伟大了 我们的国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고 혁명하여온것은 우리 인민의 크나큰 영광이고 행복이다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행복의 세월 영원하리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을 온갖 성의를 다하여 모시며 장군님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2월이다.아직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지만 내 조국강산은 어버이장군님을 그리는 인민의 불같은 마음으로 뜨겁게 달아있다.

어버이장군님을 사무치게 그려온 날과 달들, 꿈결에도 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기며 분연히 일떠서서 줄달음쳐온 나날이 후덥게 돌이켜진다.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그처럼 강하고 순결하게 존엄을 지키고 의리를 다해온 그 세월에 우리 순간도 잊은적 없은 부름이 있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

어찌하여 우리 인민은 이 부름을 조용히 외워만 보아도 그처럼 크나큰 긍지와 행복감에 휩싸이고 그렇듯 뜨거운 격정과 절절한 그리움에 가슴끓이는것인가.

여기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분을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살며 혁명해온 더없는 영광과 자부가 어려있다.엄혹한 시련의 언덕들을 과감히 헤쳐온 우리의 무궁무진한 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지난해에도 우리는 민족사에 길이 빛날 참으로 많은 일을 해놓았다.견인불발의 투쟁으로 막아서는 도전과 난관을 강행돌파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열린 지난해를 승리의 해로 빛나게 장식한 우리들이다.

그 보람차고 굴함없던 투쟁의 나날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였다.

조국땅 방방곡곡, 모든 고장과 일터, 모든 가정들에, 인민이 있는 그 어느곳에나 우리 장군님께서 계시였다.

철의 기지들에 가보면 로동계급의 심장에 대고조의 정신을 심어주시던 장군님의 숨결이 붉은 노을속에 어려온다.생산정상화의 동음이 높이 울리는 공장들에 가보면 고난의 시기에 오늘을 내다보며 소중한 씨앗을 묻으시던 장군님의 영상이 눈물겹게 안겨온다.그 어느 일터에 가보아도 해야 할 아름찬 일감들을 놓고 모대기다가도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겨보면 앞이 탁 트인다는 일군들의 격정에 넘친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가 새집들이로 들끓던 그 나날에도,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를 잘 지어 당중앙위원회의 감사를 받아안았을 때에도 사람들 누구나 우리 장군님께 그 기쁨을 먼저 아뢰이지 않았던가.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과 정은 오늘도 우리 생활의 갈피마다에 따스한 봄볕마냥 스며들고 그이의 축복과 힘있는 고무격려는 우리의 전진을 억세게 떠밀어주고있다.

그렇다.

어버이장군님은 우리의 생활속에, 우리의 승리속에 언제나 함께 계신다.

그이께서는 이 시각도 만사람의 경모의 인사를 받고계시며 그들과 마음속대화를 나누시면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고계신다.이 시각도 인민들로부터 승리의 보고를 받고계신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이다!

이는 위대한 장군님과 맺은 혈연의 정을 끝없이 이어가는 우리 인민의 무한한 긍지와 행복감의 분출이고 그이를 주체의 태양으로 천만년 받들어모시려는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우리의 세월은 오늘도 계속되고있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에서 장군님의 사랑을 매일, 매 시각 느끼고있으며 온 나라 대가정을 돌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에서 어버이장군님의 영상을 뵈옵고있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사회주의대가정의 영원한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땅우에 장군님의 한평생의 념원인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울것이다.

오늘 하루가
힘들고 슬퍼도

꽃길이라 생각 하고 걸읍시다

살면서 어찌 웃고만 삽니까!

살면서 어찌 고통 없이 삽니까!

걱정은 우리들 일상에

살림밑천입니다

하루는
비오고 먹구름 가득 하지만

내일은 봄 햇살이 반짝일 것입니다

아무리
깊은 상처도 시간이 지나면

그 아픔들이 성숙으로 물들어

기쁨의
곱절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슬픔은 내일의 기쁨입니다.

오늘의
고통은 내일의 희망입니다

눈물의 씨앗을...

가슴에 품으면 한 송이 꽃이 되어

지지 않는 꽃으로
붉게 필 것입니다

세월이 나를 속이고 울려도

봄꽃 피는 아름 다운 에덴 동산

꽃길이라 생각 하고 걸읍시다

말없이,
소리 없이.... https://t.cn/A6xAB2bK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진군대오는 신심충천하다】
약동의 기상 넘치는 출근길
청신한 기운이 약동하는 미래과학자거리의 아침이다.
새 승리에 대한 신심에 넘쳐 정든 일터로 향하는 사람들모두의 걸음걸이에서 힘찬 기백이 느껴진다.

그 어떤 시련속에서도 언제나 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쳐 용기백배 전진하는 우리 시대 인간들의 훌륭한 사상정신적풍모를 한눈에 볼수 있는것이 아마도 미래과학자거리특유의 아침풍경인듯싶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혁명의 길은 혁명위업의 승리와 미래를 굳게 믿는 신념의 강자들만이 걸어갈수 있습니다.》

진지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나누며 걸음을 다그치는 사람들속에서 김책공업종합대학 학부장들인 손순일, 송학진선생들의 모습도 보인다.

《우리는 늘 아침출근길에서 이룩한 성과와 경험들을 교환하면서 더 좋은 래일을 당겨오기 위한 새로운 사업들을 설계하군 합니다.》

그들은 오늘 출근길에서도 과정안을 새롭게 혁신하는 문제, 전수식교육에서 벗어나 학생들을 대담하게 연구조에 망라시켜 실천속에서 키우는 문제들을 론의하고있었다.며칠전에도 출근길에서 서로 만나 학생들의 학습열의를 더욱 높여주기 위한 교원들호상간 자질향상경쟁을 방법론있게 진행하는 문제를 열정적으로 토의한 그들이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하여 출근길의 길지 않은 시간에도 모든 사업을 새로운 관점에서 설계하고 작전할수 있는 방법론을 찾기 위해 애쓰는 김책공업종합대학을 비롯한 여러 대학의 교원, 연구사들을 보느라니 미래과학자거리의 대통로를 따라 출근길에 오른 사람들모두가 정녕 무심히 안겨오지 않았다.열정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드바삐 걸음을 재촉하는 사람들, 무궤도전차안에서 책을 펼쳐들고 깊은 사색에 잠겨있는 모습들…

희열과 랑만에 넘친 약동의 기백이 한껏 느껴지는 출근길이였다.그 들끓는 분위기를 가슴에 안아보느라니 당의 불같은 호소에 접하고 승리의 신심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해 힘차게 내짚는 온 나라 인민의 힘찬 발걸음소리가 쿵쿵 들려오는듯싶었다.

미래과학자거리상징탑의 낯익은 글발 《미래》, 금빛으로 번쩍이는 그 글발도 무심히 바라볼수 없었다.

다가올 앞날을 미래라고 한다.하지만 그냥 다가온다는 의미만으로야 어찌 우리 조국의 미래를 다 말할수 있으랴.

교원, 연구사들의 신심넘친 발걸음에 보폭을 따라세우며 그 글발을 바라보는 우리의 가슴도 약동하는 젊음으로 끝없이 번영할 내 조국의 모습, 세월을 주름잡으며 눈앞에 다가오는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를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쳐갈 불같은 열의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더 밝고 창창한 앞날에 대한 신심이 백배해지고 그로 하여 더욱 상쾌한 미래과학자거리의 아침출근길이였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성룡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人生的出场顺序很重要不是你不够好是你来的不够巧在错的时间里 你一出场就注定输 就是陪你喝的伶仃大醉的人 是没办法送你回家的看过大话西游的人都知道 紫霞喜欢至尊宝
  • 过去,她和造型师男友Mark自2017年恋情曝光后,开始在社群平台上晒出合影,感情相当甜蜜,日前还传出结婚谣言,却仅是一场乌龙》近日,邓紫棋【邓紫棋才传密婚乌龙
  • 首先你要记住,不要试图去改变他,因为你无论怎么做,都改变不了他,刻在骨子里的东西啊,是改不了的,它只会让你自己更痛苦,你说的越多,他越烦你,你越生气,最后陷入恶
  • 西柏坡摄影家协会走进迪山云顶-王母山采风太行就是这样,四季分明,景各不同,他会迎合季节变换,呈献各种风姿,云海翻腾间更是雄伟壮阔,美在其间,令人震撼。27 西柏
  • 他的笑意,还是那个熟悉的样子,po本不该在这时候就见过,那个只要看到,一切阴霾都会散开的笑脸。几乎是可以想得到的事情,门锁了,那就换条路吧,没有什么起伏与委屈,
  • 沈巍:“我不是有意……” 他慌慌张张的一句话没说完,就见赵云澜伸手点了点自己的嘴唇:“伺候大爷舒服了就原谅你。“不少村民就在村内的基地工作,除草、打药、采摘…
  • 右上多头是巧克力 正红珍爱 随机盲盒拆出来一扎江南 居然是最近正在长草的大白菜色系23333 这波赚了w一次醒七扎还是有点吃力 我得再去买几个醒花桶(←难道不是
  • #赵露思[超话]##赵露思[超话]# zls#张小寒pick的95四小生花# zls#赵露思桑稚# 呜呜呜呜呜呜,谁说的去找谁吧!和赵露思无关,不要给赵露思这么
  • 但即使我的记录没有影响到任何人,但是恶意却越来越多,各种骚扰、偷窥、猜忌……我记录的只是我们恋爱中的一小部分罢了,更多的是信任、理解、陪伴和没有止境的爱意。工作
  • 二、捐赠说明1.广大爱心人士、企事业单位,为了方便给您开具捐赠凭证,请在备注栏标清捐赠人及捐赠方向,如:XX企业或XX人向XX捐赠疫情款物。二、捐赠说明1、广大
  • 18.如果你的酷特别希望别人看到,那你一点都不酷。17.我一无所有,也依然没救,烟不离手,烈酒烧喉。
  • 感恩[合十][玫瑰]6)感恩我的毛驴,今天兜了好多路,在没电的情况下,毛驴还是支撑我回来,虽然最后我也步行了一小丢丢,但是我知道它已经尽力了,撑到了最后。还有一
  • 节约导演[偷乐][偷乐]:拿是不可能拿的,还有很多女装没拿,就拍贺剧纪念下!双雪涛18年GQ盛典的时候就已经被邀约了,GQ还是比我有品味啊!
  • “周末设计之旅”在陶青台将启动“三项乐人”活动,本活动没有门票,无须报名,不限人数,来去自如,欢迎在景德镇的朋友们携朋带友、带亲人带孩子带爱宠参加,并享受免费停
  • 在阳澄湖吃大闸蟹哪家好 阳澄湖农家乐推荐秋日里的大闸蟹,一直是美食家苦求的珍宝,对于吃腻了烤肉火锅的我,想换个口味,秋天当然要吃螃蟹啦?阳澄湖吃大闸蟹的地方哪里
  • 世界第一高释迦牟尼青铜坐佛,世界最大的尼众道场,独具魅力的满族人祭祀圣地,浑然天成的山脉河流,钟流毓秀佛光湖影,无一不诠释敦化这醉美的人间天堂。景区是拥有“神山
  • 王先生 时间过得可真快啊 窜进行李箱的事情仿佛昨天才发生 22岁的王俊凯很棒 在各个领域都有发光 这一年又陪你成长了 见识到了孟超 每次过生日都祝你生日
  • 阶段三:南切,阿杰、淘汰WBG一人。阿杰淘汰JDE一人,最终不敌被JDE淘汰.阶段六:阶段七:阶段八:梅花桩刷新后,#广州TT一路通胜# #2022PEL夏季赛
  • [心]我希望你能爬更高站的更远要不平安[心]从遇见你你开始,所有的盼暗都留给过往,[心]凛冬散尽,星河长明。#郭聪明[超话]##郭聪明0908生日快乐# 很荣幸
  • 有趣的是,一位演教寺的僧人不知何时出现在殿前,只见他认真地朝着天际不同的方向一一礼拜,俨然在此时飘渺的虚空中,诸佛菩萨真的莅临了。而在西台顶的寺庙有这样的楹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