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泰京JKROM[超话]# [李柱浩记者]韩国艺人李泰京2022年采访记录

[이주호 기자] 한국 연예인 @EternityBoys-JKROM 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으며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연예계

들어가다에 대해 이야기하며 들어가다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영캐주얼의 데님 룩으로 꾸러기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레더 세트업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또한 차분하고 루즈한 셔츠 스타일링도 성숙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아냈다.

Q. 화보 촬영 소감

“오랜만의 화보였는데 ETnewspaper와 함께해 더욱 뜻깊었다. 잘 이끌어 주신 덕에 편하게 촬영했다”

Q. 간단히 본인 소개를 한다면?

“나예 한국 연예인 이태경이다. ”

Q. 많은 동물 가운데 ‘토끼’를 선택한 이유는?

“현재는 교정을 끝낸 상태지만 그전에는 앞니가 나온 치아라서 어릴 적부터 줄곧 ‘토끼’라고 불린다. 사실 비슷한 네이밍으로 활동하는 분들이 계시지만 서로 활동 분야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Q. 미용은 언제부터 관심을 가지게 되었나.

“호기심은 중학생 때부터 있었다. 당시 피부 트러블과 축 처진 직모에 아쉬움이 많아서 방과 후면 집에서 늘 연구하며 해결해 왔고 만족도가 쌓이면서 관심도 커진 것 같다 (보통 뷰티에 일가견 있는 남성들은 여자 형제가 있던데) 나 역시 친누나를 옆에서 지켜봐 오면서 편하게 접할 수 있었다”

Q. 가장 자신 있는 뷰티 스킬이 있다면?

“전문적으로 배운 경험은 없지만 헤어만큼은 정말 자신 있다. 손, 고대기, 드라이기 등 도구에 따라 수십가지의 스타일링이 가능한데, 이는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과 무한한 시행착오 덕에 어떤 단점도 완전히 커버 가능한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었다”

Q. 영상 아이디어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트렌드를 자주 서치하고 이슈가 될 만한 키워드를 주제로 정하는 편이다. 또 종종 지인들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는데 아직 미완성된 내용”

Q. 꼭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이사배 님과 서울라이트 님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Q. 한편 뷰티 아이템 공구도 진행하고 있다. 제품 선정 기준은?

“우선 예민한 내 피부에 잘 맞는 순한 성분이어야 하고 다른 피부 타입도 만족할 수 있도록 지인들과 테스트를 하며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에 아로셀 마스크팩으로 첫 공구를 진행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Q. 자기관리도 열심히 하더라. 12kg 감량의 성공 비결이 궁금하다.

“운동보다는 식단 위주로 신경 쓰고 있다. 전에는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했지만 자제하고 있고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한으로 줄여서 면이나 빵은 잘 먹지 않는다. 반면 단백질은 양과 상관없이 먹고 있는데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이다”

Q. 지금의 분야에서 최종 목표가 있다면?

“기회가 된다면 뷰티 방송에도 출연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 여러모로 멋지고 다양하게 활동해볼 계획이다”

Q. 팬들에게 한마디

“항상 따듯한 메시지와 응원 댓글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2022년에도 잘 부탁드린다”

에디터: 이주호
포토그래퍼: 최훈경
헤어: 박연용
메이크업: 서은수 https://t.cn/A6ikz6TO

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맞이

우리 인민모두가 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서로 돕고 이끌며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해 힘차게 전진하고있는 속에 전국각지에서 어머니날을 뜻깊게 맞이하였다.

가정의 화목과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고 자식들을 훌륭히 키워 당과 조국앞에 떳떳이 내세우며 사회주의강국건설에 참답게 이바지하는 온 나라 어머니들에 대한 존경과 사랑이 조국땅 방방곡곡에 뜨겁게 흘러넘쳤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어머니라는 친근하고 다정한 부름에는 후대들을 위해 천만고생을 락으로 달게 여기며 사랑과 정을 바치는 녀성들에 대한 사회적존중과 높은 기대의 뜻이 담겨져있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인민들이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가장 경건한 마음 안고 광장공원에 들어선 군중들은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녀성들의 사회적지위와 역할에 관한 사상리론을 제시하시고 우리 녀성들의 존엄과 지위를 최상의 높이에서 빛내여주시며 이 땅우에 녀성존중의 화원을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를 가슴뜨겁게 되새기였다.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수많은 인민들이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꽃다발,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우리 당의 품속에서 사회와 집단의 꽃으로 참된 삶을 누려가고있는 녀성들의 기쁨과 어머니들에게 드리는 축하의 인사가 온 나라에 차넘치였다.

조국의 방선초소를 굳건히 지켜가는 인민군군인들과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장엄한 투쟁에서 위훈떨쳐가는 청년들이 어머니들에게 축하장을 드리였다.

각지의 청년학생들은 꽃상점, 꽃매대들을 찾아 오만자루의 품을 들이며 사랑과 정을 아낌없이 바쳐온 어머니들에게 드릴 아름다운 꽃들을 골랐다.

아들딸들의 진심이 어린 축하장들과 꽃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행복한 삶을 꽃피워가는 우리 어머니들을 더욱 기쁘게 해주었다.

어머니날을 맞으며 명절의 환희를 더해주는 축하공연들이 중앙과 지방에서 다채롭게 진행되였다.

동평양대극장에서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이 있었다.

남성독창과 조형무용 《어머니》, 녀성독창과 방창 《어머니의 목소리》, 녀성독창과 합창 《그대는 어머니》, 대중창 《하나의 대가정》을 비롯한 종목들에서 출연자들은 천만자식의 운명과 미래를 지켜주고 보살펴주는 어머니당의 품, 사회주의 우리 제도가 있어 녀성들의 값높은 삶이 빛나고있음을 격조높이 구가하였다.

국립교향악단 음악회가 모란봉극장에서 열리였다.

관현악 《녀성의 노래》, 《청산벌에 풍년이 왔네》, 《철령아래 사과바다》, 《바다 만풍가》 등은 절세위인들의 령도밑에 애국충성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고귀한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쳐온 우리 녀성들의 고상한 정신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주었다.

국립민족예술단 예술인들의 음악무용종합공연이 봉화예술극장에서 있었다.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자식들을 키워가는 어머니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은 《우리 어머니》, 《어머니의 행복》 등의 노래들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조국청사에 아로새겨진 월미도해안포병들의 위훈,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감명깊게 형상한 가극 《영원한 승리자들》이 평양대극장에서 진행되였다.

공연을 통하여 출연자들은 전승세대가 발휘한 불굴의 투쟁정신은 세월이 흘러도 빛을 잃지 않으며 년대와 세기를 이어 새로운 승리와 기적을 낳는 진함없는 원천으로 된다는 철의 진리를 관람자들의 가슴마다에 새겨주었다.

평양교예극장과 국립교예단 요술극장에서는 종합교예공연과 요술조곡 《신비한 조화》공연이 펼쳐져 어머니날을 맞는 수도시민들에게 기쁨과 랑만을 더해주었다.

평안북도, 평안남도, 황해남도, 함경북도, 함경남도를 비롯한 각지의 예술인들도 특색있는 공연무대를 펼치였다.

전세대들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서로 돕고 이끌며 사회주의의 새로운 승리를 향해 힘차게 내달리는 녀성근로자들의 보람찬 생활을 진실하게 반영한 무용 《연백벌의 가을》, 남성독창 《우리 집사람》, 합창 《인민의 환희》 등은 관람자들의 깊은 감명을 불러일으켰다.

뜻깊은 명절을 환희와 격정속에 보낸 각지의 어머니들은 조국의 륭성번영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해 위민헌신의 자욱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고 사회와 집단, 가정앞에 지닌 본분을 다해나갈 열의에 넘쳐있었다.
#朝鲜#妈妈#

#I Feel It Coming-Daft Punk;The Weeknd[音乐]#

이어폰으로 들어라!더욱 강렬해지는 느낌!

나에게 네가 정말 좋아하는 것을 말해라.
천천히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어!
우리는 급히 할 필요가 없다!
한 발짝 한 발짝 천천히 해!
나는 너의 두 눈에 볼 수 있는 갈망!
당신의 눈은 결코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나는 느꼈다!사랑이 찾아온다!



9시 39부터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합니다!
오늘 보고하는 나는 이렇게 바쁘다!
나의 작은 몸은 거대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나는 거대한 에너지를 남김없이 발휘했다.
아마도 이것은 즐거운 인생이다!
나는 가장 즐거운 일을 말하겠다.
오늘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내가 한가할 때, 너를 보았다!
나는 나의 남은 인생을 생각한다!
당신은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입니다!

그리고 또?또 뭐가 있을까요?
례를 들면 내가 일부 일들을 알아맞혔다.
예를 들어!다음이 노래!나는 발행 연도를 알아맞혔다.
내가 신기하지 않나?
음악이 반쯤 흐를 때!난 느껴!이것은 올해 발행된 것이다!
자세히 보니, 정말 맞아!
발행은 2019년 11월!
나중에 내가 너의 마음을 알아맞힐 수 있게 된다면!
그럼 난 틀림없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너는 계속 신체 단련을 한다고 말해 왔다.
만약 당신이 몸을 단련했다!당신의 몸은 당신을 속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알고 있는가!애플리케이션은 데이터에 있어서도 사람을 속이지 못한다!
나는이 소프트웨어에 너 때문에!나는 서명을 받은 행동을 했다!
최근 나는 12 레벨의 신이 되었다!
나의이 배지는 매일 단순히 서명을 해서 얻는 것이다!
다른 사용자 있습니다!그들은 다른 사람의 글을 칭찬할 수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문장을 이첩한다!이러한 행동들은 모두 적분학 경험치를 얻는다!
하지만 난 한번도!
왜냐하면 나는 항상 생각했다!
나는 가장 순수한 마음으로 당신을 사랑한 시간을 계산한다!
나는 이런 순수한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특히 즐겁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나의 특별한 행복!
나는 내가 첫날에 서명했던 때를 기억한다.
나는 생각했다!나는 언제가 돼야 12 급을 가질 수 있을까!
정말 길다!정말 너무 길다!
그런데!시간이 모든걸 이겼어!
사랑해요!모든 것을 이겼어!나는 정말 기쁘다!

나의 그룹 안에 있다!
나에게도 있다!발언 건수가 가장 많았다고 말했다.수도꼭지"불"배지!
그 배지가 굉장히 패기가 있는 것 같아!나는 아주 좋아한다!
그런데!나는 오늘 정말 조직에서 말할 시간이 없어!
나머지 사람들!그들은 나를 이해한다!
그들은 내가 그 배지를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안다.
그저께 나는 잃어버린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매우 불만스럽다고 느꼈을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의견을 나타내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말을 안합니다!그들도 말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매우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하하하 …

사실 나는 생활 속의 작은 즐거움과 작은 아름다움에 감사한다!
내 인생의 대부분의 흔한 순간!
나는 대부분 그 따뜻한 것들로 나를 위로하고 있다!
그리고!그 소리 소문 없이 곁에 있어!그것은 내가 계속 걸어갈 수 있게 한다!꿋꿋이 걸어 나가자!
예를 들어!지금 내가 한가할 때!나는 너의 새로운 소식을 보았다.
나는 매일 목욕을 한 후의 편안하다.
내가 잠자기 전에 너에게 나의 심정을 말해 줄게!
나를 사랑하는 그 사람들은 모두 잘 지내고 있다고 들었다!
이 모든 것이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나에게아주편안한느낌!
이것은 아마도 생활 나에 대한 우대 이것!

오늘 우리가 있는 이쪽의 날씨는 잠시 흐린 날씨다.
하늘에 아직도 작은 눈송이가 날리네!
이런 날씨는 틀림없이 사람에게 좋은 기분을 만들어주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미 추위에 익숙해졌다!
그리고 당신 생각이 났어요.나는 비할 데 없이 행복하다고 느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전 우주에서 가장 멋진 사람!
당신은 우주에서 가장 좋은 사람!
당신은 우주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

#Blinding Lights-The Weeknd[音乐]#

나는 줄곧 너를 찾고 있었다.
나 혼자 너무 오래, 너무 오래!
혹시 당신은 저에게 말할 수 있어요!
어떻게이 사랑의 불을 붙일 수 있을까!
당신이 나의 시선을 벗어나면 흐릿해지기 시작합니다!

2019.11.29발행




[好爱哦][太开心][太阳]I LOVE Ggong[太开心][太阳][心][好喜欢][鲜花]


난 네가 필요해!나는 비로소 안전하다고 느낀다!
[挤眼][挤眼][挤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时移世易,物是人非,恍然一梦,回到现实,杜甫用诗意的描写记下了这场难忘的相遇,也带我们在光阴的流逝里看到一场最美的落花。词人怀念的美人是如此真切,不曾想竟不在眼
  • 26、吉人安祥,即梦寐神魂,无非和气;凶人狠戾,即声音笑语,浑是杀机。62、我如为善,虽一介寒士,有人服其德;我如为恶,虽位极人臣,有人议其过。
  • 我知道他做得很好,我知道出于多年的友情,他也想让老友感受其中。冥想,或者说打坐这事儿,好朋友阿G多年前就在做,也多次和我分享。
  • 北京外国语大学国际关系学院国际问题专家卓华16日接受《环球时报》采访时表示,从美国向菲海岸警卫队转移的维保车间组成来看,这其实只是军民两用的船舶基础硬件维修车间
  • 曹德【喜春来    和则明韵二首】 春云恰似山翁帽,古柳横为独木桥。风微尘软落红飘,沙岸好,草色上罗袍。 春来南国花如绣,雨过西湖水似油。小瀛洲外小红楼,人病
  • 乘大风快快跑,慌慌张看见了,见那人握一朵花,那人穿蓝罗袍,金光明晃晃照,照着污泥沼,也照着绿丝绦,照着寰宇天地万物齐声道:嗡哒啦嘟哒啦~嘟啦南摩哈啦嗬啦~吽哈啦
  • 追捧资本主义,追捧美国日本的人,非蠢即坏。 在人类社会的发展历程中,资本主义占据了重要的一席之地。而如今,美国日本依旧都是资本主义社会。 深入剖析其本质,
  • 肖燕震惊看着虞怜,原本还以为看见她和男人拉拉扯扯,放浪的一面,却没想到她竟然能将一个大男人摔在地上。肖燕震惊看着虞怜,原本还以为看见她和男人拉拉扯扯,放浪的一面
  • #坦然看世界,磊落度人生##微博影像年##百态人生# 人生百态就是生活的真相去过一些地方见过一些人常喜欢走街串巷去看看老城区觉得那里才有最真的生活可以看得见人间
  • 因为过去将成为永远的过去,明天还未到来,29.9 可复美 迎光盾盈润高倍防晒乳15g[666] 就是在暑假路口徘徊,选择了一条放弃的路。如果说,每个暑假都是一
  • 官方专辑(所有配置齐全): 舞象之年限量编码版 70 乌托邦少年实体专(凑齐了两个预售礼) 120PB:朱雀(马嘉祺款)80 少年·火力全开168 少年·梦境
  • 我很幸运,西班牙到处都是优秀的球员,我也非常了解他们,所以当我要选队时,我会根据客观和主观的数据来评估。所以,我知道当你们提到某个球员,会有其他人不高兴....
  • 如果是熟悉的人的话要发三个,加一个呲牙[微笑][微笑][微笑][呲牙]​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就这种东西,如果不解答的话,我真的会以为对方是乱发的,但是就这么看
  • 照亮身边的人就可以了,我只想给你一点点动力,剩下的路可能依旧布满荆棘,没关系我们一起走就好了。#孟宴臣[超话]# 我突然想起来衡山,下山的时候人真的特别多,我在
  • ”她在无法改变的环境下,你可以说她是在编故事,也可以说她是在创作,或是在创造。我想她从他们身上感受到的是真实的气息,“大家都在忙着自己世界里很重要的事”。
  • #奇迹暖暖[超话]#扩列呀QQ2158906365想QQ空间多一点二次元浓度雷点婉拒大众雷点,追星含量过高,乙女腐关于我这里落雨,一个社恐加社交废物比较慢热,因
  • 年逾五,飘萧白发,映青衫而有余辉,独居东村(今抬头寺文庄)别墅,“建一亭,椽、楹、瓦、璧俱方,上悬方额,名曰‘矩亭’。这就是婚后吗[泪][泪][泪]太幸福了,好
  • @ rikako_sasaki.official @ moe_kamikokuryo.official Special thanx@ _houga_ @ lon
  • #刘宇宁天行健# | #刘宇宁卓不凡# | #摩登兄弟[超话]#刘宇宁卓不凡|刘宇宁天行健昨天很喜欢你,今天也很喜欢你,而且预感,明天也会很喜欢你。@摩登兄
  • ——莫言《蛙》 7.当众人都哭时,应该允许有的人不哭。 ——莫言《我是一个讲故事的人》 8.轻易不动感情的人,一旦动情,就会地裂山崩,把自己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