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刚山的上八潭】
世界名山——金刚山的外金刚九龙瀑布上面,有八个水潭的上八潭。在金刚山九龙台俯视,就一眼看出许多水潭,其中最大的八个就是八潭。

为与内金刚万瀑洞的八潭分别,称为上八潭。
在金刚山九龙一带上八潭的风景格外美丽。松树、海松和枫树等许多树木扎根于有上八潭的山谷两侧。
上八潭有着八个仙女下凡洗澡的“金刚山八仙女”传说。
上八潭为金刚山增添一份魅力。

劳动新闻
아름다운 조국강산
금강산의 상팔담

상팔담은 세계적인 명산 금강산의 외금강 구룡폭포우에 있는 8개의 큰 담소를 통털어 부르는 이름이다.

금강산의 구룡대에서 내려다보면 크고작은 둥그런 못들이 푸른 구슬을 꿰여놓은것처럼 층층으로 련달아있는데 그가운데서 큰것 8개를 팔담이라고 한다.

이 팔담을 내금강 만폭동의 팔담과 구별하기 위하여 상팔담이라고 부른다.

화강암이 물의 깎임작용을 받아 패인 상팔담은 다른 팔담들에 비할바없이 크고 우아하다.

상팔담은 금강산의 구룡동일대에서도 그 경치가 류달리 아름답다.

상팔담이 있는 골짜기의 량쪽비탈면에는 소나무, 잣나무, 단풍나무 등이 바위짬에 뿌리를 박고 자란다.이 나무들은 마치 허공에 드리운듯하며 계절에 따라 그 색갈이 변화되면서 주위의 담소와 벼랑 등과 잘 어울린다.

비로봉의 북동쪽비탈면과 채하봉의 북쪽비탈면에서 모여든 물은 상팔담에서 조용히 흘러내리다가 마지막담소를 지나 아찔한 벼랑으로 떨어져 웅장하고 장엄한 폭포로 된다.이 폭포가 우리 나라 3대명폭의 하나로 알려진 구룡폭포이다.

상팔담에는 8명의 선녀가 하늘에서 내려와 목욕을 하고 올라갔다는 유명한 《금강산팔선녀》전설이 전해지고있다.

상팔담은 금강산의 풍치를 한껏 돋구어준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리충성

#奇怪的律师禹英雨#
(영우)제가 이준호 씨를 한번 만져봐도 되겠습니까? 제가 이준호 씨를 좋아하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준호)저를 만져봐야만 확인하실 수 있나요?
(영우)이준호 씨를 만질 때 제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는지 분당 심박수를 재보려고 합니다.
(준호)그럼 절 만지지 않으면 심장이 빨리 뛰지 않는 건가요? 저랑 같이 있어도? 섭섭한데요?
(英雨)我可不可以触摸一下你?我想确认我是不是喜欢你
(浚浩)你一定要触摸到我才能确认吗?
(英雨)我想测量触摸到你的时候我的心跳有多快以及心率是多少
(浚浩)所以,如果你不触摸我心跳就不快了吗?就算和我待在一起的时候?我好失落
解析:
만지다 触摸
섭섭하다 难过、失落、伤心

(수연) 내 말은요.그냥 영우를 괴롭히고 싶은 거면서 정의로운 척하지 말란 말이에요.진짜로 사내 부정을 문제 삼고 싶으면 대표님부터 문제 삼으세요.왜 강자는 못 건드리면서 영우한테만 그래요?
(민우) 우영우가 강자예요! 모르겠어요?로스쿨 때 별명도 ‘어차피 1등은 우영우’였다면서요. 이 게임은 공정하지가 않아요.우영우는 우리를 매번 이기는데 정작 우리는 우영우를 공격하면 안 돼. 왜? 자폐인이니까! 우리는 우 변한테 늘 배려하고 돕고 저 차에 나온 빈자리 하나까지 다 양보해야 된다고요! 우영우가 약자라는 거 그거 다 착각이에요.
(秀妍)我的意思是你不要只会找英雨麻烦,还一副大义凛然的样子,你要是真的觉得公司有歪风就先从代表开始检讨,凭什么强者你不敢惹就只针对英雨
(珉宇) 禹英雨就是强者,你看不出来吗?你说过她在法学院的绰号叫“反正第一名都是禹英雨”,这场竞争根本就不公平,她每次都胜过我们,但为什么我们不能攻击她,就因为她有自闭症,我们永远都要体谅她、帮她,连车上剩下的唯一一个空位都要让给她,禹英雨是弱者这件事,根本是假象。
解析:
괴롭히다 使痛苦
정의롭다 正义

뭐야? 이 새끼 얼굴까지 빨개지고? 너 완전 좋아하네!
잘 모르겠으면 이준호를 살짝 만져보는 건 어때?
만졌을 때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는지 심박수를 재보는 거야.
분당 백오십 정도다? 그러면 그냥 호감.
근데 막 엄청나. 막 심장이 미칠 거 같고 터질 것 같고 막 쿵쾅쿵쾅 최대 심박수야.그러면 진짜 좋아하는 거야.
搞什么?你居然还脸红了?你真的很喜欢他耶。
如果你还是不确定不如稍微去触碰他一下怎么样?
去测量一下触摸到他的时候自己心跳有多快
如果心率150左右那就是仅止于有好感
但如果心跳快到像要撞死好几头小鹿心率飙到快破表那就代表你真的很喜欢他
解析:
빨개지다 变红
만지다 触碰
백오십 150

(수연)너는 어떤데? 너는 준호 씨 좋아?
(우영)쉽지 않아.누군가 나를 좋아하는 건 쉽지 않아. 나도 그 정도는 알아. 너는 선녀지만 나는 자페인이잖아.
(수연)너는!너는 그런 약해 빠진 소리 하지 마! 쉽지 않긴 뭐가 쉽지 않아?
(秀研)你自己怎么想?你喜欢浚浩吗?
(英雨)太难了,应该很难有人会喜欢上我,这点我自己心知肚明,你很漂亮而我是自闭症人士
(秀研)你!你不要讲这种丧气话!哪里难了?

解析:
쉽다 简单
선녀 善女、仙女
약하다 软弱

'시맨틱 에러' 박서함-박재찬 "결혼으로 가는 시즌2 어때요?"[인터뷰S]

기자명장진리 기자
기사승인 2022.02.26 09:30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시맨틱 에러'의 두 주인공을 화상으로 만난 날, 다른 장소에 있던 두 사람은 같은 빨간 빨대를 사용하고 있었다. 화상 인터뷰를 하는 박재찬을 위해 박서함이 두 사람이 만나면 늘 마신다는 브랜드의 음료를 배달시켜 준 것. 로맨스물로 만나 평생 갈 '찐친(진짜 친구)'를 약속했다는 두 사람에게서는 화면 너머로도 싱그러운 청춘의 향기가 풍겼다.

박서함과 박재찬은 왓챠 첫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장재영, 추상우를 연기한다. '시맨틱 에러'는 웹소설의 인기로 웹툰, 애니메이션으로 연이어 제작된 '슈퍼 IP'로, 컴공과 아웃사이더 추상우(박재찬)와 그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디자인과 아웃사이더 장재영(박서함)의 이야기를 그린 캠퍼스 로맨스다.

왓챠가 처음 내놓는 오리지널 드라마에 엄청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원작을 실사화한다는 점에서 '시맨틱 에러'는 일찌감치 화제가 됐다.

박서함, 박재찬은 원작을 최대한 읽은 후 촬영에 임했다고 했다. 박재찬은 "BL이라는 장르를 제외해도 대본 자체가 너무 재밌었다. 청춘발랄한 캠퍼스물에 가까웠다. 사실 제가 BL이라는 장르에 대한 진입장벽이 제가 생각할 때는 낮았다. BL이라고 해서 특별한 느낌 없이 편하게 생각했다"라고 했고, 박서함은 "평소 안 해보고 후회하지 말고 해보고 후회하자는 생각이라 큰 고민은 하지 않았고, 부담감도 없었다"라고 했다.

악연으로 만나 운명이 되는 과정을 그린 '시맨틱 에러'로 두 사람은 '베스트 프렌드'가 됐다. 박서함은 "그야말로 죽고 못 사는 사이가 됐다. 죽마고우가 됐다"라고 했고, 박재찬은 "영혼의 단짝?"이라고 웃었다. 박서함은 "(박)재찬이에게 '야, 우리 평친(평생 친구) 하자' 이랬더니 '여기서 세대차이가 느껴지네' 하더라. '평친'이 아니라 '찐친'하기로 했다"라고 해 폭소를 선사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옷을 돌려 입을 만큼 친해진 '찐친'이다. '시맨틱 에러' 공개 직전 박재찬이 개인 SNS를 시작하면서 첫 게시물로 박서함의 사복을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고, 드라마 두 주인공의 '럽스타그램'이라는 반응까지 터져 나왔다. 박재찬은 "(박)서함이 형이 자기가 인스타 꾸미는 건 도와주겠다고 하면서 '사진을 찍어줘야지'라고 하더라. 형 집에 놀러갔을 때 옷 봐주면서 '이것도 입어봐, 이것도 입어보고' 하면서 옷을 빌려줬는데 그게 사진이 나가고 나서 알아보실 줄 정말 몰랐다. 그걸 알아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놀랐다"라고 수줍게 웃었다.

MBTI로 봐도 두 사람은 인연이란다. 극 중에서 추상우는 ISFJ, 장재영은 ENFP라는 설정이고, 실제로 박재찬은 INTP, 박서함은 INFJ다.

박서함은 "저 친구는 MBTI 맹신이다"라고 했고, 박재찬은 "MBTI가 과학이다. INTP와 INFJ가 최고의 궁합이라고 하는데, MBTI를 봤을 때에도 저희는 궁합이 정말 잘 맞는다"라고 했다. 이 말을 듣던 박서함은 "실제로도 잘 맞고, MBTI도 잘 맞는다. 단 하나 안 맞는 건 MBTI가 과학이라는 생각이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시맨틱 에러' 원작은 청소년은 볼 수 없는 '19금'이지만, 드라마 '시맨틱 에러'는 대중의 접근성을 고려해 '12세'로 설정됐다. 다만 두 사람의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는 키스신은 다소 '진할' 예정이라고. 두 사람은 이후 등장할 키스신에 대한 뒷이야기를 슬쩍 귀띔하기도 했다.

박서함은 "진한 키스신이 등장하는 레스토랑 신이 진짜 어려웠고, 저희 둘 모두에게 촬영 들어가기 전부터 이슈였다. 이 신 말고 처음으로 상우가 제게 설레고, 저도 상우한테 설레는 의상실 신이 있다. 이렇게 중요한 신에 저는 미간에 왕뾰루지가 났고, (박)재찬이는 눈 옆쪽에 왕뾰루지가 났다. 거기서 '영화보러 갈래?'라는 말을 하는데 이런 일이 생긴 거다. CG팀 분들이 열일을 해주셨다고 들어서 석고대죄를 하고 왔다"라고 했다.

술자리에서 스킨십으로 이어지는 키스신에서는 정말 음주를 해야 하나 깊은 고민을 했다는 두 사람이다.

박서함은 "키스신을 촬영할 때 정말 술을 먹고 할까 진짜 고민을 했다. 결국 '한 잔씩만 먹자' 했는데 뒤에 대사가 너무 긴 거고, 작품 통틀어서도 대사가 제일 긴 신이었다. 결국 술은 안 먹었는데 감독님도 걱정되셨는지 여러 레퍼런스도 보내주셨다"라고 했다.

또 "(키스신에) NG는 많이 안났다. 저희 둘이 촬영 전에 대화를 많이 나눴다. 대기실이 오징어볶음 집이었는데 이미지를 계속 생각했던 것 같다. 키스신에서 딜레이가 되면 안됐고, 작품에서도 너무 중요한 신이라 둘이 오징어볶음 집에 앉아서 '각도만 연습해보자'고 하며 떨어져 앉아서 계속 얼굴을 맞춰봤던 기억이 난다"라고 화상 인터뷰를 하는 카메라 앞에서 직접 얼굴을 요리조리 돌리며 키스신 연습을 했던 당시를 재연했다.

박서함의 설명에 따르면 박재찬은 실제로 '귀여움이 사람으로 태어난 수준'이라고 한다. 박서함은 "(박)재찬이 자체가 그냥 사람이 귀엽다. 그러니까 챙겨주고 싶고 그렇다. 그러다 보니 제가 괴롭히는 신인데 귀여워하고 있었나보다. 촬영을 할 때도 장소나 여러 가지 이유 때문에 화내다가 귀여워하다가 사랑하다가 퐁당퐁당 찍으니까 감정 변화가 너무 커서 힘들었다"라고 했다.

이어 "결국 감독님이 '카페로 와봐'라고 해서 갔는데 '너 너무 재찬이를 귀여워하고 있어, 안돼'라고 하시면서 '재찬 귀여움 금지령'을 내리셨다. 그런데 (박)재찬이는 계속 눈치없이 똑같이 귀여운 거다. 결국 제가 촬영 들어가기 전에 '너 안 귀여워, 너 진짜 안 귀여워' 하면서 주문을 걸었다"고 촬영장에 '박재찬 귀여움 금지령'이 떨어진 사연을 전했다.

'시맨틱 에러'로 많은 것을 배웠지만, 박서함, 박재찬에게는 서로를 만났다는 것이 가장 큰 수확이다. 두 사람은 "일주일에 6일 정도 만난다. 만나서 밥먹으면 대화가 끊기질 않는다. 만나면 무조건 둘 중에 하나는 목이 쉰다"라고 했다.

박서함은 "제가 너무 재찬이를 어리게 봤던 것 같은데, 애기한테도 배울 게 있었다. 열정이 대단하다. 감독님이 오케이 하셨는데 다시 한 번 촬영하겠다고 말하는 용기가 쉬운 게 아니다. 자기가 성에 안 차면 다시 하고 싶어 하는데 그게 너무 멋있어 보였다"라고 했다. 박재찬은 "재영이 형이 낙서를 해서 화장실에 가서 세수를 하는 신이었는데, 저도 아쉬웠고, 감독님도 아쉬워했어서 마지막 촬영날에 다시 찍었다. 내면에서 올라오는 화를 연기하기가 어려웠다"라고 했다.

'시맨틱 에러'는 공개 직후 왓챠 톱10 1위에 직행하는 등 폭발적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화 공개 만에 시청자들의 시즌2 요청이 이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은 " 시즌1이 잘 되면 시즌2가 나올 수 있지 않을까, 다만 저희 맘대로 되는 것은 아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박서함은 "시즌1에 싸우는 게 많이 나와서 시즌2에서는 둘이 달달한 장면도 더 많이 나오면 좋겠다"라고 했고, 박재찬은 "시즌2가 결혼을 가는 주제면 무궁무진한 얘기들이 나올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웃었다. 두 사람 모두 "시즌2가 나온다고 하면 기쁜 마음으로 촬영하겠다"라고 약속했다.

두 사람은 '시맨틱 에러' 공개 전 왓챠 탑10 최고 순위를 놓고 내기를 했다. 서로 밥을 사주기로 했던 소박한 내기는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하며 소원 3가지 들어주기와 두 사람이 모두 좋아하는 음료 브랜드 10회권 사주기로 확장됐다. 박재찬은 왓챠 탑10 3위를 걸었고, 박서함이 1위를 걸면서 내기는 공개 당일 박서함의 승리로 돌아갔다.

두 사람은 실사판 '시맨틱 에러'에 대해 "원작만큼 재밌게 만들어졌다는 말만 들어도 감사할 것 같다"라고 했다. 서로를 향한 애정 넘치는 말들도 잊지 않았다. 박재찬은 "(박)서함이 형은 정말 착한 사람이다. 군대 잘 다녀오시고 대스타가 될 것 같다. 형이 다치지 말고 잘 다녀왔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박서함은 "(박)재찬이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열었다. 제가 예쁘게 사진 찍으니까 많이 팔로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서로를 향한 애정어린 말들을 전했다.

https://t.cn/A66TrfpZ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还减什么肥,一天到晚只会催催催,一会儿又拉我去这吃去那喝,能减得快才有鬼[拜拜][拜拜][拜拜]那些不想麻烦人 但出于很多原因又不得不麻烦人的人来找我帮忙 我什
  • 【首付6万,还送30万精装修】北二环与红星街交口,全能精装公馆45-150平,超高绿化45%,容积率仅2.57,19年交房,民水民电天然气,还能落户,已下四证河
  • 因为你,我有力量去做自己喜欢的事,踏上艺术生的路,和你一起并肩前行,我可以你也可以,希望以后的我们都可以实现自己的梦想粉丝们要记住,我们是他最大的底气,加油,不
  • 我想爱,想吃,还想在一瞬间变成天上半明半暗的云,后来我才知道,生活就是个缓慢受锤的过程,人一天天老下去,奢望也一天天消逝,最后变得像挨了锤的牛一样。“那一天我二
  • 如果你身边有这样的人,一直坚定地站在你身后,陪你走过许多艰难的岁月,别忘了,尽自己所能去回馈他们多一些善意和珍惜。昨夜的雨打落了花的梦想那一地的花瓣拼画着人生的
  • 首先我就是感恩所有帮助过我的人们,与君共勉。伟大的爱是把两個人都连在一起,一起变好变优秀。
  • [偷笑]这年头,如果你混得连买包好一点卫生巾都舍不得买,请问,你是在给谁省呢❓女人,不管你的收入是多少,消费观念如何,卫生巾可是不能不讲究,扪心自问一下,每个
  • 狗狗挺好是我很欣慰的事,因为我知道它每天陪着二老,如果有一点问题都是家里无法承担的心疼。[允悲]其实女孩子还是非常的不错的,饱满的苹果肌,绝对旺夫,[good]
  • (狗日的)感谢新郎官照顾,来店里定一套西服哈 谢谢医生照顾我们哈 感谢每一位照顾我们的小伙伴们祝福祝福你们哈 咱家客人基本都是来了直接定哈 绝对信任哈 被信任是
  • 他很少在人间,大家不能跟他共住,有谤毁,但是他是阿罗汉,是大阿罗汉,因此佛叫天人供养他《旅途的脚印》 ——索达吉堪布斋 戒今天一位居士告诉我,他正在守持八关
  • 03教育穷他老家的人让他回家盖房子那时候,你跟去了,你说他家人天天都要打麻将。你不知道,爸爸不希望你嫁给爸爸这样的男人,你妈妈跟着我,吃了不少苦。
  • 和我们1⃣老师一起买的小枕巾今天也收到了[泪]真的好舒服,她说她没钱让我等等 哈哈哈哈哈哈哈哈٩( 'ω' )و✨「真的都是我们1⃣老师教我的先用大白兔的沐浴乳
  • 对,我是说,在自己喜欢的人面前哭,真的不丢人。「你总是知道/我坚强剩多少/给我最刚好的依靠/你手心的太阳/只轻放在我背上/委屈就能笑着落泪被释放/手心的太阳/在
  • 宣化上人:我们现在这个末法时代修行,没有再能超过这个净土法门 南无阿弥陀佛! 愿一切有情离苦得乐究竟解脱得自在 最方便,最容易,最直截, 最了当的一个修
  • 这个被称为“东方小瑞士”和“天堂环境”的地方,在雨后晴朗的天空下静静地展现着它的美丽。新的景区交通运输公司的成立,有利于罗田国有企业和罗田旅游的快速发展,希望卓
  • 第三个,做这些事情需要什么样的人?我们的核心能力有三:其一:品牌战略。
  • !!
  • 当我开始考虑自己这样做会不会很不合群的时候,其实我已经离她们很远了,一旦超过了我的忍耐程度,那就代表着我彻底的放弃了和她们维持着的这段关系,不管怎么样,我始终
  • 奶个茶在村子里呆久啦去巴黎苏黎世罗马之类的大都市儿子发现了个心头爱---奶茶每到大城市他就心心念在阿姆斯特丹甚至为了满足他的愿望开车转悠了一个多小时还没来得及去
  • ![鲜花][鲜花][鲜花][心][心][心]#许嵩[超话]##许嵩##2019许嵩寻宝游戏演唱会##胡夏许嵩合唱知否##如约而至-许嵩[音乐]##许嵩演唱会[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