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사로운 해빛아래 온 나라에 백화가 만발해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온 나라에 백화가 만발하게 할데 대한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실현하는데서 평양화초연구소가 중요한 몫을 맡고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몸소 터전을 잡아주시고 연구사업에 필요한 설비들을 일식으로 갖추어주신 현대적인 화초연구 및 생산기지인 평양화초연구소에서 생산한 아름다운 화초들이 전국각지에로 퍼져가고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얼마전 우리는 이곳을 찾았다.

풍치수려한 대성산기슭 명당자리에 위치한 평양화초연구소 대성시험장에 들어선 우리에게 지배인 로광선동무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기들의 일터를 찾아주신지 10년이 되여온다고 하면서 잊지 못할 그날에 대해 감회깊이 추억하였다.

주체101(2012)년 9월 21일 평양화초연구소를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장군님께서 앞을 내다보시고 평양화초연구소와 같은 훌륭한 화초연구기지를 꾸리도록 해주시였다고 하시면서 화초를 키우는데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들에 대하여 일일이 알아보시고 꽃을 조직배양하는 방법으로 늘일데 대하여서도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였다.일군의 설명을 들으며 우리의 발길이 닿은 곳은 드넓은 화원속에 덩실하게 들어앉은 화초도매소였다.

화초선전 및 보급, 교류사업을 종합적으로 진행할수 있도록 건설된 화초도매소에는 화초전시홀과 랭저장고, 꽃제품제작실들, 과학기술보급실, 교류실이 갖추어져있었다.

전시홀에 들어서니 꽃을 사러 온 사람들로 흥성이였다.손님들에게 갖가지 꽃의 품종과 관상적가치, 생활력에 대해 설명해주던 소장 강경옥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못잊을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평양화초연구소에서 꽃방들에 꽃을 많이 내보내여 우리 사람들이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을 면회하러 갈 때에도 꽃을 사가지고 가게 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도매소에서 시안의 꽃방, 꽃매대들과 련계하여 꽃에 대한 인민들의 수요를 정상적으로 알아보고 직접 운반해준다는데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의 이야기를 듣느라니 꽃방과 꽃매대들에 찾아와 향기롭고 고운 꽃을 고르며 기쁨을 금치 못하던 근로자들의 모습이 안겨왔다.

그러는 우리에게 로광선동무는 도매소에서 꽃씨를 종류별로 봉투에 넣고 거기에 꽃을 재배하는 방법을 써서 시안의 꽃방, 꽃매대들과 전국의 원림단위들에 보내주고있는데 그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우리는 도매소에서 못잊을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은 로동자 김금광동무를 만났다.

그는 그날의 감격을 평생 잊을수가 없다고 하면서 하나의 가슴뜨거운 사실을 이야기하는것이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평양화초연구소 종업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실 때였다.별안간 그이께서 사진구도를 잡기 위해 꽃밭으로 들어가는 촬영가에게 꽃밭에 들어가면 안된다고 가볍게 타이르시는것이 아닌가.

순간 급히 꽃밭에서 물러선 촬영가는 말할것도 없고 그가 꽃밭에 들어가는것에 별로 주의를 돌리지 않았던 종업원들도 충격이 컸다고 한다.인민들에게 차례질 꽃들이 못쓰게 될세라, 이 땅을 단장할 꽃이 단 한송이라도 상할세라 그리고 꽃을 가꾼 사람들의 수고가 헛되이 될세라 그처럼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정녕 그이의 모습은 한없이 위대하신 인민의 어버이의 숭고한 모습이였다.

문득 우리의 눈앞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곳 종업원들이 올린 맹세의 편지를 보아주시고 보내주신 친필글발이 다시금 안겨들었다.

《내 나라 금수강산에 향기그윽한 백화가 만발하게 하라!

김정은

2012.10.10》

향기그윽한 백화!

내 나라 금수강산에 향기그윽한 백화가 만발하게 하려는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리상이다.

하기에 연구소를 찾으시였던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화초생산을 과학화, 공업화할데 대하여 절절히 말씀하신것 아니던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다녀가신 후 평양화초연구소는 참으로 자랑찬 로정을 수놓아왔다.

꽃이 피여있는 기간이 오랜 화초들인 사철베고니아와 페투니아, 쌀비아를 비롯한 많은 화단화초를 생산하여 금수산태양궁전과 양덕온천문화휴양지,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 련포온실농장 등에 보내주고 수많은 꽃들을 시안의 꽃방, 꽃매대들에 보장해주었으며 새 품종의 화초와 꽃제품을 훨씬 늘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화초연구소에서 이룩한 자랑찬 성과에 대해 듣느라니 온갖 꽃들이 만발하게 될 내 조국의 모습이 가슴벅차게 안겨왔다.

우리는 화초연구소를 오래도록 바라보았다.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듯싶은 수많은 화초들, 그것은 우리 인민들의 문화정서생활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고 주실수 있는 사랑을 다 안겨주시는 절세위인의 인민사랑의 이야기, 애국헌신의 이야기를 끝없이 새겨주고있었다.

글 본사기자 송철

사진 오진일

평양시안의 대학생청년들 어은혁명사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군사야영훈련에 참가하신 60돐을 맞으며 평양시안의 대학생청년들의 어은혁명사적지에로의 답사행군이 19일에 진행되였다.

답사행군참가자들은 김일성종합대학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답사행군에 앞서 출발모임이 있었다.

김일성종합대학 총장 겸 교육위원회 고등교육상 김승찬동지, 청년동맹일군들, 답사행군대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 문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김일성종합대학 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강현봉, 김책공업종합대학 학생 김은철, 평양교원대학 학생 황설희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군사야영훈련의 나날 위대한 장군님께서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조하신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리론, 전법들을 전면적으로 종합체계화하시였으며 청년대학생들을 문무를 겸비한 주체혁명의 계승자들로 튼튼히 준비시키기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답사를 통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깊이 체득하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에 영원한 승리가 있다는 철석같은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할 결의를 피력하였다.

모임이 끝난 다음 답사행군대원들은 어은혁명사적지를 향하여 출발하였다.

붉은기를 휘날리며 보무당당히 행진해가는 그들의 얼굴마다에는 백두의 행군길을 꿋꿋이 이어나가며 우리식 사회주의의 새 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애국청년의 슬기와 용맹을 떨쳐나갈 억척불변의 의지가 어리여있었다.

방송선전차에서 울려퍼지는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 《발걸음》 등의 노래를 힘차게 합창하며 행군대원들은 도로를 누벼나갔다.

행군길에서 그들은 우리 당과 혁명무력강화발전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탁월한 예지와 령군술, 고매한 풍모를 깊이 체득하고 따라배우기 위한 문답식학습경연과 함께 대렬합창경연도 진행하였다.

목적지에 이른 답사행군대원들은 어은혁명사적지에 대한 종합해설을 들은 다음 어은혁명사적관을 참관하였으며 사적건물들과 전시된 사적자료들을 깊은 감동속에 돌아보았다.

이어 김일성종합대학 학생들의 예술소조공연이 진행되였다.

한평생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추켜드시고 조국과 민족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당중앙에 끝없이 충직한 열혈의 충신으로, 주체혁명위업의 믿음직한 계승자들로 튼튼히 준비해나갈 새세대 청년들의 혁명적열정이 차넘치는 공연은 답사행군대원들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었다.

전체 답사행군대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당의 믿음직한 후비대, 척후대, 익측부대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갈 굳은 결의에 넘쳐있었다.

#韩剧Bigmouth[超话]#[污]#越来越美好的李钟硕#
2022.7.22 13:15 MBC更新文章
'빅마우스' 이종석→임윤아, 추리 촉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빅마우스' 속 전쟁의 진원지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이 추리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오는 29일(금)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 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베일에 가려진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를 의미하는 단서들로 가득한 오프닝 타이틀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많은 금괴부터 성경 속 '능력 있는 사람'이라는 뜻의 매지션 카드가 물음표를 남긴다. 하수도를 빠져나가는 커다란 쥐(Big Mouse)처럼 삼엄한 감시와 끝을 모르고 뒤얽힌 미로 같은 교도소를 유유히 빠져나가는 검은 형체는 천재사기꾼 '빅마우스'가 맞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세상엔 여러 부류의 빅마우스들이 있어"라는 박창호(이종석 분)의 말과 함께 평범한 소시민 부부의 일상도 이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승률이 채 10%도 안 되는 탓에 의뢰인들의 성화에 시달리던 박창호(이종석 분)에게 엄청난 규모의 의뢰가 들어온다. '그걸 왜 너에게 의뢰하냐'는 아내 고미호(임윤아 분)의 물음에 대답하듯 박창호를 "무능하고 말 잘 듣는 변호사"라고 칭한 최도하(김주헌 분)가 '진실을 원한다'며 그의 승부욕을 건드린다.

이에 박창호는 자신이 맡은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던 중 건드려서는 안 될 이를 자극하고 만다. 살인사건과 연관된 우정일보의 사장이자 특권층의 사모임 NR 포럼의 리더 공지훈(양경원 분)의 심기를 거스른 것. 사건을 맡은 것이 불행일지도 모른다는 누군가의 경고처럼 박창호에게 끝없는 수난이 시작돼 불길함을 자아낸다.

눈앞에서 남편을 빼앗긴 고미호는 "우리 믿고 버텨"라며 그를 다독이고 박창호 대신 진상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감옥 안 박창호가 생사를 오가는 사이 고미호는 "어떻게 해서든 당신들이 무슨 짓을 했는지 낱낱이 밝혀낼 거니까"라며 의지를 다진다. 고미호가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사건과 연루된 듯 보이는 구천병원 병원장 현주희(옥자연 분)의 핍박과 위협도 거세지고 결국 박창호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무력했던 모습을 벗고 살기를 불태운다.

"지들이 맹수인 줄 알고 달려드는 놈들, 내가 다 물어 죽이려고"라던 박창호는 점차 흉악범들이 우글거리는 교도소 안에서 변화를 맞이한다. 그가 끔찍한 계략의 심장부로 들어가는 사이 고미호도 남편의 결백을 주장할 결정적 단서를 확보, 목숨을 위협당하는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승부사의 기질을 발휘한다.

진실이 밝혀진 뒤 후폭풍을 암시하듯 '사람이 죽었다'고 울부짖는 고미호의 목소리와 폭파되는 건물, 그리고 수감자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걸어오는 박창호 등 휘몰아치는 전개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박창호와 고미호는 무사히 진실을 찾아내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빅마우스'는 한 가족의 인생을 뒤바꿔놓은 살인사건과 진실을 알아내려는 가족의 사투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빅마우스(Big Mouse)'를 둘러싼 거대한 전쟁이 펼쳐질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만들고 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는 '닥터 로이어' 후속으로 오는 29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展现锅巴的实力到咯,期待大家的积极投稿[举手]#郭聪明[超话]#[浮云]#聪家杂货铺[超话]#[浮云]#全世界最好的郭聪明# gcm#锅巴独宠郭聪明# gcm#
  • 其实,她开始决定理性,是她明白这个世上,所有别人给的安全感,都不如自己握在手里的安全感可靠。值得庆幸的是,她一直很理性看待所有事情,但可悲的是,她是一个感性的人
  • #58同城回应柬埔寨血奴案# 这个事件爆出来之后,一直以为他是被黑中介骗了,没想到是58同城。《北京青年报》报道,李亚明之所以被骗出国,是因在58同城上看到一条
  • 海枯石烂情缘在,幽恨不埋黄土。海枯石烂情缘在,幽恨不埋黄土。
  • ▫️《我的精神家园》(豆瓣评分:9.0)“在我看来,所谓真善美就是一种甜腻腻的正面描写,在一个成熟的现代国度里,一流的艺术作品没有不包括一点批判成分的。️关于
  • ~《黑袍纠察队》第一季第06集#FLOKI中国社区[超话]##币圈行情[超话]#Floki的愿景和最终目标:floki作为人们的加密资产,我们希望成为世界上最知
  • #福建一地桥梁被晒到爆裂瞬间拱起#(图源:福建气象、网友)#大暑##适当提高低年资医生薪酬水平# 今日大暑,今日奶奶90岁生日,今日休息,但外派户外采样,匆匆回
  • “西山”者,想来是文人幻化出来的,如一方精神净土,故无有一个具体之地理坐标,其游荡于文人诗词笔墨之间。其所题为梅花绘本,漫吟之中不觉得来西山访梅之境也,吾于法外
  • 如果不喜欢全铺,而且卧室家具墙面等装饰过于简单,想要增加一些装饰效果,那么在床边铺设小型的地毯也是很好的选择,既能满足功能性需求,又可以给室内增添许多温暖柔和的
  • 自20世纪60年代以来,我们已经对地球的自转速度有了非常精确的估计。事实证明并不是,大多数来源于对公交车的乘车体验差,车隔时间长,还有夏天对共享单车需求量增加,
  • 你呀 ,总是看到自己身上的小小瑕疵 然后自卑失落 可你也闪闪发光 也温柔 也可爱 也努力并一定会成为更好的人 请放宽心 我们都要一步步靠近更喜欢的自己。生活,需
  • 不是要阻止无常发生,或者为此悲叹,我要做的是通过道法深度契入存在,让生命获得另一个维次的圆满。#王俊凯[超话]##王俊凯断桥影评##王俊凯电影断桥# 黑雨滴一样
  • 嘿 抓住你了 要小心 今年的全糖可爱会追着你跑喔 回家这个词好浪漫,我带你回家,我们回家,回我们的家 我会藏在你最爱的酸奶里,趁着你不喝的时候借吸管呼吸 我把喜
  • 【循环的意义正在于没有人永远年轻,但永远有人年轻,漫长的岁月里,伟大的造物终将腐朽,不朽的存在也会蒙尘,从老子到苏格拉底,从孟德斯鸠到托尔斯泰,即便是这些人类历
  • 看剪辑突然发现为什么王安旭那么令女人沉迷,真的好多细节,楚慧不小心打翻碗,王安旭第一句 你没事吧 眼神是很温柔 真的关心那种。日常生活中的男友是不是第一反应就很
  • 米粒说道:「作为一个生活在西部地区的女性的身心障碍者,不可能拥有自己做主的机会,然而,即使我是残障,我也有自己的声音,家族里男人是决策质量,也不保证是最好的。」
  • #算命大师看相法师相面禅师风水居士命理先生佛系大叔运势师尊面相君八字道长玄士测命玄师随心面相与命运相理不如修心知心识人命理#事业旺盛的面相唐山风水师王诚曦风水大
  • 最近发生了太多囧事到处找各种嘉宾,我感觉我只要在北京看到外国人就会扑上去问想不想来我们节目拍摄真的很充实也很疲惫还记得有一次遇到帅哥美女加了微信之后结果是维吾尔
  • 七、消极的人,做事心有杂念,前怕狼,后怕虎,想得太多,分散了精力,让成功与自己擦肩而过;积极的人,有决心去完成每一件事,坚信有百分之百的意愿,就能找到百分之百的
  • 向内探索,戈登一下,回到当下,我看见自己的旧模式,选择放下,选择无伤害负责任的沟通方式。#一起家庭教育##P.E.T.父母效能训练##陪一颗心长大##安七炫[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