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전 매력이 철철 넘쳐흐르는 상남자들과 1분이라도 말을 안 하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촉새남들이 한 자리에 뭉쳤다! ☆★

토크쇼 첫 출연! 국민 연하남~ 여진구!
특유의 목소리와 분위기로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 됐지만! 알고 보면 모태솔로라는데~ 과연 그 사연은?
그리고~ 여진구가 아닌 여갑구, 여득구가 될 뻔했다?! 이름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 배우, 유오성!
하지만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그의 진짜 별명은 해피보이?! 그가 해피보이가 된 사연은 과연 무엇?
그리고~ 강해보이는 인상 때문에 억울했던 적이 있었다?! 영화 촬영 중 심하게 맞아서 아프다고 했을 뿐인데...
돌아오는 대답은 “니가 왜 아파? 넌 안 아파! 안 아플 것 같아!” 였다는데~
안 아플 것 같은 관상(?) 때문에 억울했던 사연! 대공개!

귀여운 허풍쟁이 상남자, 이계인!
일주일동안 잡은 고기는 무려 천마리?! 5층에서 뛰어 내려도 멀쩡!
소를 때렸다가 팔까지 짧아졌다?! 입만 열면 뻥뻥 터트리는 이 남자의 이야기 보따리 대공개!

야망 넘치는 촉새남! KBS 간판 아나운서~ 조우종!
연말 시상식에 일대 파란을 불러일으킨 발언!
“나는 KBS 사장이 될 것이다”
과연 그의 진심은 과연 무엇일지?! 대공개!
그리고~ 라디오를 시작한 이후 여성들에게 큰 질타를 받기 시작했다는데~
여자들을 분노케 한(?) 그의 소신 발언은 과연 무엇?

4차원 엉뚱 촉새남! 잭슨~ 등장부터 요란하게 아크로바틱으로 자기소개!
화려한 비트박스로 넘치는 끼 발산!
종 잡을 수 없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우나 접수 완료!
게다가, 학교 다닐 때부터 허세가 좀 심했다고 고백!
여학생들 보라고 일부러 농구를 했다고 하는데~ 과연 그 사연은?!
그리고, 박진영 프로듀서에게 매일 혼나다가 처음으로 받은 칭찬은 다름 아닌 “신발 예쁘다?!”
모두를 폭소케 한 그 사연은 무엇?
[출처] [KBS2 예능 ‘해피투게더 3’] 여진구/ 내 심장을 쏴라/ 수명/ 재클린/ 윤성희/ 권일금/ 브러쉬라운지/ 청담마녀 샴푸/ 셀럽 크리스탈 살롱 컬러|작성자 재클린
미모의 미스코리아 아내를 얻은 새신랑 촉새남! 김인석!
결혼 후 달라진 마음가짐 고백!
옛날에 집은 쉬고 나오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또 다른 일터 같은 느낌이라고?! 과연 그 사연은?
그리고~ 아버지가 재벌이라는 소문에 대해 입 열다! 그 소문의 진실은?!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상남자 대표 진구와 촉새남 대표 잭슨의 불꽃 튀는 승부!
스피드 대결부터 높이뛰기 대결까지~
과연 누가 이길지! 대공개!
[출처] [KBS2 예능 ‘해피투게더 3’] 여진구/ 내 심장을 쏴라/ 수명/ 재클린/ 윤성희/ 권일금/ 브러쉬라운지/ 청담마녀 샴푸/ 셀럽 크리스탈 살롱 컬러|작성자 재클린

전승의 성지는 위대한 령장의 만고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한다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아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22만㎢에 달하는 우리 나라의 령토에 비해볼 때 너무도 작은 지역에 자리잡고있다.

1950년대초엽까지만 하여도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았던, 지도에 자그마한 점으로밖에 표기되여있지 않는 이 나라의 수많은 고장들중의 하나였다.

하지만 오늘날 이곳은 온 나라가 알고 세계가 아는 력사의 고장으로 빛나고있다.

조용히 그 이름만 불러도 제국주의침략자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내리고 이 땅에 위대한 전승을 안아오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만고불멸의 업적이 가슴뜨겁게 안겨오는 전승의 성지,

이 땅에 위대한 전승이라는 력사적사변을 안아오신 우리 수령님의 천재적인 군사적예지, 무비의 담력과 배짱, 천출위인상이 뜨겁게 슴배여있는 력사의 고장이여서 이곳을 찾는 우리의 마음은 내짚는 발걸음보다도 끝없이 앞섰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총대로 우리 혁명을 개척하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군사의 영재이시다.》

우리가 평양시교외에 있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에 도착하였을 때는 한낮이였다.

전승의 성지를 옹위하듯 소소리높이 자란 나무들이 꽉 들어찬 산기슭의 도로를 따라 얼마쯤 달리느라니 조국해방전쟁사적지 종합안내도가 세워진 공지가 나졌다.

종합안내도앞에 서니 위대한 수령님의 생애에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이상 의의깊고 사연이 많은 곳이 없다고 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명제가 안겨왔다.

숭엄해지는 마음을 안고 글발을 한자한자 새겨보고있는 우리들곁으로 이곳 일군인 리순경동무가 조용히 다가왔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이 뜻깊은 교시를 통해서도 잘 알수 있는것처럼 우리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에 소중히 보존되여있는 사적물들은 물론 키높이 자란 한그루 나무도 위대한 전승을 안아오신 우리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업적을 뜨겁게 전하고있습니다.지금으로부터 7년전 이곳을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적지의 사적물들과 자료들은 지울수도 없고 절대로 잊어서는 안되는 우리 혁명의 만년재보이라는데 대하여 말씀하시면서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령도사가 응축된 전승의 성지라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습니다.》

우리를 안내하면서 그는 이런 이야기도 들려주었다.

지금으로부터 20여년전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곳에 세워져있던 사적비의 비문을 한자한자 새겨보시다가 마지막부분을 큰소리로 읽으시였다.



잊지 못할 조국해방전쟁사적지여

위대한 수령님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

후손만대에 길이 전하라!

주체104(2015)년 6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도 그 사적비에 새겨진 글발을 오래도록 더듬으시며 위대한 수령님들을 뜨겁게 추억하시였다고 한다.

뜨거워지는 마음을 안고 우리는 최고사령부지휘처로 향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정치위원회를 비롯한 200여차의 주요회의를 지도하신 최고사령부지휘처의 집무실은 그리 크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에 당의 통일과 단결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고 인민군대의 정치사상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시며 전체 인민을 전쟁승리에로 조직동원하신 희세의 정치가, 탁월한 군사전략가이신 우리 수령님의 걸출한 위인상이 비끼여있다는 생각으로 가슴이 후더워졌다.

밖으로는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련합세력을 쳐부셔야 하였고 안으로는 미제의 고용간첩들과 반당종파분자들의 음모를 걸음마다 짓부셔버려야 하였던 가렬처절한 전화의 나날 우리 수령님께서 헤치신 사선의 고비는 얼마였던가.

집무실벽에 남아있는 기총탄자리와 최고사령부지휘처가까이에 있는 나지막한 둔덕에 박힌 불발탄이 그것을 웅변적으로 말해주고있었다.

주체41(1952)년 어느날이였다.하늘을 뒤덮으며 날아든 미제의 공중비적들은 150여개의 폭탄을 퍼붓고 휘발유통까지 뿌리면서 최고사령부주변을 온통 불바다로 만들었다.

그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험을 무릅쓰시고 최고사령부주변에 위치하고있는 구분대들의 대피를 지휘하고계시였다.

바로 그 순간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는 곳으로부터 불과 20여m 되는 곳에 500㎏짜리 폭탄이 떨어졌다.다행히도 불발탄이였다.

적의 기총탄이 우박치듯 쏟아지고 폭탄들이 옆에서 터지는 이런 위험천만한 곳에서 우리 수령님께서 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였다는 생각에 사람들은 차마 발걸음을 옮기지 못한다고 강사 리은별동무는 젖어드는 목소리로 이야기하였다.

우리의 뇌리에는 사적지를 찾으시였던 그날 수령님처럼 위험천만한 곳에 계시면서 전쟁을 승리에로 령도한 사실은 세계전쟁사상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다고 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말씀이 다시금 뜨겁게 되새겨졌다.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마음은 언제나 위대한 수령님께서 계시는 최고사령부에 가있었다.

온 나라 인민들과 인민군용사들이 자나깨나 창문가에 불밝은 최고사령부로 마음달리며 불굴의 신념과 의지로 전쟁의 승리를 앞당긴 그 나날을 최고사령부지휘처에 형상되여있는 대형반경화 《북두칠성 바라보이는 건지리의 밤》이 그대로 펼쳐보이고있었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사적이 깃들어있는 여러 사적터를 지나 작전실에 이르렀다.집무실과 마찬가지로 너무도 수수한 반토굴로 된 작전실이였다.

강사는 작전지도를 한 벽면에 걸수 없어 다음벽면에까지 걸지 않으면 안되였던 이 크지 않은 작전실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전쟁승리를 위한 작전적구상을 무르익히시였고 땅크사냥군조운동을 비롯한 주체전법들을 창조하시였으며 당중앙위원회 제5차전원회의 보고문을 비롯한 고전적로작들도 집필하시였다고 말하였다.

바로 이 작전실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께 만경대혁명가문의 뜻이 담긴 사연깊은 권총을 넘겨주시였다.

최고사령부의 작전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작고 수수한 반토굴로 된 작전실,

이 작전실 하나를 통해서도 우리 수령님의 인민적풍모를 뜨겁게 느낄수 있었다.

하기에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나라에 왔던 외국의 한 대표단 단장은 자기들이 이곳으로 떠나올 때 조선은 지금 전쟁을 하고있기때문에 모든것이 파괴되였어도 위대한 수령님께서만은 으리으리한 작전실에서 인민들과는 좀 다르게 생활하실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와서 보니 수령님께서는 인민들과 다름없이 잡곡밥을 드시면서 소박한 반토굴집에서 전쟁을 령도하고계신다고 자기의 격정을 토로하였다고 한다.

돌아보면 볼수록 미제의 《강대성》의 신화를 깨뜨리고 빛나는 전승을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와 경모의 정이 가슴가득 차오르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였다.

석수떨어지는 갱도공사장에도 자주 나오시여 군인들과 함께 식사도 허물없이 하시고 항일무장투쟁이야기와 전선형편도 들려주시면서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신 위대한 수령님, 몸소 가꾸신 과일나무에서 딴 과일을 군인들의 손에 들려주기도 하시고 공화국영웅들과 모범전투원들을 만나시여 그들의 위훈담을 들어주시고 기관단총과 손목시계를 선물로 주신 감동깊은 이야기들은 우리의 심금을 울려주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최고사령관도 전사도 씨를 뿌려 남새같은것은 자체로 해결하여 농민들의 부담을 덜어주자고 하시며 50여평의 남새밭을 몸소 가꾸시였습니다.그리고 앞으로 전쟁이 끝나면 우리 나라의 강과 호수에 많은 물고기를 길러 인민들의 식생활을 높이자고 하시며 못을 만드시고 손수 잉어를 기르시였습니다.》

강사 박미영동무의 해설을 들으며 뜻깊은 장소들을 돌아보는 우리의 가슴은 끝없이 설레였다.

혹시 우리가 걷고있는 이 길이 우리 수령님께서 사랑하는 전사들에게 무비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시며 걸으시던 그 길은 아닌지, 혹시 저기 키높이 자란 저 나무가 전화의 그날 작전적구상을 무르익히시는 우리 수령님께 그늘을 지어드린 그 나무는 아닌지.

위대한 수령님께서 고사기관총수들에게 비행기사냥전법을 가르쳐주신 고사기관총좌지와 원수복을 입으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신 곳, 몸소 닭을 기르시며 현대적인 닭공장을 건설할 구상을 무르익히신 사연을 전하는 닭장…

언제인가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찾으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오래도록 닭장곁을 떠나지 못하시면서 여기가 내가 닭을 기르던 곳이라고, 나는 오늘과 같이 인민들을 위해 복무하는 대규모닭공장들을 일떠세우자고 전쟁때부터 닭을 길러보았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이렇듯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은 그대로 전 전선에 혈맥처럼 뻗어 우리 인민과 인민군군인들이 무비의 용감성과 영웅성을 발휘하게 하였다.조국의 산들이 영웅의 고지로 솟아 빛나게 하였고 후방인민들이 어떤 시련속에서도 전시생산과 수송을 보장하게 하였다.

최고사령부 작전국구역과 총참모부구락부를 돌아보면 전쟁의 중하를 한몸에 걸머지시고 불철주야로 사업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로고가 어려와 가슴이 뭉클 젖어든다.

전쟁의 승리를 위한 수많은 작전회의를 지도하시면서도 온 나라를 돌보시느라 어느 하루도 편히 쉬지 못하신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때로는 말을 타시고 때로는 야전차를 타시고 때로는 험한 산길을 걸으시며 우리 수령님 전화의 나날에 이어오신 불멸의 자욱이 몇천몇만리인지 우리는 정녕 헤아릴수 없다.

위대한 수령님의 그 로고와 헌신속에서 조국해방전쟁사를 빛나게 장식하는 수많은 사랑의 전설들이 태여나게 되였고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더욱 튼튼히 뭉치게 되였으며 온갖 시련을 이겨내고 마침내 위대한 전승의 축포성을 터쳐올리였다.

참으로 조국해방전쟁사적지의 하나하나의 혁명사적물들과 혁명사적터들은 전화의 나날 언제나 인민들과 군인들속에 계시였으며 그들과 조금도 간격을 두지 않으시고 검소하게 생활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인민적풍모, 그 어떤 뢰성벽력에도 끄떡하지 않으시고 우리 인민에게 필승의 신심을 안겨주신 령장의 담대한 기상과 배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었다.

돌이켜보면 3년간의 조국해방전쟁은 세계전쟁사에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간고하고 가렬처절한 전쟁이였다.

온 나라가 전쟁의 불바다에 잠기였던 그때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전법, 비범한 군사적예지와 령군술로 미제를 때려부시는 세계사적기적을 이룩하신분이 우리 수령님이시였다.

조국해방전쟁의 빛나는 승리를 안아오시여 우리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구원해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업적을 무슨 말로 다 칭송할수 있으랴.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에도 위대한 수령님의 체취와 숨결이 력력히 어려있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정녕 보병총과 원자탄의 대결이라고 할수 있는 가렬처절한 대결전에서 우리 인민이 과연 무슨 힘으로 싸워 위대한 승리를 쟁취할수 있었는가를 생동하게 보여주는 력사의 증견자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국해방전쟁사적지는 력사주의원칙에서 더욱 훌륭하게 꾸려지게 되였다.

건지리혁명사적관을 새로 건설하도록 하시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진문헌들을 밝고 정중하게 모시며 사적자료들도 잘 전시하도록 이끌어주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최고사령부지휘처를 비롯한 혁명사적건물, 혁명사적물, 혁명사적터들을 원상그대로 더욱 훌륭히 꾸리도록 하시고 혁명사적물영구보존체계를 빈틈없이 구축해놓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조국해방전쟁사적지가 국보답게, 전승의 성지답게 더 잘 꾸려지게 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위대한 수령님의 전승업적은 영원토록 빛날것이며 우리 인민은 혁명의 새로운 승리를 반드시 앞당겨올것이라는것을 확신하며 우리는 조국해방전쟁사적지를 떠났다.

글 본사기자 오영심

사진 본사기자 최충성

#金希澈[超话]##金希澈0710生日快乐#
사랑해요 김희철 ![打call][打call][打call]
撒浪嘿哟金希澈![打call][打call][打call]
우유피부 김희철![打call][打call][打call]
牛奶皮肤金希澈![打call][打call][打call]
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夏日樱桃我亲哥生日快乐!
우주 대스타 김희철 생일 축하합니다!!!
宇宙大明星金希澈生日快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忠诚、为民、公正、廉洁”是王翔的信仰与追求,他以高度的事业心和责任感,在一线审判岗位上坚定地履行着司法工作者的神圣职责,用公平正义维护法律权威,用真心真情化
  • 发表以上的言论,我并不是在批判谁,我只是想让你们知道,或许肖战粉丝这个群体中有个别的人是不理智的,让你感到了反感恶心。 我身为肖战的粉丝,虽然我平常不经常活跃于
  • 只要我还有梦,就会看到彩虹,在我的天空 ——南征北战《我的天空》愿你三冬暖,愿你春不寒,愿你天黑有灯,下雨有伞 ——顾南西《暗黑系暖婚》不跟应该的自己相比,要点
  • 而正巧,屈原也在"香草美人"的世界里满腹"牢骚",于是,古人今人惺惺相惜。”  安歌  《楚辞·九歌·东皇太一》“疏缓节
  • 有网友这样评论张子枫,“这个小姑娘更像是老艺术家,她不蹭热度不搏镜头,安安稳稳的拍戏,她自己也说过希望大家记住她的作品,感觉这个姑娘是一个真正的演员而不是明星。
  • 在想,在想可以常驻你身边,在想可以看见各种各样的你……在想,你可以永远幸福。你是我曾无数次暗下决心要永远钟情的对象。
  • 技巧与套路 ⑤万字作品集攻略奉上,让你跳槽更轻松⑥面试了50多位UI设计师,我总结了这些求职技巧⑦找工作如何选择适合的公司 ⑧设计师求职避“坑”⑨为什么以前的
  • 【【一场年华不负 是你眉间低低的信笺】#爱你一夏# 世间有书,熏染了年华; 世间有茶,温润了岁月; 世间有你,灵魂便有了栖息的地方。 就这样不惊不扰地将你入
  • 书本不会教你的职场制胜丛林法则(二) ①将军赶路,不追小兔 完成不论多小目标时都要专注,写材料也好,远期升-职-加-薪也罢。不要被外人和琐事影响,包括不限
  • 我一个废话自留地,这俩月发的微博得有几百条了吧,挨个看下来分析我啥人格。先说我是姐杜威又说我是德迷,这是把我当你圈顶流了[吃惊]你们也配对我出?[疑问]不知道什
  • ⭐推荐指数 ★★★★ 种草宝贝 伊蒂凡特安霜 ❤种草理由 1⃣最大的特点就是维稳效果特别棒 2⃣肌肤状态不稳定的时候使用它能达到一定的效果 3⃣乳液质地 比
  • #罗渽民[超话]##罗渽民0813生日快乐##罗渽民人间理想# To:JAEMIN 【与你,八月】 你眼中有山川青空⛅️,胜过我行路的一切不朽。 如烟如海的
  • 大张哥那样的人,也绝对不可能有人能演出他的万一,可还是会去看所有的影视作品,想在里面找出一点他们现实中的样子,看到沙海时,秦昊的吴邪绝对是惊喜,是我对那个时期的
  • #这里是江西# 【人民日报专访江西省委书记刘奇:努力在推动中部地区高质量发展上奋勇争先】近日,《中共中央国务院关于新时代推动中部地区高质量发展的意见》正式发布。
  • 今天孩子十个月了,母亲早上时候就给我说了,她记着,父亲今天也说了,他也记着…附一张母亲和孩子的照片以作纪念。今天去外婆家,让我内心感受到,母亲这是在她无助的时候
  • 盼能与你共作一幅色彩斑斓的画…至于你:90-95年,晋江周边未婚的闽南女生,不烟不赌无纹身别太胖。盼能与你共作一幅色彩斑斓的画…至于你:90-95年,晋江周边未
  • 【正品好药认准阿里健康大药房】 #星推官计划# ------------ 【打造和谐职场的6大攻略】1.多些行动,少些抱怨,抱怨是烦恼的表现;2.多些沟通
  • 给她唱了首歌,把她放在床上,翻个身又睡去了。[给力][赞啊]大家亲眼见证一下效果吧[笑哈哈]!
  • 。要来骂人了。
  • 最使人疲惫的往往不是道路的遥远,而是你心中的郁闷;最使人颓废的往往不是前途的坎坷,而是你自信的丧失;最使人痛苦的往往不是生活的不幸,而是你希望的破灭;最使人绝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