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林煐岷[超话]# 饭咖5周年广告屏应援
임영민 데뷔 5주년 전광판 영상 광고 안내

DATE
9월 4일 06:00 AM ~ 00:00 AM

LOCATION
강남 우신빌딩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5 우신빌딩)

HASHTAG EVENT
#5來_오래_임영민
#5years_with_Youngmin
请与上述标签一起在Instagram,Twitter,饭咖上留下认证照后记,通过抽奖赠送礼物♡

NOTICE
- 为了所有人的健康和安全,一定要遵守新冠肺炎新型冠状病毒站守则。
- 所有咨询请联系Kakao Talk频道

#TREASURE[超话]##和TREASURE的夏日派对#
To Asahi ️:우리 아기 생일이 며칠 남았네요!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당신도 treasure 멤버가 된지 2주년이 되는군요. 그동안 내성적인 98%를 내성적인 88%로 변화시켜준 아사히에 대한 멤버들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당신과그룹의교류를볼때마다당신의멤버들에대한사랑을느낄수있고, 이런느낌은정말좋습니다~우리아사히가이후에멤버들과즐거운마음을갖고싶은것을할수있기를바랍니다, 우리중국TME 는당신들뒤에지지할것입니다!!아사히생일축하합니다!!(좀 이른 축복~)

To Asahi:还有几天就到我们宝贝的生日啦!时间过得很快,转眼你也成为Treasure成员两周年啦,一直以来很感谢成员对asahi的照顾让内向98%的人变成内向88%!每次看你跟团体的互动都能感觉到你对成员的喜爱,这种感觉真的很好~希望我们asahi以后也要和成员开开心心,想做什么就做什么,我们中国TME会一直在你们背后支持!!Asahi生日快乐!!(提早一点的祝福~)

장맛비가 시작된 날, 여진구는 기말고사 시험을 마치고 늦은 저녁 인터뷰를 위해 달려왔다. 어머니와 함께 나타난 여진구는 부모님을 쏙 빼닮은 성품이었다. 어른스러웠고 진중했다. 기말고사 시험을 잘 봤냐는 질문에는 “저번보다 점수가 떨어졌을 것 같아요. 영화촬영이나 스케줄 때문에 공부를 열심히 하지 못한 게 사실이에요”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학생으로 공부를 하고, 친구들과의 관계로 평가를 받는가 하면 사회에서는 연기자로서 연기를 공부하고 영화나 드라마로 승부를 걸어야 하는 18살 여진구.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 않느냐”는 질문에 “제가 좋아하는 일로 스트레스받으면 안 되죠”라며 의젓한 모습을 보인다.
여진구는 예의가 바르고 상대방에게 마음을 터놓을 줄 아는 진중한 배우였다. 1인 3역을 하고 있는 여진구와 [스타들의 수다]를 나누어보자.
[출처] [한경닷컴 wstarnews.hankyung] 여진구 스타들의 수다|작성자 재클린

Q. 기말고사 잘 봤나?
아뇨, 영화촬영이나 스케줄 때문에 바빠서 공부를 잘하지 못해서 점수가 떨어졌을 거에요(웃음)

Q. “심리학과에 가고 싶다”는 말을 한 적이 있는데 이유는?
심리학과를 가게 되면 연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가 해야 하는 역할을 분석하고 캐릭터의 심리를 알게 되면 연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그리고 심리학과가 아니더라도, 어느 과를 가던 연기에 도움이 되는 과를 가고 싶어요. 심리학과, 연극영화과, 철학과 등을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Q. 심리치료사나 의사 역할이 잘 어울릴 것 같다. <닥터이방인>을 봤는지?
소재가 재미있는 것 같아서 처음에 조금 본 것 같아요. 신선했죠. 보면서 ‘종석이 형이니까 하셨구나!’ 생각했어요. 저도 하고 싶은 욕심은 분명히 있었지만, ‘안돼 역시 종석이 형이 소화 해서 멋진 캐릭터가 됐구나’(웃음)

Q. 만약 <너의 목소리가 들려> 처럼 마음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진다면?
제 연기를 봐주시는 관객분들이나 관계자분들의 마음이 가장 궁금한 것 같아요. 댓글은 신경 안 쓰는 편이에요. 관련 기사 정도는 주변 분들이 보여주셔서 보기는 하는데 댓글은. 그런 거에 한번 꽂히면 헤어 나오지 못하는 스타일이어서 댓글이던 다른 것들이던 한번 흥미를 가지면 제가 질릴 때까지 하는 스타일이라(웃음)

Q. ‘공부하듯 열심히 연기하는’ 여진구? 실제로 공부하면서 캐릭터를 분석하는지?
사실 다른 배우분들에 비해 빼곡하게 적어가면서 하는 스타일은 아니에요(웃음) 그런데 항상 질문하는 편이어서 그런 말이 나온 것 같아요. 감독님이나 선배님들에게 계속해서 여쭤보는 편이거든요. 아주 사소한 “감독님 지금 제 연기 괜찮았나요?” 처럼요(웃음)
[출처] [한경닷컴 wstarnews.hankyung] 여진구 스타들의 수다|작성자 재클린

Q. 화보도 “내가 찍을 매체의 성격을 알아야 잘 촬영한다”고 한 적이 있는데?
화보 시안을 가끔 찾아보는 편이에요.

Q. 실제 성격, 이성적인 편?
평상시에는 제가 생각하기에 이상적인 쪽인 것 같아요. 무뚝뚝하고 감정표현 안 하고. 그런데 연기할 때는 최대한 둘 다 살려서 표현하려는 편이에요. 본능적인 것도 필요하지만 이성적인 것도 분명히 필요하기 때문에요.

Q. 부모님에게 애정표현을 하나?
하하하, 절대 안 해요. 손편지는 어렸을 때 써보고(웃음) 그런데 저희 부모님도 오글거리는 부모님이 아니셔서, 제가 막상 용기 내서 말씀드려도 “무슨 일 있냐”, “힘든 일 있냐”고 하실 거에요(웃음)

Q. 부모님의 어떤 ‘끼’를 물려받았나?
부모님은 전혀 이쪽 일이랑은 관계가 없으신데요, 워낙 감정표현을 잘하세요. 시나리오나 대본을 읽으실 때 캐릭터 분석도 뛰어나셔서 부모님께 많이 의지하고 있어요.

Q. 최근 본 영화?
경주라는 영화를 봤어요. 영화 촬영하고 있는데 민기 형 영화가 개봉했는데, 보고 싶었지만 19세 이상이라 나이가 안돼서 못 봤어요(웃음)
[출처] [한경닷컴 wstarnews.hankyung] 여진구 스타들의 수다|작성자 재클린

Q. 도전하고 싶은 작품 (보기)
-설국열차, 도둑들, 친구, 은밀하게 위대하게, 국가대표
저는 사실 이중에서는 <도둑들>이나 <은밀하게 위대하게>요.

Q. 좋아하는 외국의 배우는?
‘베네딕트 컴버베치’ 되게 좋아하고, ‘조니 뎁’ 좋아해요. 사실 ‘캐리비안베이 해적’을 너무 좋아해요(웃음) ‘잭 스패로우!’

Q. 시리즈 작품에 대한 욕심?
저는 아직 시리즈 작품에 욕심이 없는 것 같아요. 아직 못해본 장르도 많고, 겁도 나요. 한 캐릭터를 오래 하게 되면 여러 가지 모습을 못 보여드리고 한가지 이미지에 갇힐 것 같아서요. 시리즈작품 하는 분들 보면 배우 본인도 그렇겠지만 보는 우리도 힘든 것 같아요. 그 배우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없으니,

Q. 지금까지 많은 사극작품 출연. 본인의 의지? 주변의 추천?
딱히 가리는 장르는 없는데, 사극은 굉장히 매력 있는 장르인 것 같아요. 찍을 때는 정말 힘들긴 한데, 찍고 나면 굉장히 뿌듯한. 사극이라는 게 현대극을 찍을 때와는 뭔가 다른 감정을 들게 하는 것 같아요. 사실을 기반으로 하긴 했지만 픽션이기 때문에 그런 거에 혼돈되지 않으려고 하는 편이에요(웃음)

Q. <정도전>처럼 전통사극 도전해볼 의향이 있는지?
전통사극을 맡게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아직은 어려운 것 같아요. 워낙 선생님들이 많이 나오시잖아요. 그분들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지만, 제가 그분들에게 눌리지 않고 서로 호흡이 맞고 팽팽해야 보시는 분들도 그 느낌을 받으실 텐데 제가 주눅이 든 상태에서 촬영을 하면(웃음) 언젠가 정통 사극을 하게 된다면 정말 사실대로 된 역사이기도 하고 저도 많은 걸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정통사극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다면(웃음) 도전하고 싶어요.
[출처] [한경닷컴 wstarnews.hankyung] 여진구 스타들의 수다|작성자 재클린

여진구는 평소 선배들에게 연락을 자주 하는 편이냐 묻자 “사실 연락을 자주 드리고 싶은데 못 드리겠어요. 선배님들이 워낙 바쁘셔서 쉽지 않은 것 같아요”라고 답한다.
지금까지의 필모그래피 중 누군가의 아역연기를 많이 해온 여진구는 ‘주연을 빛내주는 아역’이라는 타이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부담감보다는 책임감인 것 같아요. 내가 이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지 막연하게 걱정만 느끼고 있는 것보다 보시는 분들의 기대를 알고 있기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의 차기작과 예능 등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물어봤다.
[출처] [한경닷컴 wstarnews.hankyung] 여진구 스타들의 수다|작성자 재클린

Q. 함께 연기할 때 ‘첫사랑 역할’에 어울릴 것 같은 배우?
너무 어려워요(하하)

Q. 이상형의 외적인 면과 내적인 면
사실 저는 외적인 걸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도 아니고요, 내적인 걸 많이 따지는 것 같아요. 굳이 따지자면 외면도 내면도 완벽한 분이면 좋겠죠(웃음)
어른들을 공경하는 예의가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어요. 저랑 있을 때는 한없이 서로 편하게 있을 수 있는 분이 좋을 것 같아요.

Q. 이상형에 필요한 부분 중 더 있었으면 하는 점은?
배울 점이 많은 분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그럴수록 저도 여자분이 저한테 배워야 할 점을 갖춰야 할 것 같아요.

Q. 캐릭터에 몰입하는 여진구만의 노하우?
캐릭터에 몰입할 때 다른 거 생각 안 하고, 딱 캐릭터 생각만 하고 몰입하는 것 같아요. 제가 캐릭터 연기할 때만큼은 (겉모습은 저겠지만) 표정이나 말투와 억양, 톤은 분명히 역할이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화면에도 나타나는 것 같아요. ‘저건 여진구구나, 저건 캐릭터구나’ 아무리 몰입을 해도 순간순간 그런 게 보이더라고요. 오히려 너무 몰입하려고 해도 표현이 안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대본에 빼곡히 안 써놓는 것도 있어요. 그렇게 되면 연기를 하는데 필기한 부분을 계속 신경 쓰게 되니까 거기에만 치중하더라고요. 전체적인 감정을 써 놓되 세세한 감정은 현장에서 잡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현장감을 살리는 게 저만의 캐릭터 몰입법인 것 같아요.
[출처] [한경닷컴 wstarnews.hankyung] 여진구 스타들의 수다|작성자 재클린

Q. <관상> 이정재 수양대군 역할, 어떻게 봤나?
저는 관상을 보면서 제가 소리를 질렀어요. 여성 분들보다 더 많이 감탄했던 것 같아요. 외적인 게 아니라 어떻게 보면 지금까지의 수양대군 중 가장 젊은 왕이기도 한데 그런 아우라와 분위기가 굉장했어요. 남자가 봐도 너무나 멋진 선배님이라고 생각해요.

Q. 화이 감독님 “걱정과 다르게 너무 잘해준 배우 여진구”
제가 몸 둘 바를 모르겠는 게, 사실 감독님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제가 매달렸죠(웃음)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많았고 모르는 게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여쭤볼 때마다 감독님께서 엄청난 답을 주셨어요. 감정, 행동, 말투 등 항상 중요한 말씀을 해주셔서… 장준환 감독님이 아니셨으면 제가 ‘화이’라는 작품을 어떻게 찍었을까 싶어요.

Q. ‘내 심장을 쏴라’ 촬영 에피소드?
재미있어요. 민기 형이 정말 재미있어요(웃음) 제가 낯을 많이 가려서, 처음에 ‘어떻게 친해져야 하나’ 걱정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처음 만났을 때 형이 먼저 ‘우리 어차피 친구로 연기해야 하니까 편하게 지내자’고 다가와 주시더라고요. 너무 감사했어요 진짜. 사실 지금도 존댓말이랑 반말을 같이 사용하면서 말하고 있는데, 형 말로는 ‘너랑 있어서 나도 어려지는 느낌이다’라고 해주시는데, 아직도 저한테 많이 맞춰주셔서 제가 너무 감사해요(웃음)

Q. 지금까지의 작품 중 ‘여진구’와 공감대가 많았던 캐릭터?
저랑 비슷한 캐릭터는 정말 재미없을 것 같아요(웃음)
(Q. 어떤 성격?) 친한 분들에게 장난도 많이 치고 하긴 한데, 낯가림이 워낙 너무 심해요.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大盘触底2882点以后开始反弹,期间涨得最好的就是电力设备,这里的三个行业都是电力设备下的二级分类,聪明钱在全周卖出22亿的情况下,硬是往这个方向投了四十多
  • #摩登兄弟[超话]##刘宇宁宁远舟# | #刘宇宁一念关山#刘宇宁宁远舟[心]刘宇宁燕子京我喜欢你,是完全寂静的你不知道也都没关系的,不需要你回应因为“喜欢你”
  • 在这片土地的东部边界,有一些香蒲植物点缀着一个装饰性的池塘,池塘隐藏在丰富多彩的植被中。在草丘的后面,是另一片棱角分明的草地,草地上有三个花坛,其中一个花坛里种
  • 虽然通过抖音片段,早就有心里准备,但是奔着钱文青劳斯配的音,还是选择去支持一下一念关山,加上常华森长得实在是帅[送花花][送花花],(越看越觉得对我的眼睛非常好
  • 希望把周海媚在银幕上的美好留给大家,大家在心里记着她,不要再来家门口骚扰,还在家里的狗狗因一些人对周海媚故居的拍摄直播骚扰行为,已出现日夜不停嚎叫的焦虑症症状。
  • 更关键的在于,会议声明增加了“通胀在过去一年显着缓解”的表述,同时也认为“经济强劲增速已经放缓”暗示加息周期已结束,这是令市场没有想到的。  贝利指出,利率必须
  • .我已经从你的世界里毕业啦.有人迷途知返 便是苦尽甘来.从此热爱世界 无最爱 无例外.那天自人海里一眼见你现在把你好好还回人海里.我的心里只剩阴暗和孤独 没有小
  • 苦走骨,故骨病勿多食苦,骨得苦则阴益盛,令人重而难举。肝为心母,脾为心子,故入心者并入肝与脾。
  • 我给他分享了一个笔记,然后说了这些话:“请记住 我是处女座 也请认真看这个笔记 多去了解我 而不是只知道我想吃什么想玩什么就够了 感情不是只有吃喝玩乐”他
  • ”【粥相关】3作为一个粥姐(我粉籍还挺多)我其实可以给林粉爆个瓜来着,貓写给烂苹果那封很著名的表明他发动文蛤的想法的信是给粥看过的,里面除了提到他那让人难以理解
  • 暮然回首回头看了看自己追星的那条路又说了一句"嗯值得" . , " ."​@任嘉伦Allen #晨
  • 随后在1981年又推出Black Magic车型,追加V6 3.8和V8 5.0两具引擎,输出功率分别为114hp/24.2kgm、159hp/33.2kgm,
  • 在这里,我们为你打造一个安全、稳定、有保障的B圈环境,让老铁们在这个牛市中暴富阿泽在大西瓜社区大群等待各位的到来,让我们一起圈U我最喜欢的一句话是利弗莫尔说过:
  • #每日一善[超话]##每日一善[超话]#[泪]#阳光信用[超话]#一叶知霜降,一语感深秋,霜降已至,愿你染尽霜华,心中依旧温暖如初,愿霜降时节,照顾好自己,一切
  • 不管人生几何,都要快乐过完12月,每个人的年龄数字又将增长一岁,如人生之旅,千般姿态万般模样,有人欢喜有人忧。”面对患老年智障的母亲,她在遗憾中悔恨:“为什么在
  • 八点之前我断断续续焦虑着八点的线上考试网络能不能通畅我能不能顺利完成,一直在断网和短暂有网之间横跳,周围的人都说网络很差,结果到了八点我顺利做完交卷的那一刻,我
  • 爱你的人,自会为你弯腰,句句不提爱,却做尽了爱你的事,不爱你的人,说尽了爱你的话,却做着伤害你的事。生活不是童话,不是所有的故事都会有一个美好的结局,当人生
  • 同时,这款香水的瓶身设计独特,如同粉钻般闪耀,让人一眼就能感受到它的高贵与优雅。#读书[超话]# 英雄的定义与选择三国,一个充满英雄与传奇的时代。
  • 如果确认自己没问题,我也大多不会去争辩,直接忽视就好我在wb只有两个底线第一,对任嘉伦好的,避磊任何对他有不好影响的第二,自己开心舒心,有良知有底线希望每个超丝
  • 我起身,不免有些好笑,“左灵,你不知道这种地方四处都有监控吗? 我起身,不免有些好笑,“左灵,你不知道这种地方四处都有监控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