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运势】全韩语,22/1/11,周二。

쥐띠 운세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韩语 #今日运势#

동승기

통학뻐스의 경적소리

빵-빵-

연산군 읍협동농장마을의 고요한 아침공기를 깨치며 통학뻐스의 경적소리가 멀리에서부터 울려왔다.그러자 농장마을의 집집의 문들이 약속이나 한듯 열리더니 책가방을 멘 학생들이 앞서거니뒤서거니 달려나왔다.연산초급중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였다.

20여명의 학생들이 차례로 통학뻐스에 오르자 그들모두가 부모들에게 하는 인사인듯 통학뻐스는 경적소리를 울리며 출발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아이들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높아야 온 나라가 밝아지고 사회에 따뜻한 정이 넘쳐나게 됩니다.》

마을동구길을 벗어난 뻐스는 경쾌하게 달렸다.농장벌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반갑게 손저어주는 모습이 차창밖으로 쉬임없이 흘러갔다.그들에게 마주 손을 젓기도 하고 옆자리에 앉은 동무와 소곤소곤 속살거리기도 하며 즐겁게 웃고떠드는 아이들을 기쁜 마음으로 바라보던 차장이 우리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읍협동농장마을에서 학교까지는 10여리길입니다.그 등교길로 매일 통학뻐스가 달리고있습니다.뻐스가 달리는 시간은 길지 않지만 그동안에 우리 아이들은 당의 사랑을 가슴뜨겁게 느끼군 한답니다.》

그러면서 그는 이런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몇해전 읍협동농장마을 아이들이 10여리길을 걸어 학교에 오가는 사연을 어떻게 알았는지 군당책임일군이 마을에 찾아왔다.그날 저녁으로 열린 군일군들의 협의회에서는 읍협동농장마을 아이들에게 통학뻐스를 마련해주기 위한 조직사업이 진행되였다.그때부터 군자동차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이 일을 사업소의 중대사로 여기고 지금까지 하루도 변함없이 통학뻐스가 달리게 하였다는것이였다.

통학뻐스에 대한 아이들의 자랑도 이만저만이 아니였다.

《통학뻐스를 타고 학교에 오는 우리를 학급동무들이 정말 부러워합니다.자기들도 집이 좀 멀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말입니다.》

《통학뻐스안에서 복습도 하고 예습도 하고 동무들과 학습토론도 합니다.》

통학뻐스를 리용하는 학생들속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삼가 글작품집을 올린 학생도 있었다.그 학생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을 언제나 잊지 않고 학습과 소년단조직생활에서 언제나 모범이 되겠다고, 이다음 고마운 당의 품을 목청껏 노래하는 훌륭한 시인이 되겠다고 씩씩하게 대답했다.

한 학생은 통학뻐스에 깊은 정이 들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저의 부모는 받아안는 사랑을 한시도 잊지 말고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늘 당부합니다.저는 앞으로 인민군대가 되여 고마운 우리 조국을 총대로 지켜가겠습니다.》

통학뻐스를 타고다니며 더욱 철이 든 우리 학생들, 그들의 불같은 맹세를 싣고 뻐스는 씽씽 달렸다.

어느덧 뻐스는 학교마당에 들어섰다.

조국의 귀중한 미래로 자라는 학생들의 희망찬 앞날을 축복하듯 통학뻐스의 경적소리가 하늘가로 메아리쳐갔다.

통학뻐스에서 내려 기쁨넘친 얼굴로 교사로 들어가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는 우리의 생각은 깊어졌다.

몇명의 아이들을 위해 분교가 있고 교원들이 있으며 통학렬차, 통학배, 통학뻐스가 달리는 우리 나라, 위대한 그 품에서 산골마을아이들의 희망도 아름답게 꽃펴나는것이다.

글 및 사진 송철

#西安韩语[超话]#
밤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는 커플들은 배우자에 대한 배려심이 없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
近日有研究成果表明,晚上睡眠质量不好的情侣们会失去对伴侣的关怀心。
UC 버클리 대학 연구원들은 18세-56세 사이의 커플 60쌍에 대해 수면시간과 배우자를 얼마나 존중하는지 기록하게 했다.
美国加州伯克利大学的研究员们以60对年龄区间在18~56岁的情侣为对象记录下了睡眠时间和对彼此的尊重程度。
연구 결과 밤에 잠을 제대로 잔 커플들은 그렇지 못한 커플들에 비해 문제해결능력이 높았으며 상대 배우자에 감사함을 더 잘 드러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研究结果表明,与睡眠质量查的情侣相比,睡眠质量好的情侣们解决问题的能力更高,也更善于表现对伴侣的感谢之情。
잠이 건강에 미치는 효과는 널리 알려져 있지만, 잠이 결혼생활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다.
睡眠对于健康的影响已经广为人知了,但是对于婚姻生活的影响却没有多少人了解。
“잠을 잘 못 잘 경우에는 상대방의 우선순위보다 ‘나’의 우선순위를 먼저 생각하게 된다”고 UC 버클리 대학 심리학 교수 아미 고든이 밝혔다.
伯克利大学心理学教授AMY GORDON说,“在睡眠不良的状态下,比起替对方着想,会更先以‘我’为第一顺位来思考”。
전문가들은 성인어른이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제대로 활동하려면 최소 5시간 이상 자야한다고 말했다
专家们表示成年人如果想在日常生活中毫无障碍地照常活动的话,最少需要5个小时以上的睡眠时间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总觉得一个人的底层认知决定ta的逻辑思维框架[喵喵]举例,我有时无聊没话找话聊问嫣:ei你说现在天空是啥颜色。尽管野心破灭,但看到一手抚养长大的儿子成长到如斯
  • ❤️1️⃣明崽FM solo:2️⃣日常罐:3️⃣ZaintSee两周年通道:4️⃣尖叫ZaintSee 周边: 王星分享 [cp]师父好弟子汇报上下午师兄调
  • 为深入推动“快递下乡”工程建设、促进快递电商协同发展,2016年起,市邮政管理局着力打造我市快递服务农业金牌项目,对各县区快递服务农业情况进行摸底调研,从全市十
  • ”2020年,我也不过26岁,要说“十方观遍”那必定是没有的,但我确是庸人一枚,既然如此,爱就爱吧,有什么大不了,不要管那些乱七八糟的事,只管体验自己的人生。只
  • #阳光信用[超话]#[太阳]#阳光信用# [太阳]#每日一善# [太阳] 简单之美,蕴于平凡中,这个世界简约美好。简单之韵,读得暗夜花开,岁月展颜。在淡远中守静
  • 【#时代少年团[超话]#时代少年团出道一周年 粉丝以爱之名 行公益善举[心]】 2019年11月23日,马嘉祺 丁程鑫 宋亚轩 刘耀文 张真源 严浩翔 贺峻霖以
  • #周深[超话]#✨#风雨同周深情不移# ✨#周深粉丝思念成疾# 最近刚跌进娃坑,学着当一个称职的娃妈,唰唰唰开始动手做了两天的娃衣。 第一件手作成品娃衣出来了
  • 当时的西方人很多人对台湾都有误解,周总理借此机会告诉所有人,台湾是中国的,并且大陆的管理比台湾好!伊桑·沙甘关注的不是人的具体信仰,而是人们认为信仰是什么这一更
  • 【犯‮岁太‬本命年‮小祛‬人必备】拉胡庙✨最‮法美‬相拉‮天胡‬神 可以帮‮佩助‬戴者‮小食‬人、避是非、祛‮运霉‬转好运、防太岁、避险挡灾‮平保‬安、助健康
  • 你想要挽回他,因为你还爱着他,你不想放弃他,不想放弃这段感情,你很想要跟他复合,你用尽了一切手段试图挽回他的心,但你发现,你越是用力,他离你就越远,最终以失败告
  • #历史那些事[超话]#宋朝有个盗墓贼,半夜三更爬进坟墓,撬开棺盖取出许多金银细软。起身正要走,不料尸首睁开双眼,伸手把盗墓贼抱住。 这墓主人是宋朝金明池边,周
  • 因而此后历史上的每个时代,都有无数人想模仿他,却鲜有人成功。爱才的李隆基当时就很喜欢他,认为此后必定是栋梁之才。
  • 离开学校的日子里要记得时常想起那个稚嫩单纯,对什么都充满好奇心的自己。离开学校的日子里要记得时常想起那个稚嫩单纯,对什么都充满好奇心的自己。
  • 而在我的心里,生命中最美好的事情,是找到那个知道你所有的错误和缺点,依然认为你很好很好的人。⏰2020还有36天结束,愿望始终是希望成为自己喜欢的人,虽然现在已
  • 谢谢你带来的润玉,更谢谢你带给我们的每一天的快乐,喜欢你真的就像风过八百里,没有归期。投票链接:请投出宝贵的一票,支持你喜欢的coser作品~更多参赛作品及参赛
  • 【让更多人打着“飞的”来上海看戏!】#黄浦播报#  一场《威尼斯商人》火爆到什么程度?近日,牛庄路704号,中国大剧院门口,拖着拉杠箱的小姑娘排起长队等候进场,
  • #菌菌の双⑪预售#每日一包坚果[污]营养又健康~ ⭐【58】良品铺子每日坚果750g 菌菌的计算机付20定立减50大洋,叠加菌菌-30的券~尾/款仅需38大
  • 越来越喜欢广东这座城市了 本来打算周末去看看书,坐在哪里没理由的和自己发脾气就想出去走走,想去北京路 越来越喜欢公交,慢吞吞的找个窗边听自己喜欢的歌,沿途看看风
  • #温暖人心的那些事儿# hello,今天小团子给大家分享的是一个温暖人心的小故事[赞啊]。 嘉贝丽·文生说:“洪荒时代人类从大自然中选择了狗,而它也终究
  • #全民阅读#图书推荐:利用休息时间,丰富下自己吧~《经山海》是一部书写新时代中国乡村振兴的现实主义小说,主人公吴小蒿工作十年后,通过干部招考去了山海相间的楷坡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