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년대의 불멸할 자욱을 길이 전하는 고귀한 재보

지난 10년간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 많은 자료와 유물, 사진들이 보충전시되였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전승업적을 만대에 길이 전하는 승리전통교양의 중심지, 민족의 대국보이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을 세계적인 기념관으로 훌륭히 꾸리려는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과 정력적인 령도에 의해 주체101(2012)년 9월 건설이 시작된 때로부터 지난 10년간 기념관에는 많은 사적자료와 전시유물, 사진들이 새로 발굴전시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국해방전쟁에서의 승리는 수령님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주체전법, 령활한 전략전술의 승리이며 수령님의 부르심을 받들고 조국을 지키기 위하여 목숨도 서슴없이 바쳐싸운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불타는 애국심과 백절불굴의 투쟁정신의 승리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0년전 이곳을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은 인민군군인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을 위대한 수령님의 주체사상과 반제혁명사상, 탁월한 령군술과 군사전략전술 및 전법으로 무장시키는 훌륭한 교양거점이라고 하시면서 조국해방전쟁과 관련한 사적물들과 전시물들을 더 발굴하기 위한 사업을 심도있게 벌릴데 대하여 가르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일군들과 학술연구원, 전쟁로병들과 그 유가족들, 각지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전시유물, 유품발굴사업에 적극 참가하였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건설이 시작된 때로부터 개관할 때까지 근 1년간에만도 90여종에 1 200여점의 전시유물, 유품들이 기증되였다.

그중에는 항일혁명투사 최현동지가 전쟁시기 용감하게 싸운 한 군인에게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귀중한 재보라고 하면서 안겨준 위대한 수령님의 사진문헌과 우리 수령님의 친필존함이 모셔진 군공메달증서, 수령님께서 한 전사에게 주신 라지오와 사진확대기도 있다.어버이수령님의 존귀하신 영상이 모셔진 상장과 싸우는 고지의 병사들과 후방의 인민들을 위한 우편통신보장을 잘할데 대한 명령을 주신 수령님의 다심한 사랑을 전하는 유물들도 있다.

또한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에서 날린 공화국기발과 1211고지와 351고지에서 원쑤들을 전률케 한 피에 젖은 기폭들, 전화의 불구름을 헤쳐온 용사들의 군복과 훈장들, 입당청원서와 일기장, 편지, 신문, 문예작품들과 악기, 전투승리에 기여한 쌍안경과 지도, 라침판을 비롯한 유물들도 기증되였다.

당시에 기증된 자료와 유물들은 개관된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 전시되였으며 새세대들을 1950년대 조국수호정신으로 무장시키는데 적극 이바지되였다.

그후에도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일군들과 학술연구원, 전쟁로병들과 그 유가족들은 근 10년간 전시유물발굴사업을 꾸준히 벌려 많은 사적자료와 전시유물, 사진들을 새롭게 보충전시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39(1950)년 8월 광주에까지 나가시여 서남해안방어를 강화하고 해방된 공화국남반부지역에서 당, 정권기관들을 시급히 복구정비하며 토지개혁을 비롯한 민주개혁을 빨리 실현할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신 사적자료를 발굴하였고 현지지도로정사판에 보충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38(1949)년 12월 18일 제11비행사단 25비행교도련대 비행사 제1회, 기술근무원 제2회 졸업생들과 함께 찍으신 기념사진을 비롯한 3상의 사진문헌과 위대한 수령님으로부터 권총을 받으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정중히 모신 미술작품도 전시되였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는 지난 10년간 10여건의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명령서들과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40(1951)년 3월 26일 친히 제정하여주신 철도표식, 위대한 장군님께서 몸소 다루어보신 고사기관총, 운전법을 배우시던 승용차 등을 보여주는 사진들도 새로 전시되였다.이 사적자료들과 사진들은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전승업적과 위대한 장군님의 위인상을 가슴깊이 새겨주는 더없이 귀중한 재보로 된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인민군장병들이 가슴속에 간직하고 싸웠고 그 후손들이 수십년세월 가보처럼 보관하고있던 유물들도 새로 전시되였다.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 문화부사단장이였던 안동수동지의 유가족이 그가 받은 공화국영웅메달과 영웅증서를 보내왔다.

주체40(1951)년 5월 15일 강건군관학교를 최우등으로 졸업한 리몽주동지가 받은 위대한 수령님의 영상을 모신 표창장과 졸업증, 정규무력건설시기의 조선인민군 군인선서들과 각급 군사교육기관들에서 수여한 졸업증, 조선인민군 제3군단신문 《강철부대》의 주필 리계심동지가 수여받은 군공메달증과 그의 창작수첩, 공화국영웅 로태진동지가 1211고지전투를 앞두고 다진 맹세문 등 수백점의 유물이 새로 전시되였다.

후방인민투쟁관에는 위대한 수령님께 김락희다수확농민이 올린 편지와 수령님께서 그에게 보내주신 회답서한에 대하여 실은 주체41(1952)년 12월 13일부 《로동신문》이, 포병관에는 전호속에서 정치상학을 진행하고있는 박격포병구분대 군인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전시되였으며 《적기 32대를 격추(민청지도기관 결산선거를 앞둔 조민호비행기사냥군조원들)》이라는 제목으로 주체42(1953)년 1월에 발행된 신문 《조선인민군》을 비롯한 자료들이 전시되였다.

이밖에도 인민군전사들이 가렬한 전쟁의 포화속에서 진행된 조선인민군 제6차 군무자종합예술경연대회에 참가하여 찍은 사진 등 전화의 나날을 감회깊이 회고하게 하는 사진들이 전시되였다.

전국각지의 전쟁로병들은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적들에게서 로획한 보병삽, 군용물통과 전투때 머리를 스치고 지나간 적기총탄이며 전사통지서, 적탄에 구멍이 뚫린 지도와 종군기자로 활동하면서 리용한 사진기 등 수많은 전시유물, 유품들을 기증하였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에 기증된 전시유물, 유품들은 전화의 나날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여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확고한 신심에 넘쳐 원쑤를 무찌르는 성전에 용약 떨쳐나섰던 용감한 인민군군인들의 투쟁모습을 생동하게 보여주는 산 증거물들이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공화국영웅홀에 정규무력건설시기와 전쟁시기 세운 위훈으로 하여 공화국영웅칭호를 수여받은 16명의 사진과 위훈자료가 새로 전시되였다.그속에는 한장의 사진도 남기지 못하였을뿐 아니라 함께 싸운 전우들도 모두 희생된것으로 하여 위훈내용만 수록한 공화국영웅 최정웅동지의 자료도 있다.

지난 10년간 위대한 조국해방전쟁과 관련된 의의있고 가치있는 사적자료, 유물, 유품들과 사진들이 많이 보충전시됨으로써 기념관의 전시내용이 더욱 풍부해지게 되였으며 조국해방전쟁사를 더 깊이있게, 과학적으로 론증할수 있는 자료들이 갖추어지게 되였다.

우리 인민은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참관을 통하여 위대한 수령님의 영원불멸할 전승업적과 1950년대 조국방위자들이 발휘한 투철한 수령결사옹위정신, 결사의 조국수호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될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오은별

위대한 당의 령도가 있어 우리의 전진은 줄기차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소집된 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이 크나큰 격정으로 마음설레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이번에 진행되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를 통하여 우리 인민은 혁명의 전진을 더욱 줄기차게 이어나갈수 있는 옳바른 방략과 구체적인 방도들을 또 얼마나 가슴뿌듯이 받아안게 될것인가.

슬기론 예지로 인민이 나아가는 걸음걸음에 밝은 빛을 뿌려주고 세련된 령도의 손길로 인민을 이끌어 기적과 변혁의 시대를 펼쳐가는 조선로동당.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당회의를 소집하여 가장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로선과 정책들을 제시하고 비범한 령도력과 완강한 실천력으로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는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것은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크나큰 행운이고 영광이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와 더불어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우리의 투쟁이 더욱 과감히 벌어지게 될것이라는 확신으로 지금 인민의 신심은 백배해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백전백승의 기치로 높이 추켜든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을 정확하게 령도하고있고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힘이 있기에 우리 혁명은 그 어떤 난관도 이겨내고 줄기차게 전진하게 될것입니다.》

당이 혁명의 참모부로서의 령도적사명을 수행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매 시기 혁명이 처한 환경과 정세를 분석하고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나아갈 방향과 투쟁목표, 과업과 방도를 정확히 명시하며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로 능숙히 조직동원하는것이다.

얼마나 거룩한 향도의 손길이 우리 인민을 빛나는 승리에로 억세게 이끌고있는것인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가 열린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환히 밝혀주시며 거창한 격변기를 열어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회의마다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직면한 주객관적인 장애와 난관들을 전면적으로 심도있게 분석평가하시고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해주시였다.

정기적으로 진행된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들은 어느것이나 다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비약과 변혁이 일어나게 한 백승의 방략으로, 우리 혁명이 전진의 큰걸음을 내짚게 한 원동력으로 되였다.

경건한 마음으로 되새겨본다.

당 제7차대회, 당 제8차대회와 함께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정치국회의를 비롯한 중요당회의들이 얼마나 많이 열렸던가.

우리 조국과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고 강국건설위업을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위대한 혁명전략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2013년 3월전원회의,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는것을 당의 확고부동한 정치로선으로 재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혁명적로선을 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부터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올수 있는 구체화된 실천의 무기, 혁신의 무기를 마련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줄기찬 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투쟁력과 분발력으로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를 확신성있게 열어나가는 우리 당의 불패의 령도력과 혁명적당풍을 과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 정치국 확대회의,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강력히 추동하는 전략적방침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뜻깊은 당회의들에서 시대의 앞길을 밝히는 독창적인 사상들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제시하실 때마다 회의참가자들은 물론 온 나라 인민은 눈앞이 확 트이고 신심이 넘치여 이름할수 없는 환희와 격정을 터치였다.

이 모든 당회의들과 더불어 우리 혁명은 부단히 새로운 목표를 향해 전진했고 거대한 승리들을 이룩하지 않았던가.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우리 인민은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사회주의건설에서 전환을 이룩하기 위한 총진군에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 화학공업부문에서부터 생산적앙양과 능력확장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고 전력, 석탄, 기계, 채취공업과 철도운수를 비롯한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투쟁이 과감히 전개되였다.

국가방위력의 무진막강함을 과시하는 주체조선의 강위력한 힘의 실체들이 련이어 태여나고 건설혁명의 벅찬 흐름속에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솟구쳤으며 농촌진흥의 새 력사가 펼쳐졌다.

참으로 력사에 길이 빛날 당회의들이다.

우리 혁명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가일층 심화발전시키는 방략과 방도를 제시하는 당회의가 진행될 때마다 수백만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은 그처럼 어려운 시련속에서 거대한 성과를 거두게 된 비결을 새삼스럽게 느끼였다.경제부문을 비롯한 여러 분야의 사업에서 제기된 문제들을 우리의 지혜와 힘으로 얼마든지 해결해나갈수 있다는 신심을 더욱 굳게 가다듬었다.

그 나날은 류례없이 많은 도전들을 헤쳐야 하는 영웅적투쟁의 련속이기도 하였다.

실로 우리는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시련의 고비들을 뚫고헤치며 남들이 상상도 하지 못할 기적적승리들을 달성하며 오늘에로 왔다.

그것은 우리 혁명앞에 조성된 주객관적인 조건과 환경을 과학적으로 통찰하신데 기초하여 중요당회의들을 소집하도록 하시고 백승의 로선과 정책, 전략전술들을 제시하시며 승리에서 더 큰 승리에로 향한 과감한 공격전을 전개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진행된 뜻깊은 당회의들을 더듬어보면 하나로 관통되여있는것이 있다.바로 인민의 운명과 미래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과 열화같은 사랑이다.

어느 회의나 할것없이 인민의 고충, 인민의 아픔을 덜어주기 위한 문제들이 중요의제로 토의되였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리념이 결정서의 조항마다에 반영되였다.

방역전선과 자연재해복구전선에서 인민의 생명안전을 결사수호하기 위한 과감한 투쟁을 벌린 나날만 놓고보아도 얼마나 많은 당회의들이 소집되여 천만의 가슴을 울리였던가.

집과 가산을 잃고 림시거처지에 의탁하여 생활하고있는 수재민들의 형편과 고통이 이루 말할수 없을것이라고 하시며 지금과 같은 때에 다른 그 누가 아닌 우리 당이 그들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하며 인민들이 겪는 고생을 함께 하고 그것을 덜어주기 위하여 그들곁으로 더 다가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온 나라 인민을 울린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6차 정치국회의며 함경남도 검덕지구에서 발생한 태풍피해를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문제가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6차확대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안전과 행복한 생활을 지켜주고 꽃피워주기 위한 결정적조치들이 취해진 당회의들,

주체109(2020)년 2월 세계적으로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기 위한 적시적인 조치들을 취하고 엄격히 실시할데 대한 문제들이 심도있게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가 진행된 때로부터 수많이 소집된 당회의들,

악성비루스와의 총포성없는 방역전쟁으로 흘러온 지난 5월에만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건강과 안녕을 수호하기 위한 당회의들이 련이어 진행되였다.

뜻깊은 당회의가 열릴 때마다 국가비상방역체계가 더욱 강화되고 재해복구대책들이 강구되였으며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키기 위한 실속있는 방략들이 제시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웅대한 강령을 제시하시면서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 사실도, 살림집건설을 당대회의 권위를 보장하기 위한 정치적문제로 내세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가 진행된 후 취해진 인민사랑의 조치들도 만사람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준다.

진정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빛나게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웅대한 구상과 드팀없는 의지가 천명된 력사적인 당회의들과 더불어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은 인민들속으로 더욱더 뜨겁게 가닿았다.

당회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도록 하시고 그를 통하여 당의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비상히 높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은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인민들을 억척으로 지키고 따뜻이 보살피는 어머니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게 되였다.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세상에 없는 일심단결, 군민대단결의 위력이 더욱 높이 발휘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대풍모가 힘있게 과시되게 되였으며 우리의 국력이 튼튼히 다져지게 되였다.

탁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우리식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제시해주시고 비약과 혁신을 위한 거창한 투쟁에로 온 나라 인민을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은 언제나 위대한 향도자, 백전백승의 령도적정치조직으로서의 위용을 힘있게 떨쳐갈것이며 인민을 이끌어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고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주체의 강국, 인민의 락원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글 본사기자 리철혁

사진 본사기자 리충성

最近国外演员李炳宪和中国演员林青霞的合照公开,引起了国外网友的关注。
이병헌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I grew up watching your films. Thank you very much!(나는 당신의 영화를 보며 자랐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짧은 영어 문장과 함께 임청하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李炳宪21日通过自己的Instagram账户表示:“我从小看着您的电影长大,谢谢您)”,并上传了和林青霞的照片。
이날 사진 속 이병헌은 임청하 옆에서 수트 자태를 뽐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임청하 역시 과거 영화 속 중성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추억을 자극한다.
照片中,李炳宪在林青霞旁边身穿正装,面带微笑。 林青霞同样保留了过去电影中中性美的外表,勾起了人们的回忆。
한편 임청하는 ‘동방불패’ 시리즈, ‘중경삼림’ 등의 영화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다.
另外,林青霞凭借《东方不败》系列,《重庆森林》等电影,在国外也成为了家喻户晓的演员。
韩网评论:
1.青霞姐姐真的是漂亮地变老了
2.很高兴啊
3.真是“岁月面前无壮士”啊,但还是很帅,好像逆龄生长,过得很开心啊
其实林青霞不仅在中国,在国外的人气也非常高,除了李炳宪,郑雨盛也曾晒出与林青霞的合照。
林青霞当年访韩时,因为人流量太大,剧场都被挤爆了。
之前一组AI修复的林青霞照片曝光,年轻时的她又美又有气质,被网友说是港风界的一股清流,也是所有人永远的梦中情人。
↓请欣赏图片轰炸↓
(以上图片均来自微博“星娱酱”)
这神仙颜值是真实的吗?那么韩网友眼中的林青霞是怎样的呢?
韩网友眼中的林青霞
그녀는 남성의 강인함과 여성의 부드러움을 겸비한 배우다. 임청하(林靑霞, 린칭샤) 시대에 그녀의 아름다움은 독보적이었다.
她是一位兼具男性坚强和女性温柔的演员。在林青霞时代中,她的美是独特的。
1973년 임청하가 19세의 나이에 캐스팅됐다. 그녀는 흠잡을 데 없는 미모로 1970~1980년대 충야오(瓊瑤) 작가의 애정소설을 리메이크한 영화 전문 여주인공으로 불리며 타이완(臺灣) 청춘영화 절반 이상에 캐스팅됐다.
1973年,19岁的林青霞被选中。她凭借着那令人无法呼吸的美貌,成为了1970~1980年代琼瑶作家的爱情小说改编电影的女主角,出演中国台一半以上的青春电影。
임청하의 데뷔작은 충야오 작가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창외(窗外, 1973년 개봉)’다. 임청하는 외모,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으며 당시로서는 파격적인 여중생이 선생님을 사랑하는 이야기를 실감 나게 풀어냈고 관객들은 그녀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林青霞的代表作是琼瑶作家作品翻拍的《窗外》(1973年上映)。林青霞的美貌和风格是不被影响的,在当时,她把一个女中学生大胆地爱老师的故事演绎得淋漓尽,让,观众们开始关注她。
1977년 임청하는 충야오(瓊瑤) 소속 영화사 작품인 ‘아시일편운(我是一片雲)’에 캐스팅됐다. 극 중 임청하는 긴 생머리, 짙은 눈썹, 약간의 백치미, 약간의 상실감 등 첫사랑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그녀의 연기에는 가식이 없었고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움만 있었다. 임청하는 해당 영화를 통해 타이완 영화계 스타로 발돋움하며 수천만 명의 팬이 주목하는 배우가 됐다.
1977年出演琼瑶所属电影公司作品的《我是一片云》。在剧中,林青霞长头发、浓眉毛、淡淡的呆萌妹的隐隐的失落等,讲初恋的美好表现出来。她的演技没有矫揉造作,只有不可抗拒的美丽和自然。林青霞凭借这部电影一跃成为中国台电影界的明星,成千上万粉丝瞩目的演员。
임청하는 이후에도 충야오(瓊瑤) 작품에 다수 출연했다. 배우 출연 명단에 임청하라는 이름이 오르면 해당 영화의 관객수는 반드시 보장됐다. 임청하는 불과 몇 년 사이에 20여 편의 충야오 작품을 촬영하며 타이완 최고의 스타 및 출연료가 가장 비싼 배우가 되었다. 1970년대는 임청하의 첫 번째 전성기다. 그녀는 충야오 작품을 통해 꾸밈없는 청춘의 순수함과 자연스러움을 전달했고 배우로서 자신만의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之后,林青霞还出演了多部琼瑶的作品。只要林青霞的名字出现在演员出演名单中,那么该电影的票房一定会得到保障。短短几年间,林青霞拍摄了20多部琼瑶的作品,成为中国台最红的明星以及片酬最高的演员。20世纪70年代是林青霞的第一个全盛时期。她通过琼瑶的作品向大家传达了青春的纯真和自然,散发出了属于自己的清纯魅力。
1980년대에 들어서면서 관객들은 충야오(瓊瑤)의 러브스토리보다 홍콩 액션영화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임청하는 동양의 할리우드로 불리는 홍콩으로 무대를 옮기며 청순한 이미지를 버리고 액션영화에서 활약하기 시작했다.
进入20世纪80年代后,观众开始把目光转向中国香港动作片,而不是琼瑶的爱情故事。林青霞将表演的舞台移至有东方好莱坞之称的中国香港,她一改清纯形象,开始活跃在动作片中。
임청하는 중국 홍콩으로 무대를 옮긴 후 몇 편의 멜로 영화에 출연했지만 반응은 뜨겁지 않았다. 그녀는 멜로 영화에 더 이상 출연하고 싶지 않았다.
林青霞将舞台移至中国香港后,虽然还是出演了几部爱情片,但观众反应并不热烈。之后她就不再想出演爱情电影了。
1980년대 홍콩에서 무협영화가 흥행하며 임청하에게 기회가 찾아왔다. 그녀는 영화 ‘촉산(蜀山)’, ‘신용문객잔(新龍門客棧)’, ‘소호강호2 동방불패(笑傲江湖2:東方不敗)’ 등 무협영화에 출연하며 독특한 매력을 선보였고 배우로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上世纪80年代,武侠片在中国香港大卖,林青霞得到了机会。她出演电影《蜀山》、《新龙门客栈》、《笑傲江湖2:东方不败》等武侠电影,展现了属于她的独特魅力,迎来了她的第二个全盛期。
충야오(瓊瑤)는 임청하를 멜로 여신으로 만들었고 쉬커(徐克) 감독은 무협영화를 통해 임청하에게서 강인함을 발굴했다. 1983년 개봉한 영화 ‘촉산(蜀山)’에는 훙진바오(洪金寶, 홍금보), 위안뱌오(元彪, 원표) 등 탑스타와 임청하가 출연했다. 임청하는 무협영화에 처음으로 출연했지만 아름다운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로 많은 관객들의 마음속에 기억됐다. 임청하는 쉬커 감독과의 작품 활동을 통해 상업성과 예술성을 모두 잡는 데 성공했다.
琼瑶将林青霞打造成爱情女神,而徐克导演则通过武侠片发掘出了林青霞的强韧。在1983年上映的电影《蜀山》里,林青霞和洪金宝、元彪一起搭档出演。虽然她第一拍摄武侠片,但是她的美貌和充满魅力的表情演技,让众多观众依旧铭记于心。林青霞通过与徐克导演合作的作品活动,在商业性和艺术性上都很成功。
1992년 임청하는 쉬커(徐克) 감독과 촬영한 두 번째 작품 ‘소오강호2 동방불패(笑傲江湖2:東方不敗)’에서 동방불패 역을 맡았다. 극 중 임청하는 중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고 음과 양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동방불패의 특징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화려한 격투신으로 강인함을 표현하기도 했고 섬세한 표정과 동작으로 여성스러운 매력도 잡는 등 신비한 캐릭터를 완성했다. 그녀는 당시 40세에 가까운 나이에도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1992年,林青霞在徐克导演一起合作,拍摄她的第二部作品《笑傲江湖2:东方不败》,她在里面饰演东方不败角色。在剧中,林青霞完美诠释了东方不败的特点:稳重而有魄力,阴阳两重天。并且通过华丽的格斗戏表现了她的坚韧,通过细腻的表情和动作,抓住女性魅力等完美地演绎出这个角色。她当时已年近40岁,但美貌依旧。
임청하를 제외하고 중국 영화계에서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배우는 장국영(張國榮, 장궈룽) 밖에 없을 것이다. 1993년 개봉한 우인태(於仁泰) 감독의 ‘백발마녀전(白發魔女傳)’에 이 두 배우가 출연했다. 임청하와 장국영의 호흡은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웠다. 임청하는 ‘동방불패’ 때와는 또 다르게 사랑과 염원을 담은 캐릭터를 완성했다. 임청하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눈썹을 치켜세우는 표정 및 근엄한 표정 등을 선보이기도 했지만 장국영과의 촬영신에서는 부드러운 시선과 의지하려는 모습이 줄곧 묻어났다.
除林青霞外,在中国电影界能同时表现坚强和温柔的演员恐怕也就只有张国荣了。1993年上映的於仁泰导演的《白发魔女传》中,这两位演员都有出演。林青霞和张国荣的合作非常自然有爱意。与“东方不败”时不同,林青霞饰演了一个充满爱和梦想的角色。林青霞还展示了自己标志性的扬眉表情和严肃的表情,但在和张国荣的拍摄中,她一直流露出温柔的目光和想要依靠的样子。
임청하는 충야오(瓊瑤)의 작품을 통해 순수하고 연약한 이미지를 가진 여배우로 성장했으며 이어 무협영화를 통해 강인함을 겸비한 배우로 거듭났다. 임청하의 무협 세계는 무협영화 역사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林青霞通过琼瑶的作品,成为一名有着单纯脆弱形象的女演员,接着通过武侠电影成为强韧的演员。林青霞的武侠片果然在武侠片的历史上占有重要部分。
그녀는 아름다운 미모로 데뷔한 후 영화계 정상에 올랐고 다시 한 번 강인함으로 무협영화를 점령했다. 이러한 그녀의 업적은 그녀가 임청하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她凭借美貌出道后登上了电影界的顶峰,也再次以自己坚强占领了武侠电影。她这样成绩,也是因为她是林青霞才有可能。
林青霞的一生堪称传奇,徐克导演也曾说,像林青霞这样的美女,大概五十年才能遇到一次。那么你最喜欢她的哪部作品呢?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在生活中修行,在修行中生活。 生命到头终作古,繁华归尘身归土。 多少追名逐利客,难过尽在今年过。 没事不要生闷气,但愿来年还不错。 惟有撒下知足种,活出真我自轻
  • #冈本##避孕套# 【旗舰店】冈本销量明星尊享拼薄避孕套安全套19只#安全套# 【原价】79.90元 【券后】39.9元 【必买理由】1934年起冈本只为【薄
  • 要开始煽情了吗 我准备好了 我好像从来不跟我的好朋友们分享坏情绪 等我开心了我就会跟她们聊个不停 跟咖喱真的好久好久没有聊天过 啊!!!!有些人真的久不联系感情
  • Fate/FGO 政哥哥??????!?!?!??!?您老对你那边的中华民族,不,整个地球饮食文化都干了什么啊啊啊啊啊啊啊啊啊???????!!!!!!几千年的
  • #沈阳身边事##沈阳生活##沈阳新鲜事##沈阳新闻##沈阳分享##沈阳事儿#​​#沈阳同城# 盛京皇城老胡同再现千年城市肌理   秋日的午后,艳阳把盛京皇城里的
  • 凌晨学校发了新通告... 小道消息又可靠了一次,真的好烦啊。确实“非必要不外出”,也会认真遵守防疫防控政策,为了自身安全 也为了不让家人朋友担心。 不过总有那
  • #你妈啊[超话]# 你妈,我的暴食什么时候是头…… 你陪了我一年了吧,我不知道怎么才能真正跟你和解,但是现在其实觉得不重要了,以前你在我脑海里的形象就是个可怕
  • 国产车还需要努力啊!堂堂的旗舰SUV,表现却让人贻笑大方,怎么能撑起国产车的门面呢?继续加油吧! 网友:我是在去年的8月份开始打算买车的,我的预算差不多是在3
  • #MiniBAZAAR十月刊##芭莎中国男孩# 山川男孩们既有辽阔蔓延的宽宏,也有细心入微的纹理。他们光而不耀,保持谦卑,不求外在显达, 心宁而智生。他们百分百
  • 《传播力研究》 主管单位:黑龙江日报报业集团 主办单位:黑龙江日报报业集团 国内刊号:23-1598/G2 国际刊号:2096-3866 发行周期:旬
  • 80后/90后的回忆是类似的,就像小时候有好多经典动画片,其中不乏诸多历史典故与哲理故事...长大后,绿猫想用自己的声音及方式 温故而知新,于是有了本期配音演播
  • [cp]气顺百病消!一个穴位,排浊气,通肺气! 充溢一身者,无非清浊二气 清气就是人体之中的元气,正气,生生之气,是人体赖以进行各种生命活动的物质和能量来源
  • 为推进“我为群众办实事”实践活动,倡导全民生活新方式、新体验,助力实现美好生活愿景,10月1日,2021南京国际消费节(秋季)雨花台区系列活动之“遇见板桥 乐享
  • ❤️囍·我们订婚啦·囍·❤️ 2021辛丑年 阳历:2021年9月21日 农历:贰零贰壹年八月十五 天气:☀️ ‍❤️‍主题: 我们订婚啦 ‍❤️‍‍愿望
  • 【基本卫生设施短缺 2019年超27.3万巴西人因水传播疾病住院】巴西民调机构Trata Brasil研究所5日发布的一项调查报告显示,由于缺乏基本卫生设施,2
  • 人间忽晚,山河待秋 眨眼,世间竟已偷换了季节 秋日的黑海湖畔 湖光山色波光潋滟 湛蓝天空与湖水交相辉映 还有洒满整片天空的浩瀚星河 这里能满足你 对徒步旅行的所
  • 博肖同人文 骤雨 by 哪一天都很奇妙 【中短篇】 很平淡温暖的一篇文 狂风暴雨来临都不怕 只要有人 能替你撑一把伞 就好 这篇文里的肖肖跟小啵 总让我
  • 听说b站上吐槽向的up主有两个被霍尊告了,我就看了眼广场,果不其然,全网欢庆....... 所以在霍尊和他们之间,网友还是选择了霍尊,这也充分说明,你只要吐槽人
  • /妈妈视角下的我 虽然总是和她拌嘴吵闹,但是更多的时候都很开心,气呼呼完事依然关心爱护,比如随口提想吃什么她都安排,哪里不舒服就超级关心,委屈难受的时候最宝贝
  • 【什么样的八字有横财运】 俗话说“人无横财不富,马无夜草不肥。”很多人希望一夜暴富,其实所谓的一夜暴富一般要看你是否有横财运,但也有很多人并不太清楚什么是横财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