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면 누구든지 싫어하고 피하지만 크게 웃으며 반기는곳은 병원이다

백세건강시대

경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서 오래살고 아프지 않기 위해 몸 보양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달마다 일정한 돈을 꺼내서 좋은 보양품을 먹고 있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모두 잘못 먹고 있는것이 대부분이다.
미국 제품이요 독일 제품이요...그런것은 우리 동양인 체질에 맞지 않는것이 대부분이다.

그렇다면 사람은 어째서 병이 날가? 인체는 수십조억개의 세포로 이루어졋다.답안은 결국 세포가 병들면 오장육부가 병들고 우리도 아프고 늙고 생로병사한다. 그런데 우리는 병들고 늙어가는것을 어떻게 막으려고 하는가? 어떤 대가를 치루면서 노력하고 있는가?...많은 사람들은 아무 노력도 아무 저항도 하지 않고 있다.

1998년 생명과학자들에게는 예사롭지 않은 한해였다.

그해에 한 중국인 과학자가 인간이 그 동안 그토/록 애타게 찾앗던 인간의 오장육부가 병들었을때 그 병든 세포를 수복하고 재생하고 배독하는 细胞排毒,修复,再生 물질인--활성다당체 活性多糖D6 추출--에 성공한것이다. 이 활성다당체 구조는 인간의 DNA모습과 똑 같으며 추출 난제엿다.

그해에 세계 생명 과학계에는 이 일로 하여 아주 큰 센세이숀을 일으키게 된다.

이 물질은 령지,운지,복령,동충하초,노루궁둥이 버섯 등에 가장 많은데구조가 아주 복잡하고 아주 소량으로 들어 있으며 추출하기가 아주 어렵다.

생활수준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현시대에 100세를 꿈꾸는 사람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잇다.이른바 장수를 꿈꾸는것이다. 그러나 100세를 뒤받침할 대체품을 찾는것이 시급하다.

오래 살자는것은 누구나의 소원이다.나도 한 오백년 살고 싶다.문제는 생로병사이다.왜서 우리는 나이를 먹으면서 늙어가고 아프게 되는걸가?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가? 이것은 수많은 과학자들이 지금까지 계속 연구하는 풀리지 않는 숙제이다.

우리는 매일 입쌀밥 에 돼지고기,소고기,감자,무우를 열심히 먹어왔지만 계속하여 늙어지는것과 아파지는것은 막을수 없다.이것은 무었을 말하는가? 이 방법을 계속 유지한다면 100세는 불가능하다는것을 말하는것이다!! 반드시 다른 방법을 지금 당장 대야 한다!!!

우리가 늙고 병들어 죽는 원인은 전 세계 과학자들이 한결같이 인정하는것은 결국 딱 하나-- 세포细胞에 답이 있다.인체는 수십 수백억개의 세포로 구성되엿다.세포가 병들면 나도 병들고 세포가 늙어가면 나도 늙어간다!!!

현대의학의 연구에 의하면 우리가 아프고 병드는 원인의 99%는 세포막에 병이 들면서 오는 생로병사라는것이다!! 바로 세포막이다!!!

과학연구에 의하면 세포막에는 다량의 촉각같은 신기한 물질들이 있다.

이 물질들은 세포막을 빼곡히 둘러감싸고 있다.만약 이 물질이 외부의 바이러스 침범에 의해 탈락되게 되면 세포는 정상활동을 하지 못하게 된다.왜냐하면 이 세포막을 둘러싼 물질들은 세포가 제 기능을 하도록 외부 정보를 식별하고 정확한 판단을 하고 전달해주는 기능을 담당한다.

외부의 나쁜 기운들은 한 세포를 파괴하자면 우선 먼저 세포막을 둘러싼 이 물질들을 먼저 파괴하여야 한다.

그렇다면 세포가 무었때문에 병이 드는가??바로 세포막이 먼저 병들어서이다!!

그렇다면 무었으로 세포막을 보호하고 이미 병든 세포막을 수복하겠는가?시중에 일반 보건품으로 할수 있을가? 할수 없다!!

약국이나 병원의 서약으로 할수 있을가? 수복하지 못한다!!

그럼 서약은? 서약으로 세포막을 수복할수 있을가?답안은 역시 부정적이다.서약은 세포막을 수복할수 없다!!세포막은 천연화합물로 구성되였다. 화학합성물 인 서약은 오히려 정상 세포를 해친다.

서약--이 화학합성물은 세포막을 엄중하게 해친다.보호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오히려 악귀 같이 해치는것이다.

때문에 서약을 한동안 먹게 되면 간장과 콩팥이 엄중하게 망가진다.서약은 치료하는 약이 아니다.병을 공제하는 작용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무작정 약인가고 물어보면서 약이면 먹겠다는것은 참으로 우매한것이다.西药七分毒

서약은 이미 우리 조상 3대를 해치고 있다.이것은 피의 교휸이지만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은 피의 교휸을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그렇다면 무었으로 병든 세포막을 수복하고 치유할것인가?

21세기 중후반기에 와서 과학자들은 대 자연속에 이 신기한 물질이 있다는것을 발견하였고 이 물질은 능히 병든 세포를 수복하고 배독하고 재생시키는 공능이 있다는것을 발견하였다.

이 신기한 물질은 좋은 세포는 다치지 않고 병든 세포만 죽어라고 공격하여 원 상태로 회복하고 배독 ,재생시키는 성질을 갖고 있다.마치 유도탄이 한 목표만 고집스레 찾아가서 공격하는것처럼 말이다.이 신기한 물질은 의학명으로 BRM 혹은 생물부활 수복제라고 한다.이 신비로운 물질을 1998년 한 중국인 과학자에 의해 추출하게 된다.

이 추출 과학기술은 일거에 전 세계 과학계를 흥분의 도가니로 들끓게 하였으며 미국에서는 당해에 과학자에게 미국 아인슈탄 발명 금상을 주게 된다!!

이때로부터 인류는 이 신기한 물질을 세포의 치유에 사용하게 된다.이때로부터 새로운 세포치유,세포치료 细胞治疗,细胞治愈의 혁신의 새 세대가 시작된것이다!!

이 신기한 물질을 활성다당체라고 한다!!

이 신기한 물질의 추출과 응용은 무엇을 의하는가?어떤 현실적인 의의가 있는가?

만약 이 활성다당체를 리용하여 즉시적으로 우리 세포를 활성 시키고 부활시킨다면 20년 30년 더 살수 있다면 심지어 50년 더 살수 있다면 어떻겟는가?

이것은 꿈이 아니다!! 기실 인류의 자연 수명은 140--150살이다.그런데 우리는 대부분 70여세에 죽어버린다.자연수명에 비해 70-80살 적게 사는 셈이다.심지어 100살 적게 살고 있다.

현대 의학의 증명에 의하면 활성다당체는 능히 백여가지 질병을 调理할수 있다.

때문에 과학가들은 한결같이 21세기는 진균활성다당체 시대라고 인정한다.그것은 진균버섯에 포함된 활성다당체는 결구가 아주 복잡하고 공능이 다양하고 질량도 가장 최고이기때문이다.그래서 다당체는 인류 생명과학에서 가장 최고로 공헌을 할것이다고 과학가들이 한결같이 손 꼽는것이다!!

만약 우리의 오장육부의 세포의 늙음을 멈추고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젊음으로 역주행 시킨다면 우리는 자연 수명을 찾을것이다!!만약 적시적으로 이 활성다당체를 세포에 접선만 시킨다면 우리의 몸은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것이다!!

몇천가지 养生방법에서 최고의 养生은 세포 养生이다.이것을 하지 못한다면 기타 양성 방법은 다 허사이다!!

21세기 오장육부의 건강을 유지하고 100세를 넘자면 활성다당체가 가장 유력하다.
제품문의 전화 및 윗채:13957571185

百想正式官宣
MC完整体回归

'전역' 박보검 첫 활동은 백상예술대상 MC…신동엽·수지와 진행 [공식] (출처 : 마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백상예술대상 MC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2년 만에 3인 완전체 조합으로 다시 만난다.

신동엽, 수지, 박보검은 오는 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열리는 58회 백상예술대상 MC로 확정됐다. 세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을 이끈다.

3년 연속 백상예술대상 MC로 함께했던 박보검은 지난해 군 복무 중으로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당시 신동엽과 수지는 “올해 보검이가 없어 아쉽다”라면서 “기다리겠다”라고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连续3年担任百想艺术大赏MC的朴宝剑,去年因在服役中没能一起担任主持,让人倍感遗憾。 当时申东烨和秀智说"今年没有宝剑,很遗憾","我会等你的",并约定下次见面。

박보검은 백상과의 약속을 지켰다. 2년 전 “돌아오겠다”라고 했던 말을 잊지 않았다. 제대 후 첫 공식석상으로 백상예술대상을 택했다. 지난 4월 30일 전역 후 불과 6일 만에 서는 무대에 부담이 될 법도 하지만 약속과 의리, 신뢰가 먼저였다.
#朴宝剑[超话]#遵守了与百想的约定。 他没有忘记两年前说过的"我会回来"。 退伍后的第一个正式活动就是百想艺术大赏。今年4月30日退伍后仅6天就站上舞台,虽然这可能会成为负担,但是约定、义气和信任是第一位的。

그렇게 2년 만에 재회한 백상예술대상 완전체 MC다. ‘진행 신’이라 불리는 신동엽·존재 자체로 빛나는 수지·대본을 통째로 외워 늘 완벽한 진행을 보여준 박보검까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조합을 백상예술대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是就这样时隔2年再次聚首的百想艺术大赏完整体MC。 被称为"主持之神"的申东烨、存在本身就很耀眼的秀智、就连太本都给全部背下来,一直展现完美主持的朴宝剑,是在百想艺术大赏上无出其右的组合。

#topik真题# 64届 阅读12
(选跟内容一致的选项,单词见图)

최근 한 나라에서 4400년 전에 만들어진 무덤이 발견됐다. 이 무덤의 주인은 당시 왕으로 밝혀졌으며 무덤벽에는 고대 문자와 다양한 색의 그림이 가득했다. 이 무덤은 오랜 시간이 지나갔지만 색이 거의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역사적 가치가 높다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무덤의 일부는 일반인에게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①무덤의 주인이 누구인지 찾고 있다.

②무덤 안을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③무덤 안의 그림은 색의 상태가 좋은 편이다.

④무덤 바닥에서 다양한 문자와 그림이 발견됐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Posit 是一个通风的咖啡桌,它传达了精确性,但同时又带有一种好奇的俏皮感。25w 说好的早市并没有,老爸很可怜,花那么多钱给我还要让他没有父权[喵喵] 最近
  • 各位亲爱朋友、顾客:本小店之所以没有加盟专卖店/品牌,最主要是没钱,其次是我想尽可能卖更多的手机品牌!本小店虽然没有加盟任何专卖店/品牌,但是一直坚持只做全新
  • 爸爸让我去给爷爷拜年 我说我不会去的,在这里我只是觉得太烂了 一切都太烂了,到了乡下我觉得呼吸都是罪过。说实话很浪费时间 我不想理“你别怕 你别怕 你别怕”四十
  •   4.1.3入库的茶叶应分类、分库存放,防止相互串味。  4.5.3对受污染已有异味或受潮的茶叶应单独储藏,不得与正常茶叶同库混存,发现产品受污受潮情况应及时
  • 给自己一个希望,幸福就在你前行的路上。更多的是逼不得已,每一个人都有自己选择的路要走,也不是每一个都可以自由选择,你的人生注定不平,从的出生环境注定了,人脉和朋
  • !!
  • 若河决下流而东注,若驷马驾轻车就熟路,饱学老成,固非世俗所能望其肩背,且慷慨好义,忧世疾愤,辄尝论世道崎岖,人心险诈,魑魅咨肆,魍魉横行,未尝不叹息痛恨于挽狂澜
  • ‍♂️小众惊艳短句 原图在主页置顶❤️❤️1.我口袋只剩玫瑰一片,可此行又山高路远2.各自承流而上,互为欢喜人间3.人的内心不种满鲜花就会长满杂草4.生活的热浪
  • 其实我看到我以前关注的有一些博主都没发微博了 有的不声不响直接走了 唉 爱意是真的会被消磨的 希望大家上网还是多看多说开心的事儿 我之前看有个调研说粉丝多的博主
  • 学生们都在各种忙毕业,聚会,各种煽情的节奏频繁的刷屏,搞得我也不禁伤感,十年之前的今天,那些无忧无虑的少女,担心最多的还是脸上的痘痘和衣服的款式,初入社会时对所
  • 3月24日、27日,20:00到齐天优选生活超市购物,返家后未外出。3月26日、29日,20:00到清缘果蔬超市购物,返家后未外出。
  • 【常问问题汇总】全身抽脂需要多少钱一次,四川医美医院排名,怡脂医院做吸脂怎么样靠谱吗,贞颜国际做双眼皮效果怎么样好不好,吸脂哪家医院最好,北京哪家医院做吸脂手术
  •   本次展览的艺术家年龄跨度近百年(1912-1997),邀请了赵无极、程及、华之宁三位老一辈艺术家作品参展,作品涉及绘画、影像、装置、声、光、电。 #罗博报告
  • #生活好物节# #全民扫货节##产品体验# 【蒙玛特 A4精装素描本】测评人:文:MEIM / 画:小云朵产品好不好,蒙友说的算~↓下面来看一下蒙友的体
  • #PCNews# 2022年10月27日,Valentino华伦天奴、Qatar Creates项目以及卡塔尔博物馆联手举办“Forever Valentino
  • // Jun. 7th 日常//绝赞修仙中~♪ 随意乱涂乱画一张类似明星片size的小玩意,用马克笔上色就变成这样那样了[二哈][允悲] 不过呢~我突然想用这个
  • 今日头条 #福清身边事# 【“阿甘”警官林强:“聊”出服刑人员的“新生”】和美国大片《阿甘正传》的主人公一样,他简单正直,被同事叫作“阿甘”。人生10难钱,难
  • 当一种美,美得让人无所适从,也只好手之舞之,足之蹈之;当一种平淡,淡得让人无从品味,也只好叹之惜之,赞之赏之。#2020我的影像精选# 当一种美,美得让人无所适
  • 据日本经济新闻社报道,日本的投资者正处在一种转变之中,即投资者们从日本国内的证券撤出资金,并将这些资金投放到海外市场中,过去5年里,海外投资增长了大约50%,而
  • 嗯,喜欢深爱到极致诱惑之下,身份变了,明明是骚扰,局中人浑然不知,不知者不为罪,一路上二十多年来,我真是尽力了别难为自己了,没有无心的人,我当然是局中人,为此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