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방역전을 계속 공세적으로

장기성에 대비할수 있게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강화하는것은 당의 예방의학적방침관철에서 매우 중요한 의의를 가집니다.》

평양영예군인교육도서인쇄공장에서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한 사업에 품을 넣고있다.

언제인가 공장의 책임일군이 소독수생산기지를 찾았을 때였다.이때 소독수생산을 맡은 성원으로부터 현장조건이 불비하다는 의견이 제기되였다.

그의 말을 통하여 일군은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한 사업에서 빈틈이 생길수 있다는것을 포착하게 되였다.

그후 일군들은 공장의 방역실태를 전반적으로 재점검하고 있을수 있는 허점과 공간은 어떤것이겠는가를 따져보면서 필요한 대책을 세워나갔다.

공장에서는 소독수생산을 보다 효률적으로 진행할수 있게 소독수생산기지를 새로 꾸리였을뿐아니라 생산현장들에 대한 소독사업도 더욱 개선해나갔다.

지난 시기에는 일부 위생담당성원들이 방독복을 입고 배낭식분무기를 메고 현장들을 찾아다니면서 소독사업을 진행하였다.

그러나 이것은 세계적인 보건위기가 날을 따라 악화되고있는 상황에 비해볼 때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철저히 막기 위한 완벽한 대책으로는 될수 없었다.

공장에서는 배낭식분무기와 방독복을 작업반들에 공급해주어 현장소독을 신속하게 할수 있게 하였다.이렇게 필요한 조건을 갖추어준 결과 작업반들에서는 보다 책임성을 높일수 있게 되였다.

공장에서는 매일 정해진 시간마다 모든 현장들에서 동시에 소독사업을 진행해나가고있다.

이와 함께 종업원들에게 비상방역규정을 부단히 재인식시키기 위한 사업도 방법론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해서는 최대로 각성하고 강한 규률준수기풍을 세워나가야 한다는것을 명심하고 비상방역사업을 군중적인 사업으로 보다 강도높이 벌려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일군들이 앞장에 서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생방역사업을 전군중적운동으로 힘있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중앙은행 평양시 동대원지점에서 비상방역사업에서의 자만과 방심을 극복하고 최대로 각성하며 강한 규률준수기풍을 세우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당조직에서는 당초급일군들에게 비상방역상황의 장기성에 철저히 대비할데 대한 내용으로 정치사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하고있으며 비상방역규정들을 환히 꿰들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당초급일군들은 매일 아침시간을 리용하여 비상방역사업과 관련하여 반드시 알고있어야 할 내용들에 대하여, 방역규정들을 철저히 지켜나가는것이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하여 강조해주고있다.

이렇게 종업원들을 각성시키고 방역의식을 높여주어 그들이 언제나 체온재기, 손소독 등을 방역규정의 요구대로 해나가도록 하고있다.

언제인가 한 위생담당성원이 사업상관계로 자리를 비운적이 있었다.

그때 해당 부서의 일군은 솔선 나서 담당구간에 대한 소독사업을 진행하였다.

그것은 비상방역사업에서는 모두가 주인이 되여야 한다는것을 말없이 깨우쳐준 계기로 되였다.

종업원들은 높은 방역의식을 지니고 사무실에 대한 소독을 정상화하고있으며 지점에 찾아오는 외부성원들이 방역규정을 자각적으로 지킬수 있도록 조건보장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지점의 일군들은 구역안의 저금소들에서 방역규정을 철저히 지키도록 장악과 통제를 강화하고있다.

저금소들에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데 맞게 사회적거리두기를 철저히 보장하면서도 그들의 편의를 보장해주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지점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비상방역사업이 장기화되는데 맞게 항상 긴장하여 사소한 빈틈도 생기지 않도록 예견성있는 대책을 계속 강구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차수

-평양객화차대에서-

리강혁 찍음

전화의 불비속에서 다수확을 내던 그 정신으로 사회주의전야마다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리자

국가적인 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자

일심의 대하가 전야로 굽이친다.

조국땅 방방곡곡 그 어느 일터와 마을에서나, 그 누구의 가슴에서나 하나의 숨결이 세차게 고동친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전당, 전군, 전민이 총동원되여 올해 알곡생산계획을 무조건 완수하자.

모든 힘을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위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야 우리 식 사회주의를 지키고 사회주의강국을 성과적으로 건설할수 있습니다.》

농사는 천하지대본이며 쌀은 곧 사회주의이다.

알곡을 많이 생산하면 먹는 문제가 풀리는것은 더 말할것도 없고 거기에서 대포도 나오고 땅크도 나오고 비행기도 나오며 사회주의적애국주의사상도 나올것이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교시가 오늘도 우리 가슴을 쾅쾅 두드린다.

올해의 알곡고지점령!

참으로 많은것이 여기에 달려있다.

오늘 전대미문의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헤치며 당 제8차대회가 펼친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향해 힘차게 내달려야 하는 우리에게 있어서 쌀은 더없이 귀중한 밑천이고 재부이다.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새로운 앙양을 일으키자고 하여도, 인민들이 기다리고 반기는 실제적인 변화를 줄기차게 일으키자고 하여도 나라의 쌀독이 넘쳐나야 한다.

지금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가로막는 애로와 난관이 한두가지가 아니다.언제 어떻게 들이닥칠지 모를 재해성이상기후 역시 시시각각 전야를 위협하고있다.

어찌 총과 총, 불과 불이 격돌하는 전장만 결전장이라고 하랴.

당과 인민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이 그 어느때보다 무겁게 실린 이 땅, 우리의 협동전야는 조국의 존엄과 사회주의수호의 전초선, 인민의 행복과 미래수호의 판가리결전장이다.

농사를 잘 짓는것은 현시기 인민들에게 안정된 생활을 제공하고 사회주의건설을 성과적으로 다그치기 위하여 우리 당과 국가가 최중대시하고 최우선적으로 해결하여야 할 전투적과업이라고 하시면서 전당적, 전국가적인 힘을 농사에 총집중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주타격전방의 승리가 얼마나 소중하시였으면 사상최악의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에 필요한 영농물자를 최우선 보장하도록 하여주시고 전당, 전군, 전민을 알곡고지점령을 위한 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시였으랴.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이다.

온 나라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여,

주체조선특유의 모습이고 무진막강한 힘의 원천인 충실성의 국풍과 집단주의위력을 힘있게 과시하며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자.

누구나, 어디서나 농업전선에 늘 마음을 두고 농사에 필요한것이라면 최우선적으로 보장하며 주타격전방의 승리를 확고히 담보해나가자.

일군들부터 농업을 추켜세우는것을 어떤 대가를 치르어서라도 반드시 결실을 보아야 할 국가중대사로 내세운 당의 숭고한 뜻을 결사의 실천으로 받들어야 한다.

각 도, 시, 군당위원회와 농업지도기관 일군들이여,

자기 지역 농사를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비상한 자각 안고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 잠재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뼈를 깎고 살을 저미며 결사분투하자.

쌀로써 당과 혁명을 결사보위해온 전세대 애국농민들처럼 살며 투쟁하도록 농업근로자들을 분발시키기 위한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재해성이상기후에 기민하게 대응할수 있게 과학농사작전과 지휘를 더욱 박력있게 해나갈 때 그 어떤 자연의 광란도 휘잡아 길들이며 전야마다 풍요한 가을을 안아오게 될것이다.

농촌에 대한 국가적지원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해당 부문 일군들이 맡고있는 임무가 대단히 무겁고도 중요하다.

농사는 시기를 다투는 일이다.적기를 놓친 영농물자는 산을 이루어도 소용없다는것을 다시한번 자각하고 필요한 물자들을 시급히 보장해주기 위해 머리를 쓰며 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자.

지금이야말로 그 어느 단위에서나 농촌에 대한 지원을 백방으로 강화해야 할 때이다.

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이여,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하자고 하여도, 우리 농민들을 어렵고 힘든 로동에서 해방시키기 위해 한평생 마음쓰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념원을 풀어드리자고 하여도 그대들의 진정과 헌신이 절실히 필요하다.

한t의 비료와 강재, 한kW의 전력이라도 더 증산하여 농촌에 보내주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우는 일에 어찌 네일내일이 따로 있을수 있겠는가.

온 나라 인민모두가 농업근로자들과 기쁨과 어려움도 함께 나누며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갈 때 주타격전방에 승전고가 높이 울려퍼질것이다.

농업근로자들이여,

외진 산골의 한뙈기 비탈밭도 당중앙뜨락과 잇닿아있다는 숭고한 자각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며 성실한 땀과 열정으로 곡식들을 가꿔가자.

당의 두리에 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쳐 풍요한 가을을 향해 내달리는 우리의 앞길을 그 무엇도 막지 못할것이다.

어머니 우리 당에 다수확의 자랑찬 승전보고를 드릴 그날을 향하여 총돌격 앞으로!

본사기자 장은영

【감성타임】
어휴… 도대체 ipytm제작팀 생각이 있는 거야 없는 거야… 나 또 아침부터 화가 나네… 내 인생 태드 왜 이렇게 됐어??? 왜 내가 그렇게 좋아했던 떼가 아예 새사람이 되었어??? 왜 사랑은 변하는 거야??? 나 도저히 이해가 안돼… 냉정하게 생각해 봐도 내가 알던 떼는 그럴 수 없어… 뭐가 잘못 했을까? 무엇보다 나를 괴롭힌 것은 우리 빌킨피피가 진짜 이 드라마 잘 나오기 위해 굉장히 노력했다는 것이다… 애들 그 동안 쏟았던 모든 노력이 헛되게 돌아가다는 기분이 알어? 도대체 어디서부터 잘못 했을까? 처음부터가? 애초에 시즌1에서 끝나면 좋을텐데ㅠㅜㅜ 망했어… 그냥 모든것이 망했어…
To 빌킨피피:
결과가 어떻게 되든 우리 빌킨피피가 잘하고 있어 나한테 항상 최고야 나쁜 댓글을 봐도 속상해지는 마 그냥 무시해 너네 잘못이 아니니까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고 서로를 배려하고 그냥 그렇게 평생 함께 가즈아!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成都小众拍照打卡地|纪念碑谷❌红仓文创成都的冬天总是没有太阳,但这并不妨碍我想要拍片的热情☀️,二仙桥-作为成华区小有名气的文艺范集结地,今天我就要来一探究竟✨
  • 所以我脑筋急速运转,居然在几分钟的聊天时间之内想出一个工艺方案。今天有个客户要放射状的旋转白板,我一开始是以前构思过,但没有太好方案,但我又不好马上拒绝他。
  • 金星进入金牛以后,我们的择偶观也不像之前一样,非常注重感觉一眼定生死或者是跟随自己的欲望的冲动,金星金牛会更加注重对方的一些,比如说身体是否健康,对方的经济赚
  • (王滔,你讲话我就觉得开心,再配上那丰富的小表情,真的好爱呀!还有一件事我必须跟你说明白 就是我第一次夸你 其实是为了社交 因为我一直不讲话 我旁边两个女的觉得
  • 2022/1/14結單壬寅年荷包守財大神放錢包的招財的幫我們守住錢包守住錢財更是移動式招財唷當業務的催財必備小資女守財必備小資女愛敗家剁手指專用放錢包裡面唷一整
  • 据北京市园林绿化局二级巡视员王小平介绍,通过该工程,在过去5年时间里,北京市将大尺度森林建设和见缝插“绿”相结合,构建起绿色生态网络,提升生物多样性,小动物也有
  • 最遗憾的是回家前,大年初几来着准备都到门口了因为沈园长号召大家,门票钱可以给考拉宝宝买桉树叶,乌央乌央挤满了人,我没进。今天中秋,很遗憾的是不能回家,好像成年后
  • 为贯彻落实省委、省政府提出的“一精准、三确保”部署要求,压实属地、部门、单位和个人“四方”责任,加强春节期间返(来)吉人员管理与服务,做好春节期间全省疫情防控工
  • 爸爸,我们隔着千重山海,你来到我梦里的这一路遥远而艰辛,虽然我很想念,但你不用这么辛苦,跋山涉水再来看我,无论怎样,永远爱你~共同致富应该离我们非常遥远,人的本
  • 如果八字中,子女星为忌,却没有出现,表示命主不一定没孩子,但他们与孩子的缘分,肯定比较浅,要么是对孩子缺乏关心,要么是与孩子长期分离,接触机会太少。如果八字中,
  • 二、住当然洋快餐的好处不光是吃,这里也是真的可以睡的,没见过麦当劳凌晨四点半,就不足以说自己体会过人生。1:往往你的每一次出行都是一次搬家,你要把你的全部家当带
  • 《大众文艺》主办单位:河北省群众艺术馆出版周期:半月ISSN:1007-5828CN:13-1129/I1.理论研究:艺术院校、文艺团体、电台、电视台以及企事业
  • #每日一善[超话]##每日一善##日行一善# 属于自己的不要放弃;已经失去的留作回忆;想要得到的一定要努力;累了把心靠岸;选择了就不要后悔;苦了才懂得满足;痛了
  • 是真找不到攻击我的点呀你[委屈]自己认真长期备考过托福的同学们,有哪几个不清楚托福有hold这个说法的?怎么超话,知乎,小红书,豆瓣、授课老师,还有你这种“教育
  • 今日小记:1⃣️看了一下午电影,《跨过鸭绿江》前半段挺无聊的,再加上中午没睡觉,在电影院睡着了…中间按摩椅突然自己动了,硌的骨头疼,然后醒了接着看,越看越起劲儿
  • 很多人出国都是晒景,晒美食,很少晒自己[白眼]来一组拍摄于曼谷热气腾腾的大片[色][色]96年云惠小姑凉之前在蛋糕店(味多美)做店长,通过微信结识到营养俱乐部,
  • 其中两座坟墓是这个故事的中心,或者更确切地说,在这些坟墓中发现的羽绒寝具,可能是关于床上用品最有趣的故事了。美国宾夕法尼亚州立大学人类学助理教授José M.
  • 当然,寻常的路人会认为我的玫瑰花和你们差不多。#光遇二三事# 今天和吉吉一起拿了全图的小金人(除了水,太矮了也不会遁地)①②土风火都差不多一次过,就风失误了一次
  • [求脱单][爱你][平安果]#梅艳芳[超话]#如果重新来过,我愿意让你如你所说的那般,读好多好多的书,做一个律师,做一个普通的女人,有自己的四口之家,难过时便做
  • 好几个月没有回家了 这次回家就是想看看外婆 只是几个月没见 外婆就已经老了很多 上次来只是腿脚有些不便 现在已经需要扶着东西走路了 妈妈给外公外婆都买了智能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