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토요일이다.
소음의 방해를 받지 않는 것이 정말 행복해..ㅜㅜ...
그래서 자연스럽게 8시간을 잤네.
물론 오늘도 자연스레 잠이 깼어.
난 정말 똑똑한 몸을 가지고 있네.
ㅎㅎ..잠에서 깨어 핸드폰을 보니 여전히 같은 시간이야~~ㅋㅋㅋ...

p1.진짜 귀엽죠?
맞아~새끼 고슴도치도 운동을 해야 지..ㅋㅋㅋㅋㅋ...
아..그래서 전에 보았던 그 스포츠클럽 할인 행사 나도 친구랑 같이 신청했는데.
엉~예전에 같이 창업을 했던 어느 동창이랑..

우리 용캡틴 오빠~
사실 어젯밤 잠자기 전에도 그대의 새 동영상을 봤는데.
복싱 훈련중인 그대..
헤헤..머리띠를하고 운동하는 모습..
진짜 멋짐 폭발~!!!
사실 모두들 그대의 이 스타일을 좋아해~~ㅋㅋ..

p2-p3.엉~그대의 하와이 풀세트~~
이 친구 진짜 귀여워~!!!
아..정말 그의 코를 한번 만져 보고 싶네..ㅎㅎ..
이 친구를 바라보고 진짜 안아주고 싶어졌네..
음.나 포옹 의존 증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이 글씨 모양이 정말 마음에 들어~~
완전 귀엽지 않나?ㅎㅎㅎ..
그대의 최애 부위: 안창살~~
그래 그래~~우리 모두 명심했다~~
앞으로도 꼭 먹으러 갈 거야~~헤헤..
그리고..

오빠 오빠 오빠...
그대의 취향을 알 수 있다는 것도 특별한 행복이야.
의심하지 마세용~~[挤眼][挤眼][太阳][太阳][握手][握手][加油][加油]

【새 승리, 새 생활을 창조해가는 사회주의근로자들의 기쁨
각지에서 5.1절을 뜻깊게 기념
당의 령도따라 근로의 정신과 창조적노력으로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각지 근로자들이 전세계근로자들의 국제적명절 5.1절을 맞이하였다.

강국의 공민된 자부심을 안고 4월의 경축행사들을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특기할 사변으로 빛내인 긍지와 자랑을 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를 위한 전인민적진군을 다그쳐나가는 온 나라 근로자들의 애국의 열정과 투쟁기세가 일터와 초소마다에 차넘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 국가와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사회주의이며 우리 인민의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이다.》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증산투쟁, 창조투쟁으로 들끓는 조국땅 그 어디나 로동생활의 진정한 창조자, 사회주의문명의 향유자가 되여 보람찬 삶을 누려가는 근로자들의 기쁨과 랑만이 차넘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으로 그리움의 물결이 끝없이 굽이쳤다.

가장 경건한 마음 안고 광장에 들어선 군중들은 한평생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이 땅우에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로동계급의 세상을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대해같은 은덕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올리였다.

그들의 얼굴마다에는 사회주의강국의 만년토대를 굳건히 다져주시고 주체조선의 천만년미래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이 어려있었다.

각지 당, 정권기관 일군들이 근로자들과 함께 5.1절을 뜻깊게 기념하였다.

생산현장들을 찾은 일군들은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서 자력갱생의 선봉투사, 창조의 기수로서의 영예를 빛내이며 혁신적성과를 이룩해가는 로동계급을 고무해주었다.

평양무궤도전차공장, 김책제철련합기업소, 2.8비날론련합기업소, 제남탄광, 강계시 은정남새전문협동농장을 비롯한 각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 등에서 다채로운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들이 진행되였다.

함흥시근로자들의 관심속에 진행된 승마경기도 명절의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다.

수도의 극장, 야외무대들에 다채로운 공연종목들이 올라 근로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해주었다.

모란봉극장에서 국립교향악단의 음악회가 진행되였다.

음악회에는 관현악 《우리의 국기》, 《우리 장군님 제일이야》, 《청산벌에 풍년이 왔네》, 남성독창 《그 정을 따르네》, 관현악 《발걸음》, 《충성의 한길로 가고가리라》를 비롯한 종목들이 련이어 펼쳐졌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을 모신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 사회주의사회에서 참다운 삶을 누리고있는 근로자들의 행복한 생활을 관현악의 장중한 울림과 정서적감화력으로 형상한 공연은 관람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었다.

동평양대극장에서 합창 《우리를 부러워하라》로 시작된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에서 예술인들은 이 땅우에 참다운 근로인민의 세상을 세워주시고 불같은 애국헌신으로 강성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그리움과 경모심을 격조높이 구가하였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백승만을 떨쳐온 자랑스러운 로정을 돌이켜보게 하는 공연을 보며 관람자들은 인민의 꿈과 리상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서 누려가는 삶의 긍지를 가슴뿌듯이 절감하였다.

국립연극극장에서는 혁명연극 《경축대회》가, 평양교예극장에서는 종합교예공연이 진행되여 명절을 맞는 근로자들에게 희열과 랑만을 안겨주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 중앙예술경제선전대 등도 평양체육관과 송화거리,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시안의 곳곳에서 다채로운 공연무대를 펼치였다.

《전진하는 사회주의》, 《희망넘친 나의 조국아》,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사회주의 지키세》 등의 노래소리는 년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와 영광의 5월을 펼쳐가는 근로자들의 격정을 담아 끝없이 울리였다.

새로 건설되여 첫막을 올린 남포시청년야외극장에서 진행된 공연은 관람자들의 가슴마다에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를 필승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떨쳐나설 때 못해낼 일이 없고 우리의 힘으로 능히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는 굳은 확신을 안겨주었다.

황해북도, 황해남도, 자강도, 개성시 등에서도 공연무대들이 펼쳐져 명절을 이채롭게 장식하였다.

당의 령도밑에 충성과 애국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고귀한 땀을 바쳐가는 근로자들의 아름다운 정신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준 공연들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승리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5.1절을 뜻깊게 기념한 각지 근로자들은 비상히 앙양된 혁명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활기찬 전진과 비약을 일으켜나갈 드높은 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공연 련일 진행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행사와 열병식에 참가한 인민군장병들이 공훈국가합창단과 국방성협주단의 경축공연을 관람하였다.

주체형의 혁명적무장력의 력사적인 탄생일에 성대한 열병식으로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위력과 군사기술적강세를 만방에 과시하였으며 당중앙위원회뜨락에서 전군의 각급 부대 지휘관들이 한생토록 간직할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받아안은데 이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은 인민군장병들의 크나큰 격정과 환희가 공연장소에 차넘치고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열화같은 감사의 정이 장내에 끓어솟는 속에 막을 올린 공연무대에는 백두밀림에서 닻을 올리고 90성상의 전투적려정을 당과 수령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과 위대한 승리로 아로새겨온 우리 혁명무력의 자랑찬 력사와 전통을 보여주는 곡목들이 올랐다.

설한풍이 휩쓰는 혈전광야에서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말자는 일념으로 온넋을 불태우며 수령의 가르치심대로만 사고하고 행동하였던 우리 혁명의 제1세대들의 무한한 충실성과 불요불굴의 투쟁정신을 구가하는 빨찌산노래련곡이 관람자들의 심금을 울리였다.

위대한 수령님을 따라 항일의 피바다, 전화의 불바다를 헤치며 우리 국가의 억년 드놀지 않을 초석을 다졌고 위대한 장군님을 받들어 혁명무력의 명맥을 굳건히 이어놓은 항일선렬들의 불멸의 공적은 총잡은 혁명전사들이 대를 이어 계승하고 빛내여나가야 할 숭고한 귀감이라는 진리가 곡목마다에 맥동쳤다.

조선로동당기를 제일군기로 힘차게 나붓기며 위대한 당을 따라 승리만을 떨쳐온 혁명의 년대기들에 높이 울렸던 군가들은 장내를 격정으로 끓어번지게 하였다.

항일의 7련대, 전화의 근위부대 지휘관들처럼 오직 수령밖에 모르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 당중앙을 결사옹위하는 제일호위병, 불패의 강군의 용장, 용병이 될 참가자들의 비등된 열의를 고조시키며 새시대의 군가가 련이어 울려퍼졌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기적과 변혁을 안아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우리 혁명무력이 이룩한 경이적인 발전상과 정치사상강군, 도덕강군의 정신도덕적풍모를 과시하는 곡목들은 장병들의 심장을 틀어잡았다.

우리 조국의 무한대한 힘과 존엄을 재운 주체병기로 당중앙이 명령만 내리면 적진을 일격에 불바다로 만들고 승리의 축포를 쏴올릴 인민군장병들의 전투적열광이 충천하는 노래로 공연은 절정을 이루었다.

4.25의 정신, 4.25의 기상을 안고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을 강력한 무장으로 담보해나가는 우리 혁명무력이 조국수호, 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서있기에 위대한 당, 위대한 조국, 위대한 인민의 위업은 승승장구하리라는 확신을 백배해준 공연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전체 출연자들과 관람자들은 조선로동당의 사상과 의지를 체현한 최정예강군, 백전백승하는 혁명무력의 위용을 남김없이 과시함으로써 우리 당의 영광, 우리 인민의 영광, 우리식 사회주의의 영광을 만방에 떨쳐나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已经提前关过了,你身后的阳台门帮忙关一下就好。在自己家吃饭的时候她喜欢把两条腿都盘到凳子上来,今天虽然对面坐了个大块头,但她还是简单束起头发又盘起腿,倒是坐
  • ”对曰:“非曰能之,愿学焉。”鼓瑟希,铿(kēng)尔,舍瑟而作,对曰:“异乎三子者之撰。
  • 第一,一个餐厅靠口碑第二,我没空去黑个日料第三,风干的东西没人拍照第四,老板有空矫情没空管厨师第五,这么多日料,虹鳟我都不说不好第六,正经吉拉多有没有壳上没G的
  • “千帆过尽了,雾依然浓,点一只萤火,照亮凛冬; 什么是爱,什么是懂,沉默的人慢慢学会了勇; 谁在害怕的夜里被冷吹痛,紧握天真却看它溶; 你微笑说了一句请相信
  • 每次出去玩的时候,为了方便更喜欢用手机随拍,但是拍完过后又不喜欢它的画质,又想用相机拍,但其实我对我的相机真的很多功能都不了解,我只知道拍,很多参数完全不会设置
  • #、周迅为什么能封神我只知道她专攻电影圈我也知道她是一个很有天分,很有灵气的演员我听到的最多的也就是“她是被老天爷追着喂饭的人”周迅的演技是真的强,她可以在短短
  • ”当记者和耿学凯赶到李家大沟子村时,早早就在村口等候的果农王宗可告诉记者,经过一年的管理,从修剪到施肥、除草,算是费了功夫,就盼着收获的那一天,现在能把山楂都卖
  • 饿了么 美团 外卖,饿了么红包[来][来]会员[来]希望阅读、旅行,欣赏建筑和油画,当众赞美精神生活都成为新的潮流。应该以全部敏锐的心灵去体验,必须于沉默中向灵
  • ​​​2) 義務はなにも果たさず要求要望ばかりする ​​​(それも自分が要求要望したという証拠はけっして残さずに俺には証拠を残す行動を強いるという呆れた特権階
  • 经常国外出差,每天飞来飞去,如果您想要一个私人订机票助理,请联系我,我们掌握一手票价资源,可以真正做到为企业节省差旅成本,总比市场低一点,全球226个国家,20
  • 【燃气安全宣传进村庄】9月15日下午,镇江高新区开展“防患于未‘燃’ 燃气安全宣传进村庄”活动,高新区规划建设局、润州区消防救援大队、镇江华润燃气公司、正益社会
  • ’那时定光仙人,知道他们心中的念头,害怕他们因为诽谤而堕于地狱,就飞升到空中,有七个多罗树那么高,并作了十八种神通变化。”佛说:“在过去劫的时候,舍利弗、目(犍
  • 【拍品3个月无理由退货,为您的投资保驾护航】为了保障艺术品收藏投资爱好者的权益,为帮助其确立投资信心,我们汲取网购的“无理由退货”概念植入望拍中,开创深圳文交所
  • 张老师通过这个有趣的小活动帮助大家发现了自己的盲点,静心倾听了自己和他人的心声,试图寻找解决困惑的途径和方法以及发泄内心压力的出口……讲座得到检察官们一致好评,
  • 厦门今天最高温或超35℃局部超37℃】#超强台风级轩岚诺影响厦门# 今晨“轩岚诺”已减弱为强台风级,上午7时,其中心位于台湾省台东市东偏南方向约465公里,中心
  • 我的儿媳妇让我们过去帮忙照顾孩子。我们向儿媳提了三个要求。没想到儿媳听了三个要求后非常生气,说我们老两口太过份,现在要和儿子离婚。 我今年64岁。我来自上海,
  • #疯狂婚礼季##带着微博去美国#進咱們#台灣醫美首選艾睿克診所#工作的夥伴,除了要有非常好的審美觀以及與人溝通的能力外,再來就是必須對於美的事物有相當的興趣與執
  • 好厉害啊~对面小区的两个阿姨天天早上8点左右在放歌跳广场舞~每天震耳欲聋的音乐就是为了给附近的人提供免费叫醒服务吧[鼓掌][鼓掌]今早被另一个大叔指责让她们关小
  • 翻到一組三四年前看展拍的舊圖重修了一下裏面的話語都好貼燁斯這世界兩元 你是兩面 都是你 我喜歡的你是寂靜的我喜歡的你是飛揚的想看見更多的你 無數的你真實的你我對
  • 超级重工妆造设计精致细腻的蕾丝与巴洛克珍珠将哥特式与拜占庭风完美融合这样整体妆造的搭配在婚礼上每个角度都自带光环 闪闪生辉#结婚礼服##穿着婚纱嫁给爱情##礼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