴마다에서 용암마냥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칠리농장에서도 긴장한 하루하루가 흘러갔다.

이른아침 현장으로 나온 제10작업반원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청년작업반원들이 한창 벼가을을 하고있었던것이다.제10작업반의 벼가을실적이 뒤떨어졌다는것을 알고 도와나선 청년작업반원들이였다.이들의 도움으로 작업반에서는 당면한 영농작업을 일정계획대로 내밀수 있었다.

다른 단위의 벼가을을 도와준 미풍은 제2작업반원들속에서도 발휘되였다.그런가 하면 제12작업반원들은 다른 작업반의 농기계가 가동을 멈추었다는 사실을 알고 부속품을 아낌없이 내주었다.서로 돕고 이끌며 힘과 지혜를 하나로 합치는 집단주의의 위력이 높이 발휘된 결과 농장에서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결속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모든것을 올해 농사의 성과적결속을 위하여!

이 하나의 열망으로 높뛰는 심장들, 군안의 농업근로자들의 강의한 의지와 불굴의 정신력은 자랑찬 성과를 안아왔다.약전농장, 읍농장에서 벼가을을 제일먼저 결속하였고 군안의 많은 작업반들에서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수매를 끝냈던것이다.

지금도 농업근로자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그 앞장에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하루빨리 끝내기 위해 항상 고심하며 주도성, 창발성을 발휘하는 군일군들이 서있다.

이들은 모두가 정치사업, 사람과의 사업을 앞세우며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하고있다.낮에는 포전에서 가을걷이를 하고 밤에는 농기계부속품보장을 위해 뛰여다니며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

지원자들도 깨끗한 량심과 성실한 땀을 포전마다에 묻어가고있다.

이처럼 군일군들의 혁신적인 일본새와 농업근로자들의 앙양된 투쟁기세, 농사일을 주인답게 하고있는 지원자들의 드높은 열의에 의해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영학

사진 리설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城管电鱼引冲突!重庆城管回应:系临聘人员!
  • "中国人真丑" 误把韩裔当华人歧视:“种族歧视总是个问题
  • 江苏丰县幼儿园爆炸事件初步判定为刑事案件
  • 女主播街头直播被抢手机,嫌犯还想把人劫走
  • "熊孩子"给警察写信:她拿走我的手机,讨厌死了
  • 关于望城消防中队一战士意外死亡的情况通报
  • 三分钟速览《新闻联播》2018.02.13
  • 宋丹丹回应改剧本事件:谁愿意改啊,又不发我稿费
  • 张靓颖晒无戒指手照,疑证实离婚传言,网友:坐姿很张靓颖!
  • 浙江女子被外卖骑手撞毁容,对方不仅不道歉,竟说这种话
  • 热身赛-国足1-0缅甸近8战首胜 武磊制胜+黄紫昌屡失机
  • 皇马欧冠三连冠!萨拉赫流泪伤退!
  • 北京市发布大风蓝色预警,大风降温,夜间最低温将低至10度!
  • 爱尔兰 堕胎禁令废除!
  • 朝韩首脑板门店再次会晤;特朗普称仍希望美朝会晤如期举行
  • 抢七! 勇士主场大胜火箭,大比分3-3
  • “失控奔驰车”检测结果出炉:车辆不存在失控情况
  • 简单搜索 永无广告!
  • 世界顶级射手榜:恒大这人竟仅次于C罗,球迷:我们买了名假后腰
  • 悲痛!三姐弟水池边玩耍,疑触电身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