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이것은 오늘 나의 저녁식사이다.
밥을 조금밖에 안먹었지만 채소와 고기의 양은 아주 많아~~ㅋㅋㅋㅋㅋ....

사실 조금 전에 사건도 있었는데..
하지만 내가 심리상태 조절은 열심히 했다.
엉..통제할 수 있는 범위내에서..
다른 나쁜 사람이 나의 기분과 정상적인 생활에 영향을 끼쳐서는 안 돼.
음..의심할 필요 없는데.
내가 바로 진정한 고슴도치다.

우리 용캡틴 오빠..
나도 좀 더 강해져야 하지 않을까?
하지만 이는 이미 줄곧 배워하고 있는 일이야.
사실 나도 부드러울때가 있는데..
그대도 알고 있죠?
I need your energy..yes.I need you..오빠..[抱抱][抱抱][音乐][音乐][握手][握手][求关注][求关注][加油][加油]

#孝琳[超话]##金孝静[超话]#
220718 xhyolynx 更新一则:
이번앨범 iCE…
완벽하지는 않을 순 있어도
저의 무대와 음악을 기다려주신 분들이 없었다면
절대 완성할 수 없었을 거에요

수록곡 하나 하나 까지..
많은 분들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가 있는 이번 앨범은
감사가 넘치고 또 넘치네요
(수록곡 다 좋아요….)

그저 저의 노래를 듣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다면
저의 음악을 듣고
잠시나마 근심과 걱정을 떨쳐버리실 수 있다면
그래서 많은 분들이 행복해지실 수 있다면
전 그 걸로 충분해요

다 같이 재밌게 즐길 수 있기를..

계속해서 더 더 성장하고 더 노력할게요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
.
.

그럼 이제 우리 제대로 한 번 놀아볼까?

NOTHANKS iCE

这次专辑iCE...
虽然有可能不完美
如果没有等待我的舞台和音乐的朋友们
绝对不会完成的

收录曲一个一个都...
包含了很多人的真诚和努力的这张专辑
感谢之情溢于言表
(收录曲都很好听....)

只是听着我的歌
如果能度过凉爽的夏天的话
听我的音乐
如果能暂时放下忧虑和担心的话
所以如果能让更多的人感到幸福的话
我这就足够了

希望大家能一起开心地享受...

我们会继续成长 更加努力的
为了这次的专辑制作 一起参与的所有人
真心感谢大家 也很感谢大家
.
.
.

那我们正式开始玩吧?

#NOTHANKS # #iCE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没想到上一次看到金色雨只是一个月前的事情。连续三天了,凌晨都睡不着,但是早上起来的时候发现你们也都在断断续续上线,睡不着的不只有我。 这一年该从哪里讲起呢,相遇
  • 在感情方面:乙木日主遇上了甲午月,不管是什么性别的乙木,在这个甲午月遇上了一些饭局或者娱乐活动什么的如果是保持一种踊跃状态并且能够积极社交的话,那么在这个月可能
  • #嗅闻垫##宠物玩具##好物分享##日常治愈瞬间##最实用的网红好物# 最近每天在家看电视,电视里的小狗都好聪明,就想给我家汪锻炼下。清洗收纳都很方便~ 最近很
  • 在华侨城的许多天发生了很多很多有趣的事情 见到了很多很多可爱的人第一次发现小孩子真的很纯真 :你对他们的耐心,他们会在脑海里记住你,在下一次见面的时候跟你问
  • [8.9][太开心] 【开肩瘦手臂】中欧正品瑜伽8字拉力器 [太开心]【健身必备】抖音爆款! [8.9][太开心] 【开肩瘦手臂】中欧正品瑜伽8字拉力器 [
  • 请不要给它们您 ...展开全文c各位群护请注意,喂流浪动物时请不要亲近它们,你的一个亲近视频可能会为狗贩子抓他们提供了地点;也会给狗贩子抓狗偷狗降低了难度。不要
  • 心放下了,无负累,心自然就宽了,不记恨,不抱怨,对于那些失去的,离开的,感情也好,情爱也罢,都是人生中的过客,生活总是有舍有得,丢弃旧物才能重新开始,一念放下,
  • 前几天在二哥家吃了卤猪蹄,吃的时候就随口说了句越来越觉得猪蹄好吃了,以前一口都不会吃的东西现在竟然觉得还挺好吃的,这是不是要越来越胖了。[兔子]早上护肤的时间太
  • 看电影的时候看到小年轻(当然我也是小年轻[奋斗])看电影全是奶茶,想想我以前看电影不喝奶茶绝对不可以,现在居然带矿泉水了[泪]为了自己立个flag:不喝奶茶!在
  • 为了抢时间,团队每天都是超负荷运行,最长持续工作时间达到48小时,休息也只能是见缝插针、碎片化,为了突发状况第一时间响应和解决,很多人直接携带行李常住办公室和现
  • “无端画角严城动,惊破一番新梦”意境好似李清照《念奴娇》中的“被冷香消新梦觉,不许愁人不起”。这结尾二句,紧承“梦破”句意,针门一线,衔接得妙,从视觉和听觉两方
  • 【山西得仁昌李春茂】【领导力的三个关键】1、应变:世界瞬息万变,唯一不变的就是变化,只有变化才能带来改变。【山西得仁昌李春茂】【领导力的三个关键】1、应变:世界
  • #大咖齐聚亚布力看看都有谁##给家乡黑龙江一个温暖抱抱##创业在龙江#【#女子网购iPhone 13 Pro 回家检查后发现系统是安卓#】来自湖北的刘女士网购了
  • 现实事物不具有客观实在 因此需要在其之上的理性 需要思想。越是理解了苑教授传递的这个理念,越是觉得能够克服人欲太了不起。 刷了一晚上的BL 看完却没有预想的令人
  • 《历史的天空》的讲故事能力远胜于许多电视剧,以姜大牙为切入点,展开了一代人几十年的命运波折。从去年开始,网剧异军突起,从年初到现在,每隔一段时间就有一部大热口碑
  • 不喜还请绕道见谅谢谢《找不到一只难看的狗》我发现不仅人越来越漂亮连狗也越来越漂亮很难找到一只难看的狗宠物狗都是精挑细选的毛发口齿爪子尾巴都是选美冠军东家之狗增之
  • 这是一个百花凋落、春天即将逝去的季节。   堂前的燕儿呢喃,时而飞向树梢,时而飞向花间,似乎在留恋着什么。   你娇美的脸庞,泛着些许红韵,肤如白雪,柔长的
  • 人人都想家里有比较好的财运,只要运势平顺,很快就能实现风水轮转,从命理学的角度来看,只要家里有午时出生的人,早晚走大运,迟早都能大富大贵。 人人都想家里有比较
  • 比如,通过应用药用植物全球产地生态适宜性信息系(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for Global Medicinal Plant
  • 《关于大西北环线之行》以前对旅游地的选择总喜欢聚焦于繁华大城市这次在甘青环线上亲眼目睹了丹霞的七彩地貌 在敦煌35度的烈日下看莫高窟骑骆驼 感叹茫茫大漠中那一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