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도 특파기자들이 보내온 소식

인민소비품생산에서 전환을 안아올 열의밑에

참된 복무관점을 지니고 떨쳐나섰다

황해북도에서

황해북도에서 소비품의 질제고를 중요한 정책적과업으로 틀어쥐고 강력히 추진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경제사업이 그러한것처럼 제품의 질제고도 일군들과 생산자들이 그에 대한 관점을 어떻게 가지고 달라붙는가 하는데 달려있습니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도에서는 일군들이 인민에 대한 복무관점을 더욱 깊이 새겨안고 질좋은 소비품생산을 늘이기 위해 애써 노력하도록 분발시키고있다.소비품생산단위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소비품의 질을 놓고 자신들의 당성, 인민성을 검증받겠다는 립장에 서서 책임적으로 일해나가도록 하고있다.

얼마전에 진행된 소비품전시회를 놓고 그렇게 말할수 있다.

도에서는 소비품전시회를 이전과 달리 조직하였다.이번에 도에서는 출품된 소비품들에 대한 엄격한 질평가사업을 통해 질제고에서 뚜렷한 전진을 이룩하지 못하는 지역과 단위 일군들의 그릇된 사상관점과 일본새에 경종을 울리기 위해 전시회준비에 품을 들이였다.

소비품의 질평가사업도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진행하였다.전시회에 출품된 제품들의 질을 몇몇 일군들이 평가하던 종전의 방식에서 벗어나 임의의 제품들에 대한 판매봉사를 의도적으로 조직하여 주민들이 실지 어느 지역, 어느 단위의 제품을 더 많이 찾는가를 료해장악하고 앞선 단위들과 뒤떨어진 단위들을 결정하였다.

그 결과를 놓고 총화사업도 실속있게 진행하였다.도에서는 일부 일군들의 그릇된 사업태도 등을 심각히 분석총화하였다.특히 시, 군의 책임일군들이 자기 지역의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로서의 책무를 다했다고 떳떳이 말할수 있는가를 스스로 총화해볼수 있게 하였다.

그리하여 소비품의 질개선문제가 단순한 경제실무적인 문제가 아니라 당에서 그처럼 걱정하는 인민생활향상과 직결된 중차대한 문제이며 소비품의 질에 인민에 대한 복무관점이 비끼게 된다는것을 일군들 누구나 뼈속깊이 절감하게 하였다.

도에서는 인민에 대한 참다운 복무관점을 지니고 소비품의 질제고를 강력히 추진하도록 일군들을 분발시키는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글 및 사진 특파기자 정류철

【새 승리, 새 생활을 창조해가는 사회주의근로자들의 기쁨
각지에서 5.1절을 뜻깊게 기념
당의 령도따라 근로의 정신과 창조적노력으로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각지 근로자들이 전세계근로자들의 국제적명절 5.1절을 맞이하였다.

강국의 공민된 자부심을 안고 4월의 경축행사들을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특기할 사변으로 빛내인 긍지와 자랑을 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를 위한 전인민적진군을 다그쳐나가는 온 나라 근로자들의 애국의 열정과 투쟁기세가 일터와 초소마다에 차넘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 국가와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사회주의이며 우리 인민의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이다.》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증산투쟁, 창조투쟁으로 들끓는 조국땅 그 어디나 로동생활의 진정한 창조자, 사회주의문명의 향유자가 되여 보람찬 삶을 누려가는 근로자들의 기쁨과 랑만이 차넘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으로 그리움의 물결이 끝없이 굽이쳤다.

가장 경건한 마음 안고 광장에 들어선 군중들은 한평생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이 땅우에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로동계급의 세상을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대해같은 은덕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올리였다.

그들의 얼굴마다에는 사회주의강국의 만년토대를 굳건히 다져주시고 주체조선의 천만년미래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이 어려있었다.

각지 당, 정권기관 일군들이 근로자들과 함께 5.1절을 뜻깊게 기념하였다.

생산현장들을 찾은 일군들은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서 자력갱생의 선봉투사, 창조의 기수로서의 영예를 빛내이며 혁신적성과를 이룩해가는 로동계급을 고무해주었다.

평양무궤도전차공장, 김책제철련합기업소, 2.8비날론련합기업소, 제남탄광, 강계시 은정남새전문협동농장을 비롯한 각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 등에서 다채로운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들이 진행되였다.

함흥시근로자들의 관심속에 진행된 승마경기도 명절의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다.

수도의 극장, 야외무대들에 다채로운 공연종목들이 올라 근로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해주었다.

모란봉극장에서 국립교향악단의 음악회가 진행되였다.

음악회에는 관현악 《우리의 국기》, 《우리 장군님 제일이야》, 《청산벌에 풍년이 왔네》, 남성독창 《그 정을 따르네》, 관현악 《발걸음》, 《충성의 한길로 가고가리라》를 비롯한 종목들이 련이어 펼쳐졌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을 모신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 사회주의사회에서 참다운 삶을 누리고있는 근로자들의 행복한 생활을 관현악의 장중한 울림과 정서적감화력으로 형상한 공연은 관람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었다.

동평양대극장에서 합창 《우리를 부러워하라》로 시작된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에서 예술인들은 이 땅우에 참다운 근로인민의 세상을 세워주시고 불같은 애국헌신으로 강성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그리움과 경모심을 격조높이 구가하였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백승만을 떨쳐온 자랑스러운 로정을 돌이켜보게 하는 공연을 보며 관람자들은 인민의 꿈과 리상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서 누려가는 삶의 긍지를 가슴뿌듯이 절감하였다.

국립연극극장에서는 혁명연극 《경축대회》가, 평양교예극장에서는 종합교예공연이 진행되여 명절을 맞는 근로자들에게 희열과 랑만을 안겨주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 중앙예술경제선전대 등도 평양체육관과 송화거리,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시안의 곳곳에서 다채로운 공연무대를 펼치였다.

《전진하는 사회주의》, 《희망넘친 나의 조국아》,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사회주의 지키세》 등의 노래소리는 년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와 영광의 5월을 펼쳐가는 근로자들의 격정을 담아 끝없이 울리였다.

새로 건설되여 첫막을 올린 남포시청년야외극장에서 진행된 공연은 관람자들의 가슴마다에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를 필승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떨쳐나설 때 못해낼 일이 없고 우리의 힘으로 능히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는 굳은 확신을 안겨주었다.

황해북도, 황해남도, 자강도, 개성시 등에서도 공연무대들이 펼쳐져 명절을 이채롭게 장식하였다.

당의 령도밑에 충성과 애국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고귀한 땀을 바쳐가는 근로자들의 아름다운 정신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준 공연들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승리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5.1절을 뜻깊게 기념한 각지 근로자들은 비상히 앙양된 혁명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활기찬 전진과 비약을 일으켜나갈 드높은 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金宣虎[超话]# #金宣虎悲伤热带#
220227 电影<悲伤热带>应/援后记

大家好,这里是金宣虎中文首站,金宣虎第一部电影<悲伤热带>☕应/援今日圆满成功

本次选用的公司依旧是2020年我们给送去的커피뇽!这次我们准备了冬季set饮料250杯 + 100个热狗三明治 + 100个曲奇
(问过salt能否给虎准备个人special box或者便当,salt回复说不行)

☕老板说虎出来打了招呼~ 饮料点了鲜草莓拿铁

“Thank you as always. Stay healthy.♥”
也是我们想对你说的话[心]

横幅文案
겨울이 가고 봄이 온다, 영화배우 김선호 응원합니다
冬去春来, 为电影演员金宣虎应援

易拉宝文案
슬픈열대 모든 배우분들과 스텝분들 응원합니다.
끝까지 건강하게 촬영 힘내세요!
为悲伤热带所有演员和工作人员应援.
到最后都健康地拍摄吧!

贴纸文案
언제나 선호편
永远站在宣虎这边

P.S. 本次使用的是之前的盈/余,明细将于日后公开,宣虎的生日即将到来,还需要大家多多关心与支持[萌虎貼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全力推荐,献给有梦的人…今晚看了电影:缝纫机乐队,题目很简单,就是乐队,一个乐队可以编成一部生动的电影,所以摇滚很大,可以囊括你的一生态度,从一只乐队的建立,不
  • 总策划 / @曾看开 编辑、造型 / @于昂 摄影 / 梅远贵 艺术场馆联络编辑 / Arya文字编辑 / @Jarel_ 化妆、发型 / 邰凌轶艺人统筹 /
  • !!
  • 经过一年半的建设,工程目前取得重大进展,5月24日将进行锅炉吹管,此举意味着投产在即。经过一年半的建设,工程目前取得重大进展,5月24日将进行锅炉吹管,此举意味
  • 19.8元 超值限量秒杀 ☀这次是有喷雾的 平时都没 【柏芙妍官方旗舰店】 超值护肤小美盒10件套装 ☀光是一个喷雾就值49.9了 ☀还有修护霜
  • 这让很多顾客都觉得非常神奇,其实并没什么神奇魔法,是在茶叶的窖制工艺上下了成本下了功夫的结果。我们不做夸张的宣传,不做浮夸的表演,唯有这一路陆续推出的产品的工艺
  • 这张合照让他想起了生命中最美好的20年,他还透露因为疫情影响已经3年没有回香港,十分想念。这张合照让他想起了生命中最美好的20年,他还透露因为疫情影响已经3年没
  • #王俊凯[超话]##王俊凯新歌beautiful##七载蟹守王俊凯# 就一天,平常我们家也没有大规模号召,就这一次,不能让人嘲笑了,不要口口声声说喜欢王俊凯却又
  • 如果你仅仅将其归咎于生活的高配、低配,那么你未免太过于肤浅,至少你凡事只看表面,做事也只能做表面功夫,注定也成不了大事,就算能够拥有财富,也会难以守得财富。  
  • 远逝的流光里汩淌着不变的情愫,昔往的铭记里漾动着惊心的感动,生命的小舟一直向阳向暖的方向迤逦而行。远逝的流光里汩淌着不变的情愫,昔往的铭记里漾动着惊心的感动,生
  • 一只乌龟对它说:“我说小蜗牛,你和我都爬得很慢,你的身体又比我小很多很多你爬起来比我还要慢很多。"小蜗牛慢慢爬着,一匹马看见了,问蜗牛:“小蜗牛,你这
  • #凝聚V力量#⑅︎◡̈︎*#摩登兄弟 传递正能量# ​​​ ❥刘宇宁★lyn❦ 摩登兄弟刘宇宁☆宁哥❧生活不是用来妥协的,你退缩得越多,能让你喘息的空间就越有限
  • :烹饪课每周四 19:00-21:00周日11:00-13:00,西点课每周日14:00-16:00:大众买券享受初次体验价118元/人【[教育培训]【限首次体
  • 你需要有一个生活规划,帮你结束内心的挣扎。你需要有一个生活规划,帮你结束内心的挣扎。
  • 吴磊 吴三石 三石 wl WL 30 三石弟弟 30dd时刻注意卡路里 战神北爷把我娶多吃水果和蔬菜 萧炎哥哥把我爱只要瘦上个几斤 展雄飞就把我亲低卡低盐少油脂
  • 赵贤东在与森健良的会见中,就日本二战时期的强征劳工赔偿问题,再度交换意见。26号的三国副外长会议,是在美日韩加快恢复三边安全合作、应对朝鲜接连试射导弹的背景下举
  • 在这款新车上,魏牌以“用户思维”为导向,几乎把这款新车的产品力做到“满格”状态,可以说,一款30万的车型有着50万豪车的装备。马斯克说:“纯电长续航就是伪命题”
  • 【付属品】■水転写式デカール×1​​预定于2023年1月一般发售、定价3800日元(未含税)的 HG 1/100 YF-19 官网商品页面公开アニメ『マクロス』
  • 我一直认为世界上最浪漫的事情无非就是:跟女朋友一起去看最美的烟花 在烟花下拥抱热吻也许未来这些愿望我和你也都会实现但是现在回想起最浪漫的事是我们在异乡相拥的时刻
  • 导师:唯❤ :LXR30307#异地恋[超话]##小馨挽回前任攻略##分手了 恋爱 异地恋 异国恋 失恋了 想你了 挽回前任的爱害怕分手 爱我你怕了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