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인도 신화 중에 이런 이야기가 있다.
印度神话里有这样一个故事。

남편을 잃은 여자가 계속 괴로워하고 슬퍼하다.
因为丧夫的女子一直孤单悲痛,

신들이 이를 가엾게 여겨 마음을 달래줄 방법을 찾다
众神觉得她很可怜,想要找到方法安慰她,

밤을 만들었다는 이야기.
于是便创造了“夜晚”。

밤 덕분에 인간은
幸亏有了夜晚,人类才可以

슬픔을 이기고 희망을 꿈꾸게 됐다는 이야기.
战胜悲伤重新梦想希望的故事。

어쩌면 어느 정도는 맞는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搞不好这个故事在某种程度上是正确的也说不定。

어쨌든 이 밤이 지나면 우리는
反正今夜之后,我们

또 다시 학교로 회사로 일상으로 아무렇지 않은 듯 씩씩하게 돌아가곤 하니까.
还是会像什么都没发生过一样,重新回到学校,回到社会,回到日常中去。

아무 일 없었다는 듯
仿佛什么都没发生过,

슬펐던 긴 밤을 지나 다시 아침으로
送走悲伤的长夜重新迎来清晨,

어쨌든 우리는, 돌아가야 하니까.
反正我们,还是要回去的。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여 뜻깊은 올해를 혁명적대경사의 해로 빛내이자】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였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온 나라 전체 인민의 다함없는 경모의 정, 절절한 그리움속에 이 땅의 일각일초가 흐르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삼가 태양의 그 존함을 새겨보느라면 해빛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의 영상이 격정속에 어려온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토록 부어주신 사랑과 정,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 우리모두의 삶과 잇닿아있기에 인민은 어느 한순간도 우리 수령님들을 떠난 조국에 대하여, 자기들의 생활에 대하여 생각해본적 없다.

하기에 이 나라 천만인민은 한목소리로 뜨거운 진정을 터친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였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면서 고무해주신다는것을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여 수령님과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빛나게 실현해나감으로써 주체혁명의 새로운 100년대를 승리와 영광의 년대로 빛내여야 합니다.》

얼마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에서 결정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10돐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하여》가 채택되였다는 소식은 시간이 흐를수록 온 나라 인민을 무한한 격정으로 끝없이 설레이게 하고있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더없는 영광이고 긍지인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위업을 계승완성하기 위해 투쟁해나가고있는 우리 당과 인민에게 있어서 태양절과 광명성절보다 더 뜻깊은 명절은 없으며 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행로에 새겨진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의 존재자체에 대하여서도 생각할수 없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들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우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성스러운 태양의 력사를 뜨겁게 안아보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여 이 조선의 새 력사가 시작되고 주체100년대가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아지게 되였으며 백두산에 시원을 둔 조선혁명의 명맥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로 줄기차게 이어지지 않았던가.

나라잃은 민족수난의 그 세월, 하늘에 태양은 있어도 우리 인민 누구나의 가슴에는 암흑이 깃들었고 삼천리강토도 빛을 잃었었다.반만년의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자랑하면서도 옳바른 령도를 받지 못하고 자기를 지킬 힘이 없었던탓으로 하여 사대와 망국을 숙명처럼 감수해야만 한것이 우리 인민이였다.

온 민족이 몸부림치며 빼앗긴 조국을 되찾아줄 위인의 출현을 목마르게 기다리던 주체1(1912)년 4월 15일 만경대의 추녀낮은 초가집에서 탄생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 탄생하심으로써 우리 민족의 운명에서는 근본적인 전환이 일어나고 주체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지하혁명투쟁과 두차례의 혁명전쟁, 두 단계의 사회혁명, 두차례의 복구건설,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적으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는 우리 조국과 민족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을 담보하는 고귀한 전통과 억센 토대를 당대에 모두 마련해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력사의 새시대, 자주시대를 열어놓으신 그때로부터 우리 인민의 정신령역에서는 세기적인 변혁이 일어났다.자기 존재의 가치, 자기 힘의 무궁함을 알고 운명의 노예로부터 운명의 개척자로 방향전환을 하게 된 우리 인민에게는 더이상 못해낼 일이 없었다.땅을 다루면서도 그 주인이 될수 없었던 인민, 로동의 보람을 몰랐던 인민, 고통과 불행을 숙명처럼 여겼던 인민이 결단코 들고일어나 발톱까지 무장한 제국주의를 물리친 영웅인민이 될수 있은것은 바로 우리 수령님의 탁월한 사상과 세련된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다.

조국해방위업의 성취, 당과 국가, 군대의 창건, 조국해방전쟁의 승리, 사회주의제도의 수립, 사회주의건설의 성과적추진…

과연 어느 정치가가 당대에 이렇듯 영영 사라질번 했던 민족의 처지를 완전히 변혁하고 후대들이 대대손손 승리떨칠수 있는 만년초석을 그리도 튼튼히 다져놓을수 있겠는가.

조국과 인민을 위해 쌓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되새겨볼 때면 온 나라 인민 누구나 숭엄한 감정을 안고 불러보군 하는 하나의 수자가 있다.

144만 5 000여리!

이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이 해방된 직후부터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조국과 인민을 위해 이어가신 현지지도로정의 총연장길이이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지구를 14바퀴반이나 돈것과 맞먹는 머나먼 길을 이어 무려 2만 600여개 단위를 현지지도하시였다.

이 수많은 단위들을 찾고찾으시며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크나큰 사랑과 믿음으로 우리 인민의 무궁무진한 창조의 힘을 불러일으켜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였다.

참으로 어버이수령님은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불세출의 위인, 사회주의조선의 시조, 혁명의 대성인,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탁월한 수령,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실 때 위대한 나라, 위대한 인민으로 될수 있다는것을 우리 조국의 자랑찬 력사는 영원한 철리로 아로새겼다.

내 나라, 내 조국의 존엄과 승리, 번영의 성스러운 력사는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줄기차게 이어져왔다.

조선아 너를 빛내리라는 룡남산의 맹세를 안으시고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눈부신 기적과 변혁의 력사를 창조하여오신 위대한 장군님,

김정일동지의 령도가 시작된 때로부터 당사업은 물론 정치, 경제, 문화의 여러 부문 사업에서 새로운 전변이 일어나기 시작하였으며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커다란 혁신과 앙양이 이룩되였다고 하시던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가 오늘도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정립체계화하시고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는 력사적위업을 진두에서 이끌어오신 위대한 장군님,

위대한 장군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이 반석같이 다져지고 우리의 군사적위력이 천백배로 강화되였으며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가 펼쳐지지 않았던가.

인민의 마음속에 하많은 추억이 어려온다.

늘 우리 인민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인민이라 하시며 한평생 인민사랑의 서사시를 수놓아오신 위대한 장군님.

얼마나 열렬히 사랑하신 조국이였던가, 인민이였던가.

우리 인민들과는 하늘땅 끝까지라도 함께!

이것이 위대한 장군님의 심중에 간직된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이였고 믿음이였다.

그이의 어버이사랑을 시시각각 가장 가까이 느끼며 헤쳐온 행군길이였기에 우리 인민은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비관을 몰랐고 언제나 미래를 락관하며 승리만을 떨쳐올수 있었다.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신 우리 장군님께 있어서 인민을 위한 고생은 그대로 락이였고 삶의 보람이였다.하기에 줴기밥은 혁명가들에게 있어서 리상적인 도중식사라고 할수 있다고 하시며, 야전승용차의 발동기소리와 렬차의 덜커덩거리는 소리는 자신의 자장가이고 잠동무라고 하시며 인민을 위한 사랑의 길, 헌신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신것이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지휘성원들을 만나신 자리에서 자신의 뜨거운 진정을 담아 이런 내용으로 교시하시였다.

나도 최고사령관이기 전에 인간이며 그 누구보다 생활을 사랑한다.그러나 나는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그 무엇보다도 귀중하기때문에 개인적인 모든것을 희생하면서 쉬임없이 인민들을 위한 혁명의 길을 걸어나가고있다.…

이렇듯 숭고한 뜻을 안으시고 우리 장군님께서는 눈보라치는 사나운 겨울에도, 뙤약볕쏟아지는 무더운 여름에도 인민을 찾아 현지지도강행군길을 끝없이 이어가시였다.

가시는 곳마다에서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을 만나주시고 뜨거운 사랑과 정을 부어주신 그이께서 남기신 전설같은 이야기들이 그 얼마나 많던가.그가운데서도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수호하시려 꿋꿋이 이어가신 고난의 행군, 강행군길을 우리는 오늘도 잊지 못한다.

그 나날 피를 물고 달려드는 적대세력들의 도전을 단호히 물리치시며 우리 장군님 총대로 열어나가신 선군의 길, 그 길은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수호하고 그 존엄과 위용을 끝없이 떨쳐가는 성스러운 길이였다.

위대한 장군님 아니시였다면 우리 조국이 어떻게 그 준엄한 난국을 타개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길로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전진할수 있었겠는가.

오늘날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눈물겨운 헌신으로 뿌려놓으신 만복의 씨앗들이 알찬 열매로 주렁지는 현실을 보면서 우리가 얼마나 걸출하신분을 수령으로 모시고 살며 투쟁해왔는가를 심장깊이 절감하고있다.

정녕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은 승리와 영광의 절정에 높이 올라설수 있었으며 우리 인민은 이 세상 가장 힘있고 영웅적인 인민으로 자기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높이 떨칠수 있었다.

하기에 우리 인민 누구나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계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는 뜨거운 마음속진정을 한껏 터치는것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살며 투쟁해나갈 불타는 일념을 안고 전진의 보폭을 더 크게 내짚고있다.

가장 고결한 충정으로 가슴 불태우시며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토록 바라시던 모든것을 이 땅우에 빛나는 현실로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힘차게 나아가는 길에서 우리 인민은 맞이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의 념원이 실현된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이 꽃피는 천하제일락원의 려명을, 찬란한 미래를!

본사기자 림정호

让人感叹演员不是谁都可以当的台词量水准(震惊)
feat#金明民[超话]# One take #至上之法[超话]# 丨#Law School#

真的牛逼,让我去背台词我估计也背不出来,总之强推法学院很好看

金明民是演技之神

法庭题材台词真的好多啊,想起了听见你的声音李宝英也很绝,金明民牛逼

one take8分钟一个人说台词 演技太牛了吧

民座就是民座,这个台词量很绝但是也要带着感情用演技去诠释 厉害了

想起了w两个世界李钟硕one take 不愧是金明民

金明民本来台词就说的好 居然这么多台词

到底怎么背下来啊…

法学院超级好看

不仅台词绝演技还很绝 两者具备太厉害了

金明民甚至说台词的时候像那份职业的人 演活了 尊敬无比

明民座……

所以说民座不愧是民座啊…不是随便这么叫的

啊我一句也背不下来

神明民 演技之神

晕我读下来都很困难

台词量➕one take ➕演技 这真的是因为是金明民才可能的

疯了大发!

~
翻译阵亡,附上台词原文:
99명의 범인을 놓치더라도 한 명의 억울한 피해자를 만들지 마라. 고인이 된 서병주 검사가 제일 싫어하는 말이었습니다. 99명의 범인을 놓치면서 생기는 억울한 피해자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검사의 본분은 단 한 명의 억울한 사람도 만들지 않는 것이라 했습니다. 그런 고인이 뺑소니로 억울한 피해자를 만들고 검사로서의 삶이 무너지기 시작했고 급기야 죽음에 이르렀습니다. 분명한 건 고인은 자신의 죽음으로 도 한 명의 억울한 피해자를 추가하고 싶지 않았을 것입니다. 처음부터 수사기관은 절 범인으로 정해놓고 수사했습니다. 제게 불리한 증거나 정황만 보고 유리한 증거와 정황은 무시했습니다. 우발적 살인이 아닌 계획적 살인의 가능성은 아예 배제했습니다. 족적에 매몰된 수사부터 문제였습니다. 계획 살인이라면 족적을 남기는 어리석은 짓을 했을까요? 아 이건 피고인으로서 제 족적을 남기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제가 피고인석에 서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로스쿨 오기 전까진 전 평생 이 자리에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절 피고인으로 만든 검사님이 서병주씨보다 더 끔찍하지만 격분해 지문을 남기고 살인을 한 만큼 어리석진 않거든요. 제가 커피에 설탕을 타 먹인 걸 진범이 목격해야만 설탕 봉지를 가져갈 수 있다고 했습니까? 목격은 다른 방법으로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사건 당일 행방이 묘연해진 피해자의 볼펜 수사기관은 관심조차 갖지 않았습니다. 필로폰 투약 방법 또한 주사일 가능성을 아예 배제했습니다. 위가 위치한 여길 필로폰 주사 바늘로 깊이 찔렀다면 위로 약물이 들어갔겠죠. 근데 수사기관은 왜 이걸 인슐린 주사 흔적이라고 그냥 넘어갔을까요? 방어흔은 필사적이지도 많지도 않았습니다. 치밀하게 족적을 남기지 않고 몰카를 설치한 진범이라면 빨리 살해할 수 있는 주사를 택할 가능성이 큽니다. 음료로 인한 투약은 사망에 이르기까지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길게는 30분 정도까지 소요될 수 있고 주사 투약은 정맥을 통할 경우 수초 이내에 쓰러지거나 정맥이 아닌 곳으로 주입한다 하더라도 10분을 넘기긴 힘들다고 하니까요. 저랑 강 솔B가 다녀간 이후 14시 25분경 진범이 피해자에게 가서 필로폰 주사를 투여했을 경우 사망추정시각과도 거의 맞아떨어집니다. 족적, 몰카, 주사 이 모든 의구심들은 검찰 측에서 나왔어야 했고 이 모든 가능성들을 함부로 배제해선 안 되었습니다.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들어서는 안 되었습니다. 제가 범인이란 확증편향에 빠져 진범이 거릴 활보하게 하는 어리석음을 범해선 안 됩니다.

제가 정말 로스쿨 살인마일까요? 합리적 의심이 들지 않습니까? 의심스러우면 피고인의 이익으로 기억해 주십시오.

이건 제 알리바이를 입증하는 스모킹 건입니다. 사건 당일 그 시각 제 노트북을 해킹하러 왔다가 옷장에 숨었던 친구가 제 결백을 밝혀주기 위해 녹음한 진술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동안 증인으로 서 줄 것을 설득해왔지만 실패했는데 오늘 전예슬양에게 이걸 전해 주는 용기를 내주었습니다.

그럴 필요 없습니다. 제출할 생각 없으니까요. 천만다행으로 스모킹건을 확보하긴 했지만 이건 현재 증거로서의 능력이 없습니다. 이것과 상관없이 제 판결이 어떻게 날 것인지 그게 궁금합니다. 수차례 공판을 통해 저는 범인을 정해놓고 끼워 맞추기식 편사 수사를 한 검찰에서 제시한 유죄 증거의 탄핵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사건 현장에 설탕이 있었다고 진술한 헌법학자께선 재판부가 자신의 진술의 신빙성을 의심하지 않기 바라는 탄원서를 가지고 이 자리에 오셨습니다. 검사의 피의사실공표로 아버지를 잃은 제자는 유죄추정의 뜨거운 맛을 보고도 무죄추정의 희망을 버리지 못하고 저기 앉아 있습니다. 검사의 삽질을 보다 못해 삼촌을 죽인 진범을 직접 찾아 나선 제자도 이 판결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검사 측은 합리적 의심의 여지가 없는 증명을 다하지 못하였고 그것은 저의 무죄로 귀결되어야 합니다.

형법 교수인 저는 학생들에게 법이 정의롭다고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법을 정의롭게 하는 것은 무죄추정주의와 증거재판주의에 입각한 법관의 공정한 저울질뿐이라고 가르쳤습니다. 본 법정에서 저 예비 법조인들에게 공정한 저울질에 의한 정의로운 판결이 무엇인지 똑똑히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죄가 나온다면 항소심 재판부에 제출할 겁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小点燃没有将李峋这样的天才“神”化,李峋是有血有肉的,他本身就有着不同寻常的身世和性格,所以性格并不完美,他会在受到刺激时用更大的刺激去伤害别人,我们可以理解为
  • 马普尔小姐难得的假期旅行回到了曾经少女时代就来过的伯特伦旅馆,仿佛有某种结界一般依然保留着黄金时代风格模式的旅馆,真的有种别样的魅力,也很适合发生一点案情。☆少
  • 能看到自己潜意识里医药,营养等假的部分,然后心里面明白后的敞亮,就感觉二师姐说的藕断丝连的那个丝在断,感觉到是要活在师父告诉我们的真相里,才是真正的信。如果我們
  • 发布时间:2022年11月29日15时00分17秒#ESO天文酷图##天文酷图# 【住宅内部】【信息来源日期:2001年1月26日】在Paranal Resi
  • 过去的总挥之不去 将来的却迟迟未来 满眼的迷茫+++++++++++++++++++++++无限的空寂 望一眼叹息崖 喝一碗梦婆汤 谁在轮回里垂泪 谁在尘世间无
  • #英雄联盟手游[超话]# q区找个陪玩,一路掉到翡翠2了人麻了时间一般是下午晚上半夜,可能时不时打两把不会一直打位置随意,我能配合,我辅助基本都能玩,上中野也能
  • 这两年跟你经历了很多很多仿佛过了5年之久感谢陪伴,感谢不离不弃。记得我在发烧时,半夜反复摸我额头的你用热毛巾给我擦身体降温的你给我做面条的你,在我最难的时候默默
  • 全陶寳通用无门槛,买618商品全都能抵扣!全陶寳通用无门槛,买618商品全都能抵扣!
  • 等等是不是意犹未尽呢那么出发第二站农科所距离南丹山森林王国只有10分钟路程呢!出发南丹山萌宠乐园来萌宠乐园,绝对不能错过这些治愈性的画面,萌宠们刚切换好入冬状态
  • 看淡得失,放过自己;抛下执念,沉淀自己;丰盈内心,成就自己,用一颗富足之心,对待世问纷扰,必将收获满意的人间喜乐!#好运#人一旦岁数大了,就会不停地提醒自己
  • 事实上,当初拍摄MV的时候,他是一名模特,还没正式进入娱乐圈发展。事实上,当初拍摄MV的时候,他是一名模特,还没正式进入娱乐圈发展。
  • 能够在综艺节目中毫无掩饰地展现我本来的样子,玩有趣的游戏等等,都给我留下了美好的回忆。安宥真:首先,对于我来说今年真的非常开心和有意义,因为可以通过tvN综艺《
  • 【豆蔻新娘】 2021.5.8 仙女晚礼服+jennie发型 #长春##婚纱[超话]##长春新娘##长春新娘跟妆##长春婚礼跟拍##长春婚礼跟妆##长春新娘跟
  • Lyrics:见上げる空悲しみの青き叹きの诗が唯闻える优しい白い瞬き夺い去った风...彼方逃げない仆は决めたよ君の温もり傍に 感じて※目を逸らさずに全てこの胸に
  • 均价45.2/1,调价温偏爆,捆序如图有概率参考cwz二调囤货地江苏无锡/辽宁大连,寒暑假无锡,开学大连!均价45.2/1,调价温偏爆,捆序如图有概率参考cwz
  • 想开了 好像现在这种()状态让我没那么难受! 接触少一些信息流,真的会快乐多一点!我所见非你,你所见也亦非我,每个人都只是在一个限定的窗口观察,没必要过分解读
  • 他们看起来彷彿无所畏惧,实际上内心当中可能很需要他人的保护与帮助;他们看起来总是格外的骄傲与万夫莫敌,实际上一旦到了夜晚,偷偷流泪最多的恐怕是他们。然而在外省上
  • ( 宿迁轨道交通微信公众号)#世界首条高寒地区高铁10岁了##日本招聘网##东京招聘网##日本##销售##日本工作# 東京都招聘秋葉原手机销售(需会中、英文)【
  • 树化玉收藏中的陷阱:在收藏市场上,除了一些奸商会刷漆来提升价格以外,还有以下几个常见的陷阱:把未玉化的硅化木当作树化玉。如果树化玉中藏有虫子,价值当然大增,但增
  • #绘本推荐# #儿童# #儿童教育# #儿童快乐# #绘本[超话]# #绘本分享[超话]# 有一个好消息哦哈[打call][打call][鲜花][鲜花]每个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