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夜间作曲室】#任炫植[超话]# 220626
下周Line up
#BTOB ##任炫植的夜间作曲室#

6/27(周一) The Ade 규년, 김동민, 장원영, 박종우
6/28(周二) BTOB 旼赫
6/29(周三) Dvwn
6/30(周四)韩胜允,CNEMA KiTak
7/01(周五) ‍ღDear Love

故事和提问请带上 [夜间作曲室] 前缀
#7117(每条100韩元)

▶平日晚11点59分,NOW. ON AIR!
now.naver.com/s/now.5400

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7733
집을 나가다 离开家
들려오는 고함소리 听到的高喊

엄청 슬퍼지다 变得特别悲伤
전부 들키다 全部被发现

기사에 나온 곳 报道里出现的地方

[太阳][太阳][太阳]

뉴스에 보도되다 被新闻报道
빌라에 들락거리다 进出公寓

기사 내용 报道内容
수차례 폭행하다 数次施暴

거센 저항 顽强的抵抗



7734
저항의 흔적 抵抗的痕迹
흔적이 발견되다 发现痕迹

침입의 흔적 侵出的痕迹
결론을 짓다 下结论

엄마를 끌어안다 抱妈妈

[月亮][月亮][月亮]

절규하다 呼喊
손찌검 动手打人

동네 주민들의 시선 小区居民们的视线
끔찍한 기억 可怕的记忆

부부싸움 夫妻吵架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_顾棠棠贺庭 她记得这个护士,昨天自己跟宋梅来的时候她可不是这个态度,也不知道顾棠棠给了她什么好处,今天跟换了个人似的。_顾棠棠贺庭 顾棠棠把扯住女人的手,人推
  • 可看到连连的案卷,我们直接笑我们太天真了,原来在连连的案子上不是说中间某些步骤上,你邹城法院的法官动了歪心思帮原告坑了连连,而是从连连案子一开始,你邹城法院的法
  • 金城兰州,有塔影河声的艳丽,烟雨兰山的惊奇,丝路古道的足迹,有历史温存的气息,诗人吟颂的情趣,更有钟灵斯地,杨柳依依。兰州是一座文化旅游“宝藏城市”当你走进它,
  • 演员阵容很强大,光看这个简介,第一反应是想起了夜幕将至,两个故事的主线似乎一模一样,巧的是豆瓣上有一篇写夜幕将至的影评标题就叫走走停停……不过,尽管类型和题材很
  • 不知道从什么时候起,就开始想养一只,后来和小郑提了一嘴就开始安排了,他总是很细心,研究,准备需要的东西,第一次的小巴一切太仓促,那时候想再养就有经验了,可是一切
  • 如果钱能兑换到良知,有人说在利益面前良知算什么,如果良知崩塌,那你的良心就只值那几个钱,丧良心就是丧失良能的开始,这个时候你的心里存留的不良信息,就会把你推向丧
  • 我一直祈祷我老公能平安无事,希望没有太大危险,可是检查结果却不乐观,我们只能积极配合医生的治疗,我们都是朴实的农村人,我和老公经历了很多风雨,老公是家里的顶梁柱
  • 年龄(几几年):03身高(cm):155城市:广州越秀区体重:40kg学历:大专职业:幼师自我介绍:刚认识比较i,如果聊天同频就会很e,喜欢听歌写作,性格算是比
  • 实验室特点:1.排爆训练模拟装置具有能动性,设置指示灯,可反复使用。理由2⃣️ 国内外精子库都有很灰色的一面,比如虚假营销信息、滥用精子、部分“志愿者”跨库多次
  • 一辆开向五一的中型大巴车来了 有爻击鲸礼兔昼套划吒档芋符椅吐首先先约车主@woo一饭 爻6女团无雷❌内娱爱互动可铁这位更是重量级 半路杀出的程咬金@甜心口袋 吒
  • 到底谁会想三十以后还过生日啊[酸]提醒自己又老了一岁嘛 哼这次昆伊蜜话不算特别激情,甚至蜜话5只do了一次,老男人不行了(不是)但是,但是!还是我超冷的老番动画
  • 上海的冥想课也分很多种类,我最喜欢的是颂钵疗愈冥想,其实就是通过各种金属一样的器具(图4)发出各种符合人体震动波段的声音,让你放松下来,甚至让你入眠。总之医生和
  • #刘宇宁开始推理吧#|#刘宇宁南珩离十六#|#摩登兄弟[超话]#在任何一个领域里有所成就的人,都是长期主义者,因为他们敢进窄门,愿走远路。现在深蓝G318等这
  • 在长沙,大部分医院暂不提供亲子鉴定服务,所以需要进行亲子鉴定的公众,应寻找正规的亲子鉴定机构。③办理亲子鉴定可以提前一天先打电话给亲子鉴定中心,向机构工作人员表
  • 修心的人越长越好看因为相由心生你善心善念对待一切众生 自然相貌就会变得端庄气脉的变他,心豁然开朗血脉就会越来越顺畅觉知的变化,看淡一切的事物修行会让自己的身语意
  • 如果是在三比们都在场的情况下,我觉得宝应该不会随便喊极哥哥,所以就更能确定这声哥哥是为了回应极的挑逗 警语在此声明一下,警语所发的旧糖点分析是为了给新宝宝看到,
  • [比心][比心][比心][比心] @摩登兄弟刘宇宁刘宇宁开始推理吧[给力]刘宇宁卓不凡[给力]刘宇宁天行健刘宇宁燕子京[给力]刘宇宁珠帘玉幕刘宇宁魏劭[给力]刘
  • (关于生日礼物,本来是要给小柴买applewatch的,但是这小子死活不要[哼][哼],好嘛我当然知道你想要给我省钱啦[抱一抱],最后我们买了新的音箱,不用去酒
  • 面料:原版定制牛反绒 内里:进口透网布拼接羊皮里 鞋底:原版开模牛筋大底 底厚:2.5CM Size:女35-40, 【VER范思哲,2022火遍全网人手一
  • 灵活的舌尖似乎是想要钻进那个小孔里,又吸又舔,田柾国崩溃的掉眼泪,“哥哥……呜、要射了……不可以……” 田柾国不太喜欢把东西射进金泰亨嘴里,他觉得可能会对身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