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IX FEST 날짜 변경 공지]

오는 8월 14일 일요일 진행 예정이었던 AOMIX FEST는 수도권 폭우로 인해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9월 3일 토요일로 날짜 변경을 결정하였습니다.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리오며, 더욱 완성도 높은 AOMIX FEST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ue to unforeseen heavy rainfall, AOMIX FEST previously scheduled for August 14th (SUN) has been rescheduled to September 3rd (SAT) to ensure the safety of audiences, artists, and staff.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we may have caused, and we thank you for your understanding.

#AOMIX##AOMIXFEST##에이오믹스페스트##AOMG#

【창조하며 절약하고 절약하며 창조해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절약은 곧 생산이며 애국심의 발현입니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수행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전진의 보폭을 힘차게 내짚고있는 단위들의 경험을 들여다보면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한마디로 말하여 창조하면서 절약하고 절약하면서 창조해가는 깐진 일본새이다.

자그마한 예비와 가능성도 효과있게 리용하여 최대한 증산하고 절약하는 기풍, 하나를 절약하여 둘을 얻는 절약위주의 경영방식은 단위발전을 추동하는 위력한 무기로 되고있다.

재단과정에 나오는 압착해면자투리를 모두 재생리용하여 가방생산의 동음을 높이 울리고있는 사리원가방공장이 바로 그런 단위들중의 하나이다.그 누구를 만나보아도 작업과정에 소소한 자재들이 제기되면 절약함을 찾는것이 례상사로 되였다고, 절약함은 《자재창고》와 같다고 이야기한다.

새로 만들어내는것만이 생산이 아니다.절약은 품을 얼마 들이지 않고서도 커다란 예비를 찾아낼수 있는 또 하나의 생산이라고 말할수 있다.

사전에도 올라있지 않는 절약함, 절약초소라는 말이 이제는 어느 단위, 어느 건설장에서나 흔히 들을수 있는 평범한 말로 되였다.

여기에 1970년대 우리 로동계급의 절약기풍을 보여주는 이야기가 있다.

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목재를 5분의 1로 절약하면서도 가구의 생산성은 4~5배로 늘인 어느 한 지방산업공장 종업원들과 한개 직장에서만도 월에 1 000여t의 콕스를 비롯한 귀중한 연료를 절약하면서도 3 500t의 마그네샤크링카를 더 생산한 단천의 로동계급의 투쟁에 대한 이야기이다.

매 사람에게는 절약주머니가 있고 작업반과 직장에는 절약함이 있으며 공장에는 절약창고가 있어 버리는것이 하나도 없었다는 전세대들의 이야기, 이것은 결코 지나간 이야기가 아니며 오늘도 우리 세대가 따라배워야 할 훌륭한 본보기로 된다.

우리가 일하고 생활하는 모든 곳에는 절약의 예비가 얼마든지 있다.

가정에서 전자제품들을 사용한 다음 대기상태의 전원을 철저히 차단하는것, 일터에서 수도물을 꼭꼭 막고 물절약기를 설치하는것, 한g의 연유도 아껴쓰는것…

그 행동을 누가 보는 사람도 없고 그 가치에 대하여 계산해주지도 않으며 평가하지도 않는다.하지만 하나하나의 예비들에는 조국의 부강번영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려는 깨끗한 량심이 비끼게 된다.

절약사업은 어느 한 개인의 힘만으로는 성과를 거둘수 없다.

절약한 하나하나의 예비들이 모여 조국의 전진을 더해주는 귀중한 창조의 원천으로 되듯이 절약사업도 이 땅의 매 공민들이 한사람같이 떨쳐나서 힘을 합치고 마음을 합칠 때 커다란 생활력을 발휘하게 된다.

절약은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어디서나 할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조국이라는 큰집을 애국의 량심으로 떠받들어야 한다는 공민적자각을 가지고 생활의 매 순간순간마다 절약에 대하여 생각하고 마음을 쓴다면 우리 조국의 재부는 더욱 늘어나고 우리의 전진은 그만큼 앞당겨지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강효심

-원산구두공장에서-

전화의 불비속에서 다수확을 내던 그 정신으로 사회주의전야마다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리자

국가적인 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자

일심의 대하가 전야로 굽이친다.

조국땅 방방곡곡 그 어느 일터와 마을에서나, 그 누구의 가슴에서나 하나의 숨결이 세차게 고동친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전당, 전군, 전민이 총동원되여 올해 알곡생산계획을 무조건 완수하자.

모든 힘을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위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야 우리 식 사회주의를 지키고 사회주의강국을 성과적으로 건설할수 있습니다.》

농사는 천하지대본이며 쌀은 곧 사회주의이다.

알곡을 많이 생산하면 먹는 문제가 풀리는것은 더 말할것도 없고 거기에서 대포도 나오고 땅크도 나오고 비행기도 나오며 사회주의적애국주의사상도 나올것이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교시가 오늘도 우리 가슴을 쾅쾅 두드린다.

올해의 알곡고지점령!

참으로 많은것이 여기에 달려있다.

오늘 전대미문의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헤치며 당 제8차대회가 펼친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해 힘차게 내달려야 하는 우리에게 있어서 쌀은 더없이 귀중한 밑천이고 재부이다.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자고 하여도, 인민들이 기다리고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줄기차게 일으키자고 하여도 나라의 쌀독이 넘쳐나야 한다.

지금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가로막는 애로와 난관이 한두가지가 아니다.언제 어떻게 들이닥칠지 모를 재해성이상기후 역시 시시각각 전야를 위협하고있다.

어찌 총과 총, 불과 불이 격돌하는 전장만 결전장이라고 하랴.

당과 인민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이 그 어느때보다 무겁게 실린 이 땅, 우리의 협동전야는 조국의 존엄과 사회주의수호의 전초선, 인민의 행복과 미래수호의 판가리결전장이다.

농사를 잘 짓는것은 현시기 인민들에게 안정된 생활을 제공하고 사회주의건설을 성과적으로 다그치기 위하여 우리 당과 국가가 최중대시하고 최우선적으로 해결하여야 할 전투적과업이라고 하시면서 전당적, 전국가적인 힘을 농사에 총집중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주타격전방의 승리가 얼마나 소중하시였으면 사상최악의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에 필요한 영농물자를 최우선 보장하도록 하여주시고 전당, 전군, 전민을 알곡고지점령을 위한 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시였으랴.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이다.

온 나라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여,

주체조선특유의 모습이고 무진막강한 힘의 원천인 충실성의 국풍과 집단주의위력을 힘있게 과시하며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자.

누구나, 어디서나 농업전선에 늘 마음을 두고 농사에 필요한것이라면 최우선적으로 보장하며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확고히 담보해나가자.

일군들부터 농업을 추켜세우는것을 어떤 대가를 치르어서라도 반드시 결실을 보아야 할 국가중대사로 내세운 당의 숭고한 뜻을 결사의 실천으로 받들어야 한다.

각 도, 시, 군당위원회와 농업지도기관 일군들이여,

자기 지역 농사를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비상한 자각 안고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 잠재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뼈를 깎고 살을 저미며 결사분투하자.

쌀로써 당과 혁명을 결사보위해온 전세대 애국농민들처럼 살며 투쟁하도록 농업근로자들을 분발시키기 위한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재해성이상기후에 기민하게 대응할수 있게 과학농사작전과 지휘를 더욱 박력있게 해나갈 때 그 어떤 자연의 광란도 휘잡아 길들이며 전야마다 풍요한 가을을 안아오게 될것이다.

농촌에 대한 국가적지원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해당 부문 일군들이 맡고있는 임무가 대단히 무겁고도 중요하다.

농사는 시기를 다투는 일이다.적기를 놓친 영농물자는 산을 이루어도 소용없다는것을 다시한번 자각하고 필요한 물자들을 시급히 보장해주기 위해 머리를 쓰며 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자.

지금이야말로 그 어느 단위에서나 농촌에 대한 지원을 백방으로 강화해야 할 때이다.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이여,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자고 하여도, 우리 농민들을 어렵고 힘든 로동에서 해방시키기 위해 한평생 마음쓰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념원을 풀어드리자고 하여도 그대들의 진정과 헌신이 절실히 필요하다.

한t의 비료와 강재, 한kW의 전력이라도 더 증산하여 농촌에 보내주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우는 일에 어찌 네일내일이 따로 있을수 있겠는가.

온 나라 인민모두가 농업근로자들과 기쁨과 어려움도 함께 나누며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갈 때 주타격전방에 승전고가 높이 울려퍼질것이다.

농업근로자들이여,

외진 산골의 한뙈기 비탈밭도 당중앙뜨락과 잇닿아있다는 숭고한 자각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며 성실한 땀과 열정으로 곡식들을 가꿔가자.

당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풍요한 가을을 향해 내달리는 우리의 앞길을 그 무엇도 막지 못할것이다.

어머니 우리 당에 다수확의 자랑찬 승전보고를 드릴 그날을 향하여 총돌격 앞으로!

본사기자 장은영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如果是做长线的话,是不可能在6万多逃顶的,6万9的价格只是小级别的日线背离;只有做短线的,或者频繁操作的,才可能会在6万多卖出,做中长线的在4月初卖出才是逻辑对
  • 人的身体真奇妙!今早上我练完内家拳佛拳后,对日月采气时,整个人进入了入定状态!发现自已整个身体分为两半,以任督二脉为中线,左边气血,身体如月亮般柔清,右边身体如
  • [赢牛奶][送花花]不过环球的周边让人购物欲丧失,转了一圈最后只买了个抱枕,甚至没有给它拍张照片..对了,之前想到了黄油啤酒会难喝,但没想道它会那么难喝…椰椰#
  • 猴人生于六月,小暑之时,清和日炎,风调气温,爽气满身,乐而无忧,惟粗衣淡食不缺,珍菜美肴难得,吉凶祸福平均,婚姻自由美满,子孙贤贵兼能。猴人生于丑日,月德照命,
  • 最 好 的 生 活 方 式好好活,慢慢过,退休待遇还不错;不要攀,不要比,不要自己气自己;少吃盐,多吃醋,不打麻将多散步;按时睡,按时起,跑跑跳跳健身体;夫妻爱
  • 明  仇英  蕉阴结夏图尺寸:138X49.12cm宣纸高清复制100元欲购加微qi953844211以下是实物图本幅画蕉石成荫,两名高士席地对坐。第四幅据传在
  • 游乐世界梦公园员工制服手绘设计在更好的体现服务行业的工作性质严谨认真的同时,口袋、门襟、领型的细节设计和拼接撞色设计为职业增加一些活力与时尚前卫感。 游乐世界梦
  • 家长要知道,成年人低头玩手机,脊椎就额外增加了27公斤的压力,相当于一个六七岁的孩子坐在脖子上,而孩子受到的伤害只会更大。(明天重点讲述)玩手机的危害不容小觑,
  • 这家店去过多次了依然很爱~点了几例喜欢的菜品推荐给大家:⭐️招牌虾饺妹,可谓是广式茶点中的王者,即有完整大虾 保证口感,还有虾蓉增添鲜味。这周每天都做草莓香蕉燕
  • 全部建成后,将形成新型环保家居装饰板材生产、加工、研发的新型环保建材产业链和供应链,是落实我区“十四五”规划所提出的“7+3”产业体系重要项目、省级新旧动能转换
  • 1、5.9米、自己品、我们一般买的商品房的层高为2.9米、这种产品的居住舒适度以及办公舒适度不要太“哇塞”太“惬意”!3、纠结买住宅压力大、这个产品可以重点瞅一
  • 我和夫人是很不同的人她是潇洒随性的水瓶我是敏感纠结的巨蟹她贪凉怕热身上冰凉凉我怕冷喜热行走小火炉她好奇心强对新鲜事物充满了求知欲比如好奇很多没吃过东西的味道我会
  • 至此,广九直通车的所有车站都乘降过了,也见证了几种车票,也算是没有遗憾了,以后有机会一定要解决京九/沪九直通车!有2位乘客是要到佛山的,但是去到车站却买不到佛山
  • 重庆实际上是一个省级行政单位,外地人或游客口中的“重庆”大多是主城区的范围,而在大重庆地区,人们都爱用区县称呼自己,比如武隆人、长寿人、万州人。[红灯笼]重庆和
  • 最新的政策将此前的赴华航班人员必须在规定时间内进行“双核酸”+1次抗原检测改为仅须两次核酸检测,去掉了12小时抗原。最新的政策将此前的赴华航班人员必须在规定时间
  • 可以看出第二季度风电总量是微增,这个数据正常,应该是没有新增并网的风电机组,跟去年的情况类似,二季度的风电环比都是微增。在此之前,甚至连高通都已预期,2023年
  • 内蒙古呼伦贝尔大草原旅游功率 呼伦贝尔旅游车队策划有限公司承接呼伦贝尔地区旅游包车~自由行包车~草原森林深度游包车~暑假亲子游包车~秋天摄影采风包车~户外拓展等
  • Got no one but you ——《Crown》/你成好为我的王冠 ——《有一天头上长出了犄角》/纵身跃下 from this highway展开我已折
  • dior花蜜夜间精华,面霜还没空,精华先空了,挺喜欢的,一支晚上用30天不到就空了,醉酒皮肤状态很稳定,出来旅游也没出现幺蛾子,我觉得和它有关!111skin月
  • “代表们既要充分了解自己所在的委员会,也要了解自己所代表的国家”中国劳动关系学院学生陈昊翀被分配到了国家管辖外区域海洋生物多样性政府间会议,他说德国代表及所在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