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우리 집의 전선이 고장 났는데 혹시 직원을 보내서 수리할 수 있을까요?”
이런 태도 참 부드럽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이 특별한 시기에 저희를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 대화 예의 바르죠?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드디어 정상적으로 방송 되었고 화장실의 불도 드디어 밝혀 졌다.모든게 정상 으로 돌아 왔다.”
이 정도면 정말 다행이죠?

‍“여보,화장실의 전등이 고장 나서 사람을 불러 수리해야지.”
“알았어.”
하루가 지나다.
“아빠..화장실 불이 고장 나서 저녁에 매우 불편하다.”
그런데 그 남자는 분명히 들었는데 아무 대답이 없었다.
A 와 B 두 남자는 어떻게 선택할 것 인가?
다 A 를 선택 하겠죠?
미안하다.A 와 B 는 같은 사람이다.
남의 이야기지만 내 마음은 정말 짠하다.
답답해..
자신을 대하는 태도와 가족을 대하는 태도가 전혀 다르다……그렇다면 아내와 딸은 이 남자의 마음속에는 도대체 어떤 존재일 까?
부담인가 아니면 장식인가?
정말 슬프다..
사실 지금까지 불행한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었어..
실망했니?
네.너무 실망했다..
진심 어린 사랑과 책임감.
정말 이 세상에서 가장 희귀한 보물이야.
모든 사람이 다 이런 진귀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책임감 있는 애인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걱정돼?다시 상처 받거나 배신 당한거...
걱정이 아니라 두려운 거야.
심장도 정신도 다 기억이 있어.
그래서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아팠던게 기억에 남다.
근데 이제 옛날 생각하니까 덜 아플거 같아..
“너는 좋아, 앞으로 더 좋아 질 거야.미래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성장하고 어려움을 해결하며 행복을 함께 만들 것이다.너희는 영원히 상대를 떠 나지 않을 것이다.어떤 일을 당하더라도 상대를 포기하거나 배신하지 않을 거야.”
이것은 내 자신에게 하는 말이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나의 일생은 매우 단순했다.매일 너만 보면 되니까.결혼하는 날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너는 내 인생의 유일한 남자야.내 일생은 정말 행복했다.내가 네 인생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락해 줘서 고마워..나를 선택해 줘서 고마워..그리고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마워.너를 만나게 된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큰 행운이다.진짜 고마워.
❓만약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너는 너의 애인에게 뭐라고 말하겠는가?
이상의 그 말들이 내 대답이었다.
여보..잤어?
진짜 너무 너무 너무 그리워..
꿈에서 그대를 안을 수 있다면 좋겠다..[失望][失望]
잘..자..[月亮][月亮][米奇比心][米奇比心]
나의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보..

#允在[超话]# 20190903 univ20 INS
column] 유노윤호가 웃기지 않은 이유
瑜卤允浩不好笑的理由
유노윤호 함부로 비웃지 마라.
不要随意笑话瑜卤允浩。
너는 네 인생에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你有在自己的人生中哪怕狂热过那么一次吗。

[column] 유노윤호가 웃기지 않은 이유
유노윤호 함부로 비웃지 마라. 너는 네 인생에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_
대충 사는 건 힙한 게 아니야
취준생 시절 내가 가장 후회하는 것은 제출 직전 자소서를 날려버린 것도, 최종 면접에서 덜덜 떨기만 하다 면접장을 나온 것도 아니다(물론 가끔씩 그때가 떠오르면 이불킥은 하지만). 그보단 길고 긴 취준 터널을 지나오는 동안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을 만큼 ‘열심히’ 하지 않았다는 것, 그 점이 가장 후회된다.
_
취업이 간절하지 않았던 건 아니다. 그럼에도 최선을 다하지 않았던 건 일종의 ‘실드’ 같은 거였다. 열심히 했는데도 불구하고 ‘안타깝게도 OO 전형에서 탈락하셨습니다’라는 문자를 받게 되면 그 타격이 너무 클까봐, 그래서 마지막 변명으로 ‘열심히 하지 않았다’라도 남겨놓아야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것 같아서. 비참해지느니 그러는 게 쿨해 보일 거라고 생각하던 때였다. 그렇게 ‘열심’ 대신 ‘쿨함’을 선택한 대가로 나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취준의 늪을 벗어나지 못했다.
_
5년이나 지난 취준 시절 얘길 꺼내는 이유는, 요즘 들어 부쩍 그때의 나 같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기 때문이다. ‘열심히 살자’ 대신 ‘대충 살자’를 입버릇처럼 달고 다니고, ‘노력’을 ‘노오력’이라고 희화화하며 최선을 다해 사는 것을 비웃는 사람들. 한술 더 떠 열정적으로 노력하는 것을 ‘오버’나 ‘오글거리는 일’로 규정해버리는 사람들 말이다. 5년 전의 내가 최선을 다하는 것을 쿨하지 못하다고 생각했듯, 열심히 사는 걸 힙하지 않은 태도로 생각해버리는 게 요즘의 트렌드가 된 것만 같다.
_
# 유노윤호 함부로 비웃지 마라
이런 시류 속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들은 종종 웃음거리가 되기도 한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유노윤호’다. “인간에게 가장 해로운 벌레는 대충”이라는 명언(!)을 남겼을 정도로 열정의 아이콘으로 통하는 그는 몇 달 전 일상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 아침 일찍 일어난 유노윤호는 자신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를 틀어놓고 습관처럼 춤을 (매우 열심히) 따라 췄다. 일종의 ‘모닝 루틴’인 모양이었다.
_
그 장면이 나온 순간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반응은 ‘왜 저래?’였다. 모두가 그 모습을 보며 박장대소했고, 유노윤호는 머쓱한 표정으로 “저도 저 정도인 줄 몰랐어요.”라고 말했다. 고백건대, 사실 그 장면을 보는 순간 나도 빵 터졌었다. 무대도 아닌 집 거실에서, 힘을 잔뜩 주고 춤을 추는 그의 모습이 오글거린다 여겼기 때문이다. 그렇게 웃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과연 내가 유노윤호를 보고 빵 터질 자격이 있을까…?
_
한때 열심히 사는 것을 쿨하지 못하다고 생각했던 사람의 입장에서, 자신의 열정을 ‘오버’로 치부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을 남들에게 당당히 보여준다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큰 용기였다. 실패를 방패 삼을 변명거리나 만들기 위해 열심히 살지 않는 편을 택했던 내가, 유노윤호를 오글거린다고 비웃는 게 더 우스운 일처럼 느껴졌다.
_
# 뼈 좀 맞더라도 제대로 된 조언이 필요한 때
주제도 모르고 유노윤호 님을 보며 낄낄댔던 과거를 반성하며, 오랜만에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벌레는 대충!”이란 말도 그동안은 웃어넘겼었는데… 다시 한 번 곱씹어 보게 됐다. 5년 전의 나에게 누군가 이런 말을 해줬더라면 취준의 늪을 좀 더 빨리 벗어날 수 있지 않았을까. ‘~해도 괜찮아’ 식의 위로나 ‘대충 살자’ 같은 꿀 발린 말이 아닌, 뼈 좀 맞더라도 나를 독려해줄 수 있는 그런 말들 말이다.
_
물론 살다 보면 꿀발린 말들을 빌려서라도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때도 있다. 그러나 취준생 시절 이미 대충 살다 망해본 유경험자(?)로서 한마디 하자면, 이런 말들은 결국 인생에 도움이 되지 않을 확률이 높다. 오히려 ‘될 대로 돼라!’며 나를 포기하게 하고, 나아가 스스로를 자조하게 만들 뿐이다. 그리고 대충 사는 바람에 얻게 된 형편없는 결과물들을 보며 자책하게 되기도 한다.
_
그러니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5년 전의 나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를 바란다. 쿨한 척하며 대충 사는 대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삶을 살길 바란다.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달콤한 위로가 난무하는 세상에서 어려운 주문처럼 들리겠지만, 꼭 그랬으면 좋겠다. 그렇게 살다 보면, 유노윤호만큼(은 아니더라도) 스스로의 삶을 당당하게 여길 수 있게 되지 않을까.
_
Editor 서재경

感谢导演!破冰很好看!景瑜很棒!!

솔직히 얘기하면 황징위는 내가 아닌 제작사에서 캐스팅하였기에 처음 시작할때 나는 좀 불안했다. 내가 말하는 불안은 예전에 그가 출연했던 작품을 보고 그가 이런 중요한 역할과 이런 복잡한 미션을 감당할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었다. 하지만 결과가 진짜 괜찮았기에 나는 이렇게 말할수 있었다. “ 이제부터 그는 배우라고 할수 있다.”고

나는 연기는 배울수 있는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희극대학, 영화대학 4년제 연기학과를 졸업했다고 해서 연기를 할줄 아는건 아니다. 나는 연기는 타고난 재능이이라고 생각한다. 연기(재능)에 관해서 흔히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하느님이 너한테 이걸로 밥벌이를 하게 하냐 마냐”이다. 배우라고 불리우려면 그의 수용력, 통찰력, 표현력 개인의 매력 등 몇가지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데 하느님이 너에게 이런 재능을 주었냐를 보아야 한다. 마침 나는 황징위가 이런 타고난 재능을 구비했다고 생각한다. 이는 학교를 얼마나 다녔는지, 연기수업에서 훈련은 몇년 했는지와 무관하다. 그를 추켜세우는것이 아니라 그는 확실히 타고났다.

그는 전에 나한테 이렇게 말했다. “제가 이해할수 있는것은 알수 있어요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것은 감독님이 저한테 얘기해주세요 왜 이러는지, 난 왜 이렇게 된건지에 대해서요” 그래서 감독으로서 나는 그를 도와서 분석해주었다. 연기를 함에 있어서 아직 미숙한 배우한테는 직접 그의 캐릭터가 어떻다고 알려주기보다는 그에게 자체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스스로 배우가 되는 방법을 가르쳐주어야 한다

예를 들면 어떻게 한 캐릭터를 분석하는지, 어떻게 이 씬의 연기와 저 씬의 연기사이의 내적논리를 표현하고 뒷씬과의 내적논리는 또 무엇인지, 그와 다른 사람사이의 관계, 이 씬에서의 태도는 어떤것인지 대해 생각하도록 해야 한다. 그 밖에도 그와 이 인물사이 관계의 기복은 모두 몇번인지, 현재는 어느 지점에 있는지, 응당 얼만큼의 정도를 유지해야 하는지 등 이런것들을 그에게 분석해주어 그가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 씬 연기를 한다면 그는 성공한것이다.

사실상 분석에 관한 훈련을 나는 그에게 얘기주었다. 우리는 이부분에 대해서 하나하나 정리해나갔다. 다른 한가지 문제는 그가 전문적인 대사훈련을 받지 않았기에 그의 대사는 어떤 때엔 악센트가 없는것이다. 그럴때면 그에게 표기해준다. 이 부분에 악센트를 줘야 하고 저기는 아니라고. 한번 말해주면 그는 바로 알아들었으며 금방 고쳤다. 내가 그에게 입을 크게 벌리고 입술에 힘을 주라고 하면 그의 대사는 금방 분명해지고 아주 명확하게 표달될뿐만 아니라 아주 자연스러웠다.

긴장하고 흥분된 연기를 할때에는 일부 방법으로 그를 자극하기도 했다. 예를 들면 나는 그한테 호흡을 통제하라고 했다. 숨을 쉴때 절반만 내뱉으라 했고 자신의 호흡을 계속 고르지 않게 하라고 했다. 이런 것들은 모두 그를 도와주었다. 그에게 호흡을 누르며 힘을 다하라고 하였더니 그의 얼굴의 표정은 자연스럽게 흘러나왔다. 이런 테크닉에 관한 방법을 그에게 말해주면 도움이 되고 그는 어렵지 않게 해냈다.

근데 나는 그에게 있어서 타고난 재능이야말로 일순위라고 생각한다.
그와 오강선생님의 연기하는 씬이 있는데 사실 그의 대사량, 감정변화 등 많은 방면이 오강배우보다 훨씬 많았다. 이럴때면 무엇을 말해줘도 모두 소용이 없다. 이때에는 오로지 그 자신의 감성과 표현력에 의지해서 연기할수밖에 없다. 그는 아주 훌륭하게 컨트롤하였는데 나는 스포일러때문에 어느 씬이라고 말하지 않겠다.

이런 점들로 부터 볼때 배우로서 그는 천부적인 소질이 있다. 동시에 그는 아주 열심히 한다. 적어도 이 드라마에서 황징위는 아주 열심히 하였고 책임을 다 하였다. 그는 또 “원했다” 그 자신에게는 일종의 “갈망에 대한 수요”가 있는데 이로 인해 그는 성공이 할 가능성이 높다. 만약 이때 감독이 또 그를 도와준다면 그는 반드시 성공하게 되는것이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人情味,尊重,努力,合作,谦虚,是我引以为傲的巴萨俱乐部理念,这是俱乐部文化的一部分,也是为什么我们会喜欢这家俱乐部,喜欢足球的原因之一,而不是简单一句商业足球
  • #虞书欣[超话]# #虞书欣越祈##虞书欣祈今朝##虞书欣##1.6m的小狗##叶祈#“我觉得所有女生要爱自己相信自己,不要在乎旁边人对你的一些不好的评论。愿,
  • 在微商购买的复刻表的人还是比较多的,主要是价格也比较实惠;目前很多实体店都未了追求暴利把复刻表当正品卖;某某是很多人购买高仿手表的第一选择,因为退换比较简单;目
  • “对啊,岁,”赵欣点头,“太小了,别人也未必会信服她。”“你觉得她做的那些事,把老谋深算的季子渊都弄进监狱了,她的心理年龄像是不成熟的人?
  • ”  宋清霜才不管这些借口,自顾说:“对方虽然没有厉家有权势,但在南城也是排得上名号的,他是他们家独子,你要是嫁过去了……  “妈!  冷绯想着生理期推迟的事,
  • 双狮腕表是日本少有的做机械表的品牌,这款腕表的外形还是很吸引人的,看上去很硬气,虽然经济适应男性情温和,但是并不代表懦弱,这款有着44毫米大表壳的东方双狮可以很
  • ”厉斯年闭了闭眼睛,他知道他不能再坐以待毙,他回过头去,对月岛说:“月岛,你回军区去数据库查一查,没有经过提炼的罂栗毒液会有什么后遗症,馨儿一直昏迷不醒,我有点
  • ❤️今日转让资质推荐✅转让:北京装饰设计甲级✅转让:北京装饰施工一级✅​全国范围实力代办建筑资质与设计资质乙升甲,资质分立,转让✅汇标认证中心一站式服务商✅全国
  •   我抓住他的衣角,泪光莹莹,成串的泪珠像断线的珍珠:“平澜,我还以为你不要我了。  他目光幽幽,声音冷冽:“李岁颜,你冠宠六宫,迷惑昭帝,祸乱朝纲,该杀!
  • 编剧认为戏剧不是完全在舞台上,它是演员的疯狂和观众的想象力相遇的过程,是大家共同创造的,“这是戏剧的存在”。看网评似乎普遍觉得芳汀的表演者最具感染力,有同感。
  • 也许什么也算不了,但是对于当事人来说,这就是刽子手,如果是生命攸关的裁定书 ,人被执行死刑了还可以再下达一次裁定书吗?也许什么也算不了,但是对于当事人来说,这就
  • ​​是科普,是文学,也是历史…​我就好这口,带着娃看书联系生活…推荐绘本:《火车头》获得2014年凯迪克金奖#中国人均带薪假6.29天##任嘉伦[超话]#有天你
  • 这一创新之举,不仅标志着小鹏汽车迈入了AI智驾时代,更让每一位用户都能享受到更加智能、便捷的驾驶体验。我们相信,在不久的将来,随着AI技术的不断发展和普及,智能
  • 你若是积极、阳光、向上的心态,看到都是美好。不要感觉上天对你的不恭,人唯有自强、努力、向上、吃苦才有你精彩的人生。
  • 从每天内资净流出,看得很清楚,无源无尽的抛单,开启了卖不完的无尽模式。同时,下周就是五月份的最后一周,时近月末,资金面都是偏紧,对于行情的高度,不必抱太高的预期
  • 最关键的,还得看小米这款车到底有多大诚意,敢不敢像SU7那样”真香”。不过想想小米11Ultra都卖5999了,小米造车图的就是高端、豪华,这个价位好像也没啥好
  • 直接收拾行李出发吧✌️家人出去旅行 只有我自己在家 很早就醒了 躺到九点起床 想着明天要下雨 还是决定先做家务 现在已经洗完了衣服刷完鞋 喝着喜欢的冰咖啡 等
  • 目前豆瓣演职员表已更新,显示为亚当兰伯特将作为踢馆/补位选手,网友直呼,“这是属于英子一个人的乘风破浪”。这样的状态毫无疑问是真实的,这在近两年来乐坛喊打“
  • #CV少欲[超话]#恭喜恭喜,拿到第一和第二的小时榜,陪伴你们到久久是我最大的愿望,在你希望我们开心的同时我也想你是开心的,其实我更喜欢和你们一起聊聊天,分享生
  • 致所有热爱生活、追求完美的表迷们,现在有一个机会,让你以实惠的价格拥有媲美正品的奢华体验。选择复刻手表,不仅是为了那份难以割舍的情怀,也是为了在激烈的竞争中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