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로서 오빠를 늘 응원하고 있어요~누가 뭐래도 우리 오빠는 넘 잘하고, 목표도 있다고 생각해요.
오빠가 말했던 것처럼 우리서로에 집중해요 다른사람의 시선을 넘 신경쓰지마요!윈드는 오빠 곁에 있을게요~영원하자 김재환! ❣

신곡 듣자마자 와 우리 윈드 자랑스러운 가수 김재환이다!신곡이 있다는 것보다 더 행복한 건 오빠가 좋아하는 음악이 했었어요.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는 오빠의 말을 들을 때마다 난 더 미안해져요.

오빠가 윈드 너무 오래 기다릴까 봐 하는 말인 거 알지만 윈드는 좋은 음악은 시간이 걸린다는 거 더 잘 알아요.그러니까 오빠 미안하다는 말 넘 자주 하면 안돼요~
윈드 바보 우리오빠 맞네요.언제나 윈드가 오빠의 곁에 있으니 오빠가고 싶은 길을 함께해요.오빠는 늘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노래는 다 넘 좋아요 ~오빠 정말 넘 넘 잘했어요~
사랑해요, 오빠~❣❣❣

#温流[超话]# 【TMI】直播那天,珍基選了作為劇透,據說圖一就是作為劇透的那本書的章節。我劃了湖藍色線那一段是重點:
'그러면 네 인생에 다음은 없을 거야. 나는 더 이상네 사랑이 아니야.지위 버려, 계발, 날 잊어 버려. 난 널 물라,그러니까 나한테 연락하지 마.'
(那麼你的人生就不會有下一次了,我也不再是你的愛了。放棄地位, 啟發, 忘記我吧!我不再認識你了,請不要再聯繫我了!」

因為其他無相關我就只翻譯了這一段,重點是!這一段就是❌☎️'Don't Call Me' 其中一句歌詞呀!!真的非常有sense的珍基[抱一抱]ㅋㅋㅋ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 성대히 거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혁명의 진로를 새롭게 혁신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실천강령을 제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을 백배해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1월 14일 저녁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수반이시며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를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새로운 진군을 최정예당군의 열병식으로 시작하게 될 1월의 열병광장은 황홀한 불야경을 펼치고있었다.

열병식주악을 울리게 될 국무위원회연주단,국방성중앙군악단이 특색있게 꾸려진 광장연주석에 자리잡았다.

혁명의 붉은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를 믿음직하게 보위한 긍지와 영예를 안고 열병종대들이 위풍당당히 입장하였다.

광장과 잇닿은 대통로들에는 공화국무력의 무진막강한 위상을 시위하게 될 기계화종대들이 정렬해있었다.

비행종대들도 열병광장의 하늘가에 충성의 비행운을 아로새길 충천한 기세드높이 출격명령을 기다리고있었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키는 력사적진군길로 힘차게 나아갈 충천한 기세를 안고 전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방선의 초병들도 장엄한 열병식이 진행될 평양으로 마음과 마음을 달리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광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순간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과 《김정은》,《결사옹위》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고 경의의 축포가 터져올라 1월의 밤하늘을 환희롭게 장식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열병대원들과 관중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군부의 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병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박태성동지,정상학동지,리일환동지,김두일동지,최상건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오수용동지,정경택동지,리영길동지,박태덕동지,허철만동지,김형식동지,박명순동지,리철만동지,태형철동지,김영환동지,박정근동지,양승호동지,전현철동지,리선권동지를 비롯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박정천동지,권영진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군부의 지휘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김영남동지,최영림동지,양형섭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김경옥동지,리용무동지,박봉주동지가 주석단에 초대되였다.

초대석에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참가자들과 특별손님들이 자리잡았다.

노래 《빛나는 조국》이 주악되는 가운데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김정관동지가 연설하였다.

열병대원들은 우리 당이 안겨준 무적의 총대를 더 억세게 틀어잡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력사적진군을 최강의 군사력으로 담보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지였다.

이어 국기게양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호위대가 《우리의 국기》의 장중한 선률에 발맞추어 열병광장으로 엄숙히 입장하였다.

애국가가 울리는 속에 강대한 힘을 지닌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기상,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가는 인민의 리상과 포부,열정과 확신을 안고 오각별찬란한 람홍색공화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환희로운 1월의 하늘가에 거세차게 나붓기는 국기를 우러르며 전체 참가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우리 당을 따라 성스러운 국기를 대를 이어 굳건히 지켜갈 애국의 불타는 맹세를 안고 력사의 이 시각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평양하늘을 숭엄히 우러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인 조선인민군 원수 리병철동지에게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가 열병부대들이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준비검열을 받기 위하여 정렬하였다는것을 보고하였다.

리병철동지가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 리병철동지가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드리였다.

강대한 공화국무력의 위상을 한껏 돋구며 힘찬 행진곡이 울려퍼지는 속에 총참모장 박정천원수가 탄 지휘차를 선두로 열병식이 시작되였다.

위대한 령장의 백두산군마행군길에 나래친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진군길,신념의 행군길을 줄기차게 이어갈 인민군장병들의 철석의 의지를 안고 명예기병종대가 호기차게 달려나갔다.

당중앙결사옹위에 우리 혁명무력의 제일생명,제일사명이 있음을 걸음걸음 힘있게 새겨주며 충성의 친위대오들이 열병광장에 들어섰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호위하는 천겹만겹의 무쇠방탄벽이 되여 민족만대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까지 충실할 철석의 의지가 열혈의 충신대오마다에 용솟음쳤다.

조국수호의 전초선,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세워준 당의 믿음을 새겨안고 충성과 위훈의 자욱만을 새겨온 인민군대의 맏아들군단,일당백고향부대로 자랑높은 제1군단,제2군단종대가 보무당당히 나아갔다.

이어 조국의 서남관문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제4군단종대,인민군대의 중추군단인 제5군단종대도 자랑찬 군공으로 빛나는 군기를 나붓기며 씩씩하게 전진해갔다.

당중앙이 그어준 돌격침로로만 질풍쳐 내달리는 바다의 결사대,조국의 령공을 지켜선 하늘의 방패가 될 열의에 넘쳐있는 해군종대,항공 및 반항공군종대가 힘찬 보폭을 내짚었다.

용기백배 나아가는 열병대오마다에는 투철한 혁명적당군,국가방위력의 기둥,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개척자,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참모습이 비껴있었다.

그 이름만 들어도 적대세력들이 전률하는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인 전략군종대에 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였다.

백전백승의 김일성-김정일전략전술과 영웅적전투정신,대담무쌍한 공격방식과 완벽한 실전능력을 갖춘 지상저격병,해상저격병,공중저격병,경보병종대마다에 위대한 령장의 품속에서 무적의 슬기와 용맹을 키운 일당백혁명강군의 필승의 기상이 나래쳤다.

수도 평양을 철옹성같이 지켜선 고사포병군단,제91군단,제3군단종대들과 조국의 해안과 국경관문을 철벽으로 지켜가고있는 군단종대들의 발구름소리도 드높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방위의 기본력량,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사회주의조국과 당과 혁명을 무장으로 옹호보위하며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믿음직한 장병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수령의 붉은 사상이 당군의 피줄기이고 수령의 권위가 군대의 위신이며 수령의 령도가 무장력의 승리임을 온 세계에 똑똑히 보여주며 열병대오들이 끝없는 긍지와 환희에 넘쳐 터치는 열광의 환호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당이 지펴준 훈련혁명의 불길속에 그 어떤 현대전쟁에도 대처할수 있는 무적필승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된 혁명무력의 위용떨치며 땅크부대종대,기계화보병사단종대들이 열병식장을 힘차게 누벼나갔다.

만능의 싸움군,맹호부대인 산악보병종대와 최고사령부의 눈과 귀인 정찰병종대에 이어 전자교란작전부대종대를 비롯한 전문병종대들,사회안전무장기동부대종대가 경쾌하고 박력있는 혁명군악에 맞추어 영용한 기개떨치며 나아갔다.

위대한 당의 모습을 군기에 새겨안고 혁명의 년대들에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결사보위하며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의 돌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놓은 우리 혁명무력의 충실성의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갈 신념의 맹세가 열병대원들의 가슴속에 세차게 맥동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과 마음도 숨결도 보폭도 맞추며 나아가는 름름한 열병대오들에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내세우시고 인민군대를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첨단화된 현대적인 군으로,우리 국가와 인민의 믿음직한 수호자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시며 혁명무력강화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최고사령관동지를 우러러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탁월한 령도와 빛나는 예지로 조국과 인민의 앞길에 보다 밝은 미래를 펼쳐준 위대한 당중앙에 경례를 드리며 우리의 하늘초병들이 장쾌한 열병비행을 개시하였다.

당중앙뜨락에 신념의 활주로를 이어놓고 충성의 항로만을 날으는 호위비행종대의 뒤를 이어 우리 당의 붉은 매들이 밤하늘가에 눈부시게 빛을 뿌리는 당마크를 형상하며 광장상공을 지나갔다.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서 또 하나의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빛내인 환희와 격정을 담아 비행종대가 황홀한 축포탄으로 하늘에 《8》자를 수놓았다.

조선로동당이 누리에 펼쳐갈 승리의 빛발을 상징하듯 부채살대형을 이룬 전투기들이 수도 평양의 하늘가에 령롱한 비행운을 새기였다.

당의 명령에 오직 《알았습니다》로 대답하는 인민군장병들의 충성의 열도가 거세차게 분출하는 속에 장갑차종대를 선두로 한 기계화종대들의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높은 기동력과 강한 타격력을 자랑하는 최신형전술로케트종대들이 공화국기를 나붓기며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폭풍질주로 천하를 누비며 무쇠주먹으로 적진을 처절하게 짓뭉개버릴 기상안고 조선인민군의 전투력의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는 주력땅크종대가 전진해나갔다.

(2021.01.15)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重庆旅游景点出行指数# 新鲜出炉咯[抱抱][抱抱][抱抱]2017年01月22日14:00,指数说明:1 “景点出行指数”由重庆高速集团根据“高速公路畅通情况
  • #王一博出道八周年快乐# 一博,还是在天天向上认识的你,因为我是天天向上的忠实观众,每期必看的,我是看着你一路走过来的,热爱一件事,你会做到底,你很有天赋,也很
  • #饭冢麻结#twi from iizuka_mayu明日は!♯キュー【推特】伊波杏樹 ライブイベント『Fly Out!!~ Reach out your han
  • 当时,为了比赛,大家的妆发都还挺好的,只是到了现在,大家又不太能接受当时的化妆发型了,变成不想面对的东西了。不过,时尚是个圈,有可能再过个几十年,又开始流行这种
  • 中泰两国联合制作,国内首部讲述消防员与搜救犬之间情感故事的电影,一人一狗,用最真情流露的演绎,致敬最可爱的无言英雄。影片由泰国著名导演桑凯•维杜郎执导,青年演员
  • 再加以感叹号收尾,点睛之笔,妙笔生花,意境深远,升华主题,把本人的情感表达的淋漓尽致,给人以无限的感动和惆怅)#鞠婧祎[超话]#美!再加以感叹号收尾,点睛之笔,
  • ·#谢娜晒照纪念与张杰结婚11周年#·#谢娜纪念和张杰结婚11周年#时间过得也太快了吧,一眨眼张杰和谢娜已经结婚11年了,张杰一直都在做谢娜最坚实的后盾,一直在
  • 这么有画面感的话语,跟她平时采访时的模样和说话的方式完全不同,她在文中这样说道:在静谧的夜空下,赊一点月光作伴。刘浩存疑似抄袭博主文案,被网友群嘲采访太尬,本人
  • #诗歌[超话]#猫儿那些事 在我记忆的童年里 猫儿是老鼠的天敌 却又是屋主的恩宠 日夜守护着 那里的一贫空如洗 在今天的生活中 猫再也回不到过去 它是大人、
  • 以日柱为基准,日支为忌神,则属宫忌,加上男命财星为忌,女命官星为忌,这就属于宫忌星忌,一般难遇到合适的异性,婚后感情也不是很好;凡是男命(女命)八字原局没有一点
  • 肖战和白百何的合作还是挺让人期待的#亿点曝光计划##夏日视界##视频制作人出道计划#什么水平,为宣先爆;拍摄制作备案公示表都快背下来了:简冰是业内知名的广告
  • 麓湖位于成都百里中轴(天府大道)两侧,是国际级新区“天府新区”最先呈现的高端生态示范区。 麓湖位于成都百里中轴(天府大道)两侧,是国际级新区“天府新区”最先呈
  • 【#南信大设立全国首个元宇宙工程系# 】一所“双一流”高校,将有着25年历史的“信息工程系”改名成了“元宇宙工程系”?但也有人更好奇这个元宇宙工程系会教什么,并
  • 因为银耳羹特别润补,所以痰湿重的人慎用。正值螃蟹肥美的时节,食蟹时,配一点紫苏梅饼,还可以预防腹泻。
  • 25、我知我喜乐,纵情跋涉,自有我应得结果。25、我知我喜乐,纵情跋涉,自有我应得结果。
  • 日式早餐 | 玉子烧 追求早餐的营养并且在打造种类丰盛的营养早餐之中[互粉]通过这一份精致的讲究成全了生活的“仪式感”这也是为什么每次看日本人晒出来的早餐都有一
  • 中国电影评论学会会长饶曙光,文化和旅游部恭王府博物馆综合业务部主任、研究馆员孙冬宁,阅文影视副总裁马好,北京大学中文系副教授丛治辰,阅文集团作家闲听落花则就“古
  • 【外国驻华使节齐鲁文化行活动举办 50余名驻华使节齐聚济宁】 #2022尼山世界文明论坛##孔子诞辰2573年##孔子竟是微博祖师##济宁# 济宁超话 济宁新
  • #成毅沉香重华#成毅玄夜 成毅沉香如屑#成毅唐周# 成毅唐周 #成毅应渊帝君#成毅应渊帝君 成毅人品佳#成毅沉香如屑·沉香重华##成毅[超话]# 成毅雅人深致
  • [小红花]89 腾讯视频会员年卡~~[小红花]98 爱奇艺会员年卡~~[小红花]54 优酷视频会员年卡~~[小红花]123 京东plus年卡+爱奇艺vip会员年