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2/2】

그러나 남조선이 한사코 우리를 걸고들지만 않는다면,우리의 주권행사까지 건드리지 않는다면 장담하건대 조선반도의 긴장이 유발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우리가 남조선과 설전을 벌릴 일도 없을것이며 그럴 리유도 없습니다.

다시금 말하지만 남조선은 우리 무장력이 상대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명코 우리는 남조선을 겨냥해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땅에서 동족끼리 무장을 사용하는 끔찍한 력사는 다시는 되풀이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삼 밝히지만 우리는 누구와의 전쟁을 론하는것이 아니라 전쟁 그 자체를 방지하고 국권수호를 위해 말그대로 전쟁억제력을 키우는것이고 우리가 말하는 전쟁억제력과 남조선이 말하는 대북억지력은 어휘와 뜻과 본질에서 다른 개념입니다.

우리의 주적은 전쟁 그 자체이지 남조선이나 미국 특정한 그 어느 국가나 세력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번 시정연설에서도 말했지만 하루빨리 남조선당국과 전반적인 남조선사회의 대조선관점이 북조선의 위협을 억제해야 한다는 낡고 뒤떨어진 근심고민과 몽상적인 사명감을 벗어놓고 과도한 위기의식과 피해의식에서 헤여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는 조성된 정세를 즉흥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주관적으로 판단해서는 안되며 랭정하고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문제로 되는 남조선의 과도한 군사적비만증과 과욕이 아니더라도 미국의 조종밑에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정치적인 환경변화는 많은 전망적인 위험을 배태하고있으며 우리가 더욱 강력한 실체로 변해야 할 절박성을 제기하고있습니다.

미국은 최근 들어 우리 국가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신호를 빈번히 발신하고있지만 적대적이지 않다고 믿을수 있는 행동적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에 바보들만이 있는것이 아닐진대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그들의 말을 믿는 사람들이 어디 있으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나 그런 국가가 있다면 매우 궁금해집니다.

미국은 아직까지도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써 지역의 긴장을 산생시키고있습니다.

명백한것은 조선반도지역의 정세불안정은 미국이라는 근원때문에 쉽게 해소될수 없게 되여있습니다.

이같은 현실에 미루어볼 때 지금 우리가 국방력강화에서 이미 이룩한 성과들에 자만도취되여 발전의 길에서 잠시나마 발걸음이 뒤쳐지고 한숨돌려간다면 지역의 군사적균형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우리 국가는 더욱 좋지 않은 안전불안과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습니다.

조선반도에 조성된 불안정한 현정세하에서 우리의 군사력을 그에 상응하게 부단히 키우는것은 우리 혁명의 시대적요구이고 우리들이 혁명과 미래앞에 걸머진 지상의 책무로 됩니다.

현실은 우리로 하여금 사소한 자만과 답보도 없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우려들과 위협들을 안정적으로 다스릴수 있는 힘과 수단을 갖추는데 박차를 가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강력한 군사력보유노력은 평화적인 환경에서든 대결적인 상황에서든 주권국가가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당위적인 자위적이며 의무적권리이고 중핵적인 국책으로 되여야 합니다.

그것은 자위력이 국가존립의 뿌리이고 발전의 담보로 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긴장을 야기시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비렬한 행위들에 견결하고 단호한 자세로 맞설것이며 평화적인 환경의 근간을 흔들고있는 그 원인들을 차차 해소하고 없애버려 조선반도지역에 굳건한 평화가 깃들도록 도모하기 위함에 전력을 다할것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한 그 어떤 대외적인 우리의 노력이 절대로 자위권포기는 아닙니다.

동지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기간 제2차 국방공업혁명을 수행하여 우리가 틀어쥔 군사기술적강세를 더욱 불가역적인것으로 만들데 대한 구체적인 과업을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미 마련한 전쟁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전략전술적수단들의 개발생산을 더욱 가속화하는것을 기본골자로 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이 믿는것은 당과 혁명의 요구라면 무조건적으로 전무후무한 기적을 기어이 창조해내고야마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특출한 애국심,비상하고 총명한 두뇌와 재능이며 장기간의 고난속에서 억척같이 다져놓은 위력한 군수공업토대입니다.

첫단계의 국방공업혁명의 나날에 우리 당은 국방과학자,기술자들의 충실성과 실력,매 단위들과 인재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파악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고 결사분투하는것을 체질화한 미더운 혁명전사들이 있는 한 국방력강화의 첨단목표들을 능히 점령할수 있다는 확신을 굳히였습니다.

이러한 신심을 더 억세게 해주고 새 단계의 승리를 락관하게 해주는것은 당중앙이 구상하면 언제나와 같이 창의적인 방도로 당의 의도를 무조건 실천해내고마는 창조형의 젊고 쟁쟁한 과학자대군이 있는것입니다.

이 젊은 재사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의 현재와 전도를 든든히 떠받드는 역군이며 당과 국가의 큰 힘입니다.

또한 언제나와 같이 당과 혁명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군수로동계급이 있습니다.

당은 우리 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커다란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이제 우리 자위적인 국방력은 계속 변할것입니다.

우리 당의 굳건한 의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고 당과 혁명에 무조건 충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의 정당한 애국위업수행에서는 더욱 빛나는 성과들이 쟁취될것이고 하여 더욱 확고하고 더욱 완비되고 더욱 강해진 전략적힘,전쟁억제력이 우리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게 될것입니다.

동지들!

오늘 우리가 국방발전전람회를 크게 진행하는 진목적은 이를 계기로 하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을 고무하고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려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나라의 국방력발전을 더 힘있게 추동하자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자기의 방위력을 혁명발전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만족스럽게 키워온 영광스러운 국방공업의 력사를 돌아보면서 자부를 느끼는데만 그칠것이 아니라 반세기 넘게 피와 땀을 고여온 그 강인한 노력과 이룩해놓은 발전을 튼튼한 발판으로 삼고 그것을 디디고 더 높이 비약해 뛰여오를 생각을 해야 합니다.

국방공업부문에서는 이번 전람회를 통하여 지금까지의 성과와 발전정도를 정확하게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이에 토대하여 각 분야의 비약적발전을 구상,설계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우수한 경험들을 교환,공유하고 앞으로 더 높은 수준에 더 빨리 올라서기 위한 방략을 강구하여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국방발전전략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 백배천배 더 용기충천하여 국방발전에 기여해나가야 합니다.

동지들!

우리 당은 혁명의 요구와 정세형편을 동지들에게 그대로 다 터놓고있으며 동지들의 견실한 자세와 애국충정에서 커다란 힘을 얻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곱씹어 강조하는바이지만 그 누구도 다칠수 없는 무적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계속 강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최중대정책이고 목표이며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동지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이 쟁취한 거대한 성과에 비추어 자기 부문과 단위의 실태를 랭철하게 돌이켜보고 당과 국가,인민앞에 앞으로 어떤 실적을 내놓겠는가를 다시금 결심해야 할것이며 우리 국방공업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할것입니다.

물론 나라의 경제적사정이 의연 어렵고 다른 부문들에서도 발걸음을 재촉하고 시간을 다투는 중대한 과업들이 있겠지만 모두가 국방력강화의 중차대함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며 국가방위력의 우선적발전을 떠난 우리 혁명의 그 어떤 발전과 성과도 생각할수 없음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강력한 자위력이 없이 당과 정부의 대내외정책들의 성과적추진을 기대할수 없으며 나라의 안정과 평화적환경을 생각할수 없습니다.

전체 인민들도 우리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도 강력한 의지를 따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해나가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간주하고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우리 후대들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강해야 합니다. 우선 강해지고봐야 합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혁명,인민앞에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필승의 신심과 자신심을 가지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다지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몸과 마음,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나갑시다.

우리의 긍지스러운 군사력을 가까이 체험하는 오늘의 이 행사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환영합니다.(끝)

(2021.10.12)

女儿[心]#权律二[超话]#广告[嘻嘻]
율타리 여러분(∗❛⌄❛∗)
동국제약에서 어린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프라를 론칭했대요!
핵심 원료인 병풀을 베이스로 성장기 어린이 맞춤으로 순하게 만들었다고 해요
페이스크림, 바디워시, 바디로션, 샴푸까지 다양하게 나왔고 자연유래 식물 에너지로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그리고 우리 율타리 여러분을 위해 키프라에서 트래블키트 증정 댓글 이벤트를 준비해주셨답니당✌ 헤헿,, 조흔거 같이 써요,,
많은 참여 바랄게요 (◞♥ꈍ∇ꈍ)◞♥
(본 이벤트는 해외 배송이 불가합니다.)
- 참여 기간 : 9월 3일 ~ 9월 9일
- 당첨 선물 : 키프라 트래블키트 4종 + 파우치
- 당첨자 발표 : 9월 13일 (20명)
당첨자는 본 게시글에서 발표됩니다
#권율이 #키프라 #유아로션 #유아바디워시 #유아크림

민재 완전 내 취향이네 키크고 목소리 좀 약간 낮아서 술 좀 먹어 얼굴 빨개졌어 이거도 설레게 했네 . 호민같이 딱 보면 그냥 한국 표준 남자인거 같고 볼수록 매력이 나타났어 그런 뒤늦게 알았다는 느낌이지. 정권이는 일단 혜선 마음을 아프게 해주고 첫방송에 따라 혜선언니 위해 여기 찾았다고 그후에 코코랑 애매하고 코코 나이 9살 차이있고 놀랐다가 코코를 바로 포기했고 또 민영이랑 애매하다. 01년생 연하남 나보다 더 성숙했네. 그 민영이 강남미인이 아냐??? 쌍꺼풀 딱 보면 시술 했단 말이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晚上把小朋友接回来,跟我说“妈妈,我昨天晚上醒来上厕所的时候,发现你睡着了,你房间的灯没有关。我就帮你把灯关了”[挤眼] 仔细想了半天也没想起来,可能我睡觉前只
  • #蔡依林[超话]#l #蔡依林唯舞独尊世界巡回演唱会# 2006-09-23 上海 虹口足球场 蔡依林“唯舞独尊”上海演唱会将于9月23日在上海虹口足球场
  • 平时我是排斥与人沟通交流的 不过每隔几个月就出现一次特别想有个能说话的人 就像现在(也许是因为在陌生的地方隔离,丝毫没有安全感的缘故) 永远都没有 在这个时候
  • 。间关莺语花底滑,幽咽泉流冰下难。冰泉冷涩弦凝绝,凝绝不通声暂歇。别有幽愁暗恨生,此时无声胜有声。银瓶乍破水浆迸,铁骑突出刀枪鸣。曲终收拨当心画,四弦一声如裂帛
  • 【横尾太郎新作《卡牌之声 龙之岛》介绍】Square Enix全新卡牌游戏《卡牌之声 龙之岛》在任天堂直面会上公布,本作是由横尾太郎、齐藤阳介等人领衔制作的卡牌
  • 人生轨迹【869】晨读 半年前开始读许倬云老师的书 还是有一定的难度 不过真的是爱 爱真 爱善 爱美 …… 诚然就会花时间精力用心阅读 历史学家许倬云谈当今
  • 【世界历史必知TOP100——文明的出现】 人类文字的出现,是符号和抽象化的图画进一步发展的结果,是记录思想、交流思想或承载语言的图像或符号,一般被视作人类文
  • 【#36氪最前线# 丨创维高管称小米电视抄袭,电视圈也开打舆论战了】 昨日,创维首席品牌馆唐晓亮发微博称小米电视产品名字和产品页抄袭创维。其表示,小米电视“天空
  • # 永哥日记# 2021. 09. 08 ——泳遠今天 ★★★★★ [微风][微风][微风][心][微风][微风][微风] ★★★★★ ۞ 农历:辛丑 八月
  • 没有别的意思只是存个档。真是太令人不适了。 不过是在食堂借了一位同学的卡,就开始了微信对话。对方还是未成年人。 发个红包还钱;开始被索要飞吻(“或者学姐你给
  • #哪有什么钢铁直男# 真男人吴京,钢铁纯爷们儿,采访说 : 我不可能变成你想要的那个人,但我一定会理解你为什么希望我成为那样的人,现在学着怎么哄老婆了,哄不哄
  • A股市场最不骗人的组合指标:“筹码分布+成交量”,看懂此文庄家也玩不过你! #上证指数##股票# 假如你对股市运行规律有一定的认识,也能看明白大多数股票的走
  • 【#小体量案例# 】#住宅设计# Diên Khanh之家!后退的前院空间充足,围墙的两边种植了一排农村地区常见的杜鹃与绿树。院子里铺设了中国砖,既创造了与屋顶
  • 10月12日,石园街道召开试点企业主体责任落实与评估工作推进会。会上,街道平安建设办公室协助北京利华永安注册安全工程师事务所开展专项培训活动,专业老师结合企业主
  • 看某些挽尊的评论真的觉得笑累了 捧的是别人糊了就知道怪公司让公司反省了 如果这次正规一捧的是LCL糊了尼就是一口大锅直接扣在她头上了吧?[嘻嘻] 某些人总是忘记
  • 八木夸夸怪~!说到周刊EXILE里的那个一番選手権 隆二「勇征果然得的是最池面的成员啊」 勇征「啊谢谢……我自己真的吓一跳」 隆二「你搞笑吧」 勇征「真的啊!我
  • #每日一善[超话]# #阳光信用# 人生的一切不是算来的的,而是善来的;不是求来的,而而是修来的。胸襟的宽窄,,决定命运的格局,你能包容多少,就能拥有多少。凡事
  • #yoyo的小日子# 下午去上书法课,第一次上课老师检查数数,从一数到十,YO数的很快,但有个小一点的小姑娘数的有点慢,老师让YO做个示范,对YO说,你跟她说数
  • #HaloJoyceLu# 嗨,上午好。 今天上午是奇妙的一個上午…突然收到Sophie(以前教我的英語老師)的關懷…我猜到大概是一直有在偷偷從我現在的英語老
  • #闪耀暖暖[超话]# 台一开服免活全齐高练高收集度出号 Q邮不送邮压支付宝300r可刀 ①近五千金钥匙,一万多银钥匙,尽情染染 ②各属性顶配心阶已升满 ③幻谜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