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소년이 당신이 찾아갈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특히 내가 그에게서 배울 수 있는 그런 소년을 좋아한다.
그런 게 싫으면 아무것도 모르고 뭐든지 내가 가서 말할 필요가 있다.
뭐든지 내가 그를 가르치는 소년에게 가길 바란다.
내 눈에 사랑은 숭배와 감상이 필요하다. 그는 자신만만하다.
하지만 자부하지 않고 그를 바라보면 온몸이 빛난다고 느꼈고, 내가 더 나아지고 서로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동기를 부여했다.이런 종류의 종류의
감언이설을 할 줄 알고, 심부름만 하고 밀크티 두 잔을 사는 그런 낮은
비용의 지불.굳이 잘생겨야 하는 것도 아니고, 책임도 있다.
마음, 능력이야말로 가장 멋있는 것이다.그것을 만났을 때 침전된 것이 있다.
깊이 있는 구도가 있는 사람은 자동으로 새끼 고양이가 됩니다.
개인의 경력은 학식과 나이와 무관하고, 그의 친척과는 무관하다.
몸의 경력이 관련이 있다.난 그저 내 옆에 있는 이 사람이
항상 내가 좋아했고, 매력적인지 항상 좋아하게 만들었나, 나
그가 훌륭해서 내가 머리를 숙여 신하를 칭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여자들은 당신보다 더 크고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안목이 너보다 오래, 세상 물정을 가르쳐주고, 너를 데리고 같이 달린다.
의 소년입니다.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있어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는 굳건하다

관건적인 올해 석탄고지점령을 위해 분투하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위업의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며 혁혁한 전진을 이루려면 보다 힘겨운 정면돌파전을 각오하여야 합니다.》

나라의 석탄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이 난관을 박차며 과감히 전진하고있다.

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은 지난 고난의 행군시기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국가경제를 굳건히 떠받드는데서 공로가 제일 많은 근로자들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뜨거운 믿음을 인생의 가장 고귀한 영광으로 간직하고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에서 당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돌격전을 벌리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그 강의하고 열정적인 모습에는 조국의 부강발전을 위해 자력갱생, 간고분투하며 5개년계획수행에 총매진하는 우리 인민의 영웅적기상과 의지가 그대로 비껴있다.

시련을 헤치며 나아가는 조국이 우리를 믿고있다

지금 석탄공업부문의 많은 련합기업소들이 집중되여있는 서부지구 탄전에서는 석탄증산을 위한 투쟁이 격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지난 1월부터 월별계획을 완수하며 내달려온 순천과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덕천과 개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석탄생산과 물질기술적토대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굴진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한 당정책관철전의 불길속에 새 탄밭들도 계속 마련되고있다.

혁명앞에 시련의 큰 산이 막아설 때마다 공격력과 투쟁기세를 백배하며 더 높이 도약해온 우리 인민의 위대한 전통과 기개를 우리의 탄부들이 다시금 뚜렷이 과시하고있는것이다.

후대들이 길이 기억하게 될 오늘의 영웅적투쟁사에 성실한 복무와 아낌없는 땀으로 위훈을 새겨가는 우리 탄부들의 불같은 심장은 지금 어떤 숭고한 자각으로 높뛰고있는가.

그 한명한명이 다 조국에 없어서는 안될 진주보석과도 같은 애국자들, 가슴속에 바다처럼 웅심깊은 세계를 안고있는 우리 탄부들의 심중을 어찌 한두마디 말로 대변할수 있으랴만 우리는 굳이 이렇게 말하고싶다.

《석탄증산으로 당을 받들자!》는 그 신념이 오늘의 역경속에서 더욱더 굳건해지고 활화산처럼 분출하고있다고.

지난 5월 천성청년탄광 1갱 채탄2중대의 탄부들앞에 시련이 닥쳐들었다.다른 애로는 둘째치고라도 로력사정이 몹시 긴장해졌다.그때 중대장 문경철동무의 가슴을 꽉 채운것이 있었다.

바로 얼마전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 경축행사참가자로 평양에 가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던 평생토록 잊지 못할 추억이였다.천성의 이름없는 탄부인 자기도 넓으신 한품에 안아 우리 당이 국가의 초석으로, 대들보로 귀중히 여기는 공로자로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며 눈물속에 다지고다졌던 맹세가 다시금 세차게 가슴을 두드렸다.

(그렇다.지금이야말로 이 한몸 불태워 보답의 빛과 열을 내야 할 때이다!)

그는 공정관리와 로력조직을 더욱 짜고들며 중대원들과 함께 밤낮이 따로 없는 돌격전을 벌리였다.동발과 탄차베아링을 비롯한 자재가 부족하면 예비와 가능성을 총발동하여 해결하였다.이렇게 완강한 투쟁을 벌려 중대는 전례없이 불리한 조건에서도 석탄생산을 1.5배로 끌어올렸다.

서부지구 탄전의 탄부들모두가 지금 이런 마음가짐으로 분투하고있다.

《우리가 마주한 이 암벽을 조국앞에 가로놓인 시련이라고 생각하면 착암기를 틀어쥔 두손에 열배, 스무배의 힘이 갑니다.》

남양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대원들이 백열전이 벌어지는 굴진막장에서 후더운 숨결을 내뿜으며 한 말이다.

저 암벽뒤에는 석탄이 있고 내 뒤에는 조국이 있다.지금 조국이 석탄, 석탄을 기다리고있다.내가 순간이라도 주춤하거나 물러선다면 조국의 전진이 그만큼 떠진다.…

이것은 막장마다에서 한생을 하루와 같이 일하며 애국의 땀을 바치는 우리 탄부들만이 느낄수 있는 숭고한 정신적체험인것이다.

리광철동무를 비롯한 남덕청년탄광 6갱 채탄2중대 탄부들은 탄광적으로도 막장조건이 불리한 곳에서 일하고있다.그렇지만 이들은 올해에 들어와 생산계획을 매달 120%이상 수행하였다.

그 나날에 바친 노력이 가슴뜨겁게 어려와 정말 수고가 많았겠다고 말하는 우리에게 그들은 한목소리로 이렇게 대답했다.

《지금같은 때 누구보다도 우리 탄부들이 억척같이 일해서 더 많은 탄을 캐야 할게 아닙니까.이제부터 할 일이 더 많습니다.》

제 한몸에 무겁게 실리는 지압과 어려운 과제보다도 나라의 형편을 먼저 생각하고 혁명의 전진을 걱정하며 그 모든 짐을 기꺼이 떠메고 묵묵히 막장길을 걷고있는 우리의 탄부들, 오로지 당결정관철을 위해 남모르게 헌신분투하는 이런 애국자들이 지켜선 일터들에서 어찌 혁신이 창조되지 않을수 있겠는가.

견인불발의 투쟁으로 지난 5월계획을 완수한 제남탄광과 득장청년탄광, 개천탄광을 비롯한 서부지구 탄전의 많은 탄광에서 우리 탄부들 누구나 이와 꼭같은 심정으로 두몫, 세몫의 일감을 맡아안고 달리고있다.이렇게 캐낸 석탄이 제철, 제강소와 화학공장, 발전소를 비롯한 온 나라 곳곳으로 실려가고있다.

조국이 겪는 시련을 우리가 앞장에서 타개하자!

어떤 천지풍파가 닥쳐온대도 조국을 꿋꿋이 떠받드는 기둥으로 한생을 살려는 고결한 인생관, 석탄증산으로 당을 보위하려는 불변의 신념에 뿌리를 둔 우리 탄부들의 힘은 이렇듯 강하고 무한한것이다.

래일을 내다보며 생산토대를 튼튼히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를 지켜선 지하의 전초병!

조국과 탄부!

매일, 매 시각 가슴을 쾅쾅 두드리는 이런 숭고한 자각은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로 하여금 당면한 생산계획수행에서뿐 아니라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한 투쟁에서도 완강한 투지와 주동적인 일본새, 불가능을 가능으로 전환시키는 지혜를 발휘하게 하고있다.

5개년계획의 석탄고지를 점령하자면 어느 련합기업소와 탄광을 막론하고 생산토대를 부단히 확대강화해야 하는것이 엄연한 현실이다.나날이 격렬해지는 투쟁속에서 이것을 더욱 절감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자체의 실정에서 가장 절실한 문제들을 목표로 내세우고 치밀한 작전과 조직사업, 과학기술의 위력에 의거하여 생산토대강화를 위한 사업을 다그치고있다.

그 과정은 단위발전의 래일에 대한 책임감과 든든한 배심, 투철한 자력갱생정신만 있으면 설비와 자재, 기술적방도 등 모든것을 다 만들어내고 찾아낼수 있음을 생동하게 보여주고있다.

2.8직동청년탄광의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올해에 들어와 탄광실정에 맞게 물유리생산공정을 확립해놓았다.하여 탄광에 필요한 중요자재를 자체로 생산보장할수 있게 되였다.지금도 그렇지만 앞으로를 위해서도 이 문제를 꼭 해결할 결심을 다진 이들은 어느한 건재생산단위에서 나오는 페설물을 가져다가 실험에 실험을 거듭하였다.이런 피타는 노력의 결과로 생산된 자재는 그 질에서도 손색이 없다.탄광에서는 또한 종전에 비해 전기를 적게 쓰면서도 성능이 좋고 사용하기 편리한 소형원심송풍기를 제작하여 막장환경을 개선할수 있는 또 하나의 담보를 마련하였다.

서창청년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도 이런 전망적인 안목을 가지고 단위의 생산토대를 실속있게 다져나가고있다.

지금 이들은 2단계 벨트콘베아설치를 위한 굴진을 이미 세운 계획보다 앞당겨 내밀고있다.이와 함께 굴진막장들에 보조공기탕크를 설치하여 착암기수명을 늘이기 위한 사업에도 힘을 넣고있다.

단위의 오늘은 물론 래일까지도 전적으로 책임지려는 참된 애국심을 간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공무기지강화를 위한 투쟁도 계속 힘있게 벌리고있다.

올해에 들어와 개천탄광기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탄광들에서 리용하는 뽐프들에 필요한 부속품을 원만히 보장할수 있게 생산공정을 완비하는 사업을 내밀었다.지난 시기 공장에서는 탄광들에서 요구하는 여러 부속품중 일부밖에 생산하지 못하였던것이다.석탄생산을 정상화하는데 이바지하기 위해 이 문제를 반드시 해결할 결심을 굳힌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진지한 탐구와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마침내 필요한 생산공정을 갖추어놓았다.또 지금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시추기와 착암기부속품생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있다.

오늘의 간고분투로 래일의 도약대를 마련해가는 서부지구 탄전 일군들과 탄부들의 책임적인 일본새와 완강한 실천력은 당면한 하반년 생산준비를 갖추는 사업에서도 높이 발휘되고있다.

지금 형봉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하반년에 맞다들 장마철에도 생산을 지장없이 내밀기 위해 시간과 로력, 자재 등 모든것이 긴장한 속에서도 물도랑째기와 뽐프전동기수리정비에 힘을 넣고있다.주목되는것은 이 사업을 단순한 장마철생산준비가 아니라 자체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 과정으로 전환시켜 내밀고있다는 점이다.이들은 뽐프전동기수리에 필요한 여러 자재를 실정에 맞게 해결할 목표를 세우고 이악하게 실천하고있다.이렇게 하여 벌써 여러대의 뽐프전동기를 수리하였다.보다 중요한것은 이제부터는 멀리 다른 단위에까지 찾아가지 않고 자체로 설비의 정상가동을 보장할수 있게 된것이다.

석탄이 많아야 자립경제가 그 어떤 조건에서도 끄떡없이 전진할수 있음을 깊이 자각한 서부지구 탄전의 일군들과 탄부들모두가 오늘의 하루하루를 이렇게 살며 투쟁하고있다.

그 격렬한 투쟁속에 직접 뛰여들지 않고서는 알수 없는, 말이나 글로써는 다 표현할수 없는 우리 탄부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숭고한 정신세계의 일단을 전하면서 우리는 다시금 가슴뜨겁게 확신하게 된다.

바로 이런 결사관철의 용사들이 지켜서있기에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인 우리의 석탄전선은 어떤 시련속에서도 끄떡없으며 당이 가리킨 생산적앙양과 전망적발전의 길을 따라 줄기차게 전진하리라는것을.

* *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뿌리가 되여 헌신분투하고있는 우리의 미더운 탄부들,

이들이 발휘하고있는 완강한 실천력은 관건적인 올해 진군의 승리를 위해 총매진하고있는 온 나라 인민에게 커다란 고무로 되고있다.

이와 함께 또 한가지 중요한것이 있다.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의 빛나는 완수를 위해 누구나, 어디서나 탄전에 마음을 잇고 우리 탄부들을 성심성의로 떠밀어주어야 한다는것이다.석탄전선을 자립경제발전의 전초기지로 내세운 당의 뜻을 심장깊이 새길 때, 한t한t의 석탄을 단순한 원료, 연료가 아니라 당과 조국에 바치는 우리 탄부들의 뜨거운 피와 땀이라고 생각할 때 스스로 탄광지원사업에 발벗고나서게 된다.

탄부들이여,

시련을 뚫고 새 승리에로 나아가는 조국이 그대들을 굳게 믿고있다.

혁명앞에 지닌 사명을 걸음걸음 무겁게 자각하는 그 숭고한 정신력으로, 당결정관철의 실천투쟁속에서 다지고다진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온갖 난관을 과감히 박차며 더욱 힘차게 용진 또 용진하자.

글 본사기자 정경철

본사기자 리철민

사진 리동명

2016.10.18
ins: kwakdongyeon0
유독 더웠던 여름날을 찬란한 작품과 함께해 더없이 행복했습니다. 저에게 이러한 행복을 안겨다준 구르미그린달빛과,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요즘 저희 구르미 식구들끼리 구름사이에 떠 있는 달을 보며 우리 작품을 항상 추억하자고 얘기합니다. 저희에게 그렇듯, 여러분에게도 오래도록 기억되는 작품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저희 구르미 식구들과 저 곽동연도 더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구르미그린달빛과 김병연을 사랑해주신 많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일부턴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구르미 사진들 보여드리며 아쉬움 조금이나마 달래드릴게요!
*구르미그린달빛 *김병연 *포레버

(话题符号用*代替)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最近很懒散 天天在宿舍吃了睡睡了吃 浑浑噩噩消磨时光 [抓狂]想说疫情啥时候结束想要出门玩玩 不知道西北风会不会同意[单身青蛙]毕竟双十一买了好多东西555(一
  • #今天追到吕晓泉了吗# 你知道的事情是有个山西的女生,陆陆续续喜欢了你一年多,你不知道的事情是其实认识你以后,你也改变了她很多,她已经有很多年没有画画了,因为一
  • 特么的现在净是些歪瓜裂枣[怒]我真的不理解#古川雄輝[超话]#电影《我要我们在一起》日语配音版披露会 几家媒体的内容差不多 被专业的声优夸了,以及古说很有压力,
  • 「真俗並照,事理雙融,凡聖齊收,心佛不二」心佛不二是真諦,前面跟你講的凡聖齊收是俗諦,這個意思我們留到後面再說,這經裡面很多。  這段是引本經,《無量壽經》上這
  • -做核酸看到日出-好朋友养的sb热带鱼还有加热棒服了(回头偷偷给她调温度水给她烧开喝鱼汤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哈-我的小宝奥利奥今天颜值比昨天高(就是没有吃我
  • 第二个、你遇到了逆境,你第一个想到的就是一心归命ji乐世界阿弥陀佛,不管外在怎么纷纷扰扰,我就专心的安住在佛号,我相信他会保护我,我相信我安住在佛号,一切事情一
  • 在各方的努力下,十年来,我国工业设计发展步入快车道,越来越多的制造业企业设立了独立的设计中心,298家国家级工业设计中心和3515家省级中心脱颖而出,全国工业设
  • #吴磊[超话]##反复爱上吴磊的30天# Day*5 最喜欢的vlog 当然是骑有此理 我在黑龙江长大 太知道有多冷了 我一个本地人都恐惧零下二三十度的
  • ❤️ 吴千语太自信了,竟然不穿内衣拍照,还怼网友:“不爱带(戴)又如何” 近日,香港著名女星吴千语在自己社交账号晒出一组美照,照片中的吴千语披着一头金发,身穿
  • 对自己好点,对身边人好点,我们都要好好的 每日心语:人这辈子,啥事都能遇到,心烦的事,越想越着急;伤心的事,越想越委屈;为难的事,越想越压抑。想得太多了,心就疲
  • 下午去吃了肯德基,不得不说,挺好吃的,他也好久好久没吃了,就一起去了,吃完一起去散步啦,他说,他比我想象中的要爱我呢,嘻嘻[心][心][心]#plog纪念册##
  • 26. 你就站在那里,什么都不用做,我就满心欢喜“无人照料的小花 也在独自盛开.”27. 他用一腔热血融化的冰川 最后却会成为别人的一江春水28. 谁会写满21
  • 综上所述,可以看出湖北理想门业工业电动提升门的保温性能也不是一蹴而就的,它经过了研发人员的多次试验结果,对于有保温需求的工业厂房、车间、仓库等场所,工业提升门
  • 晚安 祝我们都各自拥有美好的人生(写给自己 希望真正激励到自己 可能对于这封小小的“家书” 我确实CPU自己了 想到这么多内容 但樊振东很好这是真的#命韵峋环#
  • ”三观超正的文案/让你变身高段位玩家⛰️就算步伐缓慢也要一步一步变好人间总有一两风 填我十万八千梦当你打算放弃梦想时告诉自己再多撑一天一个星期 一个月 一年最后
  • 我的亲事啊,就是成亲在一起的对吧,那还不错啊,毕竟小哥哥这么帅~”“你还真是小丫头!”女孩闪着两个大眼睛,buling buling的“你的亲事,就是说,如果成
  • ​铸镜这个可有意思了,这部分简直是铜镜的科技考古科普,从范铸法到连弧纹的算法,反正你想问的我都有,看你刘小闹看不看得懂我就不管了[Lol]“饰镜”​是展览重点,
  • ”柳岩为了这个约定,她在北京拼了命的想要红,可也真因为这样,她无意中得罪了很多人。柳岩刚开始做主持人,即没名,也没背景的她,谁都可以任意骂她,吐槽她。
  • 好啦,也来破案一波吧~首先,先说第三张图,虽然Jeff没出现,但是DOE出现了啊。这么明显的破皮到底是上火还是别的原因呢,反正经常口腔溃疡的我,从没在下嘴唇露出
  • AR眼镜也趋于“更小、更轻、更薄”但距离用户渴望的高舒适度和沉浸感的要求仍距离尚远,这其中一个核心,就是AR眼镜的光学模组。 Google Glass只有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