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축산정책을 관철하는 길에 온넋을 바쳐가는 공훈사양공

세포군 귀락목장 축산제2작업반 반장 리병철동무에 대한 이야기

우리 나라에서는 한직종에서 오래동안 일하면서 공로를 세운 근로자들에게 공훈이라는 값높은 칭호를 안겨준다.

공훈용해공, 공훈기관사, 공훈광부, 공훈간호원, 공훈교원…

우리의 주인공인 세포군 귀락목장 축산제2작업반 반장 리병철동무도 축산부문에서 지난 30여년동안 성실히 일하면서 나라의 축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한것으로 하여 당 제7차대회가 열린 뜻깊은 해에 공훈사양공칭호를 수여받았다.

우리는 리병철동무의 생활을 통하여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당의 뜻을 충직하게 받드는 길에 인간의 보람찬 삶이 있다는것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는 누가 보건말건, 알아주건말건 묵묵히 자기가 맡은 초소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모두다 영웅적으로 살며 투쟁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온 나라의 일터마다 기적과 혁신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던 1980년대말, 리병철동무가 반장으로 일하던 청년작업반은 국가적인 조치에 의하여 면양작업반으로 바뀌게 되였다.

당시 리병철동무의 나이는 32살이였다.축산경험도 없는 자기가 작업반을 꽤 이끌수 있을가 하는 걱정으로 날을 보내던 그는 어느날 저녁 끝내 관리위원장을 찾아가 속마음을 터놓았다.

나무뿌리를 들추고 바위를 까내며 새땅을 찾는 일이라면 몰라도 생명체를 전문으로 다루는 일만은 도무지 감당해낼것 같지 못하다는 리병철동무의 이야기를 들으며 한동안 생각에 잠겼던 관리위원장은 농장마을이 한눈에 바라보이는 어느 한 곳으로 그를 이끌었다.

산기슭엔 양떼가 흐르고 드넓은 전야엔 오곡이 무르익어가는 고향마을은 한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왔다.은혜로운 해빛아래 행복한 새 생활이 펼쳐진 농장의 전경을 새삼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리병철동무에게 오랜 실농군인 관리위원장은 이렇게 말했다.

《나라없던 그 세월에 이곳은 사람 못살 고장이였소.》

지금으로부터 수천만년전에 현무암질로 된 용암이 흘러나와 넓고 평탄한 덕지대로 형성된 세포등판은 평균해발고는 높지만 땅이 넓기때문에 해방전에 작은 《간도》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던 곳이였다.그러나 일제가 군사기지와 군마장을 차려놓는 바람에 그들은 몰래 부대기농사를 하거나 숯구이를 하지 않으면 안되였고 그것으로 하여 세포등판은 황무지로 변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그 옛날 지지리도 못살던 세포군의 발전에 큰 관심을 돌리시면서 세포등판에서는 축산을 발전시켜야 한다고 밝혀주시고 전쟁전에 벌써 세포군에 축산을 전문으로 하는 큰 종합농장까지 내오도록 하시였다.그러시고는 10여차에 걸쳐 기후조건과 자연지리적조건으로 보아 세포등판에서는 축산을 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여러가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당의 크나큰 은덕으로 오늘 우리 농장에도 면양작업반이 생겨나게 되였으니 이 얼마나 기쁜 일이요.난 우리 마을 청년들이 지난 시기에도 그러했던것처럼 당의 뜻을 꽃피우는 길에서 언제나 앞장서길 바라오.》

청년, 그 부름을 다시금 심장깊이 새겨안느라니 리병철동무의 눈앞에는 이 땅을 지켜싸운 전화의 영웅전사들의 투쟁모습이 영화의 화면처럼 흘러갔다.1950년대의 민청원들은 조국을 지켜 청춘도 생명도 서슴없이 바쳐싸웠는데 그들이 피로써 지킨 이 땅에 땀이야 왜 바치지 못하겠는가 하는 생각이 저도모르게 갈마들었다.

다음날부터 그는 축산지식을 소유하기 위해 피타게 노력했다.새로 나온 도서를 얻기 위해 밤길도 주저없이 걸었고 오랜 사양공들을 찾아다니며 양사양관리에 대한 경험도 들었다.그는 자신뿐아니라 작업반원들도 하루빨리 양사양관리방법에 정통하도록 요구성을 높이였다.

그러던 어느날 저녁 리병철동무는 방금 방목지에서 돌아온 한 사양공으로부터 뜻밖에도 어미양 한마리를 잃어버렸다는것을 알게 되였다.

그는 곧 전지불을 켜들고 나섰다.그의 뒤를 반원들이 따랐다.어둠속에서 덤불에 숨겨진 양을 찾는다는것은 풀밭에 떨어진 바늘을 찾는것만큼 어려운 일이였다.밤이 깊어 전지불마저 희미해지자 리병철동무는 누가 말릴 사이도 없이 자기 웃옷을 벗어 홰불을 만들었다.신고끝에 마침내 한 바위뒤에 웅크리고있는 어미양을 찾아냈을 때의 기쁨은 얼마나 컸던가.

리병철동무는 지체없이 어미양을 품에 안았다.긴장이 풀린 나머지 땅에 주저앉은 한 사양공이 이제 조금 있으면 날이 밝겠는데 좀 쉬였다가 가는것이 어떤가고 하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게 비록 말 못하는 짐승이긴 하지만 우리에겐 살붙이나 같소.자기 자식이 온밤 추위에 떨었는데 가만있을 부모가 어디에 있겠소.》

리병철동무는 늘 이렇게 사양공들이 어머니의 심정으로 양들을 관리하도록 요구했다.

일반적으로 양들은 겨울에 새끼낳이를 많이 한다.추운 겨울밤 어미양이 새끼를 낳으면 그는 자기 솜옷을 벗어 귀한 보물인양 소중히 감싸안고 자기 집의 뜨뜻한 아래목으로 향하군 했다.어미양의 젖이 모자랄 때면 집에서 사탕가루와 황경피를 넣어 만든 콩죽을 젖병에 넣어가지고 나와 새끼양을 품에 안고 먹이기도 했다.

이렇게 작업반의 양들을 돌보느라 그는 집에서 잔 날보다 양우리와 작업반실에서 밤을 새운 날이 더 많았다.그의 불같은 노력으로 작업반에는 양마리수가 나날이 늘어났다.그것은 그에게 있어서 보람이였고 긍지였다.

그러나 생활에는 언제나 기쁨과 즐거움만이 있는것이 아니였다.

1990년대의 고난의 행군은 산골군인 세포땅에도 엄혹한 시련의 파도를 몰아왔다.리병철동무가 제일 가슴아팠던것은 가정살림이 어려워지는것보다 하루가 다르게 양마리수가 줄어드는것이였다.

어느해 겨울 찬바람도 아랑곳하지 않고 흰눈덮인 산기슭을 헤매는 사람들이 있었다.양의 먹이를 해결하기 위해 떨쳐나선 리병철동무와 작업반원들이였다.비포, 눈포, 바람포로 유명한 세포땅인지라 한줌 풀뿌리를 캐기도 힘들었다.어뜩새벽부터 날이 어둡도록 언땅을 뚜지느라 온몸이 얼어들고 손끝에서 피가 흘렀다.허기진탓에 눈판에 펄썩 쓰러지는 사람도 있었다.

그럴 때마다 리병철동무는 눈으로 주린 배를 달래며 반원들에게 위대한 장군님만 계시면 우리는 반드시 이긴다, 노래에도 있듯이 고난의 천리를 가면 행복의 만리가 반드시 온다고 하면서 신심을 안겨주군 하였다.

어느날 작업반원들은 리병철동무가 위대한 장군님의 크나큰 배려로 유럽의 어느 한 나라에 축산기술을 배우러 가게 되였다는 소식에 접하게 되였다.작업반장의 말대로 이제 우리가 소리치며 잘살 날이 멀지 않았다고 기뻐하는 반원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리병철동무의 눈가에 뜨거운것이 고이였다.

(어버이장군님의 사랑과 믿음에 내 한생토록 보답하리라.)

이역의 하늘아래서도 리병철동무는 늘 이날의 맹세를 되새기며 직심스레 축산기술을 익혀나갔다.

그후 일터로 돌아온 리병철동무는 높은 목표를 세우고 통이 크게 일판을 벌려나갔다.양우리도 크게 짓고 양마리수도 대대적으로 늘여나가는 그의 일솜씨에 누구나 놀라움을 금치 못해했다.

새로 지을 양우리의 기초파기작업이 한창이던 어느날, 작업반에서는 상상조차 해보지 못했던 일이 생겨났다.작업도중에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적들이 떨군 불발탄이 폭발하면서 리병철동무가 심하게 다치였던것이다.그의 온몸에 난 상처자리를 보며 작업반원들은 원쑤에 대한 치솟는 증오심을 금치 못해하였다.

그때를 추억하며 리병철동무의 안해 김진숙녀성은 이렇게 말하였다.

《병원에 후송된 남편이 의료일군들의 정성에 의하여 두번다시 생명을 되찾고 집에서 안정치료를 받을 때였습니다.한번은 자식들이 아버지의 건강이 걱정되여 사회보장을 받는것이 어떤가고 권고한적이 있었습니다.그때 남편은 숨이 붙어있는 한 당이 맡겨준 초소를 비울수 없다고 하면서 지팽이를 짚고 작업반으로 향했습니다.》

리병철동무의 집에서 작업반까지의 거리는 불과 50m밖에 되지 않는다.그러나 그때 리병철동무는 지팽이에 의지하여 그 짧은 거리를 가는데 10분나마 걸렸다고 한다.

무엇이 그로 하여금 이런 힘을 낳게 하였는가.

지금으로부터 10여년전 작업반에서는 리병철동무의 발기로 당에서 보내준 우량종양과 당시 작업반에서 키우고있던 조선반가는털양을 교잡시키는데 성공하여 새끼낳이률이 높은 양들을 대대적으로 키워낸적이 있었다.고생끝에 락이라고 새 품종의 양들이 늘어나는것을 보며 작업반원들모두가 기뻐할 때 리병철동무는 그 양품종을 군의 다른 농장들에 보내줄 생각을 하고있었다.

그때 자기들의 정성이 깃든 양들을 선뜻 보내기 아쉬워하는 사양공들에게 리병철동무는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전선길을 이어가시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세포등판에 구름처럼 흘러가는 양떼를 보시며 잠시라도 기뻐하신다면 난 더 바랄게 없소.》

자나깨나 당의 은덕에 보답하려는 불타는 마음, 바로 이것이 리병철동무가 어려워도 힘겨워도 주저앉지 않고 앞으로 내달리게 한 힘의 원천이였다.

리병철동무는 세포등판에 양의 마리수만 늘인것이 아니라 그 땅을 대를 이어 가꾸어갈 주인공들을 키우는데도 깊은 관심을 돌리였다.

언제인가 리병철동무는 여러명의 사양공들이 서로 사랑을 약속하고도 이러저러한 사정으로 결혼식을 미루고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였다.그들중에는 당의 뜻을 받들고 고향도 아닌 이곳으로 탄원해온 청년들도 있었다.

리병철동무는 청년들의 리상과 포부를 귀중히 여기고 자신이 그들의 부모를 대신하여 결혼상을 차려주기로 마음먹었다.그리고 자식들을 위하여 마련해놓았던 례장감도 내놓으며 결혼식준비를 위해 밤잠을 잊고 뛰여다니였다.그의 이런 뜨거운 진정에 의하여 한날한시에 3쌍의 청춘남녀가 뜻깊은 결혼상을 받아안는 경사가 귀락땅에 펼쳐지게 되였다.

그후에도 이런 일은 계속되였다.이제는 그들모두가 초급일군으로, 혁신자로 자라났다고 한다.

그 옛날 사람 못살 세포땅을 행복의 대지로 전변시킬데 대한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을 꽃피우기 위해 수십년세월 성실한 땀과 노력을 바쳐온 그의 공로는 한치의 땅도 적에게 내여주지 말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명령을 피로써 지켜싸운 1211고지방위자들의 위훈에 못지 않다고 말할수 있다.

하기에 당에서는 리병철동무를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5돐 경축행사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 경축행사에 대표로 불러주고 사회주의애국공로자로 그의 삶을 값높이 내세워준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정영철

SNS 예약 홍보글까지…박보검, 반박불가 ‘청춘기록’ 흥행 일등공신[TV보고서]
https://t.cn/A6bg20Fh

记者报道,据慧峻哥哥的扮演者李在元演员透露,#朴宝剑青春记录# 的kakaotalk团体聊天室是由宝剑开设的!虽然是事前制作的剧,但演员们现在还通过这个群进行交流。

一名电视剧相关人士向记者透露,朴宝剑在拍摄现场是气氛担当。他自己担任电视剧的主人公,本身就有很多戏份要消化,在入伍前拍摄行程排得很满。但即便如此,朴宝剑也会不仅照顾到一起共事的演员,而且连其他演员的经纪公司相关人士,甚至连现场工作人员都会照顾到。他要拍摄的戏份多,应该很累,但碰到工作人员们时都会先打招呼。#朴宝剑美谈制造机#

记者还写到了宝剑入伍后SNS每周一、每周二晚上10点20分都会释放青春记录照片和相关文字的事。众所周知,考虑到入伍后无法上网的情况,朴宝剑在入伍前就灵活运用了推特的预约发送功能。“这彰显出他对作品宣传的责任感,以及对观众和粉丝们的爱。”#朴宝剑推特#

全文: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박보검 아닌 사혜준은 상상하기 어렵다. 박보검이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흥행 일등공신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10월 27일 종영하는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를 다룬 작품. 9월 7일 첫 방송된 이래 단 한 차례도 동 시간대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순항했다. 6.3%(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로 출발한 시청률은 8.2%까지 상승하는 등 방영 내내 안정적인 수치를 유지했다.

화제성도 만만치 않았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청춘기록'은 10월 20일 기준 2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박보검은 9월 1주 차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정상에 오른 후 10월 3주 차까지 7주 연속 1위를 수성했다.

연예계 현실을 그대로 구현한 듯 실감 나는 배우들의 이야기, 공감 가는 청춘들의 성장기, 실감 나는 연출의 공을 빼놓을 수 없지만 믿고 볼 만한 배우들의 열연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흥행이다. 사혜준(박보검 분)을 필두로 박소담(안정하 분), 이재원(사경준 역), 신동미(이민재 역), 하희라(한애숙 분), 신애라(김이영 역), 한진희(사민기 역), 박도하(김건우 분) 등 연기자들은 각자 맡은 역할을 맞춤옷처럼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주인공 박보검의 활약이 드라마 안팎으로 두드러졌다. 8월 31일 해군이 돼 복무 중인 박보검은 입대 전 마지막 촬영작이었던 '청춘기록'에 혼신의 힘을 다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연기한 사혜준은 갖가지 시련을 극복하고 모델에서 톱 배우로 성장하는 캐릭터.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박보검은 모델로서 어색하지 않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촬영 전 패션쇼 런웨이 영상과 화보, 인터뷰 등 다양한 자료를 참고하며 틈틈이 연습했다는 후문이다.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 역시 박보검의 몫이었다. 사전 제작으로 기획된 '청춘기록' 촬영은 8월 23일 마무리됐다. 그러나 배우들의 인연은 지속되고 있다. 박보검이 단체 카카오톡 채팅방을 개설한 것을 계기로 배우들의 소통이 이어지고 있는 것.

사혜준 형 사경준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이재원은 최근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사전제작 드라마였지만 보검이가 단체 카카오톡 채팅방을 만든 이후 지금도 소통하며 지내고 있다. 모든 드라마가 그렇겠지만 13~14회 촬영할 때쯤에는 정말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였다. 16부가 아니라 한 30부까지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배우들끼리 대화만 해도 즐거웠다"며 "촬영 막바지 정말 바빴는데 보검이가 배우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뉴스엔에 "박보검이 촬영장에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역할을 했다. 주인공이라 상대적으로 분량이 많았고 입대를 앞두고 촬영 스케줄이 빡빡했음에도 동료 배우들뿐 아니라 현장에 있던 다른 배우들의 소속사 관계자, 스태프들까지 살뜰히 챙겨 늘 분위기가 좋았다. 피곤했을 텐데 스태프들에게도 먼저 살갑게 인사를 건네더라"고 귀띔했다.

카메오 섭외에도 힘썼다. 2015년 방영된 tvN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혜리에게 특별 출연을 부탁해 캐스팅을 성사시킨 것. 이와 관련 혜리는 뉴스엔에 "박보검이 자신이 등장하는 신이 아닌데도 현장에 방문해 대사를 맞춰주거나 간식까지 챙겨주는 등 바쁜 일정에도 세심하게 신경 써줘서 든든했고 고마웠다"고 밝혔다.

입대 이후에도 드라마에 쏟아부은 박보검의 남다른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드라마가 끝나는 시간인 오후 10시 20분 자신의 공식 SNS에 '청춘기록'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 드라마 관련 글을 게재한 것. 입대 이후 인터넷을 할 수 없는 상황을 고려, 입대 전 트위터 예약 기능을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작품 홍보에 대한 책임감, 시청자들과 팬들에 대한 애정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청춘기록'은 27일 방송되는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꿈꾸던 대로 만인의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됐지만 소중한 가족과 연인, 친구들을 지키기 어려운 고독한 현실과 마주한 사혜준이 어떤 선택을 할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청춘기록'다운 결말을 선보이겠다고 예고했다. 제작진은 "청춘들의 곁에는 언제나 가족들이 있었다. 이들은 말하지 못했던 서로의 진심을 전하며 ‘청춘기록’의 한 페이지를 따스하게 장식할 것"이라며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한 사혜준의 굳은 결심과 선택이 뭉클함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韩国诞生花##bts[超话]##防弹少年团[超话]##金南俊[超话]##金硕珍[超话]##闵玧其[超话]##郑号锡[超话]##朴智旻[超话]##金泰亨[超话]##田柾国[超话]#
韩国生辰诞生花及花语(日期后面是花名+花语 可以自行复制到词典查阅)
搞个存档吧 供大家(和我自己)查阅
完整资料来自奶味 图片标注七个宝贝的生日

1월 탄생화

1일 스노드롭: 희망
2일 노랑수선화: 사랑에 답하여
3일 사프란 후회없는 청춘
4일 히아신스: 차분한 사랑
5일 노루귀: 인내
6일 흰제비꽃 : 순진무구한 사랑
7일 튤립: 실연
8일 보랏빛 제비꽃 : 사랑
9일 노랑제비꽃 : 수줍은 사랑
10일 회양목: 참고 견뎌냄
11일 측백나무 : 견고한 우정
12일 향기 알리섬 : 빼어난 미모
13일 수선화 : 신비
14일 시클라멘 : 내성적 성격
15일 가시 : 엄격
16일 노랑 히아신스 : 승부
17일 수영 : 친근한 정
18일 어저귀 : 억측
19일 소나무 : 불로장수
20일 미나리아재비 : 천진난만
21일 담쟁이덩굴 : 우정
22일 이끼 : 모성애
23일 부들 : 순종
24일 가을에 피는 사프란 : 절도의 미
25일 점나도나물 : 순진
26일 미모사 : 예민한 마음
27일 마가목 : 게으름을 모르는 마음
28일 검은 포플라 : 용기
29일 이끼 : 모성애
30일 매쉬 메리골드 :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31 노란 사프란 : 청춘의 환희

2월 탄생화

1일 앵초 : 젊은 시절과 고뇌
2일 모과 : 평범
3일 황새냉이 : 그대에게 바친다
4일 빨간앵초 : 돌보지 않는 아름다움
5일 양치 : 사랑스러움
6일 바위솔 : 가사에 근면함
7일 물망초 : 날 잊지 말아요
8일 범의귀 : 절실한 애정
9일 은매화 : 사랑의 속삭임
10일 서향 : 영광
11일 멜리사 : 동정
12일 쥐꼬리망초 : 가련미의 극치
13일 갈풀 : 끈기
14일 카모밀레 :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인함
15일 삼나무 : 그대를 위해 살다
16일 월계수 : 명예
17일 야생화 : 친숙한 자연
18일 미나리아재비 : 천진난만
19일 떡갈나무 : 붙임성이 좋음
20일 칼미아 : 커다란 희망
21일 네모필라 : 애국심
22일 무궁화 : 미요한 아름다움
23일 살구꽃 : 아가씨의 수줍음
24일 빙카 : 즐거운 추억
25일 사향장미 : 변덕스런 사랑
26일 아도니스 : 추억
27일 아라비아의 별 : 순수
28일 보리 : 일치단결
29일 아르메리아 : 배려

3월 탄생화

1일 수선화 : 자존
2일 미나리아재비 : 아름다운 인격
3일 자운영 : 나의 행복
4일 나무딸기 : 애정
5일 수레국화 : 행복감
6일 데이지 : 명랑
7일 황새냉이 : 사무지는 그리움
8일 밤꽃 : 진심
9일 낙엽송 : 대담
10일 느릅나무 : 고귀함
11일 씀바귀 : 순박함
12일 수양버들 : 사랑의 슬픔
13일 산옥잠화 : 사랑의 망각
14일_ 아몬드 : 희망
15일 독당근 : 죽음도 아깝지 않음
16일 박하 : 미덕
17일 콩꽃 :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18일 아스파라거스 : 무변화
19일 치자나무 : 한없는 즐거움
20일 보라색 튤립 : 영원한 애정
21일 벚꽃난 : 인생의 출밥
22일 당아욱 : 은혜
23일 글라디올러스 : 정열적인 사랑
24일 금영화 : 희망
25일 덩굴성 식물 : 아름다움
26일 흰앵초 : 첫사랑
27일 칼세올라리아 : 도움
28일 꽃아카시아나무 : 품위
29일 우엉 : 괴롭히지 말아요
30일 금작화 : 청초
31일 흑종초 : 꿈길의 애정

4월 탄생화

1일 아몬드 : 진실한 사랑
2일 아네모네 : 기대
3일 나팔수선화 : 존경
4일 빨강 아네모네 : 그대를 사랑해
5일 무화과 : 풍부
6일 아도니스 : 영원한 행복
7일 공작고사리 : 신명
8일 금작화 : 박애
9일 벚나무 : 정신미
10일 빙카 : 즐거운 추억
11일 꽃고비 : 와주세요
12일 복사꽃 : 사랑의 노래
13일 페르시아 국화 : 경쟁심
14일 흰나팔꽃 : 넘치는 기쁨
15일 펜 오키드 : 훌륭함
16일 튤립 : 아름다운 눈동자
17일 독일창포 : 멋진 결혼
18일 자운영 : 감화
19일 참제비고깔 : 청명
20일 배나무 : 온화한 애정
21일 수양버들 : 내 가슴의 슬픔
22일 과꽃 : 믿음직한 사랑
23일 도라지 : 상냥하고 따뜻함
24일 제라늄 : 결심
25일 중국 패모 : 위엄
26일 논냉이 : 불타는 애정
29일 동백나무 : 매력
30일 금사슬나무 : 슬픈 아름다움

5월 탄생화

1일 카우슬립 앵초 : 젊은 날의 슬픔
2일 미나리아재비 : 천진난만함
3일 민들레 : 신탁
4일 딸기 : 존중과 애정
5일 은방울꽃 : 섬세함
6일 비단향나무꽃 : 영원한 아름다움
7일 딸기 : 사랑과 존경
8일 수련 : 청순한 마음
9일 겸벚꽃 : 정숙 단아함
10일 꽃창포 : 우아한 마음
11일 사과 : 유혹
12일 라일락 : 사랑의 싹
13일 산사나무 : 유일한 사랑
14일 매발톱꽃 : 승리의 맹세
15일 물망초 : 진실한 사랑
16일 조팝나물 : 선언
17일 노랑 튤립 : 사랑의 표시
18일 옥슬립 앵초 : 첫사랑
19일 아리스타타 : 아름다움의 소유자
20일 괭이밥 : 빛나는 마음
21일 담홍색 참제비고깔 : 자유
22일 귀고리꽃 : 열렬한 마음
23일 풀의 싹 : 첫사랑의 추억
24일 헬리오토로트 : 사랑이여 영원하라
25일 삼색제비꽃 : 순애
26일 올리브나무 : 평화
27일 데이지 : 순수한 마음
28일 박하 : 미덕
29일 토끼풀 : 쾌활
30일 보랏빛 라일락 : 사랑이 싹이 트다
31일 무릇 : 강한 자제력

6월 탄생화

1일 장미 : 나의 마음 그대만이 아네
2일 빨강 매발톱꽃 : 솔직
3일 아마 : 감사
4일 장미 : 아름답게 빛나는 얼굴 모습
5일 메리골드 : 가련한 애정
6일 노랑 붓꽃 : 믿는 자의 행복
7일 슈미트티아나 : 사모하는 마음
8일 재스민 : 사랑스러움
9일 스위트피 : 우아한 추억
10일 수엄패랭이꽃 : 의협심
11일 중국패모 : 위엄
12일 레제다 오도라타 : 매력
13일 디기탈리스 : 가슴 속의 생가
14일 뚜껑별꽃 : 추상
15일 카네이션 : 정열
16일 튜베 로즈 : 위험한 쾌락
17일 토끼풀 : 감화
18일 백리향 : 용기
19일 장미 : 사랑
20일 꼬리풀 : 달성
21일 달맞이꽃 : 자유스러운 마음
22일 가막살나무 : 사랑은 죽음보다 강하다
23일 접시꽃 : 열렬한 연애
24일 버베나 : 가족의 화합
25일 나팔꽃 : 덧없는 사랑
26일 흰라일락 : 아름다운 맹세
27일 시계꽃 : 성스러운 사랑
28일 제라늄 : 그대가 있기에 행복이 있네
29일 빨강 제라늄 : 그대가 있어 사랑이 있네
30일 인동 : 사랑의 인연

7월 탄생화

1일 단양쑥부쟁이 : 태만
2일 금어초 : 욕망
3일 흰생 양귀비 : 망각
4일 자목련 : 자연애
5일 라벤더 : 풍부한 향기
6일 해바라기 : 애모
7일 서양까지밥나무 : 예상
8일 버드푸트 : 다시 만날 날까지
9일 아이비 제라눔 : 진실한 애정
10일 초롱꽃 : 감사
11일 아스포델 : 나는 당신의 것
12일 좁은입배풍동 : 참을 수 없어
13일 잡초의 꽃 : 실제적인 사람
14일 플록스 : 온화
15일 들장미 : 사랑스러움
16일 비단향꽃무 : 영원한 아름다움
17일 흰색장미 : 존경
18일 이끼 장미 : 가련함
19일 백부자 : 아름답게 빛나다
20일 가지 : 진실
21일 노랑장미 : 아름다움
22일 패랭이꽃 : 사모
23일 장미 : 아름다움
24일 연령초 : 그윽한 마음
25일 말오줌나무 : 열심
26일 향쑥 : 평화
27일 제라늄 : 진실한 애정
28일 패랭이꽃 : 언제나 사랑
29일 선인장 : 불타는 마음
30일 서양종 보리수 : 부부애
31일 호박 : 광대함

8월 탄생화

1일 빨강 양귀비 : 위로
2일 수레국화 : 행복
3일 수박풀 : 아가씨의 아름다운 자태
4일 옥수수 : 재보
5일 엘리카 : 고독
6일 능소화 : 명예
7일 석류 : 원숙한 아름다움
8일 진달래 : 사랑의 희열
9일 시스터스 : 사랑의 희열
10일 이끼 : 모성애
11일 빨강무늬제라늄 : 위안
12일 협죽도 : 위험
13일 골든 로드 : 경계
14일 저먼더 : 경애
15일 해바라기 : 광휘
16일 타마린드 : 사치
17일 튤립나무 : 전원의 행복
18일 접시꽃 : 열렬한 사랑
19일 로사 캠피온 : 성실
20일 프리지아 : 순결
21일 짚신나물 : 감사
22일 스피리아 : 순결
23일 서양종 보리수 : 부부애
24일 금잔화 : 이별의 슬픔
25일 안스륨 : 사랑에 번민하는 마음
26일 하이포시스 오리머 : 빛을 찾다
27일 고비 : 몽상
28일 에린지움 : 비밀스런 애정
29일 꽃담배 : 그대 있어 외롭지 않네
30일 저먼더 : 담백
31일 토끼풀 : 약속

9월 탄생화

1일 호랑이꽃 : 나를 사랑해 주세요
2일 멕시칸 아이비 : 변화
3일 마거리트 : 마음속에 감춘 사랑
4일 뱀무 : 만족된 사랑
5일 느릅나무 : 신뢰
6일 한련 : 애국심
7일 오렌지 : 새색시의 기쁨
8일 갓 : 무관심
9일 갓개매취 : 추억
10일 흰색 과꽃 : 믿는 마음
11일 알로에 : 꽃도 잎새도
12일 클레마티스 : 마음의 아름다움
13일 버드나무 : 솔직
14일 마르멜로 : 유혹
15일 다알리아 : 화려함
16일 용담 : 슬픈 그대가 좋아
17일 에리카 : 고독
18일 엉겅퀴 : 엄격
19일 사초 : 자중
20일 로즈메리 : 나를 생각해요
21일 사프란 : 후회스런 청춘
22일 퀘이킹 그라스 : 흥분
23일 주목 : 고상함
24일 오렌지 : 새색시의 기쁨
25일 메귀리 : 음악을 좋아함
26일_ 감 : 자연미
27일 떡갈나무 : 사랑은 영원
28일 색비름 : 애정
29일 사과 : 명성
30일 삼나무 : 웅대

10월 탄생화

1일 빨강 국화 : 사랑
2일 살구 : 아가씨의 수줍음
3일 단풍나무 : 자제
4일 홉 : 순진무구
5일 종려나무 : 승리
6일 개암나무 : 화해
7일 전나무 : 고상함
8일 파슬리 : 승리
9일 희향 : 극찬
10일 멜론 : 포식
11일 부처꽃 : 사랑의 슬픔
12일 월귤 : 반항심
13일 조팝나무 : 단정한 사랑
14일 흰색 국화 : 진실
15일 스위트 바즐 : 좋은 희망
16일 이끼장미 : 순진무구
17일 포도 : 신뢰
18일 넌출월귤 : 마음의 고통을 위로하다
19일 빨강 봉선화 : 날 건드리지 마세요
20일 마 : 운명
21일 엉겅퀴 : 독립
22일 벗풀 : 신뢰
23일 흰독말풀 : 경애
24일 매화 : 고결한 마음
25일 단풍나무 : 염려
26일 수영 : 애정
27일 들장미 : 시
28일 무궁화 : 미묘한 아름다움
29일 해당화 : 이끄시는 대로
30일 로벨리아 : 악의
31일 칼라 : 열혈

11월 탄생화

1일 서양모과 : 유일한 사랑
2일 루피너스 : 모성애
3일 브리오니아 : 거절
4일 골고사리 : 진실의 위안
5일 단양쑥부쟁이 : 공훈
6일 등골나물 : 주저
7일 메리골드 : 이별의 슬픔
8일 가는동자꽃 : 기지
9일 물약의 꽃 : 진실
10일 부용 : 섬세한 아름다움
11일 흰동백 : 비밀스런 사랑
12일 레몬 : 진심으로 사모함
13일 레몬 버베나 : 인내
14일 소나무 : 불로장생
15일 황금싸리 : 겸손
16일 크리스마스 로즈 : 추억
17일 머위 : 공평
18일 산나리 : 장업
19일 범의귀 : 비밀
20일 뷰글라스 : 진실
21일 초롱꽃 : 성실
22일 매자나무 : 까다로움
23일 양치 : 성실
24일 가막살나무 : 사랑은 죽음보다 강하다
25일 개옻나무 : 현명
26일 서양톱풀 : 지도
27일 붉나무 : 신앙
28일 과꽃 : 추상
29일 바카리스 : 개척
30일 낙엽 마른 풀 : 새봄을 기다림

12월 탄생화

1일 쑥국화 : 평화
2일 이끼 : 모성애
3일 라벤더 : 기대
4일 수영 : 애정
5일 앰브로시아 : 행복한 연애
6일 바위취 : 절실한 사랑
7일 양치 : 신뢰
8일 갈대 : 깊은 애정
9일 국화 : 고결
10일 빨강 동백 : 고결한 이성
11일 단양쑥부쟁이 : 애국심
12일_ 목화 : 우수
13일 자홍색 국화 : 사랑
14일 소나무 : 용감
15일 서향 : 불멸
16일 오리나무 : 장엄
17일 벚꽃난 : 동감
18일 세이지 : 가정의 덕
19일 스노 플레이크 : 아름다움
20일 파인애플 : 완전무결
21일 박하 : 덕
22일 백일홍 : 행복
23일 플라타너스 : 천재
24일 겨우살이 : 강한 인내심
25일 서양호랑가시나무 : 선견지명
26일 크리스마스 로즈 : 추억
27일 매화 : 맑은 마음
28일 석류 : 원숙미
29일 꽈리 : 자연미
30일 납매 : 자애
31일 노송나무 : 불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微风]我想说,生活确实不总是一帆风顺,生命就像一张地图,算的人可以当指路牌,至于怎么走,你自己说了算。其实,很早之前我就百度过你的头像了,我当时确实是以为这是
  • 在此提醒广大公众,为了自己和他人的健康,在公共场所一定要佩戴好N95口罩戴口罩很重要,戴对口罩更重要。前往公共场所,一定要正确佩戴口罩。
  • ​​​via.@人民日报#赞扬勇敢但也请允许害怕#【红星评论丨网暴烧烤店老板娘苛责旁观者,#请给普通人的害怕留一点空间#】面对暴力行为害怕是正常的心理,正因为
  • 眼“鉴”为实,素颜方见真筑  “交付季”常常是许多楼盘的“短板现形季”但对于以品质口碑著称的龙湖而言,交付前的工地开放日不仅是为业主们了解龙湖设计理念提供了“
  • 发往市区方向: 1号线: 哈尔滨太平国际机场 -> 埃德蒙顿路(顾乡凯德广场) -> 新阳路通达街(新阳路与通达街交口) -> 新阳路安发
  • ”民心是秤,量我公正在向郑州高新区检察院二部赠送锦旗时,张小玉不断的感谢该院检察官,因多年上访无果已对司法机关失去信心的她,没想到案件能重新裁定再审,意外之余更
  • 11月8日养森瘦瘦包减肥大赛掉称先锋榜 第一名:40号 张会娟减重2⃣️.4⃣️斤第二名:61号 玉颜 减重2⃣️.2⃣️斤第三名:47号 燕子 减重
  • 医疗着眼于疾病,而我们着眼于生活,因为我们相信好的生活,身体会自然而然的健康,轻而易举的健康。而我们要做的,是对疾病进行彻底的支持,而不是为了自己的舒服不舒服,
  • 以上就是主力建仓的技术形态及操作要点,我整理了目前市场比较常见的6种形态,在出现这些信号的时候,关注好量能配合和筹码峰的移动情况可以更进一步的做好与桩共舞,希望
  • 我放在下方可以查看了某些YS广子在到处都是,实际上很多都是炒作出来的,小伙伴们选择的时候一定要记得避雷【常问到双眼皮YS功课已整理下方自取】广东韩妃赵进成都铜雀
  • 被问到为什么会来参加《浪姐3》时,唐诗逸的回答是非常谦卑的,她说自己一直都是在非常专业的舞蹈圈里,这次是想看看跳出这个圈子之后,自己还有多少可能性。 当被
  • 深圳办公室租赁,东门,精装修带家私,创富港联合办公空间,低至888元/间/月起!位置优越:交通便利,商圈资源丰富;配置周全:含水电物业费,精装带家私,带电脑即可
  • #以太坊[超话]##比特币超话# 一半的好和好的一半你会更爱哪个?或许有时你会悬而未决或斩钉截铁,有个不时比喻投资不是一场赛跑,而是一次旅行,比赛在乎终点,而旅
  • #算八字看命理八字合婚# 【专论#婚姻# 】女命不利婚缘: 日元沐浴,夫性风流。 丙子日元,防头婚有败。 日支七杀,夫必凶暴之人。 月令伤官,再嫁之命。 官重
  • 5月23日是声优·山口胜平的57岁生日[蛋糕]代表作有动画《乱马1/2》早乙女乱马、《犬夜叉》、《名侦探柯南》工藤新一&《魔术快斗》《魔术快斗1412》
  • 你曾说,明眸皓齿待字闺中非我不嫁,后来我听闻,那人宋才潘面玉树临风高头大马;你曾说,花香鸟语月度银墙十里桃花,后来我听闻,那景芳踪难觅断壁残垣遍地风沙;你曾说,
  • 本想弃之,又于心不忍,绿叶看着也不错!但立冬后,旧苗花仍在开,果多起来,每周都有成熟果实,新果不断,因缺肥熟果个头有大有小,不管大小但硕果累累!
  • 【#没过语言关林志玲称婚后未和丈夫吵过架#】 林志玲@林志玲 近日发行新书,在新书中透露,因为语言隔阂,直到结婚前一刻,她和丈夫Akira的情书都是由一位男闺密
  • 越长大越明白,人生有时真的需要等,该来的让它来,该走的让它走,不强求,也不强留。只是,如果披荆斩棘的道路太辛苦,你可以停下来,不必太为难自己。
  • 很有幸在2022年的第一秒遇见我的周小姐是你陪我走过我梦境且告诉我该何时归还是你未曾相逢先一笑初会便已许平生2021承载了太多的苦痛和遗憾如此能与你相遇,备感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