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超话]##申东佑[超话]#
190421gookju更新ins一则
[CNU给BANA的话,好好吃饭,早点回家[不要晚上可哪走],注意健康还有我爱你们]
#이국주 #난생처음 #면회 #이기자부대
#아끼던동생중하나 #B1A4 #신우 #신동우
#잘지내고있어다행 #은광이못봐서아쉽
#걸그룹이아니어서먄 #군인들에힘이안됨
#바나여러분 #신우가전해달래요 #팬들에게메세지
.
.
(신우말) 밥 잘챙겨먹고 밤 늦게 다니지 말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라고 전해주세요 그리고...사랑한다고
#착한신우 #건강잘챙기고 #오늘 #기분좋았던거맞지?
#다음면회는 #해병대 #유키스 #훈 #너로정했다

#韩语文摘#
【韩语美文】欣赏:就是今天!
바로 오늘이야!
就是今天!

윤수는 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 친구입니다.
尹秀是个总把微笑挂在脸上的孩子。

"이상하게 윤수 옆에 있으면 꼭 좋은 일이 생긴단 말이야. 그 이유가 도대체 뭔 것 같아?""글쎄, 잘 웃어서 그런 거 아닐까?"
“奇怪的是,谁在尹秀旁边的话,一定有好事发生。这到底是为什么呢?”“就是啊,是不是因为爱笑啊?”

윤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무척 많았습니다. 민호는 그것이 이상하게 느껴졌습니다.'내가 보기에는 평범할 뿐인데 왜 저렇게 인기가 좋을까?'
尹秀在孩子们中人气很高。民浩觉得这很奇怪:“在我看来挺平凡,为什么人气那么高呢?”

윤수의 별명은 행운맨입니다. 항상 웃고 다니는 윤수에게는 늘 행운이 따라다닌다고 해서 친구들이 붙여 준 별명입니다. 민호는 아이들이 윤수의 말이라면 군말없이 잘 따르는 것을 보고 시샘도 났고,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다는 부러움도 생겨났습니다.
尹秀的外号是幸运人。总是面带微笑的他一直幸运随行,所以朋友们给他取了这个外号。民浩看到朋友们对尹秀的话言听计从,又嫉妒又羡慕,自己也想变成他那样。

민호는 윤수를 잘 관찰해 보기로 했습니다. "분명 무슨 비결이 있을 거야. 그게 뭔지 알아내야지!"
民浩决定好好观察尹秀。“一定有什么秘诀,要知道那是什么才行!”

민호는 다음 날부터 윤수의 행동 하나 하나를 샅샅이 살폈습니다.
民浩从第二天开始悄悄地观察尹秀的一举一动。

결국 민호는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윤수에게 솔직하게 물었습니다."윤수야, 네가 행운맨이 된 비결이 뭐니?"
结果,民浩在放学后回家的路上向尹秀坦诚地提出了自己的疑问:“尹秀啊,你成为幸运人的秘诀是什么?”

"비결? 모르겠는데? 그냥 애들이 그렇게 부르는 거야."
“秘诀?不知道啊!朋友们随便这样叫罢了!”

"에이, 그러지 말고 좀 가르쳐 주라. 행운맨이 된 이유가 있을 것 아냐?"
“哎,别这样啊,教教我吧!难道成为幸运人就没有什么理由吗?”

윤수는 걸음을 멈추었습니다. 그러다니 잠시 무슨 생각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야! '바로 오늘이야!' 라는 생각 때문일지도 몰라."
尹秀停下了脚步。好像在思索什么。“对!可能就是因为‘就是今天!’的这种想法吧。”

민호는 윤수의 말이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바로 오늘이야? 그게 뭔데?"
民浩不太理解尹秀的话。“就是今天?那是什么?”

"모든 일을 '바로 오늘이야!' 라고 생각하면서 행동하는 거야. 난 아침에 일어나면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날은 바로 오늘이야!' 라고 가장 먼저 생각해. 그리고 학교에 와서 친구를 보면 '저 친구와 더 친해지고 싶은데 더욱 친해져야 하는 날이 바로 오늘이야!' 라고 생각하거든."
“就是把所有的事都想成“就是今天!”的意思。我早晨起床最先想到‘我生命中最好的一天就是今天!’然后来学校见到朋友就想‘我想和那个朋友更亲近一些,和他成为朋友的日子就是今天!’”

윤수는 말을 이었습니다."또 내가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실천해야 할 날이 '바로 오늘이야!' 라고 생각하고,친구에게 실수나 잘못을 저질렀을 때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는 날이 '바로 오늘이야!' 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해. "
尹秀接着说,“还有,我认为要计划并实施新事情的日子‘就是今天!’对朋友犯下过错或有错误时,说对不起来道歉的日子‘就是今天!’”

민호는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졌습니다. " '바로 오늘이야! ' 그 단어 안에 마법이 숨어 있었구나! 윤수야, 오늘부터 너의 별명을 바꾸어 불러야겠는걸? 너는 행운맨이 아니라 멋진맨이야!"
民浩不由地点点头。“‘就是今天!’原来这句话里蕴藏着魔法啊!尹秀,从今天起你的外号该换了吧?你不是幸运人,而是魅力人。”

손을 흔들며 헤어지는 민호의 머리에는 '바로 오늘이야!' 라는 말이 느낌표처럼 강하게 새겨졌습니다.
民浩挥手手告别,‘就是今天!’这话像感叹号一样深深地铭刻在脑中。

[인터뷰] 박보검, "2019년은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다"-'남자친구' 박보검 ②
[采访]朴宝剑说:“2019年想更加充实的度过”-《男朋友》朴宝剑②
https://t.cn/EtYuNgw

P4-P7,机翻,能调得调了一下。

1월 29일 진행된 박보검과의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남자친구 속 '김진혁'을 통해 바라볼 수 있는 배우 박보검의 모습 뿐만 아니라 인간 박보검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었다. 팬들을 향한 사랑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그는 비현실적이라는 평을 받던 극중 김진혁보다도 더욱 열정 넘치는 사람이었다.

2018년 충분히 바쁘게 달려왔던 그는 2019년, 더욱 바쁘게 달려나갈 예정이다.

Q. 피오 씨와 동갑인데, 현장에서는 어땠는지?

지훈이를 만나서 참 좋았다. 지훈이가 현장에 나타나면 왜 '표블리'라고 하는지, 왜 사랑둥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그 친구가 주는 에너지가 정말 컸다. 함께 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이번 팬미팅을 할 때 고맙게도 게스트로 응원을 와 주기도 했다. 앞으로도 오래 알아가 보고 싶은 친구다. 나중에 연극을 한다는데, 꼭 보러 가 주셨으면 좋겠다.

Q. 평소에는 공백기 동안 학교를 열심히 다닌다고 했는데, 이제 졸업을 했다. 앞으로의 공백기 동안에는 무엇을 할 것인지?

아무래도 이번 작품 중 깨달았던 게 많았다. 그 중에서도 '내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과 '시간'에 대한 소중함에 대해 많이 알게 됐다. 그래서인지 지금 인터뷰하는 시간도 저한테는 귀중하게 느껴진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 나를 응원해 주고 소중하게 생각해 주는 사람과의 시간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올해에는 내 시간도 알차게, 귀중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지금의 제 모습을 작품으로 남기고 싶다.

Q. 이번 작품이 차기작에도 영향을 미쳤는지?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깨닫게 해 준 작품이다보니 이 작품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진혁이처럼 더 긍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내 시간을, 내 사람을, 내 작품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분명히 커질 것 같다.

Q. 지금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2018년이 저에게 있어서 참 순식간에 지나갔다.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는다는 것이 점점 크게 느껴진다. 졸업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작년이더라. 시간을 정말 잘 써야겠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다.
==========
Q. 팬미팅에서도 춤을 췄더라. 연습할 시간은 많이 있었는지?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이 이틀밖에 없었다. 드라마를 하는 도중이라 팬미팅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여건과 여유가 넉넉하지 못했다. 이틀 만에 준비하느라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함께 즐겨 주셔서 저에게는 참 '좋은 날'이었다.

Q. 팬미팅 세트 리스트를 봤는데 춤추고 노래하는 무대가 많았는데.. 가수 활동 병행에 가능성도 있나?

그런 마음이 없지는 않다. 팬분들이 보내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항상 생각 중에 있다.

사실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거고, 지금까지 버티고 힘을 내며 일을 할 수 있었다. 제가 해 드린 것이 없는데도 조건 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무대였다. 감사한 마음이 가장 컸다.

Q. 전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에는 OST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아쉽지는 않았는지?

지방을 옮겨다니며 촬영하느라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다. 다음 작품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좋은 곡으로 찾아뵙고 싶다.

Q. 뮤지컬은 어떤지?

뮤지컬도 기회가 되면 오디션을 통해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올해 안에 할 수 있을까? 했으면 좋겠다.

Q. 술과 담배를 안 하고, 소위 말하는 '나쁜 짓'을 안 하는 것이 연기에 있어서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는지?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다. 연기를 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다양한 시각을 필요로 하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적으로 그런 것들을 '해야만 한다'는 생각은 해 보지 않았다. 사람들마다 보는 스타일과 성향, 시각은 다르지 않나.

저보다 더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 제 연기를 봤을 때는 '아직 부족하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저 또한 부족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술, 담배를 한다고 해서 연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개인의 취향 문제인 것 같다.

Q. 특유의 '바른 생활' 이미지가 부담스럽지는 않은지?

만약 데뷔 때부터 '대중분들에게 바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을 각인시켜야지'라는 마음을 가졌으면 부담스러웠을 것 같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딱히 부담스럽다는 마음을 가진 적은 없다.

=======

Q. 올해 자신만의 계획이 있다면?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영화로서 모습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 또한 제 하루의 일과나 스케줄, 소소한 일상 같은 것들을 직접 편집해서 저만의 계정으로 유튜브 같은 곳에서 팬분들과 직접 교류를 해 보고 싶기도 하다. 스킨스쿠버 같은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외국어 같은 공부도 많이 하고 싶다. (Q. 너무 바쁠 것 같은데?) 아니다. 시간 안에 다 해야 한다. 시간이 너무 아깝다.

Q. 체력에는 문제가 없는지?

운동을 꾸준히 하기 때문에 체력에는 문제가 없다. 원래는 수영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어르신분들이 샤워할 때 알아 보시더라. 그때 이후로 쑥스러워서 잘 못 가게 된 것 같다.

Q. 성인 캐릭터로서 욕심 나는 캐릭터나 역할이 있다면?

첫 작품이다 보니 예전의 그 처음 마음으로 돌아간 것 같다. 어떤 역할을 주시든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이 크다. 현대극, 또 첫 멜로였다 보니 다음에 어떤 역할을 맡겨 주신다면 지금의 진혁이보다 더 풍부한 감정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

Q. 바른 청년에게 숨겨져 있는 다른 모습들도 기대된다.

많은 분들이 악역을 기대해 주시더라. 드라마 '너를 기억해' 때 악역을 한 경험이 있는데, 너를 기억해 속 '정선호'라는 캐릭터는 사연이 있고 이유가 있는 캐릭터이다 보니 저 또한 납득이 가고 이해가 가는 악역이었다. 하지만 이유 없이, 태어나자마자 악한 인물을 표현하기에는 연기를 하며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다. 그래도 기회가 되면 그런 작품으로도 인사를 드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Q. 이제 좀 쉴 틈이 생길 것 같다. 쉬는 동안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아니다, 2019년에는 쉬지 않을 거다. 충분히 쉬었다. 아마 4월까지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많아질 것 같아서 그 준비로 바쁠 것 같고, 그 이후에는 너무 늦지 않게 차기작 소식을 얼른 들려드리고 싶다. 천천히, 차근차근. 하지만 너무 늦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드라마 남자친구가 끝난 후에도 그는 배역에 대해 충분히 몰입하고, 또 이해하고 있었다. 더불어 '김진혁'이라는 인물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 또한 여실히 드러냈다.

인터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마지막까지 박보검은 다급한 말투로 말을 이어갔다. 아무리 바빠도 "어느 곳에서든 느껴지는 행복감을 꼭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청년다운 생각을 전해 주기 위함이었다. 더불어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더 잘 알게 됐다"며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 게 좋은 것 같다"는 말도 남겼다.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까지도 멋진 배우 박보검이 달려나갈 바쁠 2019년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幸好我知道治疗剂...如果我在适当的时候不死的话,公公,不,黑幕伊卡德公爵也许会杀了我。不管怎么样 就这样拖延时间还治了病,本想赚钱逃跑的……."叫来
  • 我总谬想着你是“藏”起了,在为鲵酝酿着一件“惊喜”虽然这是荒诞想法,但我却坚信你就是有那样的本领[悲伤]。南方十月的风不冷,但我的想念却带不到你身边,亲爱的凡,
  • 一个男人的爱,要看细节,一个女人的爱要看脾气,如果一个男人从来不舍得跟你吵 架,不忍心对你发脾气,那他一定一定非常的爱你。奶奶说:能治得了你脾气的人,一定是你最
  • 【詹姆斯对大卫·格里芬言论感动震惊,希望后者澄清】今日格里芬在接受采访时表示:“在骑士建队很痛苦,无法持续,詹姆斯收到的只有荣誉,没有指责,詹姆斯已经没有从来的
  • 本店帮您解决一切所需,欢迎光顾浏览,谢谢!如有需要请微我 jcx19760504 ​​​ 洋妈小铺 你好,这里是洋妈小铺,欢迎光临本店,祝你购物愉快!本店有
  • 《天堂》 什么是天堂 ​大概就是 这清朗的九月早晨 每寸肌肤 都感受到清新干爽 每次呼吸 都格外的柔和顺畅 富有生命的光线 让阴影边界 都干脆起来 让一切都显
  • 远离家乡,又感染上新型冠状病毒,三人都说原本有些“心灰意冷”是医务人员如家人般的温暖和关怀给了他们信心。同时,他还为仍在隔离治疗中的患者送上祝福:“大家正视病情
  • 来源:北海广播电视台#北海# 【北海:挂国旗迎国庆,满城洋溢“中国红”】连日来,北海的老街、侨港风情街等特色街区陆续挂上了鲜艳的五星红旗,以亮丽的形象迎接国庆节
  • 缺点:为保证疗效持久建议早期连续多次,对于患懒癌的你来说也算一个##夕夕的变美课堂#285“Fresh馥蕾诗"红‮塑茶‬颜紧致修‮睡护‬眠面膜涂‮式抹
  • 个人观点仅供参考!个人观点仅供参考!
  • 【郑益昕:收获第6名非常开心 已经尽力】女排联赛,福建女排拿到第6名。尽管未能击败山东女排,但是,对于第6名的成绩,福建女排已经非常开心了。
  • 8月28日,7:15其母亲骑电动车送至强盛幼儿园;17:30回家后未外出。9月1日,7:30由其父驾车送至强盛幼儿园;18:00回家后未外出。
  • !!
  • 本书自出版六十年来,被公认为是音乐史学领域的史诗级著作,至今尚无任何著作堪与本书的“才、学、识”相比。[星星]“集”是历史上诸位文人学者的总集和个人的文集。
  • 1宝宝腹泻水煮苹果具有刺激肠内益生菌群的生长、消除肠道病菌的作用,对于宝宝出现腹泻如果不想吃药的话,可以试试这个方法,用苹果切片,然后用水煮后饮用,一般2-3次
  • 在夜市上猪帮我去买了水回来 放桌子上去取烧烤之前 帮我把水瓶盖拧开 放在桌子上之后才去 有种十分被照顾到的感觉在夜市长谈 听到他肯定的说「以你和家庭为重心 因
  • 13、官砂:官星是指前案背后凸起拖出的山峰,隐生在案外的叫暗拱,若在龙虎两砂生至穴前作案的是”现面官“但是不要太长,要回头环抱有情,所谓官要回头,鬼要背就要这个
  • ”#撩妹不如撩车# #蔚来宣布在德国上线首座换电站#9月28日,比亚迪召开新能源乘用车欧洲线上发布会,面向欧洲市场推出三款车型——汉、唐及元PLUS,官方预售价
  • 心不欲杂,行善则真;心若欲杂,空行百善。 心不欲杂,行善则真;心若欲杂,空行百善。
  • 5月17日是第15个「国际不再恐同日」纪念1990年5月17日世卫组织正式将「同性恋」移出精神病名单,提醒人们关注 LGBT 群体遭受的不公正待遇,帮助他们争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