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泰京JKROM[超话]# [李柱浩记者]韩国艺人李泰京2022年采访记录

[이주호 기자] 한국 연예인 @EternityBoys-JKROM 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연예계

들어가다에 대해 이야기하며 들어가다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영캐주얼의 데님 룩으로 꾸러기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레더 세트업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또한 차분하고 루즈한 셔츠 스타일링도 성숙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아냈다.

Q. 화보 촬영 소감

“오랜만의 화보였는데 ETnewspaper와 함께해 더욱 뜻깊었다. 잘 이끌어 주신 덕에 편하게 촬영했다”

Q. 간단히 본인 소개를 한다면?

“나예 한국 연예인 이태경이다. ”

Q. 많은 동물 가운데 ‘토끼’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는 교정을 끝낸 상태지만 그전에는 앞니가 나온 치아라서 어릴 적부터 줄곧 ‘토끼’라고 불린다. 사실 비슷한 네이밍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서로 활동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Q. 미용은 언제부터 관심을 가지게 되었나.

“호기심은 중학생 때부터 있었다. 당시 피부 트러블과 축 처진 직모에 아쉬움이 많아서 방과 후면 집에서 늘 연구하며 해결해 왔고 만족도가 쌓이면서 관심도 커진 것 같다 (보통 뷰티에 일가견 있는 남성들은 여자 형제가 있던데) 나 역시 친누나를 옆에서 지켜봐 오면서 편하게 접할 수 있었다”

Q. 가장 자신 있는 뷰티 스킬이 있다면?

“전문적으로 배운 경험은 없지만 헤어만큼은 정말 자신 있다. 손, 고대기, 드라이기 등 도구에 따라 수십가지의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이는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과 무한한 시행착오 덕에 어떤 단점도 완전히 커버 가능한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었다”

Q. 영상 아이디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트렌드를 자주 서치하고 이슈가 될 만한 키워드를 주제로 정하는 편이다. 또 종종 지인들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데 아직 미완성된 내용”

Q. 꼭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이사배 님과 서울라이트 님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Q. 한편 뷰티 아이템 공구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 선정 기준은?

“우선 예민한 내 피부에 잘 맞는 순한 성분이어야 하고 다른 피부 타입도 만족할 수 있도록 지인들과 테스트를 하며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에 아로셀 마스크팩으로 첫 공구를 진행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Q. 자기관리도 열심히 하더라. 12kg 감량의 성공 비결이 궁금하다.

“운동보다는 식단 위주로 신경 쓰고 있다. 전에는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지만 자제하고 있고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한으로 줄여서 면이나 빵은 잘 먹지 않는다. 반면 단백질은 양과 상관없이 먹고 있는데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이다”

Q. 지금의 분야에서 최종 목표가 있다면?

“기회가 된다면 뷰티 방송에도 출연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 여러모로 멋지고 다양하게 활동해볼 계획이다”

Q. 팬들에게 한마디

“항상 따듯한 메시지와 응원 댓글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2022년에도 잘 부탁드린다”

에디터: 이주호
포토그래퍼: 최훈경
헤어: 박연용
메이크업: 서은수 https://t.cn/A6ikz6TO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페회

(평양 6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우리 당중앙의 향도에 무한히 고무되여 새롭게 제시된 당의 중대정책들을 충직하게 관철해나가려는 수백만 당원들의 철석의 의지가 분출되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가 상정된 의정토의를 성과적으로 마치고 6월 18일 페회되였다.

전원회의 4일회의에서는 일곱째 의정으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2021년 상반년도 당조직사상생활정형에 대하여 총화하였다.

먼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상반년도 당생활정형에 대한 자료가 통보되였다.

제기된 자료들을 청취하면서 지도기관 성원들은 조선로동당의 핵심으로 믿어주고 맡은 중임을 책임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분투할것을 바라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기대에 따라서지 못한 자책감을 안고 자신들의 당생활정형을 전면적으로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 선거된 당중앙지도기관이 당과 인민앞에 엄숙한 서약을 다지였지만 벌써 지도기관 성원들의 사업과 생활에서 심중한 문제들이 발로되고있는데 대하여 일일이 지적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맡겨진 력사적소임을 다하기 위하여서는 어떤 각오와 일본새를 가지고 사업하며 자신을 사상정신적으로,문화도덕적으로 수양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가를 세심히 가르쳐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기관 성원들이 상반년기간 나타난 결함들에서 심각한 교훈을 찾고 이번 전원회의를 계기로 당대회가 높이 든 이민위천,일심단결,자력갱생의 리념을 다시금 깊이 새기며 더욱 각성분발하여 맡은 책무를 충실히 수행함에 있는 힘을 다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그러자면 혁명의 전세대들처럼 어떤 간고한 환경에서도 당중앙의 결정을 철저히 접수하고 무조건 관철하며 당의 본태를 고수하기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는 진짜배기혁명가가 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인민들의 피부에 사회주의혜택이 하나라도 더 가닿게 하기 위하여 자기의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겠다는 각오와 어떤 경우에도 인민의 리익에 저촉되는 일은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군중속에 들어가는 한번한번의 걸음이 당과 대중의 혈연적관계를 두터이 하며 인민들에게 신심과 고무를 주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으로 되도록 하여야 한다고 간곡히 당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이 혁명의 전투적참모부,인민의 심부름군당으로서의 본분을 다하는데서 앞장에 서야 할 사람들은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라고 하시면서 이번 전원회의에서 토의결정한 주요정책적과업들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실행하는데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칠데 대하여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전원회의는 여덟째 의정으로 조직문제를 토의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고 당중앙위원회 위원,후보위원들을 소환 및 보선하였으며 국가기관 간부를 해임 및 임명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전원회의를 결속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의 정열적인 참가와 무한한 책임성에 의하여 이번 전원회의가 자기 사업을 원만히 수행하고 력사적인 중대한 임무를 다할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모든 지도기관 성원들이 전원회의의 전기간 당과 국가전반사업토의에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열중한데 대하여 사의를 표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 당은 견인불발의 투지로 혁명앞에 가로놓인 현 난국을 반드시 헤칠것이며 앞으로 그 어떤 더 엄혹한 시련이 막아나서도 추호의 변심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위업에 끝까지 충실할것이라는것을 당중앙위원회를 대표하여 엄숙히 선서하시였다.

전원회의 전체 참가자들은 비범특출한 예지와 통찰력,불철주야의 사색과 헌신으로 우리 식 사회주의의 전진발전을 줄기차게 인도하는 불멸의 지침과 위력한 실천적무기를 마련해주시고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에게 무한한 신심과 고무적힘을 안겨주신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올리면서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어갈 충성의 맹세를 담아 우렁찬 박수와 열광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는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력사적인 회의로,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분발력으로 새로운 전진의 시대,력동의 시대를 과감히 열어나가는 조선로동당의 불패의 령도력이 남김없이 과시된 의의깊은 회의로 주체혁명사에 뚜렷이 아로새겨질것이다.(끝)

(2021.06.19)

2015.07.16 EXO 俊勉/伯贤/钟大的 比格比格日
엑소(EXO) 수호·백현·첸의 ‘비글비글한 하루’
原链接:https://t.cn/A6td4Ywk
翻译:光幻觉 瞎翻

엑소(EXO)의 수호, 백현, 첸이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상반되는 내추럴한 화보를 촬영했다.
수호, 백현, 첸은 최근 앳스타일(@star1) 2015년 8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EXO的俊勉,伯贤,钟大拍摄了与舞台克里斯马相反的自然style画报。
(无关懒得翻)

"꿈꾸는 엑소의 미래가 있냐"는 질문에 백현은 "친구처럼 가족처럼 오래오래 잘 지냈으면 좋겠다"며 "나중에 나이가 들면 한 동네에 다 같이 살면서 주기적으로 모여 식사도 하고 파티도 하고 싶다"고 대답했다. 덧붙여 "아 생각만 해도 행복하네요"라며 멤버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对于问题“有梦想过EXO的未来吗?”,伯贤回答道“像家人朋友一样,一直一直一起过日子就很好”“想着以后年纪大了,一起在一个小区里生活,定时聚餐啊开party啊也不错”.又补充道,“啊 光是想想就觉得好幸福呀”,表达了对成员们的无限友爱。

수호는 리더로서 팀을 단합시키는 본인만의 노하우로 "대화를 많이 하려 한다"며 "멤버들과 사소한 것부터 편하게 많이 이야기한다"고 털어놨다. 또 첸은 "엑소 멤버들이 하나둘 연기에 도전하고 있는데 연기에 도전할 생각은 없냐"는 질문에 "당연히 있다"며 "시켜만 주시면 정말 열심히 할 거다"라고 멋진 포부를 보였다.
作为队长的俊勉,吐露了团结队伍的技巧,“要多多沟通”“和成员们从小事开始轻松地聊天”.钟大面对提问“EXO成员们里有一两个挑战了演技,你是否也有挑战演技的想法?”回答道“当然有”“只要让我做我就真的会努力的”

7월20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8월호에서 수호, 백현, 첸은 ‘비글비글’이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으며, 이번 8월호에서는 멤버들의 팀워크 비결과 공항 패션 등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无关懒得翻)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好朋友的oc文写得好牛啊……波橘云诡的朝堂,身不由己的文官武将,在高压下在一起的师兄弟把彼此当做救赎,也有市井里早就超脱淡然的病鬼(呜呜呜呜呜呜呜美人!)还有她
  • 我赶紧夸他,因为你坚持啊,自己会说外语,比用软件方便多了,还能体会到机器体会不到的,感情。#美食[超话]##减肥食谱#为什么打90分呢,因为只能打90分。
  • " , ." 我想起夕阳下的奔跑,那是我逝去的青春 #鞠婧祎[超话]##鞠婧祎# jjy#鞠婧祎花戎# jjy#鞠婧祎姜保宁# #鞠婧祎[超
  • 早上给郑蜥蜴送了药膏再去把指甲给贴好了但感觉还是不贴好看 后来还是去接了zxy去诊所里去看 热死了真的热死了 中午吃了个很咸的饭但也是酱咸 下午一直呆在店里猫哥
  • 【#男子嫌儿子吵不服管将其砸伤获刑#】#父亲用键盘将儿子砸致重伤获刑#2020年8月,深圳,放暑假在家的学生小飞跟弟弟在家中玩耍,父亲嫌两人太吵闹,说了几遍让他
  • 这是我陪你过的第一个生日,认识你真的是一件很开心很幸福的事情,希望新的一岁我们多多见面,还有很多个生日要一起过【转载】 下次再遇见喜欢的人,一定要提醒自己,只
  • 비참해지려 애쓰지 않을 것 

인스타그램이라는 신세계에 입성했을 무렵,
랜덤으로 사진이 보이는 피드에서
약간의 과장을 보태 허리까지가 가슴인 엄
  • 我曾舞文弄墨寻得人间冷暖,亦曾停步折花淡忘忆里阑珊。我曾赏雪饮茶,人间四月独芳华;亦曾孤独作陪,忘往事转眼云烟。
  • 近年来,融安县市场监督管理局坚持“独一份”“特中优”“珍稀缺”的定位,大力推进品牌强县战略实施,围绕金桔、香杉、青蒿、灵芝、大坡飞鸡、河边鱼等特色产业,积极组织
  • 大家好,我叫雪哈哈,今天我来了!告诉你们一个㊙️密,睡觉是我最喜欢做的事情之一,不要告诉我主人哦[偷笑][偷笑]不然我就不能好好睡觉了,因为她总喜欢来逗我~一个
  • 一周前为掉到56窃喜这周为雷打不动的57而难过今天还吃了烧烤果然减肥这件事对别人来说看着好容易但对我来说真的很难很难我追的2部剧真的更新的很慢一直在忍着不看刷到
  • ”——贺峻霖“我希望我能更优秀一点点,更努力一点点,能够对得起那个人为现在的生活努力过却没有享受到的人们。不要再让想太多,成为你生活里的主旋律,记取昨日点滴的温
  • #你可以永远相信徐嘉余##土土#昨天还觉得徐嘉余两头瞒是个渣男 两位姐姐快跑今天就被土姐的骚操作干懵了 一开始说精准锤渣 给所有人保留最大的体面 结果暗
  • 家中盆栽如何养护  第一步选择适宜的盆土  栀子花喜欢酸性土壤,适宜的pH值为5至6,种植前准备好适宜的土壤。最好的方法,将盆栽放在5℃环境下,使其冬眠,或用保
  • (网络)#岳远山长##生活正能量打卡##了悟茶缘# #龙太茶叙##老申茶语# 三月春花绽放时,碧螺春茶也伴随着转暖的春光,渐次上市。一芽一叶,徐徐采之 ,七万次
  • 盖仁是性也,孝悌是用也,性中只有个仁义礼智四者而已,何尝有孝悌来?然仁主于爱,爱莫大于爱亲,故曰:‘孝悌也者,其为仁之本与!’”  既然有子在说“孝悌也者,其为
  • 爱大爱手机效果好吗首先自我介绍一下,我是林文老师正姿护眼笔的爱心推广大使——露萱,目前一个人带着孩子从事微商,我跟那些微商大咖相比尚有不足但也是小有成绩,希望我
  • 2022年,我们继续行走大地,“我是清都山水郎,天教分付与疏狂。今年的“山海经“卷轴从6月23日至10月7日,每天有不同的画手接棒,带来一幅山海精灵妖兽为主题
  • 因为现实中有很多自己实现不了的事情,你看着他,你就会无端生长出信任,觉得他能做到的。”“那日,她唤醒了我,此时我明白她值得。
  • 吾儿: 为娘只愿你健康快乐幸福平安吉祥成长… 成长上的路你也许会遇见很多磕磕绊绊,有些事与愿违,越大你越会觉得并不是“武力”可以解决的,要学会忍让、克制、看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