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정책관철의 완벽성은 강한 조직력과 지도력이 담보한다

함경남도당위원회 사업경험

당의 령도의 지역별보좌단위이며 나라의 경제발전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도당위원회들이 든든해야 우리 당이 강해지고 전반적경제가 일떠서게 되며 나라가 부강해지게 된다.

도당위원회들이 맡고있는 무거운 책무를 원만히 수행하자면 결정적으로 조직력과 지도력을 제고하여야 한다.

강한 조직력과 지도력, 바로 여기에 당정책관철의 결정적담보가 있다.

함경남도당위원회 사업을 통해서도 우리는 이 문제의 중요성과 절박성, 생활력을 다시금 확증하게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당조직들이 자기 부문, 자기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튼튼히 틀어쥐고 철저히 관철함으로써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획기적인 전환을 가져오도록 하여야 합니다.》

도당위원회의 사업은 오늘날 모든 당조직들이 당정책관철에서 성과를 거두자면 어떤 문제에 초점을 두고 어떤 방법론을 구현하여야 하는가에 대한 대답을 주고있다.

결정적인것은 작전력이다

최근 함경남도에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있다.

비록 소문없고 눈에도 크게 띄우지는 않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변화속도는 더욱 빨라지고있으며 그것은 도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의 확고한 승세를 확신케 한다.

이것은 무엇보다도 도당위원회의 작전력에 대한 평가라고 말할수 있다.도당위원회의 작전에서 특징적인것은 주동성, 과학성, 현실성이다.

구체적인 실례들을 들어 분석해보자.

도당위원회가 젖가루생산설비를 자체로 제작할것을 결정하고 해당한 조직사업을 진행할 때의 일이다.

당시 도에서는 손탁이 세고 내밀성있는 일군들을 파견하여 설비제작을 와닥닥 끝내자는 의견이 일반적이였다.

하지만 도당책임일군의 생각은 달랐다.도자체의 힘과 기술, 자재로 설비를 제작하는것으로 하여 기술적난문제들이 많은데다가 초보적인 경험조차 없어 욕망이나 뚝심만으로는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할수 없었던것이다.더우기 도안의 시, 군들과 공장, 기업소, 농촌리들의 실정이 서로 다른 조건에서 한가지 종류의 설비만 생산해서는 젖가루생산을 정상화하기가 매우 어려웠다.

문제는 이러한 실정을 고려하지 않고 가시적인 성과에만 급급하며 무턱대고 사업을 조직하는 형식주의, 낯내기식일본새가 아직까지 일군들의 머리속에 남아있는것이였다.

도당책임일군은 이번 기회에 무엇을 하나 해도 도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실지 이바지할수 있는 완벽한것을 창조하는 기풍을 철저히 확립할것을 결심하였다.

물론 이 문제에 대하여 회의에서 강조할수도 있었고 잘못된 견해를 직접 지적할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보다는 일군들스스로가 느끼도록 하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였다.

하여 도당위원회는 해당 일군들이 도안의 젖생산 및 공급, 가공, 보관실태와 젖가루생산설비의 성능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알아본데 기초하여 좋은 의견을 다시 제기하도록 하였다.

실태를 료해하는 과정에 일군들은 큰 가책을 받았다.많은 농촌리의 풀판작업반들이 리소재지로부터 수십리나 떨어져있어 젖가공설비를 여러가지로 만들어 현장에 접근시키지 않으면 젖운반에 숱한 품을 들이면서도 젖가루의 생산과 질을 담보할수 없었던것이다.도의 실정을 고려하지 않고 주먹치기로 설비제작을 내밀었다면 어떻게 될번 하였는가 하는 생각에 일군들은 머리를 들수 없었다.

협의회에서 도당책임일군은 준절히 말하였다.

당정책관철의 목표는 결코 시제품생산에 있는것이 아니다.우리 도당위원회가 주동이 되여 과학적이고 현실적인 작전을 수립해야 당정책관철이 우리 도의 실질적인 발전과정, 전진과정으로 될수 있다.

도당위원회에서는 도의 실정과 현실적조건을 깊이 연구한데 기초하여 설비제작을 위한 작전을 새롭게 하였다.신흥산지열기술연구제작사, 국가과학원 함흥분원을 비롯한 여러 단위의 실력있는 과학자, 기술자들로 개발조를 뭇는 한편 그 단위들에서도 설비제작과 관련한 연구사업을 도와나서도록 하였다.또한 설비의 용량과 동력보장도 서로 다르게 설계하도록 방향을 그어주었다.기술실무에 밝은 도당일군들을 파견하여 연구사업을 당적으로 밀어주기 위한 대책도 세워졌다.

도당위원회는 과학적인 작전을 수립하는데 그치지 않고 현실적인 지도를 따라세웠다.

사실 도에서 젖가루생산설비를 자체로 제작하는 과정은 간단치 않았다.

제작초기부터 그 전 과정에 론의도 많았고 일부 사람들의 비난과 반발도 뒤따랐다.어느한 부분품의 시험만 해도 200여차나 진행하였다고 하니 그 고충을 가히 짐작할수 있다.

하지만 도당위원회는 당정책에 립각하여 과학기술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현실에 접근시키고 내세운 원칙을 일관하게 견지하였다.

그 원칙이 바로 전적으로 책임지는 립장에서 도와주는 원칙, 과학기술인재들을 존중하는 원칙, 기술적문제를 망탕 내리먹이지 않는 원칙 등이다.

연구조성원들의 시야를 넓혀주기 위해 앞선 단위들에 대한 참관도 조직하였고 도당책임일군이 직접 국가망과 해당 단위들에서 기술자료들을 수집하여 보내주기도 하였다.연구조성원들이 기술적난문제에 부닥쳤을 때에는 전문과학연구기관과 련계를 가지고 그 해결책을 제때에 내놓도록 도와주었다.그러면서도 언제 한번 과학기술적문제를 놓고 주관적의사를 표명하거나 책임을 추궁한것이 아니라 과학자, 기술자들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였으며 그들이 창의창발성을 적극 발양하도록 믿음을 주며 이끌어주었다.

현실과 밀착된 이런 참신한 지도사업은 응당한 성과를 안아왔다.수입설비에 비하여 원가가 20%도 들지 않고 도에 흔한 자재로 성능높은 젖가루생산설비를 30여대나 훌륭히 제작하였다.설비들은 흥상젖소목장과 함흥시청년염소목장, 함주군 평풍덕염소목장에 설치된데 이어 시, 군들에도 련이어 도입되였다.

이러한 사업기풍은 결코 젖가루생산설비제작에만 국한된것이 아니다.

지난해 도인민병원개건, 함흥시 회상구역의 수백세대 살림집건설과 광포오리공장 고니사, 함흥김치공장, 함흥화학공업대학 화학실험관, 함흥의학대학 체육관건설에 이어 올해에 100여리의 금야군자연흐름식물길, 흥상젖소목장 젖소분장, 150여세대의 주요기계공장살림집건설을 비롯하여 도의 발전에서 큰 의의를 가지는 여러 대상건설이 성과적으로 결속되였거나 마감단계에서 추진되고있다.

이 모든것은 도당위원회의 과학적이고 현실적인 작전수립과 명백한 임무분담, 로숙한 지도능력이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이곳 도당위원회사업은 당정책관철에서 조직력, 지도력이 얼마나 중요하며 그 생활력이 얼마나 큰것인가를 실천적으로 립증해주고있다.

'시맨틱 에러' 박서함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 욕심이 생겼죠"[인터뷰①]

기자명장진리 기자
기사승인 2022.03.08 13:05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현재 가장 핫한 콘텐츠를 뽑으라면 왓챠의 첫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일 것이다. 2018년 리디북스 BL(보이즈 러브) 소설 부문 대상을 거머쥐는 등 BL계의 최고 메이저작이라 불리는 '시맨틱 에러'는 박서함, 동키즈 박재찬 두 배우를 통해 살아숨쉬는 캠퍼스 로맨스로 변신했다.

'시맨틱 에러'는 지난달 왓챠에서 첫 공개된 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 직후부터 각종 인기 콘텐츠를 제치고 왓챠 톱10을 꾸준히 지키고 있고, 각종 커뮤니티, SNS 속 언급량을 집계한 OTT 콘텐츠 트렌드 톱10에서도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중국 웨이보 K드라마 순위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시맨틱 에러'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시맨틱 에러' 신드롬의 중심에는 박서함이 있다. 박서함은 컴퓨터공학과 아웃사이더 추상우(박재찬)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디자인과 아웃사이더 장재영 역을 맡아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시맨틱에러' 직전만 해도 은퇴를 생각할 정도로 '번아웃'에 빠져 있던 그의 삶은 순식간에 바뀌었다. 그의 오늘을 지켜봐주고, 내일을 기대해주는 더 많은 팬들이 생겼고,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을 함께할 든든한 회사도 생겼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박서함이 배우로 이루고 싶은 꿈을 찾고 삶의 열정을 다시 지폈다는 것이다.

그야말로 '터닝 포인트'다. 박서함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얼떨떨하게 웃었다. 그는 "저도 다른 분들이 좋은 일이 있을 때 '실감이 안 난다'고 하면 '진짜 안 나나?'라고 궁금해 했는데, 진짜 안 난다. 아직도 안 난다"라며 "저도 나름 고생을 해봤지 않나. 관심, 반응 하나하나가 너무 값지고 소중하다"라고 했다.

'시맨틱 에러' 이후 박서함의 팬들을 모으는 '고독방'은 단숨에 정원이 꽉 찼다. 1500명이 모인 이 방에서는 팬들이 모여 박서함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고, 가끔 박서함이 자신의 사진을 전달하거나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글은 쓰지 않는 고독방 대신 팬들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안고독방'도 연이어 개설됐다.

박서함은 "가끔 고독방을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울컥한다. DM도 마찬가지다. 팬분들의 메시지를 보고 있으면 이게 꿈인가 현실인가 해서 울컥하는 것 같다"라며 "'그동안 버텨줘서 고마워', '장재영 해줘서 고마워' 이런 말들이 하나하나 감동이다. 기존 팬분들, 새로 오신 팬분들이 모두 '더 잘 됐으면 좋겠다' 이런 말들을 끊임없이 해주셔서 울컥한다. 새벽에 보면 더 울컥한다"라고 했다.

기회는 기회의 모습으로 오지 않는다고 했던가. 박서함은 '시맨틱 에러' 캐스팅 러브콜을 받기 직전까지만 해도 연예계 은퇴까지 염두에 두고 주변 정리를 하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너무 지쳐서 일을 그만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연습생 시절이 길었고, 크나큰으로 활동을 열심히 했다. 크나큰 이름을 뗀 박서함을 생각하니까 아무것도 없더라. 제 20대는 크나큰이었는데 20대가 없어진 것 아닌가. 정말 '인생 노잼 시기'가 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크나큰 탈퇴 후에 혼자 활동할 자신감도 없고 앞으로 뭔가를 더 해나갈 자신감도 없었다. '아, 이제 그만해야겠다'라는 생각에 서울에 있는 것들을 정리했었다. 혼자 사는 집도 집주인 분께 뺀다고 말씀드리기까지 했는데 '시맨틱 에러' 제안을 받은 거다. 그래서 더 얼떨떨한 것 같다"라고 했다.

박서함은 '시맨틱 에러' 촬영이 시작되기 불과 일주일 전 러브콜을 받았다. 단 일주일 후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촬영은 예기치 못한 장마로 일주일이 연기됐고, 박서함은 2주의 연습 끝에 곧바로 실전 촬영에 들어갔다. 캐스팅이 공개된 후 '시맨틱 에러'를 두고 우려와 기대가 엇갈렸다. 웹소설, 웹툰, 애니메이션으로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슈퍼 BL IP'인만큼 실사화 작업에 대한 갑론을박도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뚜껑을 열어본 '시맨틱 에러' 드라마판은 그야말로 대박이 났다. 박서함은 190cm가 넘는 큰 키와 소년과 남성을 모두 담은 조각 같은 얼굴로 풋풋하고 싱그러운 캠퍼스의 로맨스, 묘하게 자극하는 섹슈얼한 긴장감, 설레는 덩치 차이까지 케미스트리란 케미스트리는 모두 만들어내며 기대되는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박서함은 "'시맨틱 에러' 이후 욕심이 생겼다. 데뷔 초에도 같은 마음가짐이었고, 늘 활동할 때도 초심을 잃지 말자고 생각했다. 전 초심에서는 '잘 되고 싶다'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전 그게 상실된 상태였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절 응원해 주신다는 건 그만큼 절 믿는다는 것 아니냐. 팬분들이 '서함 씨는 이게 좋고, 뭐가 멋있고' 이런 말씀 해주시는 걸 보면 이 기대감에 누를 끼치면 안 되겠고, 이 믿음을 절대 배반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든다. 기대감을 채우는 게 제 숙제고 숙명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욕심이 많아졌다"라며 "'시맨틱 에러' 뿐만 아니라 과거에 제가 출연했던 작품도 보고 있고, 소속사 대표님께 피드백도 받고 있다. 점점 욕심이 생긴다"라고 강조했다.

(인터뷰②에서 계속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t.cn/A66TdBbM

p1.저녁 식사 후의 디저트는 여전히 제비집이야.
요즘 밥먹으면서 보는 드라마도 여전히 사건해결 이야기다..
근데 그 여주인공은 정말 비참하다..
남편은 노름을 하느라 많은 돈을 빚졌다.
이 일때문에 두 사람이 자주 다툰다..
그래서 여자 주인공도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이때 그 남편이 여주인공의 동료와 바람을 피웠어..
그러나 그가 그 여자에게 접근하는 이유도 치사하다.
그 여자는 고향집이 철거되는 바람에 새로 집을 많이 얻었네..
그래서 그는 노름빚을 갚기 위해 여자의 집을 이용하려 했다.
제일 무서운 건..
여주인공은 천식을 앓고 있는데..
그녀의 남편은 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 아내를 살해할 준비도 했어.
그는 아내의 약을 숨겼다.
심지어 브레이크가 안되는 차를 여자 주인공에게 맡기기까지..
물론 우리들도 다 알고 있는데..
세상에는 정말 이런 무서운 뉴스가 있다..
근데..이 남자는 결국 살해당했어..
이야기도 진짜 범인을 찾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럼 범인을 찾는 범인은 누구일까?
여주인공과 그녀의 고등학교 동창..
그는 어느 유명한 신문사의 기자다.
그래서 일을 처리하는 스타일이 세밀하고 냉정하다..
사실 이 드라마에는 비극적인 부분이 참 많은데..
그래서 나는 인물의 선명한 성격이 더욱 좋아한다.
잔인한 현실과 싸우고픈 결심..
못난 사회문제를 파헤치고 싶다는 사명감..
정말 다 내가 좋아하는 부분이죠.

여보 여보 여보~~
혹시 지금 자려는가?
p2.히히..난 널 생각하면서 먹자골목의 바비큐 스낵을 생각하고 있는데..
미안..지금 좀 배고파서..
자기야~내일 저녁에..난 또 새로운 요리 하는 계획이 생겼어~~
맞아..여전히 한번도 만들어본적이 없는 음식이야..
ㅋㅋㅋ...요즘은 새로운 요리를 연구할 원동력이 진짜 장난 아니야~~
사실 나도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
난 정말 구호만 외친게 아냐..
난 정말 열심히 하고 싶다.
물론 나도 나의 요리능력을 믿는다..
틀림없이 재밌고 맛있는 요리 많이 배워낼게!
여봉 여봉~너도 날 믿겠지?[羞嗒嗒][羞嗒嗒][虎爪比心][虎爪比心]

엉..사실 엄마 잠자기 전에..나는 그녀에게 마음속의 결정을 말했다.
"내가 이 단지에서 산지 벌써 십수 년이 지났다.하지만 오늘의 상황에게 진짜 완전 실망했어.어제 분명히 있습니다 A계획대로 핵산검사 한다고 했는데..하지만 오늘 실제 상황은 이전에보다 더 나빴는데.모든 행동이 어젯밤 약속에 어긋났어. 그래서 여기의 관리자들을 더 이상 믿을 수 없었어.엉..10년후에 여기 별장을 팔아버릴 거야..나는 좀 더 안정된 별장단지로 옮겨 살고 싶다."
엄마도 반대하지 않아.
그래서 나도 더 열심히 해보고 싶다.
자기야..혹시 너는 내 기분을 이해할 수 있을까?
아무튼..I need your energy..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우리 꿈속에서 만나자~!!!잘 자~~My Love.[羞嗒嗒][羞嗒嗒][握手][握手][抱抱][抱抱][加油][加油][送花花][送花花][心][月亮][月亮]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我还年轻,有改过自新的机会,还有时间,就是觉得对不起自己的父母。这是车主,我是真的等了很就久,这个车主说她拼了三车,看开始觉得信的过才下单的,态度语气没有不好,
  • 也总有人,你们还年轻不要紧,工作要紧,挣钱要紧,啥时候考虑到我们的身体最要紧,如果健康没了,对于一个已经看不到、听不到、享受不到这个世界的人,什么才要紧?我就默
  • 成都十四家大型医院春节就诊安排看这里】这个春节,许多人会选择“就地过年”成都市各大医院的医护们也坚守岗位,致力于为广大市民提供优质、高效、便捷、有序的诊疗服务。
  • 遇到‮你对‬很好很好的爱人真‮是的‬一种恩‮ 赐‬让整个人都会变得柔‮起软‬来 以前也总‮我说‬们要爱自‮ 己‬要自信 但其实光靠这‮说样‬是很难有底‮的气‬。
  • 我是在非博主的视频看到这个故事的,在视频里有人评论:我看完了那个博主的视频,最后狗妈妈拖家带口的都住进她家了哈哈哈我好喜欢这个结局【通知!博主很震惊,因为她本来
  • 伯劳又抓来一只老鼠,可怜的老鼠还一直在摇动身体,它不知道下面会经历什么,那将是一场可怕的“杀戮”!你们,是精灵嘛‍♀️”森林的深处是没有人踏足过的地方传说那里有
  • 我很谢谢你们为我创造了一个童话,今后的我不会选择犹豫,也不会害怕。四月哥哥我 一定好好减肥[怒]每次一楼按电梯我都先按下我是有多想下去[晕]雨里等下的树叶会闪闪
  • 可是真拉我们出来溜溜一个有这样技艺的人也没有啊,手工如此,其他方面亦如此(以偏概全一下)。 读书少的我竟然也开始学会思考了,今天的我要骄傲地入睡[微笑]#星荟河
  • HRE FF10 宝马装车效果 正品授权经销商生理期我的妈呀,终于…一直把生理期当成一个健康自查,所以这次晚了10天还是有点小焦急的。(我做了长长的饱含深意的
  • #换季护肤急救好物 ##aduro彩光面膜仪##敏感肌 ##护肤#笑疯了❗️我要播十遍还珠格格❗️来自【手游王】蟹蟹游戏名:《模拟电视台》平台:IOS游戏简介:
  • 2、瑞吉尔新媒体公司:为您提供一站式网络推广解决方案,以客户品牌的调性及理念为创意原点,构建品牌新媒体传播生态,依托移动数字化技术,全方位展示品牌。包括品牌诊断
  • 直到白衣女子捧着她的脸,泪流满面的叫着她的名字,她才发现这并不是幻觉,可是此时的她却是后怕。白衣女子穿的不再是寻常白衣,而是只有家人才能穿的丧衣,头戴白花,不顾
  • ”《狮耀凤城》的主创代表、顺德恩乐龙狮体育会会长周志满告诉记者,他们有信心也有能力完成高难度的双狮表演。他在报纸上登出广告,声称要举办首届劣画大展,目的是让年轻
  • 你做你自由的风,不定的云,毫无拘束飘落的雨,而我将会是你的守望者,跨越我不算漫长的一生,枯骨也将投入这片海,融入你,再从你的身体诞生。“精灵,我希望你和你所创造
  • 吴莫愁首度回应退圈三年:对音乐失去热情,对母亲充满愧疚最近一段时间,热播综艺节目《乘风破浪的姐姐3》成为无数观众热议的话题,几十位年龄不再有优势的“姐姐”凭借该
  • 10.有对象了冬天真的不会冷,我听别人说的。4.想要甜甜的恋爱,实在没有的话,馊的也行。
  • 干本分事、持平常心,方能成自在人#大理婚纱照##云南大理丽江旅拍#每一步都推推搡搡的分行诗/陈欣永书生的笔担当不了老板的酒肉生活光阴可以一路拐弯抹角的时候做一
  • #张艺兴[超话]#突然小矫情一下嘻嘻我是16年1月1日跨年晚会那天喜欢上张艺兴的 当时就因为看了那个表演 尤其是mym[污] 我特别喜欢这首歌觉得旋律好听 舞蹈
  • 理查利森:“我特别为这个时刻高兴,还记得热刺报价来的时候我还在巴西,我难以置信,哪怕是现在签下合同后,我甚至更无法相信了,因为这感觉就是个梦。我一直说我的梦想就
  • 晚上和店里的老爷子聊天才知道,这是他的老宅子,大儿子是西安美院学园林工程的,为自己家设计了这座民宿,他们家生意非常好,也确实无论从建筑风格还是灯光应用都不是农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